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얼음과 불의 왕국의 게임 시스템

얼음과 불의 왕국의 게임 시스템

개인 순위

평판 순위: 각 플레이어 캐릭터가 획득한 '명성 가치'에 따른 순위입니다. 평판이 높은 캐릭터는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합니다.

레벨 순위: 각 플레이어 캐릭터의 '레벨'에 따른 순위입니다. 레벨이 높은 캐릭터는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합니다.

전투 메리트 순위 : 각 플레이어 캐릭터의 '위신 가치'를 기준으로 순위를 정합니다. 명성이 높은 캐릭터는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합니다. 명성은 노예 시장에서 캐릭터가 "다른 사람을 노예로 삼은" 횟수입니다.

연승 순위: 경기장 연속 승리 횟수에 따른 순위

공격 및 수비 순위: 일일 길드 전투에서 공격 및 수비 행동으로 획득한 점수에 따른 순위

암살 순위: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를 성공적으로 처치한 횟수에 따른 순위

길드 순위

길드 순위: 길드 레벨에 따른 순위

p>

공격 순위 : 길드가 다른 길드를 제압하여 획득한 포인트를 기준으로 순위를 매깁니다. (공격 전투에서 길드가 상위 3위 안에 드는 경우에만 포인트를 부여합니다.)

마법 배열 순위: 기준 길드 마법배열의 현재 에너지 총합 순위에 따른 순위

속성 순위

공격 순위: 각 플레이어 캐릭터의 '공격'에 따른 순위입니다.

방어 순위 : 각 플레이어 캐릭터의 '방어'에 따른 순위입니다.

히트 순위: 각 플레이어 캐릭터의 '히트'에 따른 순위입니다.

닷지 랭킹: 각 플레이어 캐릭터의 '닷지'에 따른 순위입니다.

치명타 순위 : 각 플레이어 캐릭터의 '치명타'에 따른 순위입니다.

브레이크 공격 순위 : 각 플레이어 캐릭터의 '브레이크 공격'에 따른 순위입니다.

기타 순위

재산 순위: 각 플레이어 캐릭터가 소유한 "동화 개수"에 따른 순위입니다. 더 많은 구리 코인을 보유한 캐릭터가 상위권에 랭크됩니다.

공헌도 순위 : 각 플레이어 캐릭터의 현재 '공헌도'에 따른 순위입니다. 기여도가 높은 캐릭터가 상위권에 랭크됩니다.

프레스티지 순위: 각 플레이어 캐릭터의 '프레스티지 가치'에 따른 순위입니다. 명성이 높은 캐릭터가 상위에 랭크됩니다.

인기순위 : 각 플레이어 캐릭터의 '인기수치'에 따른 순위입니다. 인기도는 노예 시장에서 특정 캐릭터가 다른 캐릭터에 의해 노예가 된 횟수입니다.

죄 순위: 각 플레이어 캐릭터의 현재 '죄 값'에 따른 순위입니다. 죄 점수가 높은 캐릭터가 상위에 랭크됩니다. 각 플레이어는 처음에 최대 20명의 친구와 적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친구나 적이 20명 이상인 경우 목록 확장 버튼을 클릭하여 친구/적의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친구/적 추가 후 상대방의 레벨, 국가, 직업, 온라인 상태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대방에게 편지/비밀 채팅을 보내고 교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거래 시작: 동일한 장면 맵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이름을 클릭하여 개인 정보 패널을 열 수 있습니다. 아래에 거래를 시작하는 버튼이 있거나 거래 페이지에 다른 플레이어의 이름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시작될 수도 있습니다.

거래하려는 항목을 거래 열로 드래그한 다음 "거래 시작"을 클릭하면 상대방이 거래 편지를 받게 됩니다. 거래 지시사항을 편지에 남겨주시면, 편지에 담긴 메시지 상자가 노출됩니다. 일부 아이템은 거래가 불가능하니 주의하세요. 시작된 거래와 시작된 거래를 포함하여 거래가 이루어질 때마다 상대방이 거래를 시작한 후 24시간 이내에 응답하지 않으면 거래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노예를 지키는 것은 에게팍 대륙의 전통이다. 한때 자유와 평등을 옹호하고 이익을 추구하는 "민주주의자"가 있었지만 노예제를 지지하는 목소리는 곧 민주주의에 대한 요구를 압도했습니다. 결국, 노예가 노예 소유자에게 가져올 수 있는 엄청난 경험은 업그레이드와 강해지기 위해 집착하는 모든 전사에게 거부할 수 없는 유혹을 안겨줍니다.

