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백을 만드는 재료를 어떻게 계산합니까
1. 점수 계산의 목적과 의미:
플래그 품목 실사는 일부 공장의 BOM 과 동일합니다. BOM 과 달리 BOM 은 결과일 뿐 플래그 품목 실사에는 계산 프로세스도 포함됩니다. 가방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재료의 사용량/자르기 방법 및 봉지의 재료 부분을 가장 경제적인 방식으로 나열합니다.
2. 점수 수의 역할:
A. 가방 재료 비용을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단위 수를 제공합니다.
B. 자재 조달의 기초를 제공한다.
C. 창고 출고/생산 단위 수령에 대한 표준 사용량을 제공합니다.
D. 준비 직원에게 절단 기준을 제공한다.
E. 품질 보증 부서 및 생산 단위에 대한 참조를 제공합니다.
마크의 계산 기준:
A. 제출 파일: 제출 파일에는 업무 샘플 파일/연락처 파일/수정 파일, 손님의 수정 의견 등이 포함됩니다.
B. 샘플: 샘플은 고객 샘플/원래 샘플/샘플 유지 등입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C. 활자 판 (종이 격자);
D. 위의 세 가지 근거를 제외하고 샘플과 종이가 없는 경우, 때로는 도면을 기준으로 재료를 추정하기 때문에, 도면은 때때로 샘플과 종이칸을 대신하여 재료 견적의 중요한 근거가 된다.
4. 분수 수 단위:
마크가 자주 사용하는 단위는 야드 (Y) 와 인치 (""), 센티미터/미터/킬로그램 등이다.
5. 마크의 재료 인벤토리 워크 플로우:
벌크 표시 재료 수 (단일 배치 용량/표준 용량) 및 샘플 표시 재료 수 (단위 용량)
6. 표시 재료의 구성:
제목 및 필드
헤더에는 완제품 번호/운송장 번호/제품명/주문 수량/크기/샘플 수량/색상 번호/생산 수량 등이 포함됩니다.
품목/이름 사양 uom 유형 번호 사양
수평 * 수직 단일 그룹
수요 단일 침대 시뮬레이션
가로 * 세로 총 터치 수
분모, 분자, 잔여물 비율, 허용 손실률, 표준 복용량
공장에서 주문을 받은 후, 명세서에 따라 핸드백의 원가와 가격을 계산하는 재료 목록을 열거할 것이다. 경험 많은 전문가의 정확도도 89% 였다. 1 년 반 초보자는 점수로 자료를 계산할 것을 건의했다. 가방 재료의 원가를 추정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면적법/조판법, 표기조판법 등이 있는데, 각 방법마다 장단점이 있다. 태그 조판은 두 가지 상황, 즉 일반 조판과 불규칙 조판으로 나뉜다.
마크의 수와 BOM 의 차이점은 BOM 이 결과일 뿐이지만 마크의 수에는 계산 프로세스도 포함된다는 것입니다. 가방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재료의 사용량/자르기 방법 및 봉지의 재료 부분을 가장 경제적인 방식으로 나열합니다.
로고 재료 계산의 기능:
A. 가방 재료 비용을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단위 수를 제공합니다.
B. 자재 조달의 기초를 제공한다.
C. 창고 출고/생산 단위 수령에 대한 표준 사용량을 제공합니다.
D. 준비 직원에게 절단 기준을 제공한다.
E. 품질 보증 부서 및 생산 단위에 대한 참조를 제공합니다.
마크의 계산 기준:
A. 제출 파일: 제출 파일에는 업무 샘플 파일/연락처 파일/수정 파일, 손님의 수정 의견 등이 포함됩니다.
B. 샘플: 샘플은 고객 샘플/원래 샘플/샘플 유지 등입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C. 활자 판 (종이 격자);
D. 위의 세 가지 근거를 제외하고 샘플과 종이가 없는 경우, 때로는 도면을 기준으로 재료를 추정하기 때문에, 도면은 때때로 샘플과 종이칸을 대신하여 재료 견적의 중요한 근거가 된다.
1. 표식 단위: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표식 단위는 야드 (y) 와 인치 ("), CM/M/KG 등이 있습니다.
2. 포인트 워크 플로우: 벌크 포인트 번호 (단일 배치 용량/표준 용량) 및 샘플 포인트 번호 (단위 용량).
점수 자료의 구성: 헤더 및 필드.
4. 헤더는 완제품 코드/운송장 번호/제품명/주문 수량/크기/샘플 수량/색상 번호/생산 수량 등을 포함합니다.
분수 계산에서 주요 재료의 계산;
1. 일반 절단 및 조판:
일반적인 오려내기 컴포지션의 경우 일반적으로 원본 패턴이나 오려진 치수를 먼저 측정하며, 이에 따라 1/8 "또는 1/4" 의 손실이 추가됩니다 (예: 수축성이 강한 재질 보존/kloc-) 이 치수는 기수 재료입니다.
