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정보

도타는 고대인 방어의 약자이다. 워크래프트 3: 얼음왕좌' (폭설오락품) 를 기반으로 한 멀티 플레이어 즉석 대전 맞춤형 지도로 10 동시 온라인 게임을 지원합니다. 작가는 미국 얼음 개구리이다. DotA 는 LAN, Battle.net 및 개인 서버를 기반으로 싸울 수 있습니다. 이 올스타 시리즈에서 플레이어는 변수를 설정하여 AI 에 대항할 수도 있다. 올스타 버전 5.84c 는 2005 년 마신 WCG 경기의 경기 종목이자 CAL 의 영구 대회였다. DotA 는 매우 인기가 많아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영웅이 많고, 기술이 참신하고, 소품이 다양하고, 지형이 복잡하고, 전술이 변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즐거워한다. 현재 중국 게이머의 주요 도타 플랫폼은 VS, 방호, QQ, GG, 장문인 등이다. Battle.net 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전투 지도로서, DOTA 는 이미 여러 가지 다른 버전을 발표했다.

최신 버전은 6.59C 영어와 6.59C 중국어, AI 버전 v6.59CAI 중국어 및 v6.59CAI 영어입니다.

도타 중국 공식 발표소: www.get-dota.cn

Dota allstars 공식 다운로드 사이트:/

[이 단락 편집] 1, 게임 플레이

DotA 는 두 대립 팀, 보통 5v5 에 대항한다. 기존의 워크래프트 3 게임과는 달리, 각 플레이어는 영웅을 선택하고, 그의 기술과 장단점을 이해하고, 영웅을 제어함으로써 승리를 거두면 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게임의 목적은 상대 팀이 지키는 주요 건물 (고대 유적) 을 파괴하는 것이다. 상대방의 고대 유적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모든 영웅이 상대방의 부대, 방어 건축, 영웅을 물리쳐야 한다. 이에 따라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상대를 물리치고 돈과 경험을 얻어 자신의 영웅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더 많은 경험을 통해 영웅의 스킬을 향상시키거나 스킬포인트를 사용하여 속성을 늘릴 수 있고, 돈은 상점에서 더 강력한 장비를 구입할 수 있다.

[이 단락 편집] 2. DotA 버전 기록 소개

DotA 는 5.59CN 부터 중국에서 전파한 뒤 6.28B CN 에서 처음으로 대규모로 전파됐다. 이후 6.32B CN, 6.38a CN, 6.37CN, 6.4 1CN, 6.43b CN, 6.48b cn, 6.5 1cn, 6.56 을 경험했다 최신 버전은 6.59C 중국어판으로 티베트 계란 임무와 영웅 소머리 족장 보스를 추가했다.

주목할 만하게도, WAR3 의 버그 때문에 DOTA 는 닭의 흐름이 나타났다. 그래서 VS 대전플랫폼 자체가 6.57C 버전을 내놓았지만, 이번 버전 어디에도 저자가 ICEFORG 라고 표기하지 않아 도타가 VS 라는 인상을 주었기 때문에 많은 신인들이 도타-알스타스가 VS 에서 나온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DotA 지도판, 개정판, 중국어 AI, 공식판, 발표시간, 인기, 중요한 변경.

5.59

5.84 b, c

6.09

6. 12 이후 버전은 6.27 중국어로 제공됩니다.

6.28 is = f &;; D= 팀 인지도

6.32 는 작은 해골 등을 약화시키는 것이다.

6.37 은 부활 방패를 수정하는 것이다.

6.43 ∝

6.48 ∝

6.49 √ √ √ 새로운 항목 추가

6.5 1 √ √ √ √ √ √

6.54 √ √ √ √ 6.54

6.58 a, b ∝

6.59 a, b, c √ √ √ 소머리 족장 대표단

[이 단락 편집 ]2. 1, DotA 클래식

도타, 전칭은 고대인을 방어하는 것이고, 번역하면 고목을 지키거나 유적을 지키는 것이다. 새로운 WAR3 기반 지도 편집기를 사용하여 개발한 전자경기 게임입니다.