노예제도의 최종 결정은 신시대 22년에 시작됐다. 에게팍 제국 건국 이후, 군영에서 태어난 플리트 황제는 이미 유력 측의 노예 소유자였다. 지방 영주와 군관료들의 호소와 함께 마침내 '제국 노예법'이 공포됐다.

'제국노예법'의 조항에 따르면, 노예시장의 블랙리스트에 있는 상대를 물리칠 수만 있다면 상대가 자신과 주종계약을 체결하도록 강요할 수 있다. 에게팍 제국은 노예 없는 시스템을 공개적으로 지지합니다. 즉, 블랙리스트에 있는 대상이 자유인이든 다른 사람에게 종속되어 있든 상관없이 이를 물리칠 수만 있다면 상대방을 포획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단, 상대방이 노예 소유자인 경우에는 자신의 노예 중 한 명만 포획할 수 있으며, 상대방을 직접 포획할 수는 없습니다. 계층이나 공직을 가리지 않고 주먹으로 말하는 제도가 처음 공포되었을 때 여러 가지 비판을 받았지만 사람들은 빠르게 받아들였다. 결국, 에게팍 사람들이 가장 존경하는 것은 전사들입니다. 그러므로 노예 주인이 되고 싶다면 충분히 강해야 하고, 노예가 되고 싶지 않다면 충분히 강해야 합니다.

'제국노예법'은 노예 소유자가 노예가 자유를 되찾거나 빼앗길 때까지 노예를 노예로 삼으면서 계속해서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동시에 노예 소유자는 하루에 한 번 노예를 노예로 만들고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노예 소유자는 법적 예속 및 진정 방법을 기반으로 경험과 돈을 얻습니다. 이후 '제국 노예법'이 다시 개정되어 노예 제도의 적법한 방법이 추가되어 노예 소유자가 노예를 모집하여 자신의 길드에 기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개정안이 공포되자 즉시 대다수 길드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으며 노예 제도는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이는 또한 플리트 황제의 영리한 전략의 발현임이 사실로 입증되었습니다. 결국 길드는 에게팔크 대륙의 가장 기본적인 지원군이다.

그러나 제국의 통치 하에서 상대적 조화를 유지함과 동시에 노예들에게 자유의 희망을 주기 위해 '제국 노예법'은 노예들에 대한 몇 가지 특별한 조항을 마련했다. 다음 법률 요약은 읽을 수 없습니다.

“제184조: 노예 소유자는 시간이 경과한 후 72시간 이상 노예를 노예로 삼을 수 없습니다. 노예 계약은 자동으로 만료되고 노예는 자유를 되찾게 됩니다. 그러나 노예가 다른 사람에게 빼앗겨 노예 기간 동안 계속 노예 상태가 되면 노예 기간은 0부터 다시 계산됩니다."

"제185조: 예속 기간 동안 노예는 매일 1번씩 법적으로 저항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 주인이 패배할 경우 즉시 자유가 회복되며, 주인은 어떤 경험도 얻을 수 없다. 노예 기간 동안 노예가 저항하지 않는 경우, 노예는 금화를 지불하면 법적 저항권을 계속 누릴 수 있습니다."

" 제186조: 노예는 자신을 구속하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금화를 지불하면 일반 10금화와 특별 20금화를 상환할 수 있으며 어떤 상환 방식을 선택하든 노예 소유자는 보상으로 50을 받고 노예에게 50을 지급합니다. 그러나 자신을 구속하기로 선택한 노예의 경우 노예 소유자는 노예 생활 동안 경험치를 얻을 수 없습니다."

"제 187조: 노예가 되는 한 허용됩니다. 다른 길드원이 구출할 수 있는 경우, 노예는 자동으로 해방됩니다. 단, 공정성을 위해 구조자와 노예 소유자의 레벨 차이는 노예 소유자와 노예의 레벨 차이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p>

“제188조: 레벨 20 이상인 사람만 노예로 잡을 수 있으며, 레벨이 5레벨 이상 다른 사람을 노예로 잡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

'제국' 노예법에는 노예에 대한 다양한 제한 조항이 있고, 주인을 기쁘게 하기 위해 솔선하는 노예는 경험치를 얻게 된다고 규정하고 있지만, 여전히 노예를 사로잡아 노예로 삼는 풍조가 확산되고 있다. 대륙 전체를 통제할 수 없을 정도로, 북쪽과 남쪽 끝의 서리 왕국과 서리 왕국에서도 예외는 아니다.