조각 수 = 재질의 폭 (길이)/절단부의 폭 (길이) (정수)
재료 폭 (길이) = 절단 폭 (길이) × 단위 수 (나머지는 1 "로 반올림해야 함).
첫 번째 공식은 알려진 재질의 폭 (길이) 방향으로 정렬할 수 있는 블록 수를 찾는 데 사용됩니다.
두 번째 공식은 x-레이 절단 후 재료의 폭 (길이) 을 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2. 불규칙 절단 계산:
불규칙한 절단의 경우, 가장 경제적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효과적인 동작, 즉 표기 조판, 즉 일정한 규칙에 따라 가장 경제적인 방식으로 판을 배열해야 한다. 컴포지션을 통해 최대/최소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재질 수의 사양 (가로 × 세로) 이며 재질 폭과 가정 길이를 기준으로 다음 공식을 결합하여 분자/분모를 계산합니다.
항목 수 = [폭 (길이)-최대]/최소 × 2+2
길이 (폭) = (항목 수 -2)/2 × 최소값+최대값
첫 번째 공식은 알려진 재질의 폭 (길이) 방향으로 정렬할 수 있는 블록 수를 찾는 데 사용됩니다.
두 번째 공식은 x-레이 절단 후 재료의 폭 (길이) 을 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보조 재료 측정:
1. 칼로 잘라야 하는 보조재 (예: 호 지퍼 밴드) 는 특정 방향에 1/4 "손실을 더해야 합니다.
2. 직대 /velcro 벨트/탄력대 /PP 끈/탄력끈 등은 먼저 가공한 후 생산단위에 보내야 하는 재료로, 보통 실제 재료의 길이에 따라 측정계산을 한다. 특히 보강용 직대는 100% 의 정밀도 (측정판) 를 요구한다.
3. 러닝 100 야드 후 손실이 큰 재료의 경우, 예를 들면, 포대대 (포대용 웨빙, 메인 포변, 자르기 포함) /P 튜브/밴딩 포대, 템플릿이나 샘플에서 실제 길이를 측정한 후/KLOC-
4.100 야드 지퍼 사이즈는 실제 길이예요. 긴 지퍼의 경우1/8 "~1/4" 의 폭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막대 지퍼의 길이는 두 스톱 사이의 실제 길이입니다. 재료를 점검하는 과정에서 지퍼 지퍼 지퍼 머리의 코디에 주의해야 하며 혼용해서는 안 됩니다.
5. 조임쇠의 재질을 계산할 때 재질/사양에 주의하십시오.
6. 사합버클/사합버클/앵글/볼록/속이 빈 못/나사와 너트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7. 특수 보조재 측정: 휴대전화 가방 옆 주위의 밴딩 가공 후 수축하기 때문에 1/8 ~ 1/4 "의 손실을 남겨야 합니다. 가장자리를 싸는 과정에서 헤링본 나일론 벨트는 수축량이 많기 때문에 경우에 따라 5 ~ 8 "까지 소모된다.
허용 손실률:
1. 큰 상품을 만들 때 마크의 BOM 에' 손실률 허용' 이라는 열이 있습니다. 이 수당률은 인쇄/자수/열압/손질 등 외주 가공 재료의 손실을 가리킨다. 이 손실은 기준이 있으며 주문 수량에 따라 결정된다.
2. 사합버클/사합버클/옥수수버클/보스못/중공못/나사/너트 등 품목은 가공 과정에서 손실이 많기 때문에 주문 수량에 따라 적절한 여유율을 주어야 합니다.
조판 및 재료 인벤토리는 문제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1. 주 및 보조 재료가 문자로 표현될 때 색상/텍스처/사양 등이 있습니다. 유사한 재료를 구별하고 혼동과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이름을 전체 이름으로 지정해야 합니다.
2. 제작시 특수 단면의 재료 (예: 비스듬한 컷/트리밍/접착제/전압 등). ) 반드시 표기해야 하고, 손실은 주어야 한다.
3. 일부 특수 재료를 조판할 때는 반드시 방향성 (예: 벨벳/메쉬 천) 을 주의해야 하며, 재료를 절약하지 않아도 한 방향으로만 조판할 수 있다.
4. 재료 (주재) 폭은 100% 가 될 수 없습니다. 약간의 공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5. 한 봉지에 대한 자재 인벤토리를 수행할 때, 주부재료는 반드시 일정한 순서로 측정해야 한다. 앞에서 뒤로/위에서 아래로/밖에서 안쪽으로/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누출이나 잘못된 재료를 피하기 때문에, 품목의 정확도가 100% 에 육박한다.
재료 인벤토리 직원의 책임 및 의무:
1. 실사자는 책임을 다하고, 제때에 가방 원가를 정확하게 계산하고, 견적을 완성해야 한다.
2. 가방의 아름다움/기능/바느질을 심사할 책임이 있고, 가방의 원가를 통제할 권리가 있으며, 판화가의 관행에 반대할 권리가 있으며, 차공의 봉제 방법에 대해 개선의견을 제시할 권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