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몇 개의 후광이 있다.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어느 것이 가장 웃을까요? 각각 어떤 장점이 있습니까?

몇 개의 후광이 있다.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어느 것이 가장 웃을까요? 각각 어떤 장점이 있습니까?

후광 시리즈에는 4 개, 후광 3ODST, 후광치원성, 후광 스파르타 Raid, 후광 기념일판, 후광 전쟁, 그 중 고리 전쟁은 RTS 게임, 스파르타 Raid 45 도 경사각 사격으로 시작해 손여행이다. 이후 각 플랫폼으로 이식됐다. 기념일판은 헤일로 1 세대의 HD 리셋판, 헤일로 시리즈재 1, 2 입니다. 스파르타 기습은 PC 에서 놀 수 있다. 나머지 게임은 원래 빛/KLOC-0 을 제외하고는 Xbox360 호스트에서만 할 수 있습니다. 기능에 관해서는, 1 세대는 매우 오래되었고, 시스템은 비교적 기초적이며, 기능은 많지 않다. 2 세대는 무기 쌍유지와 해골에 가입하여 적의 차량에 강제로 승선하여 자신의 뜻에 따라 쌍무기를 배합할 수 있다. 해골은 수집 요소로서, 얻은 후에 몇 가지 특수 효과를 켤 수 있다. (거의 모든 2 세대 해골은 전설의 난이도에서만 찾을 수 있다.) 강력한 발표 도구는 적의 차량을 빼앗을 수 있다. 3 세대는 터미널과 시네마 모드에 가입했다. 단조 모드, 터미널 및 골격은 게임의 집합 요소입니다. 터미널은 게임의 배경을 소개하는 글일 뿐이다. 극장 모드는 매우 강력하여 방금 한 모든 행동을 보고 비디오로 저장할 수 있다. 단조 모드는 게임 지도를 직접 수정할 수 있다. 제작팀은 전면적이지는 않지만 직접 지도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헤일로 3' 도 처음으로 멀티 장갑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에 가입했다. 스파르타와 엘리트는 모두 스스로 수트를 수정할 수 있다. Halo 3ODST 는 무기 이중 보유를 취소하고 전투 줄거리도 Halo 2 와 Halo 3 사이에 있다. 플레이어는 처음으로 스파르타와 엘리트 이외의 역할을 할 수 있지만 총알 모드 (즉, 생존 모드) 에 가입하여 매우 중독되었다. 후광전쟁' 은' 제작제국' 시대의 전효 스튜디오에 의해 제작되었다. Halo 1 지난 20 년 동안 많은 시리즈에 나타나지 않은 새로운 단위를 추가했습니다. 후광치원 개인은 시리즈의 절정이라고 생각하며 갑옷 보호 기술과 암살을 증가시키고 단말기는 데이터판이 되었다. 링 3 의 소품과는 달리 갑옷 기술은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지만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동시에 치원은 맞춤형 전갑 기능을 크게 강화했으며, 자신의 전갑도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총알의 패턴도 크게 향상되어 거의 모든 것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줄거리는 후광 1 지난 두 달인데 비극이지만 줄거리는 정말 좋다. 헤일로 4' 는 시리즈의 최신 작품이지만 제작팀의 변동으로 품질이 떨어지고 총탄비와 전투의 극장 모델이 취소됐다고 느꼈지만, 이미지는 지금까지 시리즈 중 최고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뒤이어 스파르타의 기습은 휴대전화 게임이어서 할 말이 없다. 또한 65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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