포로된 노예에 대한 수요가 너무 높아서 제국은 곧 블랙리스트에 있는 대상의 출처에 대해 추가 규정을 제공해야 했습니다. '제국노예법' 규정에 따르면 최초 블랙리스트에는 총 3개의 대상 출처가 있었다. 첫 번째는 결투장에서 패배한 상대, 두 번째는 길드전에서 패배한 상대, 마지막은 국가전에서 패배한 상대입니다. 그러나 노예와 노예 소유자의 복수에 대한 목소리가 높아지면서 이번 개정에서는 소스 2개를 더 추가했다. “다른 사람의 노예를 빼앗은 시민은 노예를 잃은 시민 블랙리스트에 포함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을 노예로 사로잡은 시민은 노예가 자유를 되찾으면 원래 노예 소유자도 블랙리스트에 포함될 것입니다.

'황실 노예법'이 공포된 지 벌써 300년이 넘었다. 본토의 유명 무사들은 거의 모두 강대국의 노예 소유자들이다. 심지어 선세이지, 문세이지까지. 다음 왕은 노예 시장에서 가장 활발한 전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역사의 새로운 장이 열릴 것입니다. 미래가 어떻게 될지는 당신의 글에 쓰여질 것입니다... 무기의 기본 소개

'얼음과 불의 왕국'에는 버서커, 팔라딘, 드루이드, 아비터, 워록, 어새신 등 6개의 직업이 있습니다. 그 중 버서커와 팔라딘은 검을 무기로 사용하고, 아비터는 지팡이를 사용합니다. 무기로, 흑마법사와 암살자는 단검을 무기로 사용합니다. 플레이어의 레벨이 높아질수록 무기의 기본 공격력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것은 물론, 무기의 추가 속성의 종류와 효과도 더욱 강력해집니다. /p>

방어구의 기본 소개

'얼음과 불의 왕국'에서는 각 플레이어가 7가지 유형의 갑옷을 착용할 수 있습니다. 갑옷은 경갑, 중갑,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다양한 직업에 어울리는 무거운 갑옷, 민첩함으로 유명한 암살자는 무거운 갑옷을 입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AD&D의 충성스러운 팬인 우리가 크게 웃을 것입니다. 무기와 달리 갑옷의 중요한 가치는 아닙니다. 방어력이 아니라 부가 가치 속성 유형 및 속성 효과 동일한 레벨의 다양한 장비 조합으로 인해 완전히 다른 효과가 나타날 수 있으므로 전투에서 승리하는 열쇠는 반드시 레벨에 따라 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장비 품질 소개

'얼음과 불의 나라'의 장비 품질은 흰색, 녹색, 파란색, 보라색, 골드, 레드, 오렌지. 하지만 레벨이 올라갈수록 장비의 퀄리티는 계속해서 오픈되기 때문에 너무 많은 퀄리티 종류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흰색, 녹색, 파란색 장비이지만 레벨이 높아질수록 점차 보라색과 금색 장비를 접하게 되며, 빨간색과 전설적인 주황색 장비도 공개됩니다.

장비 품질 설명

'얼음과 불의 왕국'의 장비 품질은 추가 속성이 없는 흰색 품질, 녹색 품질을 의미합니다. 장비에는 추가 속성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장비의 실제 품질은 추가 속성의 수에 따라 결정되지 않습니다. 최고의 속성은 일반 보라색 품질의 장비보다 훨씬 나을 수 있으므로 품질에 주의를 기울이는 동시에 어떤 속성이 가장 좋은지에도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 자랑스러운 장비를 착용하고 마법대륙을 지배하고 싶으신가요? '얼음과 불의 왕국'으로 오셔서 장비를 획득하세요! 몬스터 처치, 던전 완성 등 '얼음과 불'이 포함된다. 플레이어는 또한 시스템 스토어를 통해 지속적으로 놀라움을 얻고 국가 전쟁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진다. 군사적 업적은 마법 무기로 교환된다. 돈, 시간, 그리고 행운을 빌어요. 얼음과 불은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며, 항상 당신에게 맞는 방법이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Ice and Fire의 장비와 스킬 값이 신중하게 디버깅되고 반복적으로 테스트되었다는 점입니다. 한 가지 유형의 장비가 지배적이거나 한 가지 직업이 지배하는 상황은 결코 없습니다. 어떻게 플레이하고 싶은지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먼 북동쪽에는 잃어버린 섬이라는 신비로운 섬이 있습니다. 에게팍 대륙의 음유시인들은 동굴, 산길, 광산, 던전, 용의 둥지 등에 숨겨진 괴물과 보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잃어버린 섬을 본 전사는 많지 않습니다.

