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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ntendo 3DS 3DS의 중국 라이센스 버전

당연하게도 2012년 가을에는 3DS 홍콩판과 3DS XL Shenyou 버전이 연달아 발표됐고, 홍콩판은 처음으로 5개의 중국 게임을 출시했다. 한정판 쉘 + 다운로드 가능한 게임 2개(당시에는 Shenyou가 홍콩 버전 게임의 중국어 간체 부분을 여러 지역에서 읽을 수 있다는 사실을 몰랐습니다.) 이는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중국 게임의 첫 번째 물결은 핵심 성인용 레지던트 이블: 레벨레이션(Resident Evil: Revelations), Nintendo의 핵심 클래식 시간의 오카리나(Ocarina of Time), 전연령 블루오션 전략 Nintendo Cats and Dogs, 전연령 가사 게임 등 다양한 스타일의 5개 게임을 생산했습니다. 두 마리오 게임은 온갖 종류의 플레이어를 진심으로 배려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대만과 홍콩이 닌텐도 역사상 두 번째 연예인 협찬인 S·H·E를 초청했다. 홍콩에서 TV 광고의 폭격을 거듭했지만 결국 별 효과를 거두지 못했다.

닌텐도의 중국 실패를 단지 닌텐도의 지역제한 정책 탓으로 돌릴 수는 없다. 실제로 홍콩 버전의 기계가 지역 제한이 없고 Shenyou 기계가 지역 제한이 없다면 모두가 그것을 구매할 것입니다. 중국어 인터페이스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요? 그러나 지역 잠금과 느린 게임 라인업으로 인해 현재 중국 게임 콘솔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먼저, 몬스터헌터4의 홍콩과 일본 발표는 제3자 중국 문화의 탈북을 알렸고, 그다음에는 중국어가 없는 포켓몬의 첫 출시를 발표하며 제2자 중국 문화의 탈북을 알렸다. 이제 Nintendo 본사만이 여전히 중국 콘솔을 지원하기 위해 돈을 쓰고 있습니다. 이는 닌텐도의 책임일 뿐만 아니라 시장의 책임이기도 하고, 플레이어의 책임이기도 합니다. 이것은 일련의 삼각형 세력으로, 궁극적으로 Nintendo가 중국에 진출한 이후 20년 동안 그 어느 때보다 어려워졌습니다.

닌텐도 자체는 중국 플레이어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충분히 알지 못합니다. 그는 중국 선수들도 미국 선수들처럼 모두 마리오를 좋아하고 마리오를 보면 오르가즘을 느낀다고 착각했다. 그는 중국인이 일본과 같다고 착각했지만, 일본에서 인기를 끌던 일부 게임이 중국의 벽 밖에서 꽃을 피우고 있다는 사실을 몰랐다. Yan Weiqun은 처음부터 미국의 사고 방식을 사용하여 중국 시장을 파악했으며 이로 인해 Shenyou 기계의 경로가 잘못되었습니다. 나중에 Nintendo는 중국 시장을 직접 탐색했지만 결국 중국 플레이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현재 상황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시장 측면에서 중국 플레이어들은 (중국 본토, 홍콩, 대만을 막론하고) 게임을 하기 위해 돈을 쓸 필요가 없다는 뿌리 깊은 생각을 갖고 있다. 에뮬레이터와 플래시 카드가 있을 때 정품 게임을 플레이하면 Nintendo의 모든 테스트가 수포로 돌아가고 Nintendo는 판매를 볼 수 없게 되자 계속해서 게임을 중단했습니다. 한편, 중국 본토 관련 부서의 통제로 인해 젤다의 전설: 매직 마스크, GBA의 파이어 엠블렘, 어드밴스드 워페어 시리즈 등 핵심 시장을 개척했어야 할 명작들은 사산됐다. 이는 플레이어의 손실일 뿐만 아니라 현지화 직원의 노력의 낭비이기도 합니다. 결국 Shenyou의 핵심 소프트웨어 세력은 차례로 사임하고 올해 정리해고로 인해 이직하게 되었습니다. 현지화 조직은 그대로 두고 나머지 인력은 효율화해 ROM의 현지화만 담당하는 공식 현지화팀과 맞먹는다고 할 수 있다. 대만과 홍콩이 닌텐도 역사상 두 번째로 유명인사인 S.H.E를 초대했습니다. 홍콩에서 TV 광고의 폭격을 거듭했지만 결국 별 효과를 거두지 못했다.

