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Aauto 더 빠른 게임 파트너 프로그램의 특별한 점은 무엇입니까?

Aauto 더 빠른 게임 파트너 프로그램의 특별한 점은 무엇입니까?

Aauto Quicker 는 게임 연합 배송 방면에서 더 많은 시도를 했다.

앞서 Aauto quickless 는 베이징 국제게임 혁신대회에서 예열 기간 동안 Aauto quickless 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핸드투어의 예약량이 654.38+00 만 명을 넘어 외부 플랫폼 1 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현재 게임은 Aauto quickest 에 654.38+04 만 개의 다운로드를 하고 있으며, Aauto quickest 의 배포 능력도 더 이상 침묵하지 않습니다.

이런 성적을 거둔 것은 결코 갑작스럽지 않다. 지난 8 월, 리그 오브 레전드 핸드투어는 Aauto 더 빠른 게임 파트너 프로그램 (이하 파트너 프로그램) 의 임무를 시작하면서 게임이 본격화되기 전에 수천만의 노출을 받았다. 이 프로그램은 Tik Tok 의 출판사 프로그램과 유사하며 게임 제조업체가 플랫폼에 게임을 게시하는 마케팅 임무입니다. 비디오 제작자는 게임을 위한 관련 동영상을 제작해 예약량이나 추가량을 도입한 뒤 실제 실적에 따라 제작자에게 수익을 정산한다.

Aauto quickers 게임 연합 업무 책임자인 나량에 따르면 Auto Quickers 는 게임 연결에 종사한 지 2 년이 되었지만 5438 년 6 월부터 2020 년 10 월까지 기존 연결 모델에서 현재 콘텐츠 호스팅 모델로 전환된 지 1 년밖에 되지 않았다. 현재 이 계획은 텐센트, 넷이, 완벽세계 등 헤드 업체들의 협력을 끌어들이고 있으며, 리그 오브 레전드 핸드투어, 해리포터: 마법각성, 마법탑 등을 포함한 중점 제품도 협력하고 있다.

콘텐츠와 수량 형식인 Aauto Quicker 의 게임 파트너 프로그램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현재 Aauto quickent 의 파트너 프로그램은 Tik Tok 에 비해 두 가지 주요 차이점이 있습니다. 하나는 Aauto quickent 의 공식 관리가 게임 출시를 관리하는 임무이며, 중심화의 특징이 뚜렷하다는 것입니다. 둘째, 작업 결제 방식이 더욱 다양해지고, 공급업체는 여러 가지 결제 방식을 동시에 진행하여 활동의 배수 효율을 전면적으로 통제할 수 있다.

1, 임무 접수에 문턱이 있어, 원생 작가가 잘 어울리지 않는다.

플랫폼의 임무 수를 보면 파트너 계획이 비교적 보수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제 게임 파트너 프로그램의 플랫폼 페이지로 바로 들어가면 작은 게임 임무가 약 600 개 정도 있지만, 핸드투어는 2 개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현재 파트너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중등도 수영은 많지 않으며, 리그 오브 레전드 수영과 같은 게임도 개방된 임무 입구가 없다. 중등도 게임의 활동과 임무 대부분이 참여 문턱을 설정했다. 파트너는 등록서에 계정 ID, 팬 수 등의 정보를 기입해야 합니다. 공식 직원은 계정의 동영상 내용과 팬 수에 따라 예비 선별을 한 뒤 동영상 제출을 할 수 있다.

행사 중 게임 관련 콘텐츠를 처음 제작한 파트너는' 원시판 작가' 라고 불리며 임무에 참여할 수 있는 최고의 인선이자 대부분의 핸드투어의 문턱 중 하나다. 예를 들어' 해리포터: 마법 각성' 핸드투어는 참가자 자체가 해리포터 IP 콘텐츠를 출력하는 블로거였으면 좋겠다.

이론적으로 게임 내용을 대상 청중에게 정확하게 투입하고, 일부 작은 게임, 보드게임 미성년자, 범게임 사용자를 선별하여 비디오 효과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한편, 파트너는 대량의 중복 비디오 자료를 피할 수 있는 충분한 컨텐츠 제작 능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팬들의 기초가 있는 원생 작가가 그렇게 쉽게 찾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핸드 투어의 임무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공식 등록 양식에 따르면 8 월 이후 65,438+0,073 명의 파트너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비디오 제작자와 작은 게임, 보드게임 팬 부족 1 ,000 계정을 선별한 후 323 명의 파트너가 남았다.

323 개 파트너 중 12 는 50 만 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지만, 그들의 게임은 모두 왕자영요 및 화평정영, 우수한 파트너를 보유한 오리지널 작가는 매우 적다.