마왕봉인전쟁이 끝난 지 300년 후, 북동쪽의 해무는 점차 걷히더니 어느 날 어선 한 척이 잃어버린 섬에 정박하는 데 성공했다. 그래서 첫 번째 용사들이 출발했는데...

그러나 돌아온 용사들은 많지 않았고, 생존자들 역시 의견이 달랐다

"거기에는 몬스터 무리가 있고, 극도로 사나운데, 그 중 일부는 이전에 본 적이 없는 것입니다!"

"거기의 몬스터들은 사납지만 경험치도 많고, 여기 본토에서 훈련하는 것보다 훨씬 빠르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동굴 입구는 찾기가 너무 힘들어 매번 에너지를 많이 소모한다.

"

"거기에는 금화로 살 수 없는 보석이 있다고 합니다. 빛을 봤지만 한 걸음 거리에 있다는 게 아쉽네요! "

"마신의 봉인전쟁에서 남겨진 유물의 파편이 남아있다고 합니다. "

"그곳에는 전설적인 몬스터들이 있다고 합니다. 그것들을 되찾으면 강력한 애완동물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우리 중 누구도 그들을 본 적이 없습니다." ”

많은 소문에 직면하여 누구도 단서를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선술집에는 잃어버린 섬에 대한 몇 가지 철칙이 있습니다.

1. 팀을 구성해서 탐험을 하고 싶다면 아무리 강한 사람이라도 그 힘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2. 에너지가 충분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잃어버린 섬에 도착하더라도 빈손으로 돌아오세요

3. 떠나기 전에 좋은 장비를 얻으려면 인생이 장난이 아닙니다

4. 모든 보물이 숨겨져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가장 깊은 곳에 있지만 BOSS는 가장 깊은 곳에 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하고자 하는 한 길가의 거지들도 길드 회장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런 말을 한 사람은 성월 길드의 부회장인 유 지아노드였습니다. 에그팔크 대륙에서 가장 유명한 마술사 길드로 성달 길드의 설립은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로 '제국 길드법'이 공포된 이후로 길드 설립은 매우 단순해졌다. 철깃털 길드에서는 돈을 낼 필요도 없고 돈도 들지 않는다는 비난을 몇 번이나 했다. 금화, 심지어 구리 주화까지 언급하자면, 거의 모든 기성 길드가 제국의 접근 방식에 대해 불만을 토로했는데, 금화 100개가 꼭 그렇게 비싼 것은 아니었지만. 최신 소식입니다. "제국 길드법"은 길드 창설을 위한 세 가지 조건만 필요합니다:

1. 레벨 20 이상, 서리 또는 불의 왕국에 가입하십시오

2. 길드 가입 또는 신청 길드 가입 또는 다른 길드 창설 지원 실패

3. 길드 창설 신청 후 24시간 이내에 15레벨 전사 3명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이건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길가의 거지는 다른 거지들에게도 도움을 받습니다. 비록 누군가를 찾을 수 없더라도 그는 여전히 트럼펫을 사용하여 자신을 지탱할 수 있습니다! 제국의 고위 관리들은 모두 바보입니까? ", 용창기사단의 오와 대장은 언제나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제국에서는 이에 대해 어떠한 설명도 하지 않았지만, 이 법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분명히 더 많았습니다. 결국 법이 공포되기 전에는 전사들이 몇 명이나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 그리고 법령이 공포된 후 너무 많은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길드가 생겨났습니다.

그러나 3개월이 지나면 공정한 말을 하러 나오는 사람들이 항상 있을 것입니다. '제국 길드법'이 공포되자 창기사단 부단장 푸룬은 황실 칵테일 파티에서 이렇게 말했다. . 그러므로 무분별하게 형성된 길드는 완전히 무시될 수 있으며, 별과 달 길드와 같은 대형 길드를 전혀 위협할 수 없습니다.

