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게임이 멈추나요?
하지만 제가 정말 졸업했을 때, 제가 좋아하는 게임의 대부분이 멈췄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기억 속의 재미있는 게임들은 미처 놀지 못하고 놓쳤다.
매년 많은 게임이 여러 가지 이유로 문을 닫아야 한다. 그러나 어떤 게임들은 항상 이상한 방식으로 죽어서 사람을 울게 한다. 아쉬움 속에 한 가닥의 행복이 있다. 오늘, 몇 가지 놀라운 이유로 우리를 떠난 게임을 살펴 보겠습니다.
1.RO 선경 전설 국복 폐쇄 시간: 2065 438+06 2 월 19 이유: 계약이 또 바뀌었어요!
선경을 잘 아는 친구들은 아마 이 게임에 대해 인상을 받았을 것이다. 이 낡은 게임이 또 닫혔는가?
2003 년부터 20 16 년까지 노게이머들이 이 게임을 떠올릴 때마다 끝없는 화제가 있었다. 하지만 이 오래된 게임은 국복 운영에도 부침이 있었다. 많은 게임회사들이 대리점을 옮긴 후, 이 기간 동안 몇 차례 정전이 있었다. 20 16 년 국복 대리 계약이 만료되어 이 오래된 게임을 다시 종료시켰다.
전설적인 현대 게임으로, 게임성이든 화질이든 현재 플레이어의 요구를 따라잡을 수 없다. 운영자와 도메인 이름을 자주 바꾸면 플레이어의 감정을 유지하기가 어렵다.
지금도 손여행에서 로선경 전설이 또 다른 방식으로 우리 앞에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그것이 언제 다시 사라질 것인지 누가 알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생화학전장 폐쇄시간: 2065 438+2004 년 3 월 3 일. 원인: 유사 게임 경쟁이 좋지 않다.
이 게임은 정말 좋다! 화면 음향으로 볼 때, CF 보다 훨씬 낫다!
대부분의 총격전 지도와 비슷하지만 화질의 편안함은 cf 와 대립성보다 더 편할 것이다. 장시간 cf 지도를 하면 시각적 피로가 생길 수 있는데, 이런 연녹색은 눈에 매우 편하다.
3. 암흑시대 (암흑영웅) 폐쇄시간: 2065 438+2006 년 4 월 25 일. 원인: 버그는 복구할 수 없으며 직접 종료됩니다.
나는 전혀 게임을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버그는 고칠 수 없기 때문이다!
이런 태도를 가진 회사를 본 적이 있습니까? 이' 어둠의 영웅' 에서는 게이머가 강력한 장비만 하면 초마를 할 수 있고, 전투 내용과 모든 것이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진행된다.
물론 이런 모드 국복 플레이어는 진작에 질렸다. 가장 웃긴 것은, 온라인상에 접속한 지 거의 일주일 후, 게임이 iOS 판 충전 시스템에 심각한 버그가 발생했다고 발표했다는 점이다. IOS 플레이어가 충전하면 게임이 깜박입니다. 당초 정부도 이 문제를 고치겠다고 발표했다. 나중에 문제가 근본적으로 고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자 아예 받지 않고 도산했다.
개업부터 문을 닫는 데 1 1 일만 썼고, 어둠의 영웅도 20 16 년 만에 가장 빠른 문을 닫았다.
4. 중국 슈퍼리그 결선 시간: 2065 438+05 9 월 10. 사유: 계약이 만료되었습니다.
한국 DNF 개발업체인 Neople 이 5 년 만에 개발한 3D 모바 게임' 슈퍼리그' 가 중국 시장에서' 워털루' 를 만났다.
세기 천성은 산하 대리게임' 중국 슈퍼리그' 가 6 월 충전과 쇼핑몰 기능을 폐쇄하고 9 월 계약이 만료될 때 정식으로 폐쇄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국내 최초의 3D 모바 제품으로서 초능력전 연맹이 국복에서 3 년만 살면 폐쇄되는 것은 너무 어색합니다. 3D 모바는 플레이어의 주의를 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5. 당호하 휴업 시간: 2065438+2003 년 7 월 65438+2003 년 5 월 이유: 돈이 없다.
0030 10 은 인터넷이 자체 개발한 고정각 무협 배경의 3D MMORPG 게임이다.
이 게임은 정교한 그림과 강렬한 충격감은 없지만, 줄곧 선수들에게 흥미진진하게 들려왔다.
하지만 게임은 유행하지 않고 게임 자체도 돈을 벌지 못한다. 인터넷이의 다른 게임에 비해' 로비 협객' 은 좋은 명성을 가지고 있지만, 비교 가능한 수익을 가져올 수는 없다. 상가의 관점에서 볼 때, 폐쇄는 필연적이다. 또 다른 이유는' 당호협' 이 노게이머만 잡을 수 있지만 시장 수요에 잘 대응하지 못하고 신생력을 흡수할 수 없기 때문이다.
