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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목소리란 무엇인가요?

사람들은 왜 음악 듣는 것을 좋아할까요? 자연 환경은 온갖 소리와 진동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러한 진동은 공기를 통해 인간의 청각 기관에 전달됩니다. 그러면 사람들은 자신의 생리학적 소리를 바탕으로 매우 다양한 소리가 형성됩니다. 소리가 적합한지 아닌지, 소리가 좋은지 아닌지는 소리 지각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판단입니다. 인간의 청각은 일반적으로 16Hz에서 20,000Hz 사이의 소리를 경험할 수 있지만 효과적인 음악적 음색으로 볼 때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리는 20Hz에서 4,000Hz 사이이므로 현대 피아노 건반의 범위는 27.5Hz에서 4000Hz 사이입니다. 이 부분의 소리는 사람에게 가장 편안하고 가장 강한 느낌을 주기 때문입니다. 일반 가수의 음역은 1000Hz 정도에 불과한 반면, 러시아 가수 비타스는 3000Hz 이상까지 노래할 수 있어 거의 한계에 다다랐지만 우리가 느끼는 점은 아름다움보다 놀라움이다. 그러므로 인간 청각 지각의 자연스러운 한계로 인해 음악적 음조의 특정 특성이 결정됩니다. 자연 환경은 다양한 리듬과 질서 있는 현상과 소리로 가득 차 있으며, 낮과 밤이 교차하며, 사계절도 변화합니다. 인간도 자연의 산물이므로 질서 있고 질서가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의 호흡과 맥박, 걷거나 뛰는 사람 등 많은 규칙적인 변화가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생활에서 리듬감 있고 질서 있는 행동을 인식할 때마다 안정감, 안정감, 편안함을 느끼게 됩니다. 따라서 음악의 음높이 범위가 기본적으로 결정된 후에는 규칙적인 소리의 리듬이나 소리의 조합이 사람들을 아름답게 느끼게 하는 첫 번째 요소가 되는 반면, 지저분하고 리듬이 없는 소리는 종종 사람들을 불안정하고 불행하며 심지어 긴장하게 만드는 요소가 됩니다. 이는 음악의 리듬이 사람에게 주는 아름다움이라기보다는 소리의 질서 있는 변화를 통해 인간 본성이 느끼는 심리적 만족감이다. '좋은 목소리'가 되기 위해서는 어떤 요소가 필요한가요? 소리에 리듬과 질서만 담겨 있다면 그것은 '좋은 소리'가 될 수 없습니다. 시계의 '똑딱' 소리와 음악 메트로놈의 흔들림은 가장 정확한 리듬의 소리일지라도 사람들에게 아름다움을 줄 수는 없습니다. 지루함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름다운 소리가 예술이 되기 위해서는 다음 조건이 충족되어야 한다. 소리의 풍부함이 변한다는 것이다. "Voice of China" Liu Huan 그룹의 Quan Zhendong이 부른 "Dear Child"와 같은 대부분의 노래는 부드럽게 부르고 부드럽게 해설되며, 노래 후반부에서는 목소리가 크게 높아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청명한 목소리가 곡 전반부의 부드러운 노래 내러티브와 대비되며 목소리의 강약의 대비가 절정에 달한다. 목소리(일반적으로 깊은 목소리는 다채롭게 나타납니다.) 어둡고 고음의 소리는 색깔을 밝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소리의 세기 조절의 정확성과 세기 변화의 범위는 가수의 레벨을 나타내는 중요한 지표 중 하나이다. 그런데, 소리 강도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에도 한계가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음악 소리가 100데시벨을 초과하는 댄스홀에 들어가면 일부 사람들은 가슴이 답답하고 숨이 차며 참을 수 없다고 느낄 것입니다. 140데시벨을 넘으면 더 이상 음악이 아닌 육체적, 정신적으로 파괴적인 소음이 됩니다. 인간 청력의 다양한 한계로 인해 음악은 주로 아름답고 유쾌한 음색과 질서정연한 리듬으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이탈리아 벨칸토의 둥글고 투명하며 충만한 사운드는 사람들의 안정과 평온을 추구하는 욕구를 충족시킵니다. 그러나 인간의 심리적 요구는 복잡하고 다양합니다. 중국 경극의 노성 아리아와 일본 노(能) 음악에서 우리는 활기차고 쉰 목소리, 심지어 긴장된 목소리도 사람들에게 큰 예술적 매력을 준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Voice of China" 프로그램에서는 Yuan Yawei와 같은 일부 록 가수들의 독특하고 특이한 목소리도 심사위원과 모든 청중을 감동시켰고, Ping An은 대중적인 노래 방식을 재해석했습니다. 벨칸토 곡 'I Love You, China'는 신세대 젊은이들의 이해와 개성을 담아 새로운 색깔과 이미지를 선사한 곡이다. 그러므로 어떤 소리를 사용하느냐가 아니라 그 소리를 어떻게 사용하여 음악의 내면적 감정을 적절하게 표현하느냐가 관건이다. 그러나 사람들은 여전히 ​​조화롭고 평화롭게 들리는(또는 "사람들에게 안정감을 주는") 소리에 대한 애착을 갖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The Voice of China'라는 프로그램에서는 두 가수가 같은 노래를 놓고 경쟁할 때 일반적으로 두 사람이 먼저 몇 소절씩 부르는데, 단락이 끝나면 두 사람의 목소리가 서로 다른 음조로 합쳐집니다. 전체 노래를 종료합니다. 이러한 질서 정연한 음조는 사람들에게 조화로운 느낌을 줍니다. 그 중 일부는 순수하고 일부는 충만합니다. 이 풍부한 사운드 변화 효과를 "하모닉 컬러"라고 합니다. 조화의 소리는 사람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며, 이는 청각의 자연적 특성에 따라 결정됩니다. 고대 유럽 종교 음악에서는 두 음 사이의 차이가 4, 5, 심지어 옥타브인 화음이 종교적 순수함을 보여주기 위해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숭고하고 신성한 예술적 개념. 그러므로 인간은 음악에 대한 자연스러운 청각적 욕구와 심리적 활동의 기본 법칙을 가지고 있으며, 둘 다 인간의 청각 본능 수준에서 음악 소리의 구조적 상태를 제한합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소리의 자극을 들으면 무의식적으로 다음 소리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게 되며, 긴장되고 빠른 리듬이 나타나면 사람들을 불안하고 불안하게 만들어 부드럽고 온화한 소리를 기대하게 됩니다. 리듬; 불협화음이 있으면 사람들을 긴장하거나 우울하게 만들어 조화로운 간격에 대한 기대를 갖게 합니다. 다음 소리가 기대에 부응하면 사람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긴장이 풀리거나 풀리게 됩니다. 사람들은 때로 긴장감과 불안감을 안고 이런 경험을 기대하기도 하지만, 과도한 긴장은 사람을 불행하게 만들기 때문에 적절한 시기에 긴장을 완화하고 풀어주어야 심리적 균형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를 들면, 노래든 음악이든 청중에게 완성감을 주어야 한다. 멜로디와 리듬을 점차 높여가며 클라이막스에서 강렬한 엔딩으로 마무리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곡 전체가 흩어지는 상태로 끝나려면 요컨대 관객이 작품 전체에 대한 판단과 파악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관객은 심리적인 느낌을 받게 된다. 부족하고 만족스러운 경험이 없습니다. 이런 긴장과 안도, 기대와 만족, 역동성과 균형 속에서 아름다운 소리는 끊임없이 완성되어 사람들에게 풍부하고 아름다운 미적 경험을 선사합니다. 음악가 힌데미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음악에는 휴식밖에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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