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자가 폭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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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17 년 닌텐도는 게임 호스트와 핸드 헬드 Switch 를 발표했습니다. 어느새 4 년이 지났다. 이 기간 동안 닌텐도는 향상된 Switch 와 핸드헬드형 Switch Lite 도 선보였다.
이론적으로 게임기는 7 년에 한 번 업데이트되고 게임기는 3 년에 한 번 업데이트됩니다. Switch 신품종 업데이트 시간은 언제입니까?
작년에 블룸버그의 한 보고서는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제시한 것 같다. 보도에 따르면 닌텐도는 Switch Pro 를 개발하고 있으며 202 1 년 발표될 예정이다. 우연히도, 뉴스가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아 Switch Pro 가 미국 연방통신위원회 (FCC) 의 파일에 등장했다. 이 문서는 Switch Pro 가 칩 성능과 메모리를 향상시킨다는 것을 보여준다. 대만성' 경제일보' 에 따르면 Switch Pro 는 상호 작용성을 강화하고 화면 품질을 높여 가장 빠른 202 1 년 4 분기에 양산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렇게 보면 닌텐도는 확실히 Switch Pro 를 출시할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닌텐도의 이전 태도는 2020 년에는 새로운 Switch 를 내놓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었지만, 닌텐도는 202 1 새 모델 출시 계획을 부인하지 않았다. 다시 말해, Switch Pro 에 대한 인터넷 소식은 여전히 어느 정도 신빙성이 있다.
아니요, 지금 또 Switch Pro 의 새로운 소식이 있습니다. 유기 발광 다이오드 회사인 Universal Display Corp 의 투자자들은 전화 녹음에서 Switch Pro 를 언급하고 새로운 유기 발광 다이오드 화면을 장착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인했다.
아시다시피, 현재 Switch 는 720P LCD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기 발광 다이오드 스크린으로 교체된 Switch Pro 의 첫인상은 디스플레이 효과가 더 좋다는 것이다. 사실 네가 생각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Lcd 에는 1 이라는 세 가지 치명적인 결함이 있습니다. LCD 레이어는 완전히 닫을 수 없으므로 LCD 가 검은색으로 표시되면 화면이 회색으로 변하기 쉽습니다. 2. 백라이트층의 존재로 인해 LCD 패널에 누광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스케일 응답 시간은 3 입니다. Lcd 화면이 너무 길어서 끌기 쉽다.
LCD 와 달리 유기 발광 다이오드에는 이러한 결함이 없습니다. 유기 발광 다이오드의 장점은 화면을 더 얇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더 얇은 화면은 기체가 더 많은 부품을 쑤셔 넣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유기 발광 다이오드 화면의 대비가 높고 색상 디스플레이가 더 섬세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론, 유기 발광 다이오드에는 화면 연소, 스트로보 스코픽, 인치당 픽셀 수 등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유기 발광 다이오드 화면이 아무리 좋아도 화상의 위험을 피할 수는 없지만, 단지 화상의 확률을 낮출 뿐이다. 따라서 화면 품질을 향상시키는 대신 원래 720P 에서 1080P 로 화면 해상도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인터넷 전파 * * * 의 소식은 두 가지 설이 있다. 하나는 Switch Pro 가 화면 재질을 업그레이드했을 뿐, 해상도는 변하지 않고 여전히 720P 입니다. 또 다른 주장은 Switch Pro 의 화면 소재와 해상도가 향상되었다는 것이다. 전자는 유기 발광 다이오드 화면으로 업그레이드되었고, 후자는 해상도가 1080P 에 달했다.
더 나은 색채 표현과 더 선명한 화면, 만약 둘 다 가질 수 없다면 어떻게 선택하시겠습니까?
솔직히 말해서, LCD 와 유기 발광 다이오드 화면을 특별히 비교하지 않는다면, 화질에 대한 인식이 강하지 않으면 무의식적으로 그것을 무시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직명언) 화면의 해상도는 더 나은 색상 표현보다 사람의 눈에 가장 쉽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3D 게임을 할 때, 화면의 렌즈는 확대 및 축소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게임에서 예쁜 언니나 어린 형을 본다면 확대하고 싶습니까? 유기 발광 다이오드와 LCD 를 비교하지 않아도 720P 의 화면이 1080P 의 화면보다 훨씬 흐릿합니다.