도타는 원래 개인 게이머들이 스스로 즐길 수 있는 RPG 지도였다. 이후 60 여 개의 버전과 다년간의 지속적인 개선을 거쳐 전 세계에 많은 지지자들이 있었다.

도타의 역사는 성간 시대부터 시작해야 한다.

당시 누군가가' 분쟁의 영왕' 이라는 지도를 만들었는데, 이것은 최초의 도타 유형 지도 (5 대 5 단영웅지도) 였다. 이후 도타의 정통 버전은 모두 이런 게임 모델에서 끊임없이 개선되었다.

ROC (워크래프트 3: 혼돈의 지배) 시절, Euls 라는 플레이어가 첫 번째 ROC DotA 를 만들었다. 최초의 Eul DotA, 두 팀은 모두 ***5 명의 영웅밖에 없었고, 각각 정규와 똑같다. WAR3 이 아직 보급 단계에 있기 때문에, DotA 는 이 기간 동안 대규모로 유행하지 않았다.

그래서 TFT (워크래프트 3: 얼어붙은 왕좌) 시절 Euls 는 TFT 에서 DotA 지도를 만들지 않았다. 하지만 이 시점에서 많은 사람들이 TFT 에서 비슷한 지도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이 단락 편집] 2.2. 도타 올스타전

저자 중 한 명인 guinsoo 가 지도에 음광 효과를 추가하기 시작했다 (Guinsoo 가 allstar 를 창작하는 시작이다).

당시 소수의 사람들 (10 명 정도) 이 DotA 를 위한 첫 번째 토론판' 9nid' 를 만들었는데, 이는 DotA 최초의 반공식 포럼이었다. 지금까지도 많은 원회원의 이름이 여전히 영예 명단에 올랐다.

WAR3 이 계속 보급됨에 따라 DotA 는 점점 뜨거워지고, 9nid 토론판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 마침내 어느 날 서버를 로딩할 수 없게 되었다.

이때 토론판은 rtsgames 로 바뀌었고, 소위 DotA 연맹도 이때 설립되었다.

첫 번째 연합은 2004 년 4 월에 설립된 TDA 부족이다. 당시 지도는 All Star 5.84 국제박채재단 IGS 로 정식 도타 대회 (유일한 공식 인증 대회) 가 시작됐다.

제 1 회 선수권대회에는 20 개 팀이 있고, 2 회 선수권대회에는 45 개 팀이 있다 ... 그래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현재 1049 팀이 있습니다).

/dota/ 이것은 IGS 의 공식 사이트입니다. 흥미가 있으면 가 볼 수 있다.

플레이어가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지도 업데이트의 작업량도 엄청납니다.

결국 Guinsoo 는 다른 지도 제작자들의 도움을 구하기 시작했습니다. 6.00 년경에 판드레켄 (부족장) 이 클럽을 탈퇴했다. 그는 계수에 만족하지 않고 자신의 서보를 만들었기 때문이다.

펜다곤은 모든 관리 업무를 담당한다. 그가 떠난 후 도타 홈페이지는 오랜 혼란에 빠졌다. 이때, 오래된 작업반이 와해되기 시작했다.

결국 Guinsoo, Neichus, Terrerblaze 등 많은 사람들이 Allstar6.00, 6.0 1 을 만들었다.

그런 다음 다른 게임에 투자하십시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그를 본 적이 있다"

빙개구리는 6.02 부터 지금까지 접수했다.

빙개구리는 지금까지 최고의 도타 지도 제작자이다. Guinsoo 와는 달리, 그는 많은 미해결 문제를 남겼다. 얼음 개구리가 발전함에 따라, 지금의 지도충은 눈에 띄게 줄어들었다.

빙개구리도 다른 사람의 의견을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현재 많은 새로운 것들 (영웅, 소품, 시스템) 은 모두 토론판에 의해 창조되었다.

또한 그의 소품에서도 알스타의 역사를 볼 수 있다.

