당신은 어떻게 왕자영요 절우 5 관문을 쳤습니까?
< P >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낙락입니다. 오늘 여기서 이 질문에 답하게 되어 기쁩니다. 가을은 바이두에서 여러분과 함께 여러 가지 문제를 연구하고 토론하는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첫째, 먼저 길을 대적하고, 나는 노인을 선택했다. 맞은편에서 뭉칠 수 없게 하려면, 너를 죽도록 온라인으로 눌러야 한다. 늙은 마스터 는 여포 를 연주, 또는 아주 잘 연주 (하나 하나, 하나, 내가 칠팔번 연속 세 게 하하하 를 먹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여포 을 유치하기 위해 군사력 을 사용 하고, 병선 에 붙어, 여포 은 큰 파병 을 포기할 수 없다. (지원하러 갈 경우, 당신은 탑을 뜯거나 그를 쫓아가서 때리거나, 노인이 여포 를 때리고, 맞은편에서 죽지 않는다 내가 죽지 않은 것을 볼 수 있다. 나와 여포 두 사람의 머리와 어시스트는 매우 적다. 여포 걸렸어요. 붙잡히기 힘들어요. 그럼 좋아요. 맞은편에 길만 잡을 수 밖에 없어요.
< P > 둘째, 개발로, 길바닥에 깔려 있는 골잡이는 분명 중점 배려 대상이고, 맞은편 라인업 아가씨가 핵심이다. 우리 이 개발로는 황충이다. 비록 3/6 (보살핌을 받았지만) 그는 맞은편 손상향의 일혈을 가져갔는데, 이것은
셋째, 야보, 양옥환, 손빈 등 공격적 보조물을 직접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제어도 있고, 항속도 있고, 리듬이 있는 보조도 할 수 있습니다. 한신타야와 함께, (호랑이가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당신에게 리듬을 맞추려고 합니다. 너는 우리의 리듬과 함께 들판을 닦거나, 팀 동료 gg 를 보고 묵묵히 탑을 지키러 간다. 우리는 황충이 향향 일혈을 차지한 후, 들판을 직접 침공하여 맞은편 궁본도 눌렀던 죽음을 택했다. 당시 궁본이 없어졌을 때 아직 4 급도 없었다. 그래서 그를 힘들게 했다. 리듬이 폭발하고, 뒤의 0/9 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템포, 템포, 템포, 템포, 템포, 템포 중기 에 이르러, 전기 우세 의 원인 으로 우리 도 몇 보 의 아름다운 단전 을 냈고, 사람 머리 는 기본적으로 맞은편 보다 한 명 이나 평지 를 했 다. 이는 내가 참단 을 하지 않고 여포 참단 을 한 상황 에서 여포 가 여러 번 간 것 이다. 모두 선권 과 타야 가 리듬 을 빼앗았기 때문에 무효로 돌아왔고, 나 는 이미 맞은편 길 의 고지대 를 뜯었다. 맞은편에는 이런 큰 경제적 격차가 있다. 설령 아주 좋은 단체전을 벌여도 이길 수 없다. 맞은편의 머리는 거의 모두 전중기에 얻은 것이다. 후기는 기본적으로 왕의 순위의 고지와 비슷하다.
요약: 위, 아래, 위, 아래,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다음 길은 한가할 때 반드시 강하거나 자기 보호 능력이 강해야 한다. (황총, 백리, 이원방, 마커) 맞은편에서 탑을 넘을 기회가 없다. 타야와 보조는 리듬을 띠고, 보조는 손빈, 태을, 대사, 양옥환 등, 타야, 한신, 호랑이, 리듬을 가지고 갈 수 있다. 길 건너편에는 잡을 수 없고, 중로는 제때에 청병할 수 있고, 기회도 거의 없기 때문에 대부분 다음 길에서 펼쳐져 침입할 수 있다 이 방법의 가장 중요한 점은 들판과 보조입니다. 초기에 국면을 열 수 있는지 여부는 그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매일 야생을 하는 게이머를 찾아 함께 두 줄로 늘어설 것을 제안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오늘 바이두에서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제 답이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기서 저와 함께 토론하는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