3DS 시대에는 어느 정도 중국 게임의 수와 속도가 지난 20년간의 어느 역사적 시기보다 낫다고 할 수 있다. 평균적으로 전통적이고 단순화된 게임이 있다. 한 달 이상마다 중국 게임을 합친 버전으로, 2~3개월마다 홍콩 및 일본 게임과 짝을 이룹니다. 하지만 3DS의 지역 잠금으로 인해 중국 게임 라인업 측면에서는 이미 이전 세대보다 앞서 있지만 여전히 게임 부족에 직면해 있다. 닌텐도 분야에서는 많은 한국 명작의 한국어 현지화가 발표됐다. 특히 같은 게임이 홍콩에서는 일본어로, 한국에서는 한국어로 나오는 현상이 반복돼 중국 3DS를 곤경에 빠뜨렸다. 여론이 낮다.

그럼에도 닌텐도는 여전히 중국 지역과 중국 플레이어를 옛 생각대로 생각하고 있으며, 이러한 악순환으로 인해 중국 3DS가 계속해서 압박을 받고 있다. 여론에서. 사실 라오 렌은 자신이 두 개의 마리오 게임으로 먼저 시장을 연 것이 옳은 일이라고 늘 느꼈습니다. 왜냐하면 그의 마음 속에는 플레이어들이 모두 마리오 게임을 좋아하고 중국 사람들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도 그를 매우 좋아합니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중국 선수들의 관심은 미국 선수들의 관심과 매우 다릅니다. 일본이 보고 싶어하는 많은 게임이 일본에서 더 인기가 있고, 일본인은 그것을 보면 중국이 플레이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중국인은 중국인이 좋아한다고 생각하는 게임을 사지 않으며, 그는 중국 플레이어가 자신을 지원하고 싶어하지 않는다고 느낍니다. 그리고 닌텐도가 중국에 제공하는 게임은 본 적이 없습니다. 대부분 출시된 지 오래된 게임이고, 텍스트의 비중이 높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정말 게임을 하고 싶어하는 중국 게임 팬들이 이미 미국판과 일본판 게임을 구입했기 때문에 같은 게임을 중국어판으로 구입할 필요가 없다는 착각에 빠지게 됩니다. 그러나 일본 닌텐도는 판매량만 알고 있습니다. 병행수입에 대해 전혀 모르는 것 같고, 중국 선수들이 충분한 피드백을 주지 않았다고 착각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사실 시장 판단이 깊지 않고, 병행수입의 존재도 무시하고, 중국 업체들의 관심과 요구도 무시하고, 외국인들의 생각대로 중국 시장을 완전히 이해한다는 뜻이다. 하지만 이것이 라오런이 중국을 포기했다는 뜻은 아니다. 누구도 중국 시장을 포기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는 계속해서 매우 신중한 방식으로 시장을 테스트하고 반응을 관찰한 다음(그의 테스트 방식은 매우 이상하고 구식이지만) 매우 일방적인 피드백 결과(매출)를 기반으로 계속 판단하고 시도할 것입니다. 중국 게임). 이는 또한 Nintendo의 일관된 가족 경영과 앞으로 나아갈 의지가 없는 직접적인 결과이기도 합니다.

지난 20년을 돌이켜보면 1994년 닌텐도가 처음 완신에게 홍콩 SFC 대표를 부탁했을 때부터, GB가 곽아론에게 유명해지라고 요구하고, 션유 머신이 중국 진출을 시도하고, 다음은 샤오미의 병행수입 시장의 대량 학살, 그리고 시장을 살리기 위한 Wii의 중국 본토에서 대만으로의 전략적 이전, 그리고 3DS의 비타협적 줄다리기. 지난 20년 동안 Nintendo는 중국 내 불법 복제, 에뮬레이터, 관련 부서, 중국 당, 현지화 그룹, 케이블, 병행 수입품, 국내 게임, 뿌리 깊은 플레이어 정신과의 싸움을 벌였습니다. ... 그 과정에서 우리는 멍들고 멍들고 많은 우회를 겪었고 셀 수 없이 많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하지만 닌텐도는 중국 플레이어들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중국 플레이어들과 닌텐도는 항상 서로를 기다리고, 서로를 숨기고, 때로는 서로를 견제하고, 서로를 미워하는 리듬을 유지해 왔습니다. 완고한 중국 업체들도 타협을 거부했고, 결국 병행수입이 여전히 시장을 장악했고, 라오렌의 노력은 어려움을 겪었다.

