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스러운 사명 사회자
그렇다면' 순수한' 사격게임이란 무엇일까요?
사실 게임은 선형 과정을 사용하며, 게임의 자유도는 상대적으로 적다. 게임성은 줄거리만 따라 내려가고, 많은 전투는 줄거리에서 이루어진다.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공짜 요소를 거의 주지 않고, 한 번에 한 단계씩 진행되는 과정으로, 그 안의 내용은 모두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힌트에 따라 완성하기만 하면 되고, 플레이어에게 빠른 리듬의 자극 체험만 제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게임명언)
그런데 이 게임들은 어떻게 구분할까요?
예를 들어' 외침',' 유령 행동',' 협도사냥꾼',' 주먹 달러',' 워치독',' 분노',' 무장 돌격',' 마피아' 는 순전히 사격게임이 아니다
살인자, 생화학 위기, 고분리 그림자, 저격 엘리트, 그리고 이 네 가지 게임도 있습니다. 개방세계는 아니지만 전투에서도 사격을 중요시하지만 게임은 선형적이지 않다. 예를 들어' 생화학 위기' 와' 고분려영' 은 수수께끼와 스릴러를 더 중시하는 반면' 생화학 위기' 의 가장 큰 특징은 플레이어가 항상 한 장의 지도에서 수수께끼를 푸는 것이다.
그럼 이번 호의 진짜' 순수한' 사격 게임을 한 번 봅시다.
이것은 동영상을 통해 내놓은 1 인칭 사격 시리즈 게임이다. 이 게임 IP 는 2003 년 온라인, 1 세대 작품이 발표됐다. 역동적인 간판 작품으로서 매년 연말마다 신작을 내놓는다. 지금까지 정통 작품 16 은' 사명 소환' (두 편의 정보 문장 포함) 을 포함한다. 공동공격과 결전의 순간), 사명소환 2 (독립자료편, 홍주), 사명소환 3 (자료편, 승리의 길), 사명소환 4: 현대전쟁, 사명소환 5: 전쟁세계, 사명소환 6: 현대전쟁 2, 사명소환 7: 블랙액션, 사명소환 8: 현대전쟁 3, 사명소환 9: 블랙액션 2, 사명소환1 사명 소환 14: 2 차 세계대전, 사명 소환 15: 블랙 행동 4, 사명 소환 16: 현대전쟁, 그리고 올해 다가올 예정입니다
PC 측 온라인 게임인' 소명 소환: 엘리트' (단종),' 사명소환 온라인',' 사명소환: 극장',' 소명 소환: 극장',' 소명 소환: 돌격대',' 사명소환:'
전체 시리즈의 스타일은 줄곧 빠른 리듬과 자극적인 전통을 유지하고 있다. 싸울 때 할리우드 영화급의 아슬아슬한 장면이 있어 게임에 분위기를 더한다. 그리고 전체 시리즈는 최초의 제 2 차 세계대전에서 냉전, 현대전쟁에서 현대미래전쟁, 외계전쟁에서 뇌사상까지 다양한 주제로 나뉜다. 전체 시리즈가 다 있고, 좀비 패턴도 있고, 현재 가장 유행하는 탈출 모드도 있다고 할 수 있다.
EA 산하 DICE 가 개발한 일련의 군사 제재의 1 인칭 사격게임이다. 이 시리즈의 첫 작품인' 전지 1942' 는 2002 년 발매됐다. 전지시리즈 전체가 유명한 사격게임 대작' 사명소환' 의 경쟁자로 2 ~ 3 년마다 신작이 발표된다. 사명소환' 에 비해' 전지' 의 가장 큰 장점은 화면 HD, 게임 속 장면이 실감나는 것, 그리고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사명소환' 보다 규모가 훨씬 크며 최대 64 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싸울 수 있다는 점이다. 그것은 큰 전장의 실제 분위기를 반영하며 자유도가 매우 높다. 그것은 진정한 느린 리듬의 전략감을 가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단순한 플레이어 간의 대립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전투와 대항도 체험할 수 있다. 전투 장면은 긴장되고 자극적이며 몰입감이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병거, 전투기 등 무기를 체험할 수 있다.
그것의 줄거리는' 사명소환' 과 정반대이다. 전쟁터' 는 전쟁의 잔혹함과 공포를 보여주며 슬픈 분위기를 자아내고,' 사명소환' 은 전쟁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고, 더 많은 탐닉한 게이머들이 시비를 뒤바꾸고, 전쟁을 게임으로 삼고, 심지어 전쟁을 미화하기도 한다.
현재 전지 시리즈의 모든 작품에는 전지 1942, 전지: 베트남, 전지 2, 전지 2 142, 전지: 반군련, 전지: 영웅 (순수 온라인 게임), 전지/KK 가 포함된다 전체 시리즈에는 최초의 2 차 세계대전, 냉전, 현대전쟁, 독특한 공상과학 소재, 1 차 세계대전 소재, 반테러 제재까지 다양한 주제가 있다.
