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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극으로 끝나다! 해피엔딩만 있는 게임 뒤에는 어떤 비밀이 있나요?

게임에서 좋지 않은 결말은 많은 플레이어에게 미완성의 결말과 맞먹는다. 결국 지금은 여러 가지 결말이 유행하고 있다. 모든 이야기가 다 해져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모든 사람이 자기도 모르게 더 완전한 결말을 추구한다. 예를 들면, 우리 모든 멤버들을 살리거나, 모든 일의 경위를 이해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개발팀은 당연히 더 좋은 결말에 대한 열망을 알고 있지만, 때로는 해피엔딩이나 해피엔딩이 없는 게임을 하고 플레이어를 어쩔 수 없는 심연에 빠지게 하겠다고 다짐하기도 한다. 이런 해피엔딩만 있는 게임 뒤에는 알 수 없는 비밀이 있나요?

유르하 B 형 2 호의 인기도는 해피엔딩과 다른 결말과 마찬가지로 잘 처리하면 야구선수가 있고, 모든 결말은 높고 낮지 않아야 한다는 것을 반영할 수 있지만, 닐의 DOD 시리즈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게임이 좋은 결말이 없어 한동안 비판을 받았던 기억이 난다. 영웅이 아름다움을 구하는 왕도극이 항상 짜고, 노소를 막론하고, 플레이어는 스트레스와 슬픔을 느끼지 않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하지만 개발팀의 창작자로서 대중을 영합하는 것은 창작의 걸림돌이다. 담력과 식견이 있는 작품들은 반왕도 노선을 취하기로 결심하여 세상에 절대적인 어쩔 수 없는 것이 없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DOD 의 첫 번째 드라마는 결말이 모두 썩은 꼬리라는 이유로 지탄을 받았지만, 닐 시리즈가 개발된 이후 썩은 꼬리는 이미 게임의 큰 매력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1986 컴퓨터에 발표된 RPG' 냉동' 은 반왕도의 선봉이다. 같은 해 개봉한 첫 왕도극' 용자투악용' 에 비해 그 이야기의 발전은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측면이 분명하다. 이 작품 앞에는' 도마뱀' 이라는 전작이 있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저주받은 공주를 구하기 위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소재지로 혼자 가서 쓰러뜨리고 진서를 받아 공주가 있는 성으로 돌아간다고 한다. 해피엔딩으로 보이는 이 결말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젤리가 바로 그 후속이다.

주인공이 도시로 돌아온 후, 왕은 공주가 마뱀왕에게 유괴되었다고 말했고, 주인공은 다시 주인공을 위해 모험을 했다. 결국 그는 뱀 왕을 물리쳤다. 주인공이 다시 성으로 돌아왔을 때, 뱀왕에게 저주를 받고 추방되었다는 비난을 받았다. 분개한 주인공이 바깥의 요괴를 이끌고 자기 나라를 공격한다. 원래 마뱀 왕은 불로장생할 능력이 있었다. 주인공이 마뱀 왕을 죽인 순간, 마뱀 왕은 주인공에게 붙어 다음 마뱀 왕이 되었다.

