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할리우드 영화의 발전 진화 역사부터 시작하여, 그것이 내재적인 혁신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는지를 분석한다.
첫째, 영화 기술의 혁신
할리우드 영화의 발전은 현대 과학 관념의 발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할리우드 영화는 처음부터 기술주의의 전통을 확립했고, 매번 기술 폭풍과 혁신이 서로 다른 시기의 영화에 질적인 도약을 가져왔다. 첫 번째 유성영화' 재즈가왕' 의 탄생으로 영화는 진정으로 음화를 결합할 수 있는 새로운 예술 형식이 되었고, 첫 번째 색채가 알록달록한' 허영세계' 가 등장해 흑백에서 컬러로 가는 경계와 격차를 넘겼는데, 이는 시각적인 진보일 뿐만 아니라 심미상의 돌파구였다.
시대가 발전하면서 기술의 진보에 따라 최신의 최첨단 기술은 항상 할리우드 영화에 처음 등장한다. 할리우드 영화의 기초가 놓였을 때, 에디슨의 영화 장치에 대한 일련의 발명은 할리우드 영화의 발전을 위한 기술 혁신의 토대를 마련했고, 그가 발명한' 영화경' 은 처음으로 영화를 볼 수 있게 했다. 그 후 프랑스 루미엘 형제가 발명한' 이동식 영화 기계' 는' 영화 촬영' 과' 영화 상영' 을 꿈에서 현실로 만들었다. 1928 년 7 월 할리우드 영화가 한창이었을 때 뉴욕은 세계 최초의 워너 사가 촬영한' 뉴욕의 빛' 을 개봉했다. 1935 년 6 월 광전중국이 세계 최초의 컬러 특집 영화' 부화세계' 를 개봉했다. 이후 1953, 20 세기 폭스는 첫 와이드 스크린 스토리영화' 성포춘추' 를 제작했다. 인간의 시청각 범위를 넓히는 데 사용되는 이러한 과학 기술 수단은 인간의 인식 영역을 크게 확장시켰다. 영화는 1950 년대와 1960 년대 텔레비전과의 경쟁 불황을 겪은 후, 마침내 텔레비전의 그늘에서 벗어나, 자신의 심미 특징에 맞는 발전의 길을 찾았다는 것은 과학 기술 진보의 결과이다. 그 이후로 영화사는 더 이상 상영설비와 TV 영화 제작에서 돌파구를 찾지 않고 시청각어 혁명을 더 참신한 전파수단으로 작은 스크린에 대항했다. 이후 시청각혁명은 영화의 표현 범위를 넓혔고, 물론 대투입으로 인한 이윤 급증도 할리우드라는 거대 산업에 전례 없는 추진력을 주었다. 70 년대 말 80 년대 초에 일련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가 잇따르고' 블록버스터 시대' 가 도래했다. 스타워즈',' 쥐라기 공원' 등 영화는 생생한 캐릭터로 복원되고, 실감나는 스타일링 디자인, 실감나는 아날로그 음향으로 기술 진보의 또 다른 선례를 세웠다. 현대에는' 아바타' 로 대표되는 3D 기술이 영화의 공연 범주에 파격적으로 적용되었다. CG 동작 캡처 기술, 공동 작업 시스템, 가상 카메라의 사용은 인간의 시청각 경험을 더욱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아바타' 의 성공은 기술과 세부 사항이 현대 영화에 미치는 결정적인 영향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현대에는 전 세계 3D IMAX, 거막, 반지, 심지어 4D 극장이 등장해 관객들의 감상 요구를 적시에 만족시켜 관객들에게 음향화 결합의 충격적인 경험을 선사했다. 미래를 내다보면 영화 기술의 혁신이 할리우드 영화에 점점 더 강력하게 적용될 것이다.
