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Legend of Sword and Fairy 5에서 장비를 얻을 수 있는 곳
검과 요정의 전설 5 모바일 게임
v1.1.62
유형: 롤플레잉
크기: 350.51MB
등급: 10
플랫폼:
태그: 판타지 요정 소년이 선택한 실시간 전투
검과 전설의 장비를 얻을 수 있는 곳 페어리5 모바일 게임? 장비의 경우 플레이어는 각 장비의 출처, 선택, 사용 및 기타 기술을 이해해야 합니다.
1. 장비 원산지
요정검 5호 이전 장비는 3가지로 분류됩니다.
1. 무기
현재 교환 방법 무기는 검 아이템과 검 코인을 교환하여 검 아이템 활동을 하려면 플레이어 레벨 25가 필요합니다. 각 캐릭터 레벨에서 개방되는 무기 등급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벨 25--35- 등급 무기(녹색)
레벨 35--레벨 45 무기(파란색)
레벨 35--레벨 45 무기, 550 자원(파란색)
레벨 45 --레벨 55 무기, 1300 자원(보라색)
레벨 55--레벨 65 무기, 1800 자원(보라색)
레벨 65--레벨 75 무기, 2800 자원( 보라색)
레벨 75-80레벨 무기, 3200 리소스(주황색)
레벨 85--90레벨 무기, 3200 리소스(주황색)
(현재 이 클래스의 일부 무기 사진이 없습니다. 이 클래스의 무기 사진이 있으면 제게 답글을 보내주시면 전략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방어구
갑옷에는 옷과 신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술 경기장과 Douxian 테라스를 통해 무술 경기장 활동을 열려면 플레이어가 레벨 10이 되어야 하며 Douxian 테라스가 필요합니다. 플레이어는 레벨 60이 되어야 신발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트 활동을 하려면 플레이어 레벨 24가 필요합니다. Tiangang Star Array는 매회 일정 확률로 옷과 신발을 떨어뜨립니다. 6레벨. Tiangang Star Array 활동을 활성화하려면 플레이어 레벨 40이 필요합니다. 각 캐릭터 레벨에 대해 활성화되는 방어구 등급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벨 10-레벨 15 방어구(녹색) p>
레벨 20--레벨 25 방어구(녹색)
레벨 30--레벨 35 방어구(파란색)
레벨 40--레벨 45 방어구, 550 자원( 파란색)
레벨 50--레벨 55 방어구, 1300 리소스(보라색)
레벨 60--65등급 방어구, 2800 리소스(보라색)
레벨 70--75등급 방어구, 2800 자원(보라색)
레벨 80--레벨 80 방어구, 3200 자원(주황색)
레벨 90--레벨 90 방어구, 3200 자원( 주황색)
(부분 현재 이 수준의 갑옷 사진이 없습니다. 이 수준의 갑옷 사진이 있으면 답장을 보내 주시면 전략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3. 보석
현재 보석 획득 방법 던전 BOSS를 통해 드랍되는 경우도 있으며, 일부 저레벨 BOSS는 각 BOSS가 드롭하는 최고 레벨의 보석과 함께 보석도 드랍되기도 합니다. is:
데모 퍼펫 BOSS--35레벨 물리과 보석(파란색)
Snow Girl BOSS--35레벨 마법 보석(파란색)
아수라 BOSS --35레벨 물리계 보석(파란색)
p>루란왕 BOSS--45레벨 마법계 보석(파란색)
사검 불멸 BOSS--55레벨 물리계 보석 (보라색)
불멸 링란 날개 BOSS--65등급 요정 마법 보석(보라색)
본 드래곤 BOSS --75등급 물리 보석(보라색)
Yanwu BOSS --80 레벨 6 마법 시리즈 보석(주황색)
Mountain God BOSS --90 레벨 물리 시리즈 보석(주황색)
Siren BOSS --90 레벨 마법 시리즈 보석( 주황색) )
물리형 주얼리의 주요 능력치는 물리방어력과 물리공격력이며, 마법형 주얼리에는 불멸의 방어력과 불멸의 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80등급을 제외한 주얼리에는 물리 속성과 불멸의 힘만 있습니다. 물리 방어력 80레벨 이상의 퀄리티 아이템과 장신구는 물리 방어력과 요정 방어력을 주요 속성으로 갖고 있습니다. BOSS가 떨어뜨린 보석은 물리적 시스템과 마법 시스템을 번갈아 가며 떨어뜨립니다. 즉, 현재 BOSS가 물리적 보석을 떨어뜨린다면 이 BOSS의 이전 레벨과 이후 레벨에서 떨어뜨린 보석은 마법 시스템이어야 합니다.