'제국 길드법' 규정에 따라 길드에 가입하는 모든 회원은 국가의 엘리트 회원으로 간주되어 훈련장에서 특별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가입한 길드의 레벨이 높을수록 훈련을 통해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제국은 각 길드에 혜택을 제공할 것입니다. 24시간 동안 길드에 가입한 모든 회원은 매일 길드로부터 경험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길드 레벨이 높을수록 획득하는데 더 많은 경험치가 필요합니다. 또한, 제국에서는 정예 길드에 대한 보상을 위해 매일 개설 기간 동안 길드가 파괴되지 않는 한 제국으로부터 특별 자조 자금을 지급받는다고 규정하고 있다. 또한, 각지의 호텔은 길드원들에게 에너지 포인트를 회복할 수 있는 추가 기회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길드에는 혜택이 너무 많아서 길드를 잘 관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쏟는 에너지와 노고는 말할 것도 없고, 길드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필요한 자금도 모든 길드원의 공동 노력이 필요합니다. 길드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길드의 방어 마법 배열을 업그레이드하고 기술을 연구하는 데 투자해야 합니다.

물론 길드가 회장에게만 의존하여 운영하는 것은 아니다.” 새로 창설된 길드의 회장은 길드 운영 경험이 풍부하며 “길드에서는 최대 10명까지 운영팀을 임명할 수 있다. 9명이며, 길드원으로서 내정, 외교, 인사, 재정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게 됩니다.

저는 길드에 기꺼이 기여하려는 회원을 특히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길드에서 관리직을 맡으면 어떤 이점이 있느냐는 질문에 길드장은 눈살을 찌푸렸습니다. "대형 길드에서 관리직을 맡을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영광이에요. 하지만 어쩌면 다음 '제국 길드법'에서는 길드 관리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줄 수도 있겠네요! "

'제국 길드법'이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는 분명 모두의 큰 관심사일 것이다. 왜냐하면 제국 건국 초기부터 늘 '길드'라는 입장을 견지해 왔기 때문이다. 제국의 초석이다." "그런 주장이요. 그리고 길드 간의 경쟁을 장려하기 위해 제국은 결국 적자생존, 적자생존 2가지가 있었습니다. 서리왕국과 불왕국의 국경전쟁, 첫 번째 사건은 얼어붙은 숲과 불타는 황무지의 경계에서 발생했고, 결국 제국이 서명한 '빛의 기사단'에 의해 일시적으로 화해되었다. 암살과 보복, 두 나라 사이의 국경 마찰이 다시 일어났다. 이 전쟁은 제국 북부의 모래폭풍이 몰아치는 땅과 천둥소리가 나는 바다에서 벌어진 최전선의 전투로, 이전 전쟁보다 더욱 격렬했다. 위상이 하락하고 있던 , 드디어 평화 중재의 실패를 선언하고, 얼음과 불의 두 나라 역시 자신들의 전사들을 불러 전장에 투입하기 시작하는데…

진영 간의 대결, 당신은 자랑스러운 얼음 국가입니까, 아니면 영광스러운 불의 국가입니까?

전술의 충돌에서 승리를 거두며 전진하시겠습니까, 아니면 매복을 준비하시겠습니까?

검과 마법의 대결에서 혼자 암살할 것인가, 아니면 팀으로 전진할 것인가?

얼음과 불의 전쟁은 더 이상 지루한 하품이 아닌 피와 칼날의 전쟁이다. 뜨거운 싸움;

얼음과 불의 전쟁은 더 이상 당신이 전진하고 내가 후퇴하는 순환이 아니라 적을 깊숙이 유인하여 적의 후퇴를 차단하는 것입니다.

얼음과 불의 전쟁은 더 이상 너희가 전진하고 내가 후퇴하는 순환이 아니다. 끝까지 새로운 것은 없고, 그들 중 일부는 다각적인 군단이 싸우고 있다.

얼음과 불의 전쟁은 더 이상 정면 대결을 벌이는 진지전이 아니라, 다양한 트릭을 활용한 기습 공격과 매복도 존재합니다.

얼음과 불의 전쟁, 모든 것은 그 안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뜨거운 8월, 얼음과 불의 전쟁, 올여름에도 월드컵을 향한 뜨거운 열기는 식지 않을 것이다

얼음과 불의 전쟁, '얼음과 불의 전쟁'이 어떻게 전개될지 지켜보자. RPG 게임 SLG 게임에 뒤지지 않는 결전! 에게팍 사람들의 마음 속에는 여전히 전사들의 등장을 외치고 있습니다.

上篇: 독립 실행형 설치에 대한 질문? 下篇: 현물 투자란 무엇입니까?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