얼었던 갑작스러운 해피엔딩이 선수들을 곤혹스럽게 만들었지만, 이 때문에 앞으로 팬들의 인정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기명언)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다양한 결말이 성숙해짐에 따라, 이런 느린 해피엔딩은 해피엔딩의 보조가 되어 플레이어가 해피엔딩을 선택한 후 감당할 수 있는 숙명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하지만 모든 다중 엔딩 게임이 좋은 결과를 얻은 것은 아니다. 여기에 오면 항상 물고기와 곰 발이 둘 다 가질 수 없는 어쩔 수 없는 일이 생각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게임의 가장 큰 판매점은 177 개의 NPC 를 동반자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그들만의 설정이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팀 방식도 있다. 플레이어는 모든 사람의 일상생활을 관찰하여 기회를 찾아야 한다. 이 양은' 환상수' 시리즈도 비교할 수 없다. 그의 동반자로 유명하다. 하지만 실제로 이 게임을 해 본 적이 있다면, 중판의 다른 선택이 동료의 수보다 더 인상적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게임 단계는 인간과 요정 사이의 충돌을 둘러싸고 전개된다. 이야기가 중간까지 진행되면서 여주인공은 어떤 이유로 요정측으로 전환해야 했고, 인류 쪽에 살아온 주인공은 어쩔 수 없이 인류 측에 머물거나 여주인공과 함께 요정측에 가야 했다. 선택이 끝나면 플레이어는 선택되지 않은 한쪽에서 완전히 탈퇴할 것이다. 여주인공을 포함한 옛 동반자는 모두 적이 될 것이다. 결말은 가족을 완전히 없애는 것이다. 오직 한 가족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

이곳에 오면 자연스럽게 두 민족 화해의 좋은 결말을 연상하게 되지만, 아쉽게도 좌우를 가리지 않는다. 게이머가 여주인공을 위해 인간을 배신한 쪽이든, 그와 함께 지내온 다른 인간 동반자를 위해 장기간 고생하는 여주인공을 무시하든 둘 다 어쩔 수 없는 선택이다.

자세히 살펴보면, 이 반왕도극은 항상' 시원하지 않다' 는 느낌을 주며, 게이머들에게 더 좋은 결말이 있을 것이라고 느끼게 하지만,' 완벽한 해피엔딩' 이 반드시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1987 은 고게나가 디자인한 레드백기 RPG' 갤럭시 트리리스' 를 가지고 있다. 이야기는 주인공과 파트너가 지난주 한 번의 행동에서 기억을 잃은 소녀를 만났고, 세 사람은 외계인과의 전투를 시작했다.

이야기가 왕도인 것 같지만, 뒤의 발전은 여전히 뜻밖이다. 주인공 일행은 이족 황제와 마지막 전투를 벌였고, 그들의 파트너는 황제를 물리치기 위해 목숨을 희생했다. 동시에 여주인공의 신세를 밝혀냈다. 원래 그녀는 황제의 여동생, 즉 외계인이었다. 사실, 이 외계인들은 지구를 발견하기 전까지는 그들의 모성이 파괴되어 침입하여 자신의 새로운 고향으로 만들고 싶어 했기 때문에 우주를 떠돌아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또한 그들은 우주를 떠돌아다니는 동안 사람을 엄격하게 관리했기 때문에 유전적 요인을 통제하여' 사랑' 의 감정을 포기하게 했다.

하지만 여주인공은 주인공과 함께 행동할 때 주인공과 사랑에 빠졌고, 유전적 요인은 그녀에게 바이러스에 감염되라고 명령했고, 바이러스는 지구의 생존에 영향을 미쳤다. 남녀 주인공은 그들이 결합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추억이 가득한 해변에서 서로 쏘기로 결정했지만, 그들은 사살 후 여주인공만 쓰러졌다. 나중에 주인공이 여주인공의 총을 조사하다가 그녀의 총이 잠겨 있는 것을 발견했다. 여주인공은 처음부터 이 세상을 혼자 떠나고 싶었다.

주인공이 전투에서 친구를 잃었을 뿐만 아니라, 직접 여주인공을 끝내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큰 비극이다. 하지만 돌이켜 보면, 일은 이미 다른 곡절의 여지가 없는 것 같다. 이 이야기는 매우 온전하다. 비극이지만 불완전하지는 않습니다.

때때로 개발팀은 역도극을 찍으려는 것이 아니라 주인공의 운명이 이미' 결정' 되어 역전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것은 나에게 신비롭게 들리지만, 실제로는 의외로 실용적이다. 게임이 전판이나 후판이 있기 때문에 작품이 앞의 추리에 맞추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썩은 꼬리의 길로 나아가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1988 레드백기가 쓴 칼의 모험기가 대표적인 예이다. 본 작품은 아케이드 ARPG 대표작' 미로탑' 의 플러그인 작품이다. 타임라인은 이 작품에 앞서 주인공이 미로탑에 깊이 들어가 애인 지아 2 를 구조하기 전에 지아 2 를 둘러싸고 일어난 일을 다룬다.

