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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2차원 사이버 게임 '제로 도메인 프론트'는 어떻습니까? 제로 도메인 프론트의 전투 모드에 대한 배경 소개

'제로 도메인 프론트'는 사이버펑크 SF를 테마로 최근 부활한 3D 실시간 전략 카드 모바일 게임이다. .Live2D 형식은 그대로 사용됩니다. 사이버펑크 SF에서 볼 수 있듯이 게임 스토리는 공상과학으로 가득 차 있다. 게임 속에서 인간은 자신의 두뇌를 'Xversum'에 연결하고 기술 개발과 활용의 효율성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다. 그러나 전자 재해 '눈사태'가 '제로 도메인' 전체를 휩쓸고 현대 문명은 오랜 회복 끝에 새로운 시대를 맞이했습니다. 게임의 배경 설정은 상당히 만족스러우며 "사이버펑크"의 특성을 매우 잘 따르고 있습니다. 현재 TapTap에서 이 게임의 예약 수는 310,000건이며 점수는 8.9점입니다.

게임의 화풍은 일본 만화의 가장 일반적인 스타일로, SARU, Incombustible, Namyo 등 국내외 유명 화가들을 초대해 수직화에 참여했다. 벽람항로, 소녀전선 등 수많은 유명 2차원 게임에 참여한 아티스트. 당시 세로 그림은 소녀들의 총격전을 위해 디자인된 것으로 판단됩니다. 공식 사진에 따르면 많은 캐릭터 디자인이 새로운 게임에 배치되었습니다. 게임 내 캐릭터 드로잉의 품질은 어느 정도 보장됩니다.

게임의 스토리는 미래를 배경으로 하며, '제로 도메인'이라는 대형 서버가 등장합니다. 모든 인간은 '핵변환섬유뭉치'를 통해 '제로 도메인'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지적 성취를 누리고, 인류는 '제로 영역'을 활용하여 현대 문명의 급속한 발전을 가능하게 합니다. 그 후, 전자 재해의 '눈사태'가 '제로 영역' 전체를 휩쓸었고, 이 기반을 바탕으로 한 문명의 모든 성취는 순식간에 무너졌습니다. 지휘관이자 "딥 다이버"로서 우리의 주인공은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여 "제로 영역"을 통해 의식의 공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행동은 규칙에 어긋나기 때문에 주인공은 그 영역을 돌파하기 위해 싸워야 합니다. 시스템의 방어와 저항 스스로 타인의 의식에 영향을 미치면서 전자재난의 비밀을 찾아낸다.

게임의 줄거리는 주로 줄거리 레벨을 통해 발전을 촉진합니다. 플레이어의 시험 영상을 보면 각 레벨의 줄거리 양이 매우 충분하며 플레이어는 상호 작용도 해야 합니다. 특정 행동을 선택하고 다른 선택이 나중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게임 플롯에는 여전히 많은 옵션이 있으며 이전에 선택한 옵션의 수가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플롯에는 원래 4개의 옵션이 있었지만 귀하의 이전 어떤 경우에는 선택 사항이 두 개 또는 심지어 한 개만 남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또한 게임의 결말을 개방적으로 만들고, 플레이어는 스토리 작성에 있어서 어느 정도 자유도를 갖게 되며, 이는 이전 RPG 단계의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게임 운영자는 카드 뽑기의 형태로 얻습니다. 게임에서 카드를 뽑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일반 카드 뽑기와 다르지 않습니다. 연속 드로잉, 반복 드로잉은 운영자 개발 자료로 변환됩니다. 또 다른 유형의 카드 드로잉은 소위 "무제한 무료 10연속" 시뮬레이션 카드 드로잉입니다.

카드 뽑기 시뮬레이션은 실제로 플레이어가 재료를 소모하지 않고 연속 10라운드 동안 카드를 뽑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카드 뽑기 결과에 만족하지 않으면 원하는 운영자가 나올 때까지 계속해서 10회 연속 뽑기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추첨 후 플레이어는 10회 연속 카드 추첨 결과를 구매하려면 크립톤 골드가 필요하므로 실제로 10회 연속 추첨을 ​​무료로 받을 수 있지만 돈은 다른 방식으로 소비될 뿐입니다. 그리고 시뮬레이션 횟수도 제한되어 있습니다. 무료 시뮬레이션 기회는 하루에 한 번 뿐이며, 각 사람은 매일 제공되는 무료 무제한 시뮬레이션 라운드 기회가 최대 10회뿐입니다. 10라운드, 그것이 무엇이든 결과적으로 거부하거나 수락할 수만 있고 더 이상 새로 고칠 수 없습니다. 물론 유럽황제를 제외하면 게임 후반부의 시뮬레이션 기회와 무한한 시뮬레이션 라운드가 게임의 핵심 포인트라고 예상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육성 측면에서는 전투 구성 단계를 포함해 적과 우리의 전투력이 인터페이스 상단에 직관적으로 표시돼 난이도가 낮아지는 전투력 시스템을 갖췄다. 라인업 매칭도 가능하며, 플레이어가 특정 캐릭터를 먼저 개발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기본 레벨 업그레이드 외에도 게임 개발의 가장 큰 특징은 "음양사"의 테이밍 소울과 "혼카이 임팩트 3"의 "메모리즈"의 후손과 유사한 "기억체"가 도입되었다는 점입니다. 공격형, 방어형 등 각 캐릭터마다 착용할 수 있는 특정 유형이 있습니다. ***당 6개의 동일한 메모리 슬롯이 있으며, 이는 특정 슈트 효과를 갖습니다.

