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으로 사진을 찍는 사진작가가 점점 많아지는 이유는 휴대폰의 픽셀이 좋기 때문일까요?
오늘은 좋은 질문이네요. 글이 길긴 하지만 사진에 관심이 있는 친구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이 질문에 답하기 전에, 사진작가들에게 있어 플래그십 이미징 모바일 단말기와 전문 장거리 카메라 사이의 관계는 경쟁이 아니라 보완적이라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장비의 특성을 이해하는 사람의 관점에서 볼 때, 중대형 전문 장비와 휴대폰은 각자의 전문 분야가 있지만 줌, 필터, 프로페셔널 모드 등 기능이 겹치는 부분은 적지만, 그 속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능 차이가 엄청납니다
화질, 사용 편의성, 휴대성, 공유 효율성이 완전히 다릅니다. 분명한 장점과 단점이 있기 때문에 호환되지 않습니다.
서로 교체하세요.
반대로 화질과 실용성의 장점도 길지 않고, 휴대성과 공유 효율성의 단점도 길지 않아 휴대폰과 뚜렷한 보완관계가 없는 카드기이다. 충분히,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이 종은 모바일 단말기 이미징 기능의 발전에 영향을 받았으며
목록에서 삭제될 때까지 점차 감소했습니다. , 다시 "사진작가들은 왜 점점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는 것을 선호하며, 휴대폰의 장점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돌아갑니다.
보통 사람들처럼 사진가에게는 장점을 찾고 단점을 피하려는 본능이 있습니다. 성능이 피사체 촬영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때 장비는 가벼울수록 더 효율적입니다.
더 좋습니다. 핵심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능과 기능이 촬영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는 전제하에 휴대폰 고유의 풍부한 생태, 빠른 사후 편집 및 실시간 공유가 "촬영" 행동의 가치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 사진가가 이 가치를 높이 평가할 때
휴대폰은 자연스럽게 좋은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오늘 우리는 위에서 언급한 "전제"가 사진가와 애호가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장거리포와 단거리포의 품질에 익숙한 사진작가와 매니아들에게 휴대폰을 받아들이는 방식은 내구성, 조종성, 개성이라는 세 가지다.
'내구성'은 신뢰, 제어 가능성 및 표현, 개성 및 즐거움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세 가지를 충족하는 분들은 자연스럽게 몰려들게 됩니다.
젠장.
가장 기본적인 신뢰감부터 시작해보자. 고급형 카메라가 진화의 초점을 영상 녹화 사양으로 옮기면서 플래그십 휴대폰 역시 공급망과 기술을 진화시키고 있다. 브랜드 자체 연구개발로 내구성의 진화를 완성했습니다.
American Corning, SCHOTT, China Xinjing과 같은 많은 공급업체는 휴대폰이 우발적인 낙하 충격을 견딜 수 있도록 일반 재료보다 훨씬 높은 물리적 특성을 지닌 특수 유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Mate40 Pro와
X70 Pro+는 실수로 테이블에서 떨어졌습니다. 또한, 밀봉 개스킷 충전재로 인해 플래그십 휴대폰이 IP68 등급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촬영에 대한 열정은 계절이나 기후에 좌우되지 않습니다. 태풍이 치는 비오는 날에도 저는 비보를 가지고 갈 것입니다.
X80 Pro가 할 수 있는 것은 IP68에 대한 신뢰 때문입니다. 결과는 또한 몇 시간 동안 빗속에서 촬영하는 것만으로는 휴대폰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요즘 주류 브랜드의 주력 휴대폰은 IP68 수준 보호에 도달할 수 있으며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내구성에 대한 첫 번째 장벽을 엽니다.
