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게임은 수백만 달러를 팔 수 있습니까?
며칠 전 국행판 Switch 가 온라인상에 오르자마자 사람들의 시선을 놀라게 했다.
양심가격은 2099 위안에 불과하며, 각 주요 플랫폼마다 수백 위안의 게임 액세서리를 동봉합니다. 하루 예약 인원은 65438+ 만 명을 넘는다. 티몰 플랫폼에서만 일일 지불 금액이 1 만 달러를 초과했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국행의 전환이 닌텐도의 주가를 직접 이끌고 닌텐도가 20 개월 만에 최고 수준에 이르렀다는 점이다.
내 동생은 이 좋은 결과에 놀라지 않았다. 결국 닌텐도는 줄곧 세계 최고의 게임 회사였다.
오늘날의 글로벌 시장에서는 게임 업계가 분명하다. 중국이 주도하는 핸드투어, 성숙한 투어, 미래의 무한한 호스트 게임.
중국 제조사의 운영으로 올해 세계 게임업계에서 가장 큰 흡금판이 된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PC 측 게임은 쇠퇴기에 접어들면서 유량과 열도 그 해와 비교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소소한 메인 플레이트가 이전 PC 의 큰 깃발을 메어 미래의 하이엔드 게임 시장의 주류가 되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올해 닌텐도는 3 대 호스트 업체 중 가장 활발하다.
소니와 마이크로소프트에 비해 20 19 가 닌텐도에 속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1 .. 주가가 소니를 꺾고, Switch 가 큰 국면을 만회하고 있다. 낡은 제품은 분명 명품이다.
휴대전화 성능이 과잉된 오늘날 닌텐도의 Switch 는 게임기로서 전혀 장점이 없는 것 같다. 720P 에는 HDR 화면이 없거나 완전히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 성능은 정말 10 년 전 제품이 아닌가요?
그러나 이런 성능은 더 이상 뒤떨어질 수 없는 게임기이다. 20 17 년 3 월 나오자마자 큰 성공을 거두었다. 예고편은 유튜브에서 1000 만 명을 넘어 당시 미국 대선을 넘어섰다.
또한 판매량을 보면 Switch 는 9 개월 만에 654 만 38+04 만 8600 대를 기록하며 이전 세대 Will U 5 년 동안 654 만 38+03 만 5600 대를 넘어섰다. 올해 654.38+00 에서 닌텐도는' 북미 654.38+05 만 대',' 유럽 654.38+0000 대' 를 달성했다.
현재 Switch 의 전 세계 판매량은 4200 만 명을 돌파하여 4 년 연속 닌텐도 매출 성장을 돕고 있다. 올해는 58% 올라 소니를 크게 추월했다. 20 19 는 닌텐도가 지난 20 년 동안 가장 잘 표현한 해로 상승폭이 29% 에 육박했다.
무엇을 사용합니까? 플레이어는 고성능 호스트가 필요하지 않습니까? 아니요, 닌텐도의 게임 투입에 달려 있습니다.
호스트 업계에서는 "오래된 제품은 반드시 정밀해야 한다" 는 말이 전해졌다. "
닌텐도에게 게임의 화면만 추구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게임 자체가 재미없기 때문이다. 플레이어가 4K 화면에 몰입하면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요?
젤다의 전설처럼 또 다른 수준의 게임 감촉을 선사할 수 있는 개방세계 게임을 본 적이 없다. 현실을 느끼고 사랑하는 것이 바로 당신이 원하는 개방세계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아니면 20 17 년 Switch 에서 데뷔한 클래식 게임'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처럼요. 매우 정성스럽고 진실하다.
닌텐도가 올해 내놓은' 보맹코 검방패' 는 많은 선수들의 의혹을 받았지만, 닌텐도가 지난 3 년 동안 Switch 에 발표한 게임을 보면 (1000 개 이상) 별로 나쁘지 않은 점이 없다. 닌텐도 Switch 가 20 19 년 동안 다른 두 호스트를 능가할 수 있었던 주된 이유이기도 하다.