유어의 신의 지팡이 = 유어의 지팡이 (드라이어)

잊혀진 지팡이 = 잊혀진 지팡이 (여기 지팡이도 오선 스펙트럼, 잊혀진 지팡이로 번역될 수 있음)

Guinsoo 의 vyse 낫

오일러를 합성한 사단의 scp ter 소멸된 지팡이 = Guinsoo 의 Vuse 의 scu 를 발견할 수 있다.

유어의 지팡이+잊혀진 지팡이 = 계수의 무기입니다.

모두들 그의 관계를 보았습니까?

그리고 영웅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공포의 칼날은 실제로 최초의 프로듀서 중 한 명이다.

곤카 (선장, 프로드무어 제독) 는 실제로 도타 6.55 이후 로드 스크렌의 저자다.

나산의 이름은 이름 (파키스탄) 을 동반하고, 헤리닉 로신은 슈퍼스타이다. 저자는 헬리닉 로신의 팬이라고 하지만 이를 추론할 증거는 없다.

5.84 년경 숨겨진 소품이 있습니다.

5.84 당시 A, T, O, M 이라는 여섯 개의 은골목이 있었고, 두 명의 업그레이드자가 있었는데, 당시 모두들 열띤 토론을 하며 진상을 찾아내려고 했다.

5.84b 가 또 나타났다! !

5.84b 에는 이 6 개의 소품뿐만 아니라' 하하, 나는 개자식이다' (하하, 나는 개자식이다) 라는 이름이 하나 더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순전히 작가의 못된장난 () 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건 그렇고: 아톰 (ATOM) 은 여기서 원자를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다섯 가지 원소를 가리킨다. 기억하는 사람이 있는지 모르겠다. 오래 전,' 스타대장과 스타맨' 이라는 애니메이션이 있었습니다.

즉, 다섯 명의 주인공이 오행고리를 한데 묶으면, 행성 대장과 행성인, 지구를 오염시키는 적을 상대하기 위해 소환된다.

그리고 그 행성 대장과 행성학자는 원자라고 불립니다.

[이 단락 편집] 2.3. 도타 코끼리

세계 곳곳에 도타 가문의 작은 멤버들이 많이 있다.

도타치오스가 그 중 하나입니다.

폭설이 TFT 를 출시할 때 Eul 은 ROC 기반 DotA 만 고집했다. 이때 한국인이 만든 도타 난상지도가 나타났다. 카오스' 는 본명' 화려한 댄서' 로' 상고 카오스 보위전' 으로 물론 플레이어를 미혹시키려 하며 Eul 의 신작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Classic 의 세례를 거쳐 이 시점에서 DotA 의 전술은 충분히 발전하여 Classic 의 고수가 되는 것은 쉽지 않다. 고전보다 혼돈이 더 쉬워 새로운 영웅과 화려한 마술을 가지고 있다.

화려함은 혼돈의 가장 칭찬할 만한 곳이다. 소품 합성의 개념도 첫 번째다. 혼돈에도 숨겨진 캐릭터가 있다. 한때 카오스 플레이어는 병사들을 간단히 제어하기만 하면 살육의 쾌감을 누릴 수 있었다. 불행히도 혼돈 속의 영웅들은 모두 불균형적이다.

오랜 시간 동안' 혼란' 은 아시아의 바틀닷넷 (Battle.net) 에서 유행했지만 한국판만 발행되었기 때문에 아시아를 제외하고는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지 않았다.

