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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지 시뮬레이터 죽은 고양이는 어디에 있습니까?

거지 시뮬레이터에서 죽은 고양이를 얻을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쓰레기통을 뒤집어 놓다

제사, 전당포에 가서 소머리 뼈가 팔리는지 알아보고, 사서 샤만 제단을 만들고, 밤에는 큰 확률로 봉지닭으로 복을 기원한다. (사전에 하면 많은 돈을 절약할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완자와의 대화에는 고양이 옵션이 있어 묻어주면 얻을 수 있다.

아카이브: 해적:

쓰레기통을 뒤지다

쓰레기통을 뒤집는 것은 사실' 지뢰 제거' 게임과 비슷하다. 거지가 쓰레기통을 조사해 보면 쓰레기통 안에 1 또는 2 개의 물건만 있는 경우가 많은데, 사실은 거대한 보고이다.

플레이어는 마우스로 다른 공백을 클릭하면' 숨겨진 물건' 을 파낼 수 있다. "지뢰 제거 규칙" 에 따르면, 그가 "똥" 을 많이 만나지 않는 한, 쓰레기통 안의 물건을 모두 찾아낼 수 있다.

다시 말해 거지는' 지뢰 제거' 를 하고 쓰레기통 몇 개를 검색하면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다.

여기에 쓰레기통을 뒤지는 작은 기교가 있다. 희귀한 물건은 보이지 않는다. 만약 네가 그들을 보고 싶다면, 너는 먼저 작은 게임을 이겨야 한다.

실용적인 물건은 쓰레기 속에 숨어 있다. 그들을 구별하기 위해서는 거지가 먼저 경험 있는 쓰레기 수거가 필요하다. 광산 기술을 캐면 거지가 똥의 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경고 모드' 는 쓰레기통에 똥이 숨어 있는 것을 의미하며, 경고 횟수는 광산 기술 등급과 같다.

똥은 너의 옷에 악취가 나게 할 것이다. 옷의 냄새 등급이 100% 에 도달하면 옷에 해를 입힐 수 있다. 거지 옷의 내구성이 0 으로 떨어지면, 이 의자들은 거지의 생명에 해를 끼칠 수 있다.

악취를 없애기 위해 거지는 옷을 세탁소 (40 현금 필요) 로 가지고 가서 청소할 수 있다.

사기

수사는 주로 자판기와 공중전화 부스를 수색하는 것을 말한다.

두 사람의 수색작업은 쓰레기통을 뒤져 지뢰를 제거하는 것보다 간단해서 직접 조사할 수 있다.

자판기와 공중전화 부스를 검색하면 신선한 음식과 현금을 얻을 수 있지만, 이런' 상품' 을 받을 확률은 상대적으로 낮다. 쓰레기통을 뒤져서 재활용병으로 환전하는 게 낫겠어요.

대화 (거래, 소매치기)

두 가지 대화가 있다. 하나는 돈을 요구하거나, 한파를 피하거나, 음식/돈을 훔치기 위해 집 주민들과 교제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행인에게 돈을 구걸하는 것이지만, 길에서 모든 사람이 거지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것은 아니며, 거지의 말을 무시하고 떠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집 안의 사람들은 틀림없이 거지에게 대답할 것이다.

이 두 가지 대화를 진행할 때 두 가지 작은 게임이 확장됩니다.

거지가 집 주민들에게 호소할 때, 그들은 슬라이더 게임을 해야 한다. 즉, 수영 코드가 슬라이더에서 끊임없이 왔다갔다하는 것을 의미한다. 플레이어는 E 버튼이나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여 수영코드를 녹색 범위 안에 떨어뜨려야 주민이 거지의 요구에 동의할 수 있다.

그러나 로밍 코드가 흰색 범위로 떨어지면 주민들은 거지를 쫓아낼 것이다. 붉은 범위에 빠지면 주민들이 거지에게 무례할 가능성이 더 높다.

코드를 파란색 범위 내에 두는 것이 가장 좋지만, 범위는 일반적으로 단 한 칸밖에 없으며, 클릭하면 자신의 호소를 뛰어넘는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거지가 길 행인에게 구걸하는 것은 게임이 비교적 간단하다. 대화 중에 거지가 소통하고 있는 사람의 인내심을 나타내는 숫자 슬라이더가 표시됩니다. 관용도는 대화가 진행됨에 따라 낮아지고, 간혹 증가한다. (즉, 상대방의 토론에 맞는 주제를 선택하면 상대방의 인내심을 높일 수 있다.)

관용의 기본 수준은 대화 기교를 통해 향상될 수 있다.

인내심이 강화될 때, 너는 더 깊은 대화를 열 수 있다. 이것은 매우 실용적인 기능이다. 고급 대화는 게인, 심지어 예상치 못한 효과까지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거지가 행인에게 아부하는 데 성공하면 행인에게 돈을 요구할 수 있다. 대화가 상대방을 기쁘게 한다면, 그들은 더 좋은 기회를 가지고 다른 상을 받을 수 있다.

