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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닌텐도 사장은 미야모토 시게루가 아닌가?

스즈키 히로유키는 누구인가?

스즈키 히로유키는 1989년 일본 아이치현에서 태어났다. 모두가 그를 미키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세계적인 요요 마스터.

'스피드 YO 신'으로 알려진 인물은 2004년부터 2006년까지 세계 챔피언이었던 스즈키 히로유키(미키)다. 라인 스피드 부문에서 그가 이룩한 업적은 아직도 따라올 사람이 드물다. TAKA, 하세가와 다카히코는 세계 13대 요요 마스터 중 한 명이며, 일본 SG 매장의 매니저이자 더블볼 오프라인 게임의 창시자이자 여러 세계 선수권 대회의 AP 그룹 챔피언입니다.

캐릭터 소개 일본 유명 게임회사 세가(Sega)의 에이스 프로듀서로, 많은 사람들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이름이 스즈키 유이다.

스즈키 유(suず木ゆ우, YuSuzuki)는 1958년 6월 10일에 태어났으며 일본 게임 회사 SEGA의 게임 프로듀서입니다. 대표작으로는 '오토바이 프레임', '스페이스 해리', '크레이지 레이싱', '버스트 오브 파이어', 'VR 워리어', '쉔무', '페라리 F355' 등이 있다.

스위치 개발자는 누구인가요?

1. 다케다 겐요. NS로 불리는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는 닌텐도가 2017년 3월 출시한 콘솔이다. 가정용 콘솔과 휴대용 콘솔의 통합 디자인을 채택했다. 스위치 콘솔은 타카하시 신야(Shinya Takahashi)와 고이즈미 아키코(Akiko Koizumi)가 디자인했습니다.

2. 게임 콘솔. 스위치(Switch)는 일본 회사 Nintendo가 게임 플레이를 위해 특별히 설계, 개발 및 생산한 휴대용 게임 콘솔입니다.

3. GameFreak이 포켓몬 개발자들에게 개발해야 할 IP가 더 중요하다고 말했던 "타운"이 결국에는 엄청난 걸작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겠습니까? 25달러에 불과한 걸작이라니요? 용량은 2G에 불과하고 실제 버전도 그런 게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4. 스위치 시스템 0은 2022년 4월 발표 및 생산될 예정이다. 스위치가 사용하는 운영체제는 닌텐도가 자체 개발한 것이다.

5. 물론 이 문장이 꼭 그렇다고 말할 수는 없다. 예를 들어 SE의 '옥토패스 트래블러(Octopath Traveler)'나 솔로 게임 '할로우 나이트(Hollow Knight)'도 스위치에서 아주 좋은 성적을 거뒀지만, 그런 게임은 사실이다.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세 무덤 기계' 현상에는 당연히 복잡한 요소가 있습니다. 그 이유가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해 Nintendo 자체의 큰 나무에 다시 관심을 집중해 보겠습니다.

6. 지난해 말 사무스 헌터가 새로운 스위치 소식을 접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닌텐도가 실제로 차세대 모델을 개발 중이라는 사실을 확인했지만 아직 최종 단계에 진입하지는 않았다. 단계. 또한 Nintendo는 신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얻기 위해 일부 게임 개발자에게 프로토타입을 보냈습니다.

미야모토 시게루와 이와타 사토루 중 누가 더 나은가요?

1. 미야모토 시게루보다 이와타 사토루가 더 좋습니다. 미야모토 시게루와 이와타 사토루는 같은 견해를 갖고 있지만, 2002년 야마우치 히로시가 은퇴한 후 이와타 사토루가 후계자로 임명된 것으로 보인다.

2. 야마우치 히로시의 직관력이 강하다기보다는 사람을 잘 활용하고 활용한다는 표현이 더 맞을 것 같다. 요코이 군페이, 우에무라 마사유키, 이와타 사토루, 미야모토 시게루는 의심할 바 없이 야마우치 히로시가 발굴한 인재들이다. N64와 게임큐브가 성공하지 못하자 소니는 가정용 콘솔 시장을 주도했다.

3. 미야모토 시게루가 더 강력하다. 1952년 11월 16일 일본 교토에서 태어난 남성 미야모토 시게루는 유명한 비디오 게임 제작자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게임 회사인 Nintendo의 엔터테인먼트 분석 및 개발 부서(엔터테인먼트 분석 및 개발)의 이사이자 총책임자입니다. 닌텐도 게임 문화의 창시자.

4. 이와타 사토루는 재직 기간 동안에도 "초심을 잊지 않고 항상 성공한다"는 닌텐도의 철학을 견지하며 게임 혁신과 구상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에 대해 이와타 사토루는 "많은 사람들이 기술이 좀 더 현실적인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믿고 있지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5. 닌텐도의 NDS가 출시됐는데, 이와타 사토루의 가장 중요한 것은 이번에는 '뇌운동'을 추진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계획은 비플레이어 그룹이 구매하기를 바랐고, 당연히 이 계획은 미야모토 시게루 측에서 성공했다. 아내의 마음도 사로잡았습니다.

6. "이것은 사쿠라이 마사히로에 대한 이와타 사토루의 신뢰를 보여주는 것이기도 하고, 그것을 옆으로도 반영한 것이기도 하다. 시오타무라가 사쿠라이 마사히로의 능력을 긍정한 것이기도 하다. 그가 닌텐도 올스타즈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를 처음 제작했을 때 사실 닌텐도는 본부 저는 이 프로젝트를 특별히 좋아하지 않습니다. 주된 이유는 또 다른 큰 상사인 미야모토 시게루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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