둘째, 영화 장르 혁신
장르 영화의 형성과 휘황찬란함은 1930 년대와 1940 년대의 고전 할리우드 시기에 시작되어 서부영화, 경적 영화, 코미디, 뮤지컬 영화 등을 포함한다. 이 기간 동안 room 은 유형 생산으로 이동했습니다. 표준화' 가 할리우드가 보편적으로 추구하는 제작 모델이 되면 영화의 제작과 제작은 심미 돌파보다는 상업적 추구에 더 가깝다. 서사 구상에서 개봉 상영에 이르기까지 모두 관객과 긴밀하게 협조한 결과이며 감독의 개인적 가치취향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이는 일부 감독의 개인 창작의 폭과 깊이를 어느 정도 제한하고 있지만, 영화가 상업적으로 비교적 안정적인' 성공' 을 보장한다는 점도 당시 할리우드가 막 형성한 공업체계에 필수적이다. 할리우드에서 크리에이티브 영화 제작은 프로듀서의 심미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서 관객이 기대하는 표현에 호소할 수 있는 방식으로, 토마스 샤츠가 말하는' 제품 유형과 세탁 원칙' 인 표준화된' 관행' 을 반복적으로 실천하고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이러한 의미에서 유형 조각의 혁신은 이 유형에서 확장된 유형으로, 아형 또는 유형 혼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상 과학 영화는 공포영화에서 탈태되고, 재난 영화는 공상 과학 영화에서 탈태한다. 동시에 이러한 하위 유형은 초기 유형의 쇠퇴 시대에 새로운 표현 공간을 만들고 개척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상 과학 영화는 890 년대에 첫 절정에 이르렀고,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20 세기 초에 빛을 발했고, 265438+ 는 여전히 젊은 관객들이 좋아하는 대상이다. 새로운 할리우드 시대에는 관객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유파 간의 경계가 점점 모호해지고, 정의 방식도 복잡해지고, 심지어 초유파 영화까지 생겨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요즘은 스크린에서 순수한 영화를 보기 어려울 것 같다. 할리우드 영화의 혁신적인 메커니즘으로 서로 융합하여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어 냈다고 할 수 있다.
셋째, 영화 미학의 혁신
영화 탄생 초기에 미국 영화는 몇 가지 서사 전통과 유형을 확립했다.' 기차 강도 사건' 은 영화 서사의 유창성과 일관성을 창조적으로 발전시키고 풍요롭게 했다. 그리피스의' 한 나라의 탄생' 과' 다른 집단에 반대하자' 는 영화의 시공간적 표현과 서사 언어를 계속 복잡하게 하고 심화시켰다. 채플린을 대표하는 미국 무음 코미디는' 코미디' 와' 연극' 의 요소를 영화 매체에 성공적으로 녹여 영화의 시공간적 수단과 구조개념을 이용하여 사상을 묘사하고 표현하는 데 성공했다. 새로운 장르를 성공적으로 개척하여 이후 코미디의 기초를 다졌다. 고전적인 할리우드 시대에는 수많은 훌륭한 장편 영화가 이 서사전통을 발전시키고 강화하며 서사내용과 스타일에 따라 자신만의 장르를 형성하고 새로운 심미 형식을 창조했다. 서사전략의 관점에서 볼 때, 메스가 말했듯이, "영화 한 편이 해석하기 어려운 이유는 이해하기 쉽기 때문이다." 할리우드 영화를' 이해' 할 수 있는 이유는 할리우드의 영화 언어와 서사 전략에 상당히 익숙해져 있기 때문이다. 이른바' 고전 할리우드 현실주의' 는 중심 인물에 대한 인식을 통해 서사 정보를 꿰뚫어 기교를 숨기고 관객의' 엿보기' 심리에 적응하며' 이야기' 와' 사실' 의 경계를 흐리게 한다. 60 년대 말 70 년대 초 미국 선봉영화 미학과 지하영화가 등장했다. 미국 영화의 주류를 대표할 수는 없지만 할리우드 영화 자체의 산업 발전과 심미 진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어 새로운 할리우드 시대 서사 전통의 변화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이 시기에는 할리우드 고전 서사 체계와 공연 스타일과는 다른 영화들이 쏟아져 나왔다. 예를 들면' 암수 대적',' 환락기사',' 졸업생',' 분노한 황소' 등이 있다. 프랑스의 새로운 물결과 마찬가지로' 작가' 의 신분을 더욱 강조하는' 학원파' 청년 감독이 창작의 길에 오르기 시작했다. 그들의 작품의 개척과 혁신은 또 다른 시청각 언어의 표현 체계를 만들어 냈는데, 당시에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화 자체는 이데올로기의 사회적 굴절로 볼 수 있으며, 이데올로기를 지속적으로 반영, 복제 및 재현할 수 있는 장치와 거울이며, 이 영화들이 분석하고 표현하는 사회적 관심의 주제는 당시 미국 사회에서 가장 진실하고 투철한 반영이었다. 이런 의미의 혁신은 인문적 배려의 속성뿐만 아니라 대중문화의 인장도 찍혔다고 할 수 있다.
