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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이스 점프란 무엇인가요?

우주 점프에 대하여

점프 스타 게이트(이하 스타 게이트)의 구성은 인공 웜홀을 기반으로 하며 쌍성계의 중력 진동에 의해 형성됩니다. . 이 진동은 별의 중력파 사이의 마찰과 동일합니다. 천체의 질량이 클수록 그들 사이의 진동은 더 강해집니다. 항성계에서 행성의 위치와 큰 행성체의 먼지 고리의 복잡한 구조는 이러한 진동 현상의 영향을 받습니다.

안정적인 쌍성 구조 은하에서는 쌍성계의 강한 진동 현상으로 인해 두 개의 파동원에서 방출되는 파동이 발생하는 것처럼 두 별의 중력장이 서로 간섭하게 됩니다. 서로 간섭하면 영향이 동일합니다. 이러한 안정적인 파동은 기타를 연주할 때 진동하는 현에 의해 형성된 파동과 마찬가지로 일련의 정재파를 형성합니다. 가장 강한 진동은 1:1 진동(첫 번째 고조파라고 함)입니다. 이 역장에는 두 별자리의 각 중심에 하나씩 두 개의 안정적인 지점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가장 강한 진동은 1:2 진동(두 번째 조화파라고 함)입니다. 두 별의 질량이 동일하다고 가정하면 두 별을 연결하는 선의 중간점에 안정점이 존재합니다.

노드에서는 빠르게 진동하는 두 개의 반중력장으로 형성된 한 쌍의 반대 동적 텐서가 강력한 전단력을 생성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전단력 쌍 사이의 상호 작용은 고주파 중력 복사를 통해 방사되며 중요한 거시적 양자 현상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응력(위에서 설명한 상호 작용)이 유한한 범위로 제한되면 텐서 장은 시공간 연속체의 구조처럼 계속해서 늘어나는 높은 곡률의 촉수를 형성하게 됩니다. 구체적으로, 이 촉수는 자기 회피 4차원 흐름 패턴을 형성하여 촉수가 지속적으로 바깥쪽으로 확장될 수 있도록 합니다. 시공간의 자기장과 마찬가지로 촉수 꼭대기의 곡률은 최대점에 이르고 그 곡률은 먼 고밀도 별장에서 작은 촉수를 형성할 만큼 커서 두 촉수가 서로 닿아 닿게 된다. 자연스럽게 합쳐집니다. 인생에서 비슷한 현상은 번개가 땅에 떨어질 때 떨어지는 번개의 꼭대기가 실제로 땅 위 어딘가에서 위쪽으로 방사되는 작은 번개를 생성하여 폐쇄 전류 루프를 형성한다는 것입니다.

스타게이트는 주로 소위 초대형 보존 구체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중간 질량의 기본 역장을 기반으로 하며 중력파와 강하게 상호 작용합니다. 물체는 거울에서 빛이 반사되는 것과 매우 유사하게 중력파를 반사하는 초대형 보존 플라즈마로 채워져 있습니다. 플라즈마의 밀도를 조절하고 고주파 중력파를 반사시켜 전단장력을 상쇄함으로써 생성된 방사선은 천체에 저장되고, 진동점의 내부 중력응력은 네트워크처럼 꾸준하게 성장하여 결국에는 천체를 형성하게 된다. 곡률이 높은 촉수. 레이저와 마찬가지로 공동의 진동을 반사하여 매우 강한 간섭 밀도 전자기 에너지 빔을 생성합니다.

두 웜홀 끝 사이의 거리는 두 가지 요소, 즉 쌍성계의 별 질량과 스타 게이트가 위치한 진동점에 따라 달라집니다. 두 개의 스타게이트를 연결하려면 종종 수년에 걸쳐 시행착오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텐서 필드에 의해 형성된 촉수가 어디에 나타날지 예측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임계점에 도달하지 않고 근처 은하계에 중력 응력장을 설정할 수 있으며 촉수는 지속적으로 확장됩니다. 더 많은 시도가 필요하지만 두 개의 성문을 연결할 가능성도 높아진다. 이는 뇌우 중에 피뢰침을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스타 게이트 기술을 사용한 최초의 종족인 Winged People은 엄청난 제한을 안고 최초의 스타 게이트를 건설했습니다. 일단 웜홀이 형성되고 배가 이를 통과하면 또 다른 배가 건너고자 하면, 또 다른 웜홀을 형성해야 합니다. 두 개의 스타게이트를 다시 연결하는 데 며칠 또는 심지어 몇 달이 걸리기 때문에 스타게이트를 통과하는 선박은 촉수가 다시 만날 때까지 기다리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 됩니다. 나중에 "스타게이트 점프"는 웜홀을 장기간 열어두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현대의 스타게이트는 재설정되기 전까지 수십 년 동안 웜홀 간의 연결을 열어 둘 수 있습니다. 또한 Winged Man이 만든 최초의 스타게이트는 한 번에 하나의 웜홀만 연결하고 열어 둘 수 있었지만 이제는 여러 개의 웜홀을 동시에 열어 둘 수 있으며 스타게이트는 한 번에 여러 개의 다른 스타게이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쌍성계에서 스타 게이트의 유효 점프 거리는 약 5광년입니다. 예외적으로 스타 게이트는 별 사이의 두 번째 진동 지점에 만들어집니다. 이는 이 노드가 항성계에서 매우 멀리 떨어져 있고(보통 최대 0.5광년 거리) 사용하기 어렵기 때문이며, 최근까지 천천히 활용되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관점에서 보면, 이 지점에 설치된 스타 게이트의 거리 범위는 일반 스타 게이트의 거리 범위보다 훨씬 큽니다.