EA 가 내놓은' 사명소환' 과 비슷한 군사 1 인칭 사격게임이다. 이 시리즈는 아주 오래된 IP 로, 그것의 탄생은 사명소환과 전쟁터보다 훨씬 빠르다. 이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인' 영예훈장' 은 1999 의 PS 1 플랫폼에서 온라인이다. 사실, 이 일련의 게임은 단순히' 전지' 의' 농축판' 으로 이해됩니다. 차량을 운전할 수 있는 능력이 없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방대한 멀티 플레이어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면 스타일이든 무기 사격 스타일이든' 전지' 와 매우 유사합니다.
이 작품은 명예훈장, 명예훈장: 지하저항, 명예훈장: 전선, 명예훈장: 공동공격, 명예훈장: 기습 선봉, 명예훈장: 진주만 기습, 명예훈장: 수비 돌파, 명예훈장: 침투자, 명예훈장: 태평양전쟁 명예훈장: 선봉',' 명예훈장: 천천신병',' 명예훈장: 용감한 영웅 2',' 명예훈장 20 10',' 명예훈장: 용사' 등 여러 작품
마이크로소프트가 내놓은 공상 과학 일인칭 슈팅 게임 시리즈입니다. 오래된 전통적인 IP 입니다. 이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인' 고리: 전투진화' 는 200 1 년 6 월 온라인상에 올랐고, 단독 XBOX 게임으로서 전체 시리즈도 XBOX 플랫폼으로 지금까지 최고의 독점 대작 중 하나였다.
이 시리즈의 모든 작품에는 글로우: 전투 진화, 글로우 2, 글로우 3, 글로우: 글로우 전쟁, 글로우 3: ODST, 글로우: 스타 달성, 글로우 복제판, 글로우: 전투 진화 중판, 글로우 4, 글로우: CEO 의 집합.
연맹이 내놓은 공상 과학 장르 3 인칭 사격 시리즈 게임이다. 이 시리즈의 IP 는 그다지 늙지 않았다. 전쟁기계' 1 세대 작품은 2006 년 10 월 7 일 165438+ 에서 XBOX360 의 단독 게임이다. 게임 플레이는 싸우는 부분의 자극적인 장면과 싸우는 과정의 타격감을 중시한다. 경기 내내 분위기가 폭력적이고 난폭하다. 동시에 게임은 4 인 온라인 협력 모델과 4V4 의 8 인 결투 모드도 지원한다.
2006 년 6 월 7 일 발표된 전쟁기계 1, 2008 년 6 월 165438+ 10 월 7 일 발표된 전쟁기계 2,20 을 포함한 전체 시리즈에는 현재 8 편의 작품이 있습니다 이어 Win 10 과 xboxone 이 6 월 16 과 6 월 10 에서 발매한 단독 작품' 전쟁기계 4' 와 9 월1 20 19 년 8 월 22 일 출시. 을 클릭합니다.
Muse 소프트웨어가 내놓은 최초의 판타지 전쟁 스타일의 1 인칭 사격게임 시리즈게임으로, 전 편의 가장 오래된 IP 입니다. 이 시리즈의 첫 작품은 이미 198 1 에 출시되었다. 당시 게임에는 현대적인 컬러 이미지도, 게임 엔진도, 명확한 캐릭터 모델도 없었다. 단순한 선으로 구성된 그래픽으로 게임의 내용을 표현한다. 처음엔 1 인칭 사격게임이 아니었지만 2 1 세기가 되면서 현대작품의 프로토타입이 형성됐다.
20 14 년 5 월 20 일 발매된' 월펜스탄 성: 신질서' 는 새로운 스타일로 플레이어를 만나고 개발자와 발행자도 MachineGames 와 Bethesda Softworks 가 됐다. 게임의 내용은 비교적 창의적이다. 게임은 허구다. 제 2 차 세계대전 중 독일군이 최후의 승리를 거뒀다. 적의 무기 장비와 게임 세계의 스타일은 모두 공상과학적이다. 다른 작품이 출시됨에 따라 게임 줄거리가 아래로 발전할 것이다. 요컨대, 미래의 신작 속 게임 세계는 더욱 공상과학이 될 것이다.
현재 모든 작품들은 볼펜슈타인 성 198 1, 월펜슈타인 성 1984, 독일군 본부 3D 1992, 복귀를 포함한다. 볼펜슈타인 성으로 돌아가기: 새로운 질서 20 14, 볼펜슈타인 성으로 돌아가기: 옛 혈통 20 15, 볼펜슈타인 성: 새로운 거인 20 17, 볼펜스탄 성:
사실' 파괴전사',' 섬위기',' 레인보우 6 호',' 스타워즈',' 타이탄 운석',' 생존의 길',' CS',' 유령 저격수',' 영광' 과 같은 유명한 사격게임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