[이 단락 편집] 2.4. 도타엑

도타엑스, 즉' 원고거인' 은 와사비, 즉 주 선생님 워크래프트 수업의 역장이 만든 도타와 비슷한 지도이다. DotA EX 는 DotA Classic(Eul) 의 가장 유사한 버전으로 ROC 시대 DotA 의 특징이 많기 때문에 많은 ROC 노게이머들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지도는 Eul 에 의해 인정되지 않습니다. 지도는 인물과 기술의 균형을 맞추고, 모든 소품은 반복적인 수정을 통해 더욱 실용적이며, 분업 협력 전술을 유도한다. 하지만 전술의 다양성과 군인에 대한 정밀 통제도 초심자의 생존 공간을 말살시켜 많은 초심자가 성공하지 못하게 했다. 결국 한 팀 게임에서는 초심자가 팀원들에게 어느 정도 부담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EX 의 균형 설정에서는 영웅등급 상한선이 10 으로 설정되어 있어 플레이어의 경험과 금전 격차가 크지 않다. 게임의 일반 병사들은 다른 도타 지도보다 더 살상력이 있다. 정교하게 이 작품의 대명사가 되었다! 그러나 EX 가 더 이상 업데이트되지 않고 혼돈과 올스타가 부상할 때, 이 지도의 생명도 끝이 났다.

[이 단락 편집] 2.5. 삼국 무쌍.

Nobuhiro Nobuhiro 와 마찬가지로 대만성의 또 다른 유명한 반RPG 지도는 DotA 라고 불리지는 않았지만, 이 시리즈에 익숙한 플레이어는 진삼이 강력한 올스타스타일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다른 종류의 DotA 지도에 비해 정통 중국어 인터페이스와 사람들이 잘 아는 역사적 인물들이 강점이다. 종진삼중의 지원군 호출과 곡창의 존재는 모두 도타 시리즈 중 유일무이하다. 특히 중화권 플레이어는 외국인과 팀을 이룰 필요가 없어 진삼 카오스 전성기에 예전처럼 사랑받는 장면을 만들어냈다. Shinzo 는 AllStars 팬들에 의해 여러 차례 표절되었다는 비난을 받았지만, 저자 Lovemoon03 은 직업을 바꾸려 하지 않는 것 같다. 현재 진삼국 무쌍의 최신 버전은 5. 1 버전이지만 중국 대륙의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3.9 버전이 가장 좋은 버전이라고 판단해 3.9e 시리즈를 개발했다. 현재 대만성은 5. 1 버전을 이어가고 있다 (참고: 대만성 정통 후속판 저자도 개편했고, 현재 지도는 DKM.t 와 Minelander 로 업데이트되고 있다).

[이 단락 편집] 3. 도타의 매력

1. 균형 단위 설계 및 프로젝트 시스템

모든 경기 게임에 있어서 균형성은 그 플레이성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DotA 는 현재 93 개 (버전이 비정기적으로 늘어난다) 로 다른 게임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 심지어 도살자, 투탄수 등 기억에 남는 단위, 상상력이 풍부한 기술, 규율을 잃지 않는 것을 기본으로 다루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도타는 진정한 무적이나 마법 면역이 없는 등 다른 RPG 지도와 확연히 다른 특징도 있다.

2. 창작의 즐거움을 체험하고 가상 세계에 대한 어떤 갈망도 만족시킨다.

DotA 는 다른 전쟁 게임과 비교했을 때 준수해야 할 무언의 규칙이 그렇게 많지 않다. 다양한 소품과 기술이 믿을 수 없는 게임 스타일을 만들어 냈다. 많은 영웅들의 정통 놀이에는 수십 가지의 선택적 기술 트리와 장비 방안이 있다. 한정된 돈을 적에게 쓰는 방법은 모든 게이머들이 연구하고자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3. 흥미진진하고 격렬한 연대전을 몸소 체험한다.

게이머들은 오랫동안 그룹 PK 의 새로운 일을 하지 못했지만, DotA 를 체험한 당신을 믿으면 작가의 기발한 생각에 매료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교전 시간을 선택하는 데 있어 DotA 에서 서로 다른 영웅 구성, 상대, 시간대별, 장소마다 각 플레이어가 스스로 참전을 선택할지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플레이어가 불행하게도 상대에게 붙잡히면, 사람을 구하러 돌아가느냐 아니면 차를 잃어버리느냐 하는 것은 플레이어 자신의 선택에 달려 있다. 세심한 심사를 거치지 않고 경솔하게 전쟁을 벌이는 것은 흔히 있는 일이다. 이는 플레이어를 희생하거나 집단을 파괴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종종 적은 부적절한 전투 시기를 선택했기 때문에 우세를 넓히고 추진해 후속 추세에 영향을 미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팀의 일원으로서 모든 사람의 행동은 자신뿐만 아니라 팀 전체의 결과에 대해서도 책임을 져야 한다.