텐센트 닌텐도는 공동으로 중국 시장을 열었습니다.
올해 국행판 Switch 의 고조 입주, 국내 3 개 게임호스트, 즉 마이크로소프트 Xbox One, 소니 PS4, 닌텐도 Switch 가 한자리에 모였다. 그러나 게임기는 중국에 시장이 없는 것 같다.
20 15 -20 18 기간 동안 국행 PS4 의 누적 판매량은10.5 만대, 전 세계 916 만대 대비 Xbox One 당국은 자료를 발표하지 않았지만, Xbox 와 PS4 의 다른 지역 판매량을 비교한 결과 Xbox One 의 해외 판매량이 참담하다고 추측하기는 어렵지 않다.
결국 중국의 게임 시장은 이미 핸드투어와 PC 에 의해 점령되었다.
하지만 중국은 어떤 게임회사도 포기할 수 없는 비계로 닌텐도를 포함한다.
올해 고조는 텐센트와 합작하여 닌텐도의 야망을 드러냈다. 결국 텐센트는 중국 게임 시장에서 텐센트의 지위를 잘 알고 있으며, 닌텐도는 텐센트와의 협력을 통해 소니와 마이크로소프트에 대항할 자신이 더 많아질 것이다.
닌텐도는 세계 최고의 명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텐센트도 닌텐도와의 협력을 통해 글로벌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다.
올해 텐센트의 도움으로 닌텐도도 지난 8 월 ChinaJoy 를 처음 선보였다. ChinaJoy 의 수확이 닌텐도를 매우 만족시키는 것 같다. 같은 해 5438 년 6 월+10 월, 닌텐도는 고향 교토에서 자신의 닌텐도 Live 20 19 를 개최했다. 마치 폭설 카니발과 같다.
130 년의 역사를 가지고 20 19 년에 전선이 나타났다.
2020 년은 닌텐도일까요?
오늘날의 모든 게임 중에서 클라우드 게임이 가장 인기가 있다. 현재 휴대전화의 성능은 이미 몇 년 전 컴퓨터보다 크게 향상되었다. 핸드폰에서 3A 대작을 하는 것은 이미 모든 플레이어의 꿈이 되었다.
닌텐도는 휴대성에서 줄곧 잘 해 왔지만, 구글 스테이디아가 출시됨에 따라 클라우드 게임의 시대가 드디어 도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텐도,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3A 대작이 한정되어 있고 화질이 약간 줄어들었지만, 실제로 우리 생활에 들어와 닌텐도 시장을 선점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하지만 2020 년 클라우드 게임은 여전히 왕이 될 수 없다. 아직 약간의 발전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2020 년에는 닌텐도에 속할 것인가? 말하기 어렵다.
8K 화면, 120fps 초고속 프레임 수, 광선 추적, 차세대 SSD 고속 하드 드라이브가 장착된 호스트, 즉 Microsoft 의 Xbox Series X 와 소니의 PS5 가 도착했습니다.
소니와 마이크로소프트는 7 년 동안 복무했고, 이 세대의 호스트는 마침내 은퇴할 것이다. 슬프게도 닌텐도는 게임성에서 최고를 이루었지만 성능 부족은 여전히 가장 큰 쇼트보드다. 차세대 호스트가 다가옴에 따라 고성능 압연 속에서도 고게임에서 얼마나 더 걸을 수 있을까?
마지막으로, 저는 할 말이 있습니다.
20 19 는 닌텐도에게 1 년이다. 2020 년 차세대 게임기 경쟁에 직면하여 우리는 닌텐도가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 모른다. 하지만 어쨌든 닌텐도는 항상 플레이어의 어린 시절 기억 속 좁은 골목에서 사탕꾼을 파는 주인이 될 것이다. 독창성이 부족하지만, 여전히 우리에게 인간성의 온도를 가져다 줄 수 있다.
결국 130 년 동안' 게이머를 활짝 웃게 하라' 는 막중한 사명을 짊어지고 있다.
충격적인 질문: 2020 년 닌텐도가 이렇게 인기가 있을 것 같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