맞습니다. 이 게임은 제가 말한 것입니다. 내가 졸업하면 반드시 좋아야 한다. 하지만 졸업할 때 게임이 오래 전에 놀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6.' 황야행성' 휴업 시간: 20 16 년 3 월 12 이유: 게임 개발상 재편.
황야 행성' 은 플레이어에게 큰 기대를 걸고 있는 게임으로 공시 단계도 채 안 돼 국복 정지를 선언하고 아직 놀지 않은 많은 선수들을 실망시켰다.
그 이유는 이 게임의 개발자 카빈 스튜디오가 유럽과 미국에 집중해 왔으며, 중국 진출 계획은 대량의 감원과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수 없어 좌초됐기 때문이다.
7. 행성 가장자리 2 (국복) 국복 휴업 시간: 2065438+2006 년 5 월 3 1 원인: 수토불복.
한계행성 2' 는 천인전장으로 알려진 초대형 MMOFPS 게임으로 각종 차량으로 세계가 크다. 외교 부문에서 높은 명성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대리는 국내 게임 환경을 잘못 판단해 결국 공시 전에 게임이 중단되는 국면으로 이어졌다.
결국 이런 종류의 게임은 여전히 국내 게이머에게 적합하지 않다.
FPS 게임의 경우 국내 플레이어는 큰 세계가 필요하지 않으며, 그렇게 많은 차량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국내 게이머들은' 올라오면 한다' 는 경기 대결을 선호한다. 결국 경기를 잘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8. 마검영웅 (한복) 다운타임: 2065 438+2006 년 3 월 22 일. 원인: 경쟁은 업계 지도자의 상대가 아니다.
영웅의 검' 은 MMORPG 게임으로 게임 전체가 잘 작동한다.
아쉽게도 로키 영웅과 비슷한 플레이로 두 사람은 정면으로 맞서야 했던 뒤 수많은 영국 팬들이 반목해 원수가 됐기 때문에 이 책이 발매된 뒤 부진한 모습을 보여 촬영을 중단했던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사실' 잃어버린 영어' 가 없으면 이 게임도' 잃어버린 영어' 와 같은 현상급 게임이 될 수 있고, 한매도' 귀읍 인터넷판' 이라고 부른다.
그러나 결과는 말하기 어렵고, 아무 소용이 없다. 그것의 공식도 결국 어쩔 수 없이 게임을 자를 수밖에 없다. 하지만 한복이 일시 정지돼 한복 테스트 시간이 아득히 멀다.
9. 전쟁 전선이 폐쇄된 시간: 20 15 6 월 18. 원인: 임금 체납으로 부서가 해산되었다.
당호협' 의 미복이 아직 유행하고 있을 때 국복은 재계약을 하지 않고 중국 대륙에서의 운영을 중단했다.
10. 하나님의 재앙이 멈췄다: 20 17
65438+ 10 월 65438+7 월 이유 공시 테스트가 죽다
테스트로 지체된 게임은 최고의 시대를 놓쳤다!
신의 재앙은 3D 팀 경기 게임이다. 처음 출시되었을 때 LOL 을 대체해야 한다는 소문이 나기도 했다. 하지만 곽브는 등록 충전이 20 17 년 6 월 7 일 공식 마감될 예정이며, 6 월 말부터 국복 계좌 데이터를 국제복으로 이전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신의 대격변과 전통적인 2.5 모바는 시각에서 큰 차이가 있어 플레이어가 시각, 보검, 석방 기술에 강한 공간감을 가져야 한다. 이런 복잡한 조작 설계는 소수의 플레이어에게만 받아들여질 수밖에 없다.
조작난이도를 제외하고 게임의 첫 노출은 20 1 1 입니다. 당시 LOL 이 막 등장했고, 3D 시각의 MOBA 도 많은 게이머들을 눈앞에 밝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관련 문답: 관련 문답: 세기의 천성 현황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CSOL, 카트를 달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저는 ACG 사이다입니다.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사이다를 드리겠습니다! 각종 게임을 공유하고, 알고 싶으면 사이다 파동에 집중해! 이번에는 사이다로 하여금 너의 질문에 대답하게 해라!