93 명의 영웅, 같은 목적을 위해: 먼 옛날의 유적을 지키고, 영광을 위해 싸우고,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생명의 나무와 빙왕좌는 누가 끝까지 설 수 있습니까? 너의 진영을 선택하라, 종말의 전쟁이 눈앞에 있다, 마지막 순간!

도타 전영웅목록

복수의 혼

Devon ke dev mahadev

아우슈타

변형

검성

마도사를 놀리다

달의 기사

드워프 저격수

거마전장

그림자 샤먼

갓 등에 업힌 짐승

만기스

반인마 추장

현상금 사냥꾼

드래곤 라이더

적법사

다크 레인저

모니카 니키트, 알았지?

고스트 창잡이

산악 거인

엔지니어 요정

기사

백수의 왕-사자 또는 호랑이

쌍용

달의 여제사장

지혈 자객

어인이 지키다

여왕

뼈가 짤랑거리다

얼굴 없는 공허함

독사

면도칼

고통의 원천

신화: 사령법사

Ishkafel

소환사

허름하다

프로드무어 장군

바람 워커

소머리 족장 (6.60 이 나타날 것)

Dota 의 일반 명령

1948 년 이후 DOTA 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명령 및 명령 모드 변경 사항 모음

이러한 명령은 일반적으로 게임 시작 15 초 이내에 호스트가 입력하며 플레이어의 게임 모드에 영향을 줍니다.

-aa- "완전 민첩성" 의 약자입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민첩한 영웅만 선택하도록 강요하다.

-ai-"전체 지능" 의 약어; 모든 플레이어가 지능형 영웅만 선택하도록 강요하다.

-AP- "모두 선택" 의 약자입니다. 플레이어는 적대적인 쌍방이 소유한 모든 술집에서 영웅을 선택할 수 있다.

-as- "모든 힘" 의 약자입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파워 히어로만 선택하도록 강요하다.

-ar- "완전 무작위" 의 약자입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모든 술집에서 무작위로 선택한 영웅을 사용하여 게임을 시작합니다. 이 모드에서는 재선택 비용이 200 에서 400 으로 증가했습니다.

--CTF-"깃발 잡기" 의 약어;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더 이상 고대 유적을 파괴할 필요가 없고, 상대방 기지로 가서 깃발을 빼앗아 자신의 기지로 가져가고, 자신의 기지로 돌아오는 모든 깃발은 1 점으로 간주된다. 깃발이 있는 영웅은 다른 모든 영웅들에게 보이고, 그 영웅의 법력은 항상 0 으로 설정됩니다. 먼저 5 점을 획득한 팀이 이겼다.

-DM-"죽음의 경쟁" 의 약자; 만약 플레이어의 영웅이 죽으면, 그 영웅은 게임에서 제거되고, 플레이어는 나머지 영웅 중에서 새로운 영웅을 선택하여 게임을 계속할 것이다. 한 팀의 영웅이 36 번 사망하자 이 팀은 경기에서 졌다. 영웅이 죽으면 일반 게임 모드에서 잃어버린 돈과 영웅 등급을 잃게 된다. (새 버전에서는 더 이상 등급을 잃지 않습니다.) 등급 손실은 버그가 아닙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영웅이 죽으면 모든 등급과 물건이 손실됩니다. 이는 개발 팀이 DM 모델을 너무 많이 변경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개선입니다. 버전 6.20 부터 죽음의 경기 모델이 다시 활성화되었다.