사실' 칼의 모험기' 의 시작은 이것과 매우 비슷하다. 악마의 부활이 인간의 푸른 크리스탈 지팡이를 빼앗아 미로탑의 최상층에 주둔했다는 것이다. 마녀로서, 갈은 미로탑에 깊이 들어가 악마를 물리치기로 결정했다. 이런 왕도의 발전은 가장 왕도의 결말에 맞춰야 한다-지아 2 가 요왕을 전복하고 천하가 태평하다. 애석하게도 이 이야기는 본문의 시작 부분에 맞지 않기 때문에, 갈의 운명은 게임 기획에서 이미 결정되었다. 마왕의 전쟁에서 패하여 마왕에 의해 석화되었다.

전후작의 영향을 받는 또 다른 이야기는 PS 대작 RPG' 여신 2 원죄의 기이한 기록' 이다. 현재 여신의 일련의 심상치 않은 기록은 독립성이 강하지만 1 과 2 의 설정은 연관성이 높다. 간단히 말해서, 두 신, 즉 긍정적인 프리몬트, 부정적인 못생긴 신이다. 크술루의 신화 처럼, 오직 인간이 고통을 겪고 있다, 우리의 죄악의 측면은이 두 신들에 의해 생생하게 재생 됩니다.

이 이야기의 전반부는 주인공과 세 명의 동반자가 죽마고우라는 것을 다룬다. 그들은 근처에 사는 중학교 언니와 사이가 매우 좋다. 그런데 어느 날 언니가 이사를 가는데 아이들은 그녀가 떠나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신사에서 화재가 발생했을 때 아이들은 언니가 죽었다고 생각했다. 죄책감 속에서 그들은 서로를 잊고, 그 불을 잊고, 10 년 후, 그들은 또 낯선 사람으로 다시 만났다. 단 한 사람만이 잊을 수 없다. 10 년 후, 그는 추신에게 이끌려 복수의 유령이 되어 나머지 세 사람에게 보복했다.

하지만 사실 큰언니는 죽지 않았고, 그녀도 모든 것을 잊고 10 년 후에 다시 그들을 만났다. 기억을 되찾은 한 무리의 사람들이 매듭을 풀고 세상을 파괴하려는 추악한 신들과 맞섰다. 우리가 그의 시스템을 쳐부수려고 할 때, 큰언니는 구석에서 온 갑작스러운 습격에 의해 살해되었다. 주인공은 그들의 큰언니를 잃었을 뿐만 아니라, 그녀의 죽음으로 인해' 세계 종말' 의 예언이 실현되었다.

그들을 돕고 있는 프리몬트는 무너지지 않는 또 다른 균형 세계를 다시 세우라고 조언했지만, 어린 시절 만남의 특수성을 없애는 것은 서로를 완전히 잊게 하는 대가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주인공은 어쩔 수 없이 이렇게 할 수밖에 없다. 슬프게도, 세상을 재건하는 것을 포함한 모든 것은 주역 (인간) 의 고난을 통해 그들의 가능성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무면신의 음모이다. 모든 것이 다시 와도 못생긴 신은 계속해서 주인공을 난처하게 할 것이다. 이것은 다음' 징벌' 의 전주곡이다.

칼의 모험기' 나' 신녀 괴전 2 원죄' 도 좋다. 한 회만 보면 확실히 썩은 꼬리지만, 전체 시리즈를 보면 주인공 등은 최후의 승리를 거두었다. 하지만 같은 상황에서 후속 상환이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 1993 의' 야루바 전쟁' 을 보세요.

