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게임 개발 기술
C++ 라고 해. 현재 세계 대부분의 대형 게임은 주로 C++ 로 개발되고 있다. C++ 가 개발한 게임은 CPU 와 메모리를 적게 차지하지만 동시에 언어 구조의 복잡성은 보통이 아닙니다.
자바 입문은 쉽고 심도가 어렵지 않다. 한 달 동안의 숙련도는 함부로 말하는 것이 아니라 사실이다. 주로 크로스 플랫폼 게임을 개발하여 플랫폼 이식성이 좋은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최적화가 잘 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문장은 불필요하지만 (C++ 는 1000 문장을 쓸 수 있고, JAVA 는 5,000 문장을 써야 할 수도 있음) 이해하기 쉽다. JAVA 가 개발한 게임에는 큰 폐단이 있어 메모리를 많이 차지한다.
물론, C++ 또는 JAVA 를 즉시 마스터한다고 해서 바로 회사에 가서 게임 개발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반 게임 회사는 자체 게임 엔진, C++, 자바 또는 기타 쓰기 ... 그런 다음 포장하면 엔진 기반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실제 게임을 개발할 수 있으므로 언어가 기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