게임 내 전투는 AI가 조종하는 자동 전투 형태를 채택하고 있어 플레이어의 '실시간 전략' 부분이 게임의 전투 전 준비와 위치 배치에 주로 반영된다. 레벨을 선택한 후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전투를 위한 팀을 구성하도록 요청하며, 팀을 구성할 때 캐릭터 스킬의 조합과 라인업의 합리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오퍼레이터 1***에는 5개의 진영과 5개의 직업이 있습니다. 진영의 구분은 주로 배경 스토리와 임무의 시각적 표현이 다릅니다. 중장비, 돌격, 장거리, 보조, 회복 등 각 캐릭터의 전투 특성과 스킬 효과는 직업을 보면 확연히 알 수 있다. 오퍼레이터를 선택하면 스킬, 별 등급, 전투력, 공격 모드 등 오퍼레이터의 세부 정보도 화면 왼쪽에 표시됩니다. 전체 팀의 경력 배열도 아래에 통계적으로 집계됩니다.

팀을 편성한 후 전투에 입장하게 되는데, 스토리 모드라면 대개 스토리를 먼저 진행하게 된다. 전투에 참가한 후 한 번에 5명의 대원을 배치하여 전투에 참가할 수 있으며, 한 명은 앞줄에 두 자리, 뒷줄에 세 자리가 배치되면 자동 전투가 시작됩니다. 전투 중 모든 오퍼레이터의 체력과 에너지 바가 인터페이스 하단에 표시됩니다. 에너지 바가 가득 차면 수동으로 스킬을 해제할 수 있으며, 스킬을 해제할 때 클로즈업이 표시됩니다. 운영자가 모든 적을 제거하면 전투는 승리로 간주됩니다.

게임 스토리 모드에서는 각 작은 레벨이 세 단계로 나누어집니다. 각 단계를 완료하면 짧은 스토리가 있으며 이때 자동으로 보관됩니다. 하지만 우리는 세 단계를 완료했습니다. 각 전투 단계가 끝나면 전체 레벨이 완료되고 최종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게임이 전반적인 플롯 경험에 큰 중요성을 부여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실, 이렇게 빽빽한 줄거리와 전투가 산재해 있어 플레이어의 경험은 다양합니다. 플롯이 충분히 흥미로워야 플레이어가 너무 혐오감을 느끼지 않을까요? 여전히 제작팀의 카피 라이팅 기술을 테스트합니다.

스토리 모드와 PVP 예선(아직 시작되지 않음) 외에도 게임의 다른 두 가지 주요 게임 모드인 "Deep Consciousness"와 "Undocumented Funny"도 게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벼운 로그라이크 요소가 있는 부분, 둘 다 일반적인 프레임워크는 한 레벨씩 싸워야 하고, 레벨을 클리어하고, 레벨 난이도 증가에 대처하기 위해 특정 버프를 선택하고, 마지막으로 그에 따라 높은 보상을 받게 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클리어한 레벨의 수.

'Abyss of Consciousness'는 순수 레벨 파괴 모드입니다. 플레이어는 처음에 6명으로 구성된 팀을 구성해야 하며, 이는 단일 레벨 동안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운영자는 레벨에 따라 변경되지 않습니다. 재설정하거나 복원하려면 플레이어가 상태를 복원하기 위해 특정 버프를 선택해야 합니다. 게임의 이 부분에서는 세 가지 레벨을 통과할 때마다 플레이어가 세 가지 버프 중 하나를 무작위로 선택하여 다음 세 레벨에 적용합니다. 이 모드에서는 버프가 누적되지 않으며, 버프를 선택할 때마다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새로운 버프. 실패할 때마다 전투를 처음부터 시작해야 하며, 최고 레벨의 데이터가 유지됩니다.

'Undocumented' 모드에는 어드벤처와 RPG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체 모드의 틀은 'Sword and Expedition'의 'Alien Labyrinth'와 유사하며, 게임의 레벨도 동일합니다. 레이어별로 동일하지만 각 레벨에서 플레이어는 경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새로운 오퍼레이터 모집, 버프 획득, 전투 등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에 직면하게 됩니다. 이 모드의 모든 버프는 누적될 수 있으며 각 전투 후에는 가능합니다. , 세 가지 버프 중 하나가 무작위로 선택됩니다. 플레이어는 완료한 게임 탐색 레벨마다 특정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이 모드에서 클리어한 레벨 수는 매일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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