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컴퓨팅은 우리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생활, 게임, 동영상, 보안, 사물 인터넷, 5G, 블록체인 및 기타 시나리오에서 사용됩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은 우리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생활, 게임, 동영상, 보안, 사물 인터넷, 5G, 블록체인 및 기타 시나리오에서 사용됩니다.
시나리오 1: 게임: LOL, csgo, Peace Elite 등은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며 동적 확장이 안정적으로 유지됩니다.
시나리오 2: 블록체인: 중국에서는 블록체인 기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현재 가장 중요한 것은 클라우드 컴퓨팅의 핵심이기도 한 블록체인 웹사이트 아키텍처의 보안입니다.
시나리오 3: 스마트 홈: Huawei, Xiaomi와 같은 주요 제조업체의 스마트 홈 뒤에는 엄청난 양의 데이터가 있으며, 이를 처리하고 분석하여 사용자에게 최고의 경험과 필요한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그 뒤에는 스토리지와 빅데이터 분석이 있습니다.
시나리오 4: 온라인 라이브 방송: Bilibili Live, Douyin Live, Taobao Live 및 라이브 전송 등 다양한 라이브 방송 및 라이브 방송 뒤에는 수천에서 만 개의 서버가 운영, 일괄 유지 관리 및 업그레이드를 지원하고 트래픽 제어 잠깐만요. 클라우드 컴퓨팅의 또 다른 목표는 자동화입니다.
시나리오 5: 네트워크 보안: 이전에는 하드웨어 방화벽과 오픈 소스 방화벽을 통해 보안을 달성했습니다. 대규모 트래픽과 높은 동시성 시나리오에서는 궁극적으로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트래픽 전환 및 사용 행위 감지가 필요합니다.
시나리오 6: 5G의 도래: 과거 4G 시대의 인터넷 웹사이트는 기존 PC 웹사이트와 거의 유사했습니다. 5G 시대의 속도 증가로 인해 웹사이트는 대규모 트래픽을 처리해야 합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CDN 아키텍처가 사용됩니다.
시나리오 7: 클라우드 휴대폰과 클라우드 컴퓨터: 2020년 인기 클라우드 호스트를 시작으로 클라우드 컴퓨터는 모든 사람의 휴대폰의 전력 성능이 일관되지 않는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합니다. 클라우드폰/클라우드컴퓨터를 연결하고 사용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모니터만 있으면 됩니다. 클라우드폰/클라우드컴퓨터의 핵심기술은 클라우드 컴퓨팅입니다.
시나리오 8: 사물 인터넷 아키텍처: IOT 사물 인터넷을 통해 모든 것이 네트워크, 스마트 홈, 무인 자동차, 사물 인터넷 아키텍처를 통해 연결될 수 있으며, 그 뒤에 있는 플랫폼은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과 클라우드입니다. 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