둘째, 두 번째 게이트는 표현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원터치 촬영의 기본 AI 모드로는 사진가가 표현하고 싶은 사진을 자동으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개입을 통해서만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입 가능한 프로젝트가 많을수록 미묘한 의도의 재현이 더 정확해집니다. 시대의 요구에 따라 프로페셔널 모드가 등장했고, 사용자가 감도, 셔터 속도, 화이트 밸런스, 초점, 측광 방법에 개입하여 사진을 자신의 의도에 더 가깝게 표현하는 것이 아쉽게도 각 회사마다 존재합니다. 프로페셔널 모드에서 휴대폰이 개입할 수 있는 프로젝트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 중에서 눈에 띄는 것은 단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Huawei Mate50 시리즈입니다. 10스톱 조절 가능한 조리개의 등장으로 인해
빛의 양과 피사계 심도에 대한 사용자의 개입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창의적인 촬영 중에 조리개를 축소할 수 있습니다.
노출 시간을 늘려 더욱 역동적이고 정적인 대비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또 하나 깊은 인상을 준 것은 비보(vivo)다. 색상부터 현재 색온도와 색상을 이중 색상 축으로 조정 가능한 화이트 레벨로 디자인했다.
균형 잡힌 노란색, 파란색, 따뜻함, 보라색 색상은 높고 낮은 노란색과 파란색의 색온도만 조정할 수 있는 단색 축에 비해 사용자가 특히 조명 사진 및 비오는 날의 특별한 분위기 표현에서 훨씬 더 정확한 색상 제어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 Pinqing 조정 슬라이더의 추가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방금 제가 말한 것은 자율성의 제어 가능성에 관한 것입니다. 다음으로 알고리즘 컴퓨팅 성능과 하드웨어의 상호보완성이 가져오는 또 다른 이점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필름 속도 조절이 가능한 손떨림 방지 기능은 프로페셔널 모드와 다릅니다.
넷째, 손떨림 방지 기능은 더욱 보편적입니다. 사진작가, 애호가, 일반 사용자 모두 구분 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효과적으로 사용 문턱을 낮추고 필름 출력량을 향상시킵니다. 뛰어난 기능.
더 많은 사람들이 외부 장비의 도움 없이 촬영할 수 있도록 촬영 중 흔들림으로 인해 이미지가 흐릿해지고 콘텐츠의 효과적인 전달이 방해된다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
선명한 사진을 위해 , 각 회사는 렌즈에 OIS 광학 손떨림 방지 메커니즘을 추가했는데, 이는 흔들림을 부정적으로 보상하여 흔들림의 강도와 빈도를 줄입니다.
여기서는 특히 vivo를 사용하는 것을 언급하고 싶습니다. OIS 광학 손떨림 방지 메커니즘은 마이크로 PTZ 기술과 함께 손떨림 방지 기능을 구현합니다.
기체 내부는 어두운 조명에서 1초 셔터 노출로 X80 Pro를 사용해 핸드헬드 촬영한 사진입니다. 확대해도 여전히 선명하게 보입니다.
개요.
위는 각 회사의 이미지 특성을 개인적으로 요약한 것입니다. 비보의 자이스가 더 나은가요 아니면 샤오미의 라이카가 더 좋은가요?
아깝습니다. 즉, 색상 스타일이 더 좋다고는 하지만 좋다 나쁘다에 대한 의견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선명도에 대한 견해는 상대적으로 통일되어 있기 때문에 흔들림 방지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그래서 지금 제가 이야기하고 싶은 것은 주관적인 요소와 색상의 속성을 무시한 필터인 '흑백'입니다.
색이 감정에 미치는 영향을 필터링한 후 명암의 전환을 정화하여 사용자는 빛과 그림자의 순수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런 형태로 작품을 선보이는 것
이것이 많은 전문 사진가들의 선호이기 때문에 라이카가 아직도 흑백 버전의 거리계 카메라를 생산하고 있는 이유는 리치
그 이유 이 회사가 아직도 아크로스 필름을 생산하고 있는 이유는 모두 움직이는 작품이기 때문이다. 휴대폰의 흑백 필터 중에 나를 놀라게 한 것이 두 가지 있다
하나는 샤오미 미 12s 울트라 라이카 블랙에 있고, 흰색이고 다른 하나는 vivo의 Xiaoquan 필터입니다. 전자는 매우 섬세하고 넓은
허용 오차를 가지고 있어 하이라이트에서도 일부 세부 사항을 남길 수 있으며 관용도가 매우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