2. 장비 속성
장비 속성은 영웅의 능력에 모든 면에서 영향을 미칩니다. 각 속성은 아래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①물리 공격 - 영웅 기본 증가 물리 데미지 값
② 불멸 스킬--영웅의 마법 데미지 기본 값을 증가시킵니다
3물리 방어--영웅의 물리 방어 기본 값을 증가시킵니다
④시안 디펜스--영웅의 마법방어력 기본수치 증가
⑤물리/마법 치명타--영웅의 치명타 확률 증가, 치명타 시 2배의 피해를 입힐 수 있음
⑥객체방어/마법방어 관통--대상의 물리/마법방어를 무시하게 한다
7히트--영웅의 물리/마법 일반 공격의 적중률을 증가시킨다
⑧회피-- 영웅이 물리 또는 마법 피해를 입을 때 회피 확률이 증가합니다.
9오브젝트 피해 보너스--영웅의 물리 피해 비율이 증가합니다.
⑩요정 피해 보너스-영웅의 마법 피해가 증가합니다. 백분율
11 치유 보너스--영웅의 치유율이 증가합니다.
12 치유 보너스--영웅의 치유율이 증가합니다.
13 물리 피해 감소- - 영웅이 받는 물리 피해 비율
14 요정 피해 감소--영웅이 받는 마법 피해 비율 감소
15 혈액 훔치기--입힌 모든 피해의 비율 대상에 대한 영웅의 공격은 영웅의 혈액량으로 변환됩니다.
16 체력--영웅의 기본 혈액량을 증가시킵니다
보시다시피, 물리 공격의 장비는 물리 데미지 보너스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물리 공격은 기본 수치만큼 증가합니다. 물리 데미지 보너스는 일정 비율로 증가하며, 불멸의 힘과 불멸 데미지 보너스는 동일합니다. 일부 장비는 일정 비율로 증가합니다. 일부 플레이어가 자신의 영웅과 다른 사람의 영웅 사이의 피해 격차가 왜 그렇게 큰지 불평하는 경우를 종종 봅니다. 사실 이는 피해 보너스 때문입니다.
3. 속성 분류
다음 세 가지 그림을 보세요.
각 장비는 기본 속성과 보조 속성의 두 가지 속성으로 구분됩니다.
>무기
주요 속성 - 물리 공격, 불멸 공격
보조 속성 - 치명타, 적중, 물리 방어/불멸 방어 관통
방어구
주요 속성 - 물리 방어, 불멸 방어, 생명력(반드시 가져와야 함)
보조 속성 - 물리 피해 보너스, 불멸 피해 보너스, 물리 피해 감소, 불멸 피해 감소
보석
주요 속성-물리 공격, 요정 공격, 물리 방어, 요정 방어
2차 속성-물리/마법 치명타, 물리 방어/요정 방어 관통, 적중 , 치료 보너스, 치료 보너스, 회피, 흡혈
4. 장비 강화
청색 장비는 +1까지만 강화 가능하며, 파란색 장비는 +1까지만 강화 가능합니다. 최대 +5까지 강화되며, 보라색 장비는 +9까지 강화되며, 주황색 장비는 +12까지 강화되며, 다양한 색상의 장비는 +13까지 강화됩니다.
장비가 강화될 때마다, 1성씩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장비의 주요 능력치가 20%, 보조 능력치가 63% 증가합니다.
5. 장비 선택
쓸데없는 얘기를 길게 하고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우리의 선택과 준비에 대한 주제로 돌아가겠습니다!!!!
우선 70레벨 이전에는 가지고 있는 장비를 무엇이든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60레벨 이전에는 장비 5세트를 먼저 수집하세요. 60레벨 이후에는 먼저 15세트를 수집하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70레벨 이전에는 새로운 검, 호위, 무술 분야마다 장비를 2개씩만 교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T가 있는 팀인 경우 하나의 T를 주 출력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T가 없는 팀의 경우 두 개의 주 출력을 제공하면 기본적으로 배치가 매우 빠르게 종료됩니다. 약 5일이면 교체할 수 있습니다. 장비 교체를 위해 그렇게 많은 자원을 낭비할 필요는 없습니다. 모두 승천석으로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자원이 많은 부자라면 내 조언을 무시하십시오.