넷째, 영화 산업의 혁신
미국 영화사는 처음부터 영화를 제작, 발행 및 상영하는 시스템을 설계하여 대중과의 정기적인 접촉을 보장했다. 이런' 일체화' 계획은 스튜디오가 통제하는 영화관에서 흘러나오는 현금으로 새 영화를 만들 가능성을 제공하고 제작진에게 이야기와 경향에 대한 대중의 반응을 측정할 수 있는 귀중한 피드백을 제공하고 대중과의 문화 교류 수단을 확보했다. 토마스 샤츠 (Thomas Schatz) 가' 뉴 할리우드/올드 할리우드 (New Hollywood/Old Hollywood)' 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할리우드의 제작이 더욱 눈에 띄는 것은 그것들의 유사점이 차이점보다 많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작업실은 제작체계를 개발하고 개선하는 동시에 각 공정의 각 독립 고리를 다듬었다. 서사 기교와 이야기 공식이 높아짐에 따라 극장 상영에서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하고 이윤을 극대화하는 방법이 특히 중요하다. 할리우드 영화사가 이런 영화 제작, 발행, 상영의 폐쇄체계를 유지하는 한, 기업의 신화 제작의 우세는 보장될 수 있다. 8 대 영화사 (미고메, 파라몬, 콜롬비, 워너 브라더스, 글로벌, 연미, 20 세기 폭스, 월트 디즈니) 가 클래식 할리우드 시대의 급성장하는 회사가 된 것은 바로 수직독점의 비전과 철저함이다.
19 13 할리우드가 제작소 체계를 구축한 이후 8 대 제작소는 할리우드 영화 전체의 제작, 상영 및 발행을 기본적으로 통제했다. 동시에 스타제도 스튜디오제의 필수 불가결한 부분이다. 당시' 스타' 란 같은 유형의 역할을 맡아 완벽한 서사 기능으로 존재하는 영화 요소 중 하나였다. 1950 년대에 대형 제작소 체제가 해체되어 독점이 사라졌다. 각종 중소 영화사가 발전하기 시작했다. 영화 배급은 더 이상 스튜디오 시스템에 의해 운영되지 않으며, 비디오 시장과 인터넷은 모두 돈을 벌 수 있는 통로가 되었다. 영화 상영은 영화관뿐만 아니라 야외 영화관, 홈시어터, 인터넷 TV 까지 모두 50 ~ 60 년대에 나타났다. 대형 스튜디오제의 해체로 스타와 감독에게 더 많은 자유와 선택을 만들어 브로커 제도를 형성했다. 새로운 할리우드 산업에서 독립 영화 제작자와 매니저가 더욱 중요해졌다. 그들은 오래된 스튜디오 시대의 동일한 기능을 유지해야 할 뿐만 아니라, 필요한 자원 통합과 최적화, 새로운 시기와 상황에서 더 강한 위험을 막고 더 큰 책임을 져야 합니다. 파라마운트 법안 이후 많은 영화사들이 발행사가 되어 독립영화 제작을 지원했다. 그래서 많은 젊은 영화인들이 자신을 독립 영화인이나 대형 제작사 (예: 조지 루카스) 에 하나씩 팔았다. 이것들은 모두 체제 내의 혁신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결론
미국 할리우드 영화는 미국과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문화산업으로서 완벽한 아키텍처와 능숙한 운영 매커니즘으로 전 세계적으로 끊임없이 확장되고 진화하여 각국의 각 지역 영화산업 발전과 혁신의 모방 대상이 되었다. 낡은 할리우드에서 새로운 할리우드로의 변천을 겪었지만 내부 혁신 메커니즘의 시기적절한 조정과 진화로 경제문화 세계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중국 영화는 할리우드 영화의 충격을 받는 동시에 과학, 문화, 산업 전략을 흡수하고 참고해 화합과 공승의 국면을 형성해야 한다.