예를 들어, 저는 "CSOL" 을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중국에서도' 카트' 보다 더 인기가 많고,' CSOL' 게이머도' 카트' 를 훨씬 능가한다. 천성의' CSOL' 에 대해 말하자면, 출전 후 상대인 텐센트의' 크로스파이어' 에 대해 말해야 한다. "CSOL" 화재 전에는 "크로스파이어" 가 없었습니다. 왜 텐센트는 처음에는 그렇게 많은 모방 게임을 하지 않았습니까? 그 이유는 그것의 오리지널 게임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이다. 사격게임으로서 CSOL 은 한때 독보적이었고, 생화학 모델을 주도하는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였다. 내가 이런 게임을 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나는 좀비 (내가 감염되면 좀비 진영에 합류할 것이다), 생화학 위기도 조종자가 좀비를 때리는 것이다. 그래서' CSOL' 은 이런 특징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격게임 1 위가 됐다. 이후 게임이 점차 완벽해지면서 MG3 파괴자의 출현으로 게임이 일사불란하게 되었다. (당시 크로스파이어 발생) 그리고 크로스파이어 등장, 텐센트 게임, 화질은 반테러 엘리트보다 덜 사실적이지만 장면은 밝고, 놀기에는 공포와 긴장감이 없고, 게임 난이도 계수가 낮아, 누군가 폭로한 대테러 엘리트를 보지 못한 것보다 훨씬 낫다. GP 자유무기상가는 무기가 풍부하고 모두 영구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무기, 자유무기, 자유무기, 자유무기, 자유무기, 자유무기, 자유무기) 반테러 엘리트들이 하는 게임은 너무 어둡고 어둡다. (내가 구덩이를 퇴각한 이유는 당시 초등학교에 다녔기 때문에 이에 대한 저항력이 낮았기 때문이다. 이것도 퇴구의 주요 원인 중 하나다.) 또한 돈을 받지 않는 플레이어에게 불친절하다. 상가에는 영구 금화 소품이 없다. M249 조차도 며칠 동안 사기 위해서는 금화가 많이 필요하다. 많은 사람들이 노란색 XM8, 검은색 SCAR, 엽총 M3 을 사용한다. 나는 보통 돈이 있으면 가장 싼 USA 12 (산탄총) 를 사고, T 캠프만 할 수 있다. 천성이 매우 인색하다. 만약 내가 총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나는 8 이닝 동안 좀비가 될 것이다. 그래서 대테러 엘리트 OL 에서는 한때 부자였던 천하였다. 용포가 나타난 뒤 더욱 그렇다. 삼판 도끼 두 포 아래 민간인은 단지 혜성 플레이어의 호일일 뿐이다. 너는 뱀으로 그들과 싸웠니? 금사검이 걸려 있는 게 유용할까요? 그래서 이번에는 FireWire 를 건너기로 결정했습니다. 적어도 저는 M4A 1, AWM, AK47 (기본 3 피스 세트) 과 독수리 1 개로 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시 가장 유행했던 기관총은 대략 M60 이었다. 그래서 많은 플레이어 (초등학생, 중학생) 가 크로스파이어 (FireWire) 로 몰려들었고, 저는 처음으로 크로스파이어 (FireWire) 를 통과한 선수였습니다. 그때는 여우 사냥조차 나오지 않았다. 나중에 들어가서야 FireWire 를 가로지르는 사람이 실제로 2 대 테러 엘리트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생화학 1 생화학 2 와 똑같이 새로운 캐릭터와 좀비까지 따라왔다. 미친 아기와 그림자 바비는 똑같다. 다만 영향력과 이름이 다르다. 이때 대테러 엘리트들은 여전히 그렇게 인색하여 대형 복지 활동이 없다. Efreet 시리즈가 등장했을 때 나의 MG3 는 여전히 사용되고 있었다. 지금 화선을 건너는 것은 혼수더듬이로, 학우들이 놀고 있고, 피시방은 매일 나란히 앉아 있다. AK, M4, M60 은 당시 정말 사귄 친분을 느꼈고, 생화학 사막은 13 번 블록이 나타난 후 냉문을 시작했다. 많은 사람들은 테러와의 엘리트 대격변이 언제 일어났는지 알지 못한다. 그때 나와 같은 90 대 이후 게이머들이 이미 전전하여 화선을 통과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전쟁명언) 대재앙은 사실 화선을 가로지르는 도전 모델이자 거성의 폐허인' 3 억 쥐의 꿈' 으로 통하는 디딤돌이다. 지금, 대테러 엘리트들은 이미 물건을 배달하기 시작했다. 20 107 경매가 뜨거울 때 (100 원은 나중에 보내졌는데, 그때는 천성이 이렇게 대범할 줄은 정말 몰랐어요.) 진짜 경기는 선수가 많지 않고 자정에도 경기가 없다. "FireWire 교차" 설령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가 놀지 않는다고 해도, 활동이 있기만 하면 벌목꾼의 수가 가장 큰 수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번 전투에서 천성은 텐센트에게 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