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호스트 플레이어는 게임을 살 때 놀지 않습니까?
첫 번째는 가장 흔한-바람과 함께 쇼핑하는 유형입니다.
가장 전형적인 것은 지난 2 년 동안의 많은 화제 게임이어야 하는데, 예를 들면 작년의' 젤다의 전설: 황야의 이자' 와 같다. 거의 모든 플레이어와 미디어가 불기 때문에, 호스트 게임과 심지어 몇 개의 독립 실행형 게임을 접한 적이 없는 많은 게이머들이 Switch 를 구입했다.
하지만 사서 보니 게임이 너무 자유로웠고, 어떤 관문은 그들에게 너무 어려웠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몇 시간 이상 놀았고, Switch 는 여전히 재를 먹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디트로이트: 돌연변이인',' 전신신' 등 이전의 게임 화재에도 적용된다. 바람을 따라 PS4 를 산 게이머들은 몇 시간밖에 안 걸렸을 때 자신이 이 게임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그래서 기계는 한쪽으로 던져져 고정가구가 되었다.
이런 유형은 정말 신기하지 않다. 심지어 게임으로 인한 것도 아니다. 모든 분야에서 볼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buy buy 에서 사는 타오바오 게이머를 좋아합니다.
이들은 대부분 전형적인 충동적인 소비자게이머로, 다른 사람의 말이나 과장된 묘사로 돈을 쓰고 물건을 받을 때까지 후회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런 현상은 마음이 약하거나 주견이 없는 사람에게 자주 나타난다.
해결하거나 개선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방법은 올해 6 개월 동안 분무된' 클라우드 플레이어' 를 만드는 것이다.
조국과 당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충분히 빠른 인터넷 속도를 가졌기 때문에 인터넷 생중계의 비약적인 발전이 있었습니다.
자신이 어떤 게임을 좋아하는지 모르는 게이머들도 해당 아나운서를 찾아 배우고, 노게이머들이 어떻게 이런 게임을 하는지 볼 수 있다. 잠시 후, 그들은 자연스럽게 이 게임들이 어떻게 된 것인지 이해하고 구매 여부를 선택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