"대병 라이언 구하기" 에서 할리우드의 새 영화의 특징:' 대병 라이언 구하기' 는 전쟁 영화의 다큐멘터리 스타일을 창조했다. 유치한 영화라고 불리는 스필버그 감독은' 신들러의 명단' 에 이어 또 다른 성공적인 영화다.
영화는 강한 반전 정서를 보여 주며, 영화에는 전쟁을 의도적으로 묘사하는 조치가 없다. 이것은 감독의 고명한 점이며, 전쟁이 닥쳤을 때 당신이 받아들여야 할 잔혹함과 전쟁이 수천 명의 미국인들에게 끼친 피해를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영화의 다큐멘터리 스타일도 감독의 의도와 호응하고, 객관적으로 전쟁을 묘사하며, 전쟁 장면의 휘황찬란함과 장려함을 과장하지는 않았지만, 이런 촬영 스타일은 실제로 전쟁을 더욱 사실적으로 묘사하여 관객들로 하여금 전쟁의 잔혹함을 더욱 깊이 인식하게 했다. 이것도 이 영화의 고명한 부분이다.
할리우드 영화' 이형대전 철혈전사' 시리즈의 평가가 바로 파생 시리즈다. 네가 말한 것 외에' 이형대전 철병 안혼곡' 이 있다.
할리우드 영화는 매우 대범하고, 아름다운 그림을 만들고, 섬세한 내용을 뒤흔들며, 특히 줄거리 설정의 거대한 상상력과 돌파구는 항상 사상적 차원에서 깊이 생각하게 하거나, 작은 감정으로 불꽃을 부르게 한다. 요컨대, 할리우드 영화는 성찬이므로 천천히 음미해야 한다.
할리우드 영화의 형식과 컨셉 상업영화, 독립제작, 주요 영화재단과의 관계. 창의성, 상업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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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리우드 영화는 어떤 스타일이 있나요? 고딕, 르네상스, 바로크 등 예술사 시절 (각 시기의 모든 스타일 특징이 외부인들에게도 뚜렷해 보인다) 과는 달리 할리우드 클래식 영화는 풍격이 있어 일반 관객은 볼 수 없고 알아차리기 어렵다. 그것의 은폐성은 주로 미국 영화 기교의 산물이다. 마치 이야기를 하는 기계와 같다. 헨리처럼요. 다른 소비재와 마찬가지로 포드가 만든 산업화 기반 파이프라인 생산과 상업적으로 가능한 한 경제적으로 자동차 제품을 생산하는 미국 영화는 19 10- 1920 시대에 빠르게 효율적인 스토리텔링 모델로 발전하여 생산경영을 했다
결국 이야기는 조금도 힘들이지 않고 효율적으로 관중에게 전달되었다. 그들은 뿌리가 없고 수동적인 것 같다. 그들은 신비하게 스크린에 나타났고, 관객들이 실시간으로 오락을 즐길 수 있는 극장에 나타났고, 그들 앞에 나타났다. 마치 자연적으로 자란 것 같았다. 하지만 사실, 그것들은 분명하고, 간단하고, 아름답고, 질서 정연하고, 경제적이며, 조화를 이루는 고전적인 원칙을 따른다. 따라서 고전 작품들은 일반적으로 복잡하고 주관적이며 지나치게 감정화되는 것을 피하고 그리스의 이상적인' 너무 많은' (메덴나겐) 상태나' 불필요한 성분 없음' 을 추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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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동적이고 사랑 없는 할리우드 영화는 할리우드 영화다. 제가 정리한 멋진 고전 따스하고 감동적인 영화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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