70레벨 이후에는 획득한 자원 레벨에 따라 장비 교환이 결정됩니다. 각 캐릭터의 장비 선택부터 시작하겠습니다.
1. 인간방패(장성, 용명, 태우, 지옥왕 등)
무기
물리공격/불멸공격--히트
(지옥왕 무기 공격은 치명타 공격으로 교환 가능)
방어구
물리 방어--물리 피해 감소
불멸 방어--불멸의 피해 감소
보석
물리 방어--회피
요정 방어--치료 보너스
권장 구성 무술 분야에 대한 것입니다. 4가지 속성이 모두 결합된 한 두 개의 갑옷이 서로 일치할 수 있습니다. 보석도 마찬가지입니다. 무술 분야에서는 모든 피해를 감수해야 합니다. 서로 일치하는 두 가지 종류의 방어. 던전을 브러싱하는 경우 던전 내 몬스터에 따라 완전방어 또는 완전불멸방어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석에 대해서는 이중 회피를 권장합니다.
2. 보조(구구, 구양천, 진현, 환월, 백무창 등)
무기
불멸 스킬 적중
방어구
물리 방어--물리 피해 감소 X2
보석
물리 방어--회피
불멸 기술- -힐링 보너스
(우슈보석은 이중물체방어-회피 필수)
추천 구성은 무술분야의 조합입니다. 무술 분야는 아직 뒷줄에 물리 직업이 많아서 종합 물리방어 구성을 선택합니다. 히트 시 주력은 이제 린 팀입니다. 히트 시에는 린의 분노가 감소하고, 린의 출력이 감소합니다. 변장. 지원 자체에는 공격이 없으며 치명타가 있든 없든 거의 동일합니다. 복사본을 브러싱하는 경우 치유 보너스를 두 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전사(린, 란, 이포, 샤오헤이, 사이다오, 늑대왕 등)
무기
물리공격-치명타< / p>
방어구
물리 방어--물리 피해 보너스
불멸 방어--물리 피해 보너스
보석
물리 공격--흡혈
물리 공격-치명타
(샤호린 장신구는 흡혈 하나와 회피 하나를 착용해야 함)
권장 구성 필드 매칭 측면에서 대부분의 근접 전투원은 이제 뒷줄의 물리적 출력과 뒷줄의 주문 AOE를 모두 견뎌야 합니다. 원래는 자신의 흡혈에 의존하여 생존을 유지하기 때문에 방어구로 피해를 줄이는 것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상대방에게는 공격이 최선의 방어이다. 이 구성의 복사본을 직접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4. 주문(Ling Yin, Jie Luo, Qiong Mei, Qiong Brother, Uncle 등)
무기
불멸 기술 - 치명타
p >방어구
물리 방어-불멸 피해 보너스
물리 방어-불멸 피해 보너스
보석
불멸 공격--치명타격
물리공격-뱀파이어
권장 구성은 무술분야의 승부인데, 지금은 무술분야의 주력 출력이 뒷줄에 있기 때문이다. 여전히 물리 직업에 가깝기 때문에 완전한 물리 방어 구성을 선택하세요. 방어구에 마법 데미지 보너스를 선택한 이유는 마법 직업의 물리 방어력이 낮기 때문입니다.. 10성, 11성 세트가 넘쳐나는 현 상황에서는 데미지 감소가 거의 쓸모가 없기 때문입니다. 상대방이 더 빨리 땅에 떨어지도록 출력을 높이십시오. 이 구성의 복사본을 직접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6. 경험 분석
1. 환웨는 보조기로도, 마술사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2. 링인, 적중된 무기는 그의 궁극기 동작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3. 영웅이 어떤 카테고리에 속하는지 모르는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여기를 참조하세요.
4. 10성 세트가 어디에나 있는 이 시대에는 관통 속성이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여러분 일반적으로 방어력은 5,000이나 6,000이고, 관통에 대한 속성 향상 수백점도 그리 크지 않고, 치명타만큼 실용성이 없습니다.
5. 불멸의 보석은 피를 빨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