팬 수가 65438+ 백만급 파트너인 47 개 중 리그 오브 레전드 (김삽 포함) 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파트너는 5 개로 10% 에 그쳤다. 그중 1 사람만 리그 오브 레전드 내용을 했고 1 사람은 김삽전 내용을 했고, 3 명은 리그 오브 레전드 핸드투어에서 계좌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핸드투어는 주로 원래 여행이었던 선수를 겨냥한 것이다. Aauto Quicker 에서 팬층을 보유한 대부분의 파트너 계정은' 왕자영요',' 화평정영' 등 대형 DAU 게임에 의존해 지속적인 창작을 하고 있다.

수요를 맞출 수 있다면 파트너 계정 운영을 해치지 않고 게임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지만 두 세계의 장점을 모두 달성하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2. 예산 원가가 상대적으로 낮고 결제 방법이 더 다양하다.

파트너 프로그램 모델의 배포 비용은 일반적으로 낮습니다.

텐센트 게임의 광고 자료에 따르면 안드로이드 CPA 평균가 80 원 이상, iOS 평균가 100 원 이상.

이런 게임 전문가 보급 프로그램의 단가는 낮지만, 분산입찰 모델 때문에 일부 게임은 Tik Tok 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을 제시하여 발행인의 참여를 유도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난달 Tik Tok 에서 게임 배급업체 계획을 소개했을 때 게임 갱신은' 국각각성' 예상 단가 35 원/복장, 마블 만화온라인 첫날 17 원/룩을 언급했다.

최근, Tik Tok 의 일부 제조사들의 입찰은 매우 치열해졌다. 흑월 확장, 신선이라는 이름으로 너구리 백은 이미 CPM 10 이상, 불씨 폭풍은 단가가 이미 25 위안/설치량에 이르렀고, 에이스 레이싱은 CPS 를 결제로 사용하기까지 했기 때문에 발행인은 30% 의 구분을 받아 채널 등의 수입을 거의 얻을 수 있었다. 내용을 구매하는 방식이 가격면에서 여전히 경쟁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A auto faster 에서의 공급업체 비용 예산은 단가에 비해 낮은 것 같습니다. 마탑' CPA 는 0.2~ 1 위안 (부동 결제는 신량과 사용자 품질을 기준으로 공식 심사로 계산됨) 으로 실적과 동영상 수를 3 배로 늘릴 수 있지만 0.6~3 원만 있으면 된다. 해리포터: 마법각성' 의 CPA 는 0.3~ 1 원입니다. 김삽 전쟁 CPA 2 ~ 10 원; 내일 이후' 생방송 임무 CPA 는 1~ 10 원입니다.

즉, 파트너의 단가는 낮아지지만 Aauto Quicker 의 파트너 프로그램은 보다 유연한 결제 방식을 제공합니다. 파트너는 자신이 잘하는 방식으로 게임을 위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으며, 게임 업체들은 다양한 활동을 결합하여 더 나은 사용자를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Tik Tok 의 게임 배급업체 프로그램은 네 가지 방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은 CPM 결제 (재생량), 2 는 CPA 계산 (설치 수, 활성화 수 등) 입니다. ), 3 은 CPS 결제 (플레이어 충전 분할), 4 는 가격 (전체 비디오 직접 구매) 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은 공인 회계사만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현재 Aauto Quicker 의 파트너 프로그램에는 세 가지 전형적인 결제 방법이 있는데, 김삽 전쟁을 예로 들면 알 수 있다.

첫 번째는 CPA 결제입니다. 이런 결제방식은 신규 사용자의 질에 따라 계산되기 때문에 최종 수입 단가는 형형형적으로, 기본적으로 공식적으로 더 많은 돈을 버는 것을 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이벤트는 CPM 결제가 없습니다. 영상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5000 ~ 65438+ 만 트래픽 지원 (일일 제한 15 개 비디오) 을 받을 수 있고, 양질의 동영상으로 선정되면 매일 트래픽 지원을 추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신 계좌번호 팬 수에 따라 보증 결제를 합니다. 금액은 보통 25- 150 원입니다. 그래서 수익이 높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비디오 콜드 스타트는 문턱이 없고, 재생량은 거의 문제가 되지 않으며, 비디오 변환 효과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두 번째는 목록 스퍼트입니다. 파트너는 일주일 안에 동영상을 제작하고, 마지막으로 동영상이 받은' 생존가치' 에 따라 순위를 매기고 보너스를 분배한다. 생존가치' 는 변환량, 콘텐츠 일치도, 비디오 참여 임무 수와 연계되어 있다.

주목할 만하게도, 이 보너스 부분은 CPA 의 추가 수입, 즉 최고의 10 비디오에 대한 추가 보상이다. 관건은 행사가 하루에 적어도 하나의 동영상이 필요하다는 점이다. 가장 창의적인 파트너에게 일정한 보상을 주는 것과 같다.