-du-"복제 모드" 의 약어; 서로 다른 플레이어가 같은 영웅을 선택할 수 있다. 이제 -allrandom 모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id- "물건이 떨어지다" 의 약자입니다. 이런 모드에서 무작위로 떨어지는 물건은 금전 손실을 영웅 사망에 대한 징벌로 대체한다. 참고: 게임은 무작위로 아이템 바를 선택하여 떨어지기 때문에 값싼 물건을 많이 사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물건이 떨어지는 것은 완전히 무작위가 아니라고 한다. 75% 가 가장 좋은 물건을 떨어뜨릴 확률이 있고, 25% 는 다른 물건에서 떨어질 확률이 있다.

-lm-"리그 모델" 의 약어; 이것은 버전 6.20 에 도입된 새로운 모델이며 5 v 5 게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그 모드에서 각 플레이어는 차례로 영웅을 선택하고 근위대단의 플레이어 A 는 영웅을 선택하고, 망령자연재해의 플레이어 B 와 플레이어 C 는 영웅을 선택하며 근위대단의 플레이어 D 와 플레이어 E 가 영웅을 선택하는 등 모든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할 때까지 계속된다. 만약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하지 않는다면, 그는 무작위 영웅을 얻고 모든 초기 돈을 잃게 될 것이다. 참고: 현재 버전에서는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하는 데 20 초가 걸립니다.

-mm-"미러 모드" 의 약어; 플레이어는 평소대로 영웅을 선택할 수 있지만, 주어진 초기 시간이 지나면 쌍방의 영웅에 따라 무작위로 팀을 선택하는 영웅으로 구성돼 관련 플레이어에게 같은 영웅을 준다. 결국 양측은 패턴의 이름처럼 똑같은 영웅 구성을 받게 된다 (5v5 게임 = 10 개 가능한 영웅 중 5 쌍을 같은 영웅으로 뽑는다). (이 모드는 현재 사용할 수 없습니다.)

-Mr- "패턴 무작위" 의 약자입니다. Ar/ap/tr/regular 에서 임의로 게임 모드를 선택합니다.

--"반전" 의 약어입니다. 우리의 영웅은 상대가 선택하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이다. (이 모드는 현재 사용할 수 없습니다.)

-sc-"슈퍼 군인" 의 약자; 모든 병사는 무작위의 슈퍼괴물을 낳는다. 이 모델은 완전히 무작위이며 공성 인형, 무서운 괴어, 고대 히드라가 무작위로 두 진영에 합류하여 게임의 성취감을 높인다. 슈퍼병의 선택이 마음대로 변하기 때문에 이것은 완전히 공평하지 않다. (예를 들어, 근위단은 게임 후기에 슈퍼병을 얻을 수 있고, 망령자연재해는 더 일찍 슈퍼병을 더 자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버전 (예: 6.27b) 은 동시에 생성된 슈퍼전사로 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합니다. 또한 슈퍼병사를 죽이면 탑을 파괴하는 것과 거의 같은 돈을 받을 수 있고 플레이어가 그들을 따르도록 격려할 수 있다. 쌍방의 슈퍼 전사가 동시에 생성된다 하더라도, 한쪽은 여전히 열세에 처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약한 슈퍼전사를 얻고, 다른 쪽은 비교적 강한 슈퍼전사를 얻는다. 이 경우, 한쪽이 게임 초반에 고대 하이드라 (가장 강한 슈퍼전사) 를 얻어 상대방의 탑 몇 개를 파괴했을 가능성이 높다. 이는 게임이 빠르게 끝날 가능성이 높다. 상대방이 당시 이 슈퍼전사와 아무런 관계가 없었기 때문이다.

-sm 의 약어-"짧은 모드"; 건물과 탑의 생명가치가 낮아져 더 많은 경험과 돈 축적을 얻는다. 이 모드는 공용 게임실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게임 모드이며 일반적으로 -ap 와 함께 사용됩니다. 좀 더 경험이 많은 일부 노련한 게이머들은 이 모델이 후기 영웅을 더 쉽게 강하게 만들어 (예: 팬텀 암살자나 강아지) 게임의 균형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들 후기 영웅들은 단시간에 정상에 이르기 쉬우며, 중기 영웅 (주로 지능 영웅) 의 통치 시간이 크게 단축된다.