이 두 가지 대화를 성공적으로 완성하면 (즉 주민과 행인에 의해 쫓겨나지 않음) 구걸자는 협상 경험을 얻을 수 있다.

프로젝트 세부 정보

옷의 주요 매개변수인 내한성과 습기성은 고정되어 있다.

추가 매개변수는 임의로 생성되며 오브젝트에 다양한 속성을 제공합니다.

물품 아래에는 이 물건의 인화성을 나타내는' 화염 도안' 이 있을 것이다. 가연성이 높은 물건은 가열용 가연재로 쓸 수 있다.

물품의 내구성은 손상된 각 물품이 내구성점에 도달하면 사용 금지 (즉, "손상") 된다.

옷 옆에 짙은 녹색 잔물결이 있으면 옷의 냄새 강도를 나타냅니다. 그것이 녹색에서 붉은색으로 변했을 때, 옷이 이미 악취가 났음을 나타낸다.

향상

이득은 활동 이득과 망명 이득으로 나뉜다.

활동 게인은 거지의 속성 매개변수에 영향을 주며, 다양한 게인 효과는 NPC 와의 대화, 소모품 사용 또는 휴식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상금을 받으면 거지의 최종 효율성에 영향을 미친다.

거지는 속성 인터페이스에 결과 값을 표시하는 여러 독립 출처의 다양한 수확과 보상을 누적할 수 있습니다. 거지는 노트북에서 각 보너스의 출처와 이 보너스의 기간을 볼 수 있다.

보호소 이득, 즉 보호소 안에서 쉬면 이득을 얻을 수 있다. 거지는 최소한 1 의 나머지가 있어야 트리거될 수 있다. 수용소의 수확은 짧기 때문에 거지가 수용소로 돌아오면 다시 얻을 수 있다.

보호소 이득은 다음과 같은 영향을 미친다.

거지의 모든 2 차 속성을 복원하고 복원합니다. 거지의 주요 속성에 대한 임시 강화를 제공하는 강화 대피소의 저장 용량을 늘리고, 거지가 수용소에 더 많은 물건을 넣을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하다.

물리적 상태

거지의 신체 상태에 대한 자료는 1 차로 나뉜다.

이러한 큰 조건과 작은 조건들은 플레이어가 가능한 정상 수준 범위 내에서 유지해야 한다.

주요 조건으로는 생명값, 포만감, 정신 상태, 수면, 피로, 체온, 습도 등이 있다.

주요 조건이 문제가 아니라면 구걸하는 사람이 병에 걸릴 수 있다.

부차적인 조건으로는 체취, 질병, 중독, 술 취함, 내부 불안이 있다.

부차적인 상황이 발생하면 기본적으로 구걸자의 생명에 직접적인 위협이 된다. 냄새 문제가 생기면 옷을 세탁소에 가지고 가서 처리할 수 있다. 질병, 중독, 알코올 중독 등. 약품을 구입하여 해결할 수 있다.

판매와 휴식

거지가 쓰레기통을 수색하고 재활용품 (예: 병) 을 찾으면' OBCHOD' 라는 상점에서 현금을 받고 그 현금으로 이 가게에서 쇼핑을 하거나 담배가게에 가서 담배를 사거나 세탁소에 가서 빨래를 할 수 있다.

게임이 시작될 때는 가게에서 옷을 사는 것이 가장 좋다. 왜냐하면 초기에는 용신할 곳을 찾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기본적으로 거지들은 모두 거리역에서 쉬고 있습니다. 밤에는 온도가 비교적 낮아서 거지가 잠을 잘 수가 없어서 옷을 우선적으로 사요.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거지가 자는 첫 번째 장소는 역이다. 현재 시범판에는 구걸자의 휴식을 위한 역과 피난처가 있다.

첫날, 게이머가 정말 따뜻한 옷을 살 돈을 벌지 못한다면, 아침에 역에서 잠을 자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침 온도가 높아서 행사가 저녁까지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한 가지 단점은 주민들이 기본적으로 쉬고 있다는 것이다. (거지가 문을 두드리면 그들은 아랑곳하지 않는다.) 길에는 행인이 적다는 것이다.

피난처를 성공적으로 찾으면 거지의 휴식 시간을 합리적으로 배정할 수 있다. 또 용신할 곳이 있는 한 구걸자의 정신 상태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휴식도 휴식 경험치를 벌어 휴식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게임 (대화/거래/소매치기/싸움/작곡)

이 작은 게임도 위에서 언급한' 대화' 에서 언급한' 주민 대화' 의' 슬라이드 게임' 이다.

도전의 일부분은 이 작은 게임에 의해 통제된다. 도전을 완료하려면 이동 커서를 사용하여 승리 바를 클릭해야 합니다.

파란색은 슈퍼 성공, 녹색은 성공, 흰색은 실패, 빨간색은 심각한 실패를 나타냅니다.

여기서 덧붙여,' 대화' 가 완료된 후 (성공 여부와 상관없이) 구걸자는 1 일 내에 거처하는 사람이나 행인과 협상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쫓겨날 위험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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