이 작품은 가연성과 음화도 낮지 않지만 놀라운 결말로 부정적인 논평의 주요 원인이 됐다. 게임 극은 극히 왕도이다. 주인공, 친구, 여주인공이 위험을 무릅쓰고 요왕을 토벌하다. 결국 마왕은 쓰러지고 남녀 주인공도 정과를 만들었다. 모두가 집에 돌아왔을 때, 친구가 갑자기 신비의 습격을 받아 숨지고, 여주인공이 능력을 잃고 혼수상태에 빠졌다. 주인공 앞에서 대량의 요급 괴물이 성을 공략할 준비를 하고 있다.

게임은 절망 속에서 끝났고, 더 중요한 것은 작품이 처음부터 끝까지 이런 상태에 도달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왕 감독의 결말을 기대하는 게이머들은 모두 땀에 젖었다. 사실 이 책은 후년에 속편을 내놓을 예정이었는데, 이 책은 서문일 뿐 결말이 너무 나쁜지는 알 수 없다. 2 부, 앞 10 년 후, 이 수수께끼의 비극적인 결말을 완전히 무시하고 전작에만 큰 아쉬움을 남겼다.

때때로 개발팀이 해피엔딩을 하는 이유는 비도덕을 추구하기 위해서나 후속 조치를 남기기 위해서가 아니라 플레이어를 불안하게 하기 위해서다. 이른바 답답한 게임이다. 우울증 이야기는 희한하지만 이렇게 값어치가 있어 시장이 있어 항상' 블랙 대 블랙' 게임이 있어 플레이어의 감정을 완화시킨다.

라디오 작품' 영은아' 는 순전히 침체를 위해 태어난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영은은 원래 90 년대 말 크로스 플랫폼 창작이었다. 애니메이션 외에도 이 PS 괴벽이 있다. 먼저 게임이라고 부르는 것은 무리다. 이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모든 단편 애니메이션과 트랙 파일을 선택해서 재생할 뿐, 지정된 파일 재생이 끝나면 결말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게임 플레이는 거의 모든 파일에서 영은이라는 소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추론해 낸 것이다.

게임 속 오디오 파일은 실제로 정신문제에 시달리는 영은과 그녀의 사건을 담당하는 새 정신과 의사의 겨울 기록이다. 작품의 끝에서 영은은 자살했고, 그녀의 영향을 받은 겨울도 자살했지만, 그들의 목적은 생활을 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육체의 존재에서 정신의 존재로' 였다. 게임의 관점에 따르면 플레이어 뇌의 영은은 영은과 관련된 많은 데이터 파일을 보고 점차 형성되고 있다. 영은은 현실에서 더 이상 존재하지 않더라도, 그녀 (그들) 는 여전히 플레이어의 뇌에서 영원히 살 수 있다. 이것은 사이버펑크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모호한 인식과 현실' 이라는 명제다.

다른 말로 하자면, 플레이어는 그 과정에서 영은의 운명을 바꿀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그녀가 영은을 관찰하여 당신의 뇌에 뿌리를 내리고 있기 때문이다! 플레이어가 진실을 알게 되자 영은의 그 문장을 발견했다. "우리는 영원히 함께 있다!" " 너무 무섭다. 또한 영은의 전파괴이한 행위와 겨울이 영은의 영향으로 점점 이상해지는 과정으로 게임에 음울한 분위기를 더했다.

이 작품은 애니메이션판보다 훨씬 뛰어날 뿐만 아니라 게임 역사상 최고의 우울증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때문에, 꽤 많은 게이머들이 그것의' 풍채' 를 보고 싶어하지만, 성능 사이즈 등으로 인해 오늘날의 게임 플랫폼에 이식하기가 어렵고, 그 자체의 발행부수가 매우 적어 중고 좋은 상품의 가격이 3 만엔을 초과하기 쉬우며, 불량단도 좋은 단단처럼 값어치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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