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일 빛과 그림자 대결 논스톱 업데이트 콘텐츠 소개
빛과 그림자 대결 공식 버전
v1.5.0
유형: 스포츠 대회
크기: 377.67MB
등급: 10
플랫폼:
태그: 애니메이션 각색, 실시간 전투 모험 소년 선택
"빛과 그림자 대결"이 수신됩니다. 2월 1일 버전 업데이트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플레이어에게 더 나은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게임 내 모드 값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다음 기간 동안 게임 서버에 대한 로그인을 제한하고, 지속적인 점검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로그인 제한 기간 중에는 일시적으로 게임에 로그인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미 온라인 상태인 플레이어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로그인 제한 시간: 2월 1일 오전 6시 ~ 오전 6시 30분
논스톱 서버 밸런스 최적화 및 문제 해결 유효 시간: 2월 1일 오전 9시 30분 - 10시 30분
접속이 끊긴 후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로그인 제한 기간에는 게임을 시작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최신 최적화
(1) 전장 값 조정: 더 나은 게임 경험과 새해 버전의 영웅 밸런스를 위해 기지와 방어의 HP를 줄였습니다. 타워의 방어력과 공격력;
- 베이스의 HP가 15000에서 10000으로 감소합니다.
- 두 번째 타워의 HP가 6000에서 5000으로 감소하며, HP는 6000에서 5000으로 감소합니다. 하이랜드 타워의 8000에서 6000으로 감소
- 방어 타워 피해 감소 보호 BUFF 시간이 3/6/10분에서 3/5/6분으로 감소됩니다
- 방어 타워 스택 피해 배수가 초기 배수인 1.4에서 1.2로 감소하고, 각 배수 오버레이가 0.25에서 0.15로 감소했습니다.
- 방어 타워 방어구 관통력이 100%에서 50%로 감소했습니다.
(2) 매칭 규칙 조정: 매칭 정산 가치 계산을 최적화하고 더 명확하게 만듭니다. 서로 다른 기술 수준의 플레이어를 정의하여 불균형한 매치메이킹 경험을 방지합니다.
문제 수정
(1) 매칭에서 5인 팀이 5인이 아닌 팀과 매칭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 스틸팽의 궁극기로 적을 처치한 후, 킬 정보가 정상적으로 반환되지 않고, 금화도 정상적으로 획득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3) 질주 스킬을 사용하거나 스프링에 진입하면 해당 현상이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강철 송곳니에 삼켜진 후 일정 확률로 영웅이 쓰러지는 문제,
(4) 스킬 및 재능으로 인한 최대 체력 비율 피해가 발생하는 문제 수정. BOSS에 대한 피해를 감소시키지 않음;
(5) Vic 문제 수정 다중 스킬 던지는 카드 문제가 스킬 1의 전문화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음;
( 6) 빅터의 2차 스킬이 전문화 학습 후 스킬 쿨타임이 감소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7) 빅터의 1차 스킬이 시전 후 사망하고, 카드가 피해를 입지 않고 반환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