물론 스타 게이트를 통과하는 데에는 몇 가지 엄격한 제한이 있습니다. 우선, 스타게이트는 진동점에 세워야 하기 때문에 2개 이상의 별이 있는 은하에서만 구현이 가능하다. 이 경우 은하계의 3분의 1은 스타 ​​게이트를 건설할 객관적인 조건을 갖추지 못할 것입니다.

둘째, 은하계에서는 동시에 하나의 스타 게이트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는 초대형 보존구에 의해 생성된 진동장에서 불규칙한 진동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같은 은하계에서 동시에 두 개 이상의 구체가 활성화되면 극도로 불안정해지고 제어하기 어려워지기 때문입니다.

배가 웜홀 사이를 항해하려면 두 웜홀의 끝이 해당 스타 게이트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는 함선이 일반 공간에서 점프하여 웜홀을 생성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촉수는 경도 방향으로 극도로 확장되기 때문에 공간 좌표 측면에서 웜홀도 경도 방향으로 확장되고 광선은 원형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함선이 웜홀을 통과하면 크게 기울어지며, 이는 필연적으로 함선 전체의 구조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근처 선박의 반력에 의해 상쇄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초대형 보존구도 스타 게이트 건설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우주선이 초대형 보존 구를 통과할 때 초대형 보존의 단일 원자층이 우주선 표면을 덮게 됩니다. 이 표면층은 진동장에 의해 선박이 어느 정도 늘어나거나 기울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 선박이 웜홀을 통과할 때 선박의 전체 구조를 보호합니다. 물론 이것이 틸트가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는 뜻은 아니다. 즉,

그렇다면 초광속 비행에 대해서는 어떤 답을 주어야 할까? 우리는 양자 전기역학 분야의 최신 연구에서 이를 발견했습니다. 에너지가 전혀 없는 우주에서 찾아볼 수 있는 절대 진공 세계인 진공 세계를 만들어 우주선을 감쌀 수 있을 정도로 팽창시키면 이 절대 진공 기포를 통해 우주선은 빛의 속도보다 빠른 속도로 날아갈 수 있다. 절대 진공 기포에는 마찰이 없습니다. 역마찰로 인해 물체(빛 포함)는 실제로 완전 진공 상태보다 훨씬 빠르게 움직입니다.

모든 우주선에는 점프 드라이브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액추에이터는 모든 에너지 중성자와 쿼크(이론적으로 원자보다 작은 기본 입자의 일종)를 제외하고 두 극 디스크 사이의 진공을 반복적으로 "압착"하여 절대 진공을 생성합니다. 그런 다음 전체 우주선을 포함할 때까지 절대 진공의 성장하는 거품을 보존하기 위해 고정된 레이저 필드가 생성되었습니다. 위의 단계를 거치면 우주선은 초광속으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초기 점프는 고무적이었지만 탐색에 대한 질문이 생겼습니다. 우주선이 초광속으로 도달하면 세상에는 거의 영향이나 반응이 없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통신과 표적 스캐닝을 수행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압축 우주 라디오와 같은 수많은 실험이 시도되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양자 역학의 예측할 수 없는 특성으로 인해 정확한 시간 척도에서 속도를 변경할 수 있을 만큼 안정적인 진공 기포를 생성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마침내 해결책이 생겼습니다. 중력 축전기는 스타게이트를 점프할 때 사용되는 제어 시스템과 매우 유사하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둘 다 우주선이 초경량 속도에 도달하면 "정상" 공간에서 중력 신호를 빠르게 수집할 수 있습니다. 신호 중 하나에 커패시터를 고정하면 우주선이 해당 신호를 향해 항해할 수 있습니다. 중력 우물에 필요한 특정 거리에 도달하면 진공 기포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유일한 문제는 이러한 커패시터가 중력 우물에서 특정 크기 이상의 신호만 효과적으로 수집할 수 있으며 최소한 위성이나 소행성 클러스터를 형성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중력 축전기가 별을 기준으로 대상 물체에 올바르게 정렬되기 위해서는 매우 좁은 경로만 따라갈 수 있으므로 우주선이 작동할 수 있는 범위는 극히 제한됩니다. 이는 또한 점프 드라이브 활용에 일부 제한을 두지만 시스템의 모든 주요 대상을 감지할 수 있으므로 심각한 문제는 아닙니다. 더욱이 이제 우주 정거장과 점프 게이트에 탐지 가능한 "가짜" 중력 우물을 건설하는 것이 가능해졌기 때문에 우주선의 점프 드라이브에 있는 중력 축전기를 통해 착륙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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