-NP-'no powerups' 의 약자, 부적은 더 이상 강 중앙에서 무작위로 생성되지 않는다.

-tr- "팀 무작위" 의 약자입니다. 플레이어는 무작위로 어리석은 영웅 (근위대단 또는 망령자연재해) 을 얻어 게임 1 분에 -repick 명령을 사용하여 500 위안을 들여 영웅을 다시 선택할 수 있다.

플레이어 명령

영웅 선택 과정의 명령:

-무작위로-스스로 영웅을 선택하세요. -repack 명령을 입력하여 200 위안을 들여 영웅을 임의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참고: -allrandom 모드에서 영웅을 다시 선택하는 비용은 -random 을 입력하는 비용과 다릅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만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random 은 효력을 잃는다.

-재포장-새로운 무작위 영웅을 주세요. 만약 당신이 -ar 게임에 있거나 스스로 영웅을 바꾸고 싶다면 (400/200 원 필요). 영웅 재선에는 45 초의 시간 제한이 있다. 특정 영웅을 선택하면 -repick 명령을 입력하면 플레이어가 현재 영웅과 더 많은 돈을 잃고 새로운 무작위 영웅을 얻게 됩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실수로 바로 가기 키 (술집을 선택할 때) 를 눌러 영웅을 부를 때만 의미가 있다.

화면에 정보를 표시하는 정보 명령:

-beam counter- 달 기사가 던진 달빛의 수를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버전 6. 18 부터 이 명령은 제거되었으며, 개구리에 따르면 더 이상 추가되지 않을 것입니다.)

-creep stats (-cs)-"creep stats" 의 약어입니다. 플레이어는 그들이 죽인 적군/자기 측의 병사 수를 추적할 수 있다.

-csboardon- 항상 플레이어가 죽인 병사 수를 보여줍니다.

-csboardoff "- 플레이어가 죽인 병사 수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match up(-ma)- 그들이 제어하는 이름, 색상 및 영웅을 표시합니다.

-movespeed(-ms)- 현재 이동 속도를 표시합니다 (디버깅 및 정보 얻기). 물품과 기술이 속도에 미치는 가산 효과를 포함한다.

게임의 명령은 일반적으로 영웅의 작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disable help- 성기사의 충성도 테스트를 금지하는 것은 플레이어가 통제하는 영웅에게 적용된다.

-enable help- 성기사에 대한 금지령을 해제하는 충성도 테스트는 플레이어가 통제하는 영웅에 추가됩니다.

-recreate- 세계지도 편집기에서 볼 수 없는 변신 기술 (예: 드래곤 라이더, 라이칸, 좀비, 공포의 날) 을 가진 영웅들에게는 영웅에 대한 통제력을 상실하는 문제가 있을 수 있다. 이것은 영웅을 생명의 샘으로 데려오고 다음 명령을 입력하여 해결할 수 있다.

-새로 고침-유령 암살자 (PA) 에 작용합니다. 이 명령은 그녀의 은신 기능 중 일부를 새로 고치는 데 사용된다. "흐릿하다" (그녀가 죽은 후 은신이 풀릴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한다.) 6. 10 버전이 출시된 이후 서리별은 더 이상 PA 를 보이지 않게 하지 않습니다. 흥미롭게도, -refresh 명령을 입력하지 않아도 "흐림" 은 PA 에 수동적인 회피 효과를 주지만, 그녀는 "보이지 않음" 이 아닙니다. 기술적으로 플레이어는 끊임없는 입력-새로 고침 명령으로 PA 보다 더 쉽게 발견할 수 있고 더 고통스럽다. 버전 6.20 이후, PA 가 자동으로 자신의 상태를 새로 고치기 때문에 이 지시는 폐지되었다.

-unstack- 60 초 안에 당신의 영웅을 생명의 샘으로 보냅니다. 영웅이 움직일 수 없는 위치에 갇혀 있을 때 (예: 숲에 갇혀 있을 때) 이 명령을 사용한다. 전송 과정에서 영웅은 움직일 수 없고, 명령의 지연 시간은 플레이어가 명령을 남용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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