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UI 및 화면 적응 작성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

UI 및 화면 적응 작성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

이 질문이 더 좋습니다. 화면 적응을 파악하려면 먼저 "픽셀과 해상도" 간의 관계를 이해해야 합니다.

디스플레이는 일반적으로 인치로 표시되는 표면입니다. 인치는 면적이 아니라 화면의 대각선 길이입니다.

해상도는 ppi와 dpi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ppi: 인치당 픽셀 수(길이)입니다.

dpi: 인치당 도트 수(길이)입니다.

핵심은 ppi 입니다. 물론 차이점은:

픽셀(px)은 디자이너에게 있어서 가장 작은 디자인 단위이고, 포인트(pt)는 가장 작은 디자인 단위입니다. iOS용 개발 유닛.

소위 이중 이미지, 삼중 이미지는 화면의 한 지점에 2~3개의 픽셀이 있는 것을 말합니다.

기기가 더블 그래픽을 사용해야 하는지, 트리플 그래픽을 사용해야 하는지는 ppi와 dpi의 비율을 살펴보세요. (ppi/dpi=2.6 더하기, 이는 대략 3과 같습니다.)

현재 앱의 인터페이스 디자인은 기본적으로 750*1334(iPhone6/7/8) 크기로 이루어집니다. 2 벤치마크를 두 배로 늘린 다음 3x 이미지를 플러스와 X에 맞게 자릅니다.

또한 2x 이미지를 기반으로 그리는 경우 구성 요소의 크기는 홀수일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3x 이미지에서 버튼 높이는 75px입니다. 1.5배로 확대하면 가상 가장자리가 있으므로 이 문제를 피하십시오.

그 밖에도 자세한 내용이 많아 지면을 많이 차지하기 때문에 여기서는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上篇: '체중 감량'에 대한 가장 자세한 소개 下篇: 다른 휴대폰에 oppo 모바일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하여 Unlimited Play Card를 활성화할 수 있나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