이것은 매우 이상하다. Switch 호스트 모드는 1080P 60 프레임의 비디오 출력을 지원합니다. 즉, 칩 자체의 성능이 충분하다는 뜻입니다. 핸드 헬드 모드가 지원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질문에 대한 답은 주로 다음과 같은 점들로 나뉜다.
1. 비용. 더 높은 해상도의 화면을 선택하면 비용이 반드시 증가할 것이며, 이러한 증가된 비용은 당연히 제품 가격에 겹쳐질 것이다.
2. 항속, 화면 크기가 변하지 않고 화면 해상도가 높아지는 것은 칩의 컴퓨팅 능력도 높아지는 것을 의미하며, 이로 인해 Switch 의 항속 능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3. 외부 전원 공급 장치. 스위치가 호스트 모드에서 1080P 60 프레임을 출력할 수 있는 이유는 도킹 스테이션이 노트북의 비디오 카드와 비슷한 외부 전원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만혈 성능을 발휘하려면 더 높은 전력 소비량을 제공해야 한다.
4. 열을 식히고, Switch 를 해본 친구들은 핸드헬드에서 게임을 할 때 화면이 매우 카드라고 느낄 때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는 칩이 과열된 주파수 감소의 결과다. 전통적인 게임기와는 달리 스위치 자체가 그렇게 크지 않아 발열이 좋지 않아 정상이다.
항속 및 발열을 감안하면 Switch Pro 성능이 아무리 좋아도 1080P 화면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노인이 핸드헬드 속성을 포기하지 않는 한 불가능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Switch Pro 가 1080P 의 유기 발광 다이오드 화면을 사용한다면, 핸드헬드 모드의 수명은 직접 절반으로 줄어들어 1 시간 전력이 바닥나게 됩니다. 게다가 칩의 과열로 인한 화면 카튼까지 합치면 실제 체험은 매우 나쁠 것 같다.
현재의 기술로는 물리적 볼륨의 병목 현상을 해소하여 냉각 성능을 향상시킬 수 없으며 배터리 기술도 수년 동안 정체되어 있습니다. 속담에도 있듯이: "물고기와 곰 발을 둘 다 가질 수 없습니다." " 더 나은 게임 경험을 위해, 노임도 그에 상응하는 취사를 할 것이라고 믿는다.
이제 닌텐도가 Switch Pro 를 내놓은 것은 기본적으로 판에 박힌 것 같다. 기존 정보와 함께 볼 때, Switch Pro 는 일상적인 하드웨어 업그레이드이며, 다른 혁신이나 새로운 기능은 없습니다. 닌텐도는 Switch 의 핸드 헬드 속성을 돌봐야 하기 때문에 기존 게임기처럼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현재의 기술로 성능과 열을 식히려면 게임기가 더 두껍고 무거워질 수밖에 없다. 이렇게 하면 호스트의 휴대용 본질과 어긋난다. 아마도 노임은 이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지금의 손바닥 시장은 닌텐도 일가가 독보적이라고 할 수 있으며, 시장에서 경쟁할 상대가 없다. 이 때문에 닌텐도는 천천히 치약을 짜낼 수 있다. 물론 닌텐도의 장점은 게임기가 아니라 게임성이다. 화면 품질이 높은 Switch Pro 는 플레이어에게 더 나은 시각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해상도가 매우 낮더라도 닌텐도의 1 면 게임을 위해 구매하려고 합니다.
또한 Switch 에는 Joy-Con 핸들의 키 이동이 큰 문제가 있습니다. Switch Pro 가 이 디자인 결함을 개선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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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레이 테크놀로지팀은 과학기술과 생활에 집중하고,' 0 1' 에 대한 개인 회신을 하며, 컴퓨터 기술 선물 가방을 가지고 놀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