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차원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2 차원이란 가상 세계를 의미합니다. 2 차원이란 단어는 일본어에서 유래하고, 2 차원은 일본어에서 2 차원, 2 차원은 ACGN 문화권에서 소설, 애니메이션, 게임, 애니메이션 등을 가리킨다.
2 차원은 평면적인 것이기 때문에 현실 세계에 비해 가상이기 때문에 그에 따라 3 차원은 현실 세계를 가리킨다. 2 차원의 현실 세계와 비교하면 가상세계다. 우리가 평소에 오락을 즐기는 소설, 애니메이션 등의 내용은 거짓이다. 마법의 힘, 변신 등 모두 예술의 재가공이다. 현실에는 존재하지 않는다.
는 2 차원 이미지의 애니메이션, 만화, 게임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간단히 종이 또는 화면 등 평면에 나타나는 애니메이션, 게임 등 평면 비주얼 작품입니다. 그 안의 캐릭터는 모두 이미지 형식이며 실제 사람이 연기하는 영화극과 구별되므로' 종이인' 이라고 합니다. 이 캐리어를 통해 만들어진 가상 세계는 애니메이션 애호가들에 의해' 2 차원 세계',' 2 차원' 이라고 불린다. 어떤 의미에서, 2 차원도 그것을 사랑하는 사람이 마치 평평한 세계에 사는 것과 같다는 것을 의미한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2 차원 발전의 기원:
' 2 차원' 은 1979 년 일본에서 처음 발원한다 사람들은 보편적으로 비관적으로 과거의 아름다운 시대를 그리워하기 시작했고, 현실 세계의 곤혹스러움에서 벗어나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 경소설로 만든 허구의 세계를 넘길 수 있기를 바랐다.
넓은 의미에서 다양한 가상 세계의 만화, 애니메이션, 비디오 게임 및 관련 핵심 제품과 파생 제품은 모두 2 차원 범주로 분류될 수 있으며, 3 차원 공간의 실제 세계와 달리 캐릭터는 모두 이미지 형식이며 실제 사람이 연기하는 영화와는 다르다.
다양한 장르로 역사, 스포츠, 탐험 등이 흔하다. 관객이 늘어남에 따라 젊은이들은 더 이상 만화, 게임의 수동적인 수용에 만족하지 않고 이런 스타일, 이런 요소로 표현하기 시작했다. 2 차원 애호가들의 집단이 커지면서 2 차원 관련 경제문화 활동이 잦아지면서 2 차원 문화는 점차 한 대중의 은밀한 카니발 구석에서 확산되어 사회생활의 모든 방면으로 스며들고 있다.
위 내용 참조: 바이두 백과-2 차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