닌텐도가 옳은 일을 했다고 생각하든 안 하든, 정말 열심히 노력했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중국 시장 발전을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닌텐도와 시장, 플레이어 세 세력이 서로를 견제하고 양보하지 않고 있어 중국 시장의 이상한 상황이 벌어지고 있다. 한국은 게임 산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플래시 카드와 불법 복제 게임을 금지하는 법적 수단을 사용했으며, 병행 수입품의 밀수를 통제하는 등 시장 장벽을 가장 먼저 돌파했으며, 이를 통해 한국의 NDS와 WII가 크게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3DS 완전 폭발의 기반이 되면서 Nintendo는 희망을 보고 굴복(투자가 많이 드는 게임을 많이 제작)했고, 품질이 좋지 않은 한국 플레이어도 방식을 바꾸고 점차 정품 시장에 적응해야 했습니다. . 중국은 아직 모든 면에서 이러한 돌파구를 마련하지 못했습니다. 한편으로는 중국 본토뿐만 아니라 홍콩과 대만도 포함하여 불법 복제 게임을 통제할 수 없으며 다른 한편으로는 병행 수입 밀수를 차단하지도 않습니다. 한편, 국내 플레이어들은 해적판 게임에 더 열중하고 있으며, 온라인 게임은 정품이 살아남을 곳이 없습니다. 게다가 Lao Ren은 완고하고 양보하기를 꺼려하여 중국 시장이 정체되고 느리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상황은 조만간 깨질 것이다. 앞으로 3DS가 크랙이 발생하더라도, WIIU가 크랙이 발생하더라도 이제 국가 정책이 완화되면서 플레이어들의 진정성에 대한 인식은 점차 낮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강화되고 Triforce는 내부에서 점차 붕괴되고 있습니다. 조만간 Nintendo는 중국에서 진정한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Suosuo도 Ruanruan도 이를 막을 수 없습니다. 중국 Shenyou

2012년 12월 1일 Shenyou Company는 N3DS의 국내 버전인 iQue 3DS XL을 출시했습니다. National Bank ***에는 Mario White, Mario Red, Mario Red Gold의 세 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National Bank 버전의 가장 매력적인 특징은 의심할 여지 없이 "슈퍼 마리오 3D 파크"와 "마리오 카트 7" 두 게임의 다운로드 가능한 내장 버전과 독특한 간체 중국어 디스플레이입니다.

어떤 이유로 푸가 버전을 제외하고 Nintendo 3DS는 중국 본토에서 공식 보증을 받습니다. 플레이어의 결함이 있는 기계는 구입한 매장의 매장 내 보증에 의존합니다. 실습 기술을 통해 액세서리를 직접 교체하거나 수리를 위해 해외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홍콩 및 대만 버전

2012년 9월 28일 일본 Nintendo의 자회사인 Nintendo Putian Co., Ltd.와 Nintendo Hong Kong이 중국어 번체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대만 및 홍콩에서는 "Nintendo 3DS" 및 "Nintendo 3DS XL".

3DS는 새로운 컬러인 '세룰리안 블루'와 '쉬머 핑크'를 출시하고, 3DS XL은 '퓨어 화이트'와 '블루 블랙', '젤다의 전설: 시간의 오카리나 3D', '마리오 카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7'과 '레지던트 이블 레벌레이션스'는 5개의 중국 게임이다.

3DS의 홍콩 초기 가격은 HK$1,499(약 1,235위안), 3DSXL은 HK$1,749(약 1,440위안), 게임 가격은 HK$349(약 287위안)이다.

대만 3DS/3DSXL 초기 가격이 할인 중입니다. 가격은 NT$5,980(약 NT$1,267) 및 NT$6,980(약 NT$1,479)입니다.

3DS 한국판

3DS 한국어판이 2012년 4월 28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컬러는 코스믹 블랙, 미스테리 핑크, 딥블루 3가지 색상이 최초로 출시된다. 1차 가격은 22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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