셋째는 생방송입니다. 생방송에서 게임을 배액하는 것은 이미 새로운 일이 아니다. 이전에는 a auto quickless 에 작은 방울이 있었고, Tik Tok 에는 작은 풍차가 있었지만, a auto quickless 만이 생방송 내용을 협력 프로그램에 포함시켰다. 유통 파트너는 그것을 작은 손잡이라고 부른다. 사실, 둘 사이의 차이는 크지 않습니다. 생중계할 때는 하나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내일 이후' 임무로 볼 때 게임은 어느 정도 생방송 인기를 누리고 있지만 작은 핸들의 생방송은 매우 적고, 게임에 참여하는 파트너 프로그램도 많지 않다.

시도 후 파트너 프로그램 페이지를 통한 생방송 활동은 Aauto 를 통해 더 빠른 생방송 파트너의 생방송 설정을 따르고' 발행파트너' 옵션을 통해 명확하게 안내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Auto Quicker 앱에서 직접 생중계를 시작한다면,' 돈 버는' 칸에는 작은 시계의 보급 임무만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많은 아나운서들이 아직 이 보급 임무의 개시를 알지 못했을 것이다.

나량은 생중계로 인한 증가는 짧은 비디오보다 효율적이지 않지만 생중계로 도입된 사용자는 더 나은 보유와 장기 유료 성능을 가지고 있다고 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생중계, 생중계, 생중계, 생중계, 생중계) 그래서 CPA 가격을 보면 생방송 임무의 견적 수입도 더 높다.

Tik Tok 에서 한 가지 결제 방식을 동시에 사용하고 수요에 따라 조절하는 것보다 공급업체는 Aauto Quicker 의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동시에 다른 결제 방식의 장점을 발휘하고 짧은 동영상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양을 보장하고 생방송 콘텐츠를 통해 사용자 품질을 보장하고 더욱 포괄적입니다.

감마 데이터 조사에 따르면 짧은 동영상 플랫폼이 슈퍼캐주얼 게임의 주요 액세스 채널이 된 것으로 나타났다.

Aauto Quicker 의 파트너는 중소형 게임을 기획하는데, 일부 소두게임의 노출 효과는 Tik Tok 보다 그리 나쁘지 않다. 최근 며칠 동안 세 가지 인기 게임을 예로 들자면' 지식은 힘이다' 와' 만녕 오자기' 의 두 플랫폼에서의 보급 효과는 크게 다르지 않지만' 인생 재가동 시뮬레이터' 는 Tik Tok 에서 홍보효과가 좋다.

QuestMobile 에 따르면 Tik Tok 의 MAU 는 이미 6 억여의 수준에 이르렀고, Aauto Quicker 의 재보에 따르면 올 상반기 MAU 는 5 억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용자의 관점에서 볼 때, Aauto 게임은 이런 홍보를 더 빨리 할 수 있다면 좋을 것이다.

파트너의 비디오 수익을 비교하면 Aauto Quicker 의 파트너는 Tik Tok 의 발행인만큼 좋지 않습니다. 소득 격차가 이렇게 큰 것은 주로 결제 방식이 다르기 때문이다.

Aauto Quicker 의 작은 게임은 대부분 광고 수익으로 결제됩니다. 즉, 게임에 끌리는 사용자가 많을수록 사용자가 광고를 많이 클릭하수록 파트너의 수입이 높아집니다. Tik Tok 에서 결제는 설치자나 방문자의 수를 기준으로 합니다.

사실 두 플랫폼 모두 작은 게임이 내장되어 있어 사용자가 프로모션 비디오를 보고 링크를 클릭하면 앱에서 직접 게임을 할 수 있다. 반면, Aauto quickent 는 작은 게임의 파트너 프로그램에 대해 보다 엄격한 결제 조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게임에 광고 수익을 늘리려면 Aauto quickent 의 파트너 프로그램이 더욱 보장됩니다. 단지 사용자에게 게임을 소개하고 싶다면 더 큰 사용자 기반을 가진 Tik Tok 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향후 중중등도 핸드투어는 Aauto 가 더 빠른 파트너 프로그램의 발전 중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중등도, 중등도, 중등도, 중등도) 현재 결제 방식 때문에 팀은 게임에 대한 행사 계획을 세워야 하기 때문에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게임은 많지 않다. 더 중요한 것은, Aauto Quicker 는 항해가 필요하다: 열혈 노선으로 이 프로젝트를 유명하게 만든다.

上篇: 저렴한 서버는 신뢰할 수 있나요? 下篇: 인공지능의 정의는 무엇인가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