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수우에 대한 사회적 평가
“군풍과 보살심으로 무엇을 해도 빛을 발할 것이다.” 군 경력은 그의 의지를 단련시키고 그의 영혼을 단련시켰으며, 유명한 학교에서 공부함으로써 그의 지혜를 열고 그의 지식을 풍부하게 했으며 그의 중국 문화를 강화하고 배양했습니다. 해외 전시회는 그의 시야를 넓히고 그를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서예는 나의 뼈이고, 한화는 나의 근육이며, 시는 나의 영혼이다.”
허수우는 무엇보다도 어릴 때부터 서예를 좋아했고, 문화대혁명 시기 대자 포스터를 베끼면서 그의 서예를 더욱 단련하고 승화시켰다. 그는 서예의 계승과 혁신의 결합을 고집하며, 오랜 서예 경력 동안 많은 갑골, 청동 비문, 전서, 공식 서체, 일반 서체 및 모든 왕조의 유명한 서예를 읽었습니다. 선인들의 정수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서예예술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그는 과거를 따르지 않고 과거에서 배우고, 시대의 정신을 따르고 끊임없이 혁신하고 개선하며 시대의 속도를 따라가는 데 특별한 관심을 기울입니다. 그는 서예가 아무리 새롭고, 낯설고, 낯설고, 위험하더라도 훌륭한 전통과 떼어놓을 수 없다고 주장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단지 변덕스럽고 무모한 일입니다. 그의 서예 작품은 형태와 정신을 모두 갖고 있어 이미지미와 매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보는 이로 하여금 끝없이 몽상에 빠지게 만든다.
그는 또한 펜과 잉크의 색조 변화, 펜의 움직임에 큰 중요성을 둡니다. 그는 펜과 잉크의 색조 변화를 사용하여 특정한 의미와 예술적 개념을 지닌 많은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큰 글자를 쓸 때에는 펜의 힘에 주의하고 잉크의 사용을 조절하세요. 종이를 깨지 않고 자유롭게 쓸 수 있다. 펜을 닫을 때 펜에 충분한 힘이 있고 잉크에 주스가 있어야 전체 에너지와 활력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의 서예에는 우아함과 단순함이 담겨 있으며, 전통에 깊이 들어가 책의 정신을 담아 송나라의 예술적 이념이 흐른다. 그의 서예는 절묘하고, 섬세하고, 우아하고, 멋지고, 깔끔하며, 흐르는 구름과 흐르는 물처럼 민첩한 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독특한 풍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우가 쓴 대련은 극히 아름답고 문학적 정서가 풍부하며, 진주계의 대련은 별보다도 더 희귀합니다. Shou Wu는 오늘날의 지식인 중에서 가장 뛰어난 시인, 서예가 및 화가 중 한 명입니다. 그의 숭고한 이상은 그의 방대한 지식에서 비롯됩니다.
허수우는 그의 산수화 수준이 높은 수준에 이르렀기 때문에 중국의 위대한 화가이다. 그의 그림은 산과 강의 아름다운 묘사에 바탕을 둔 것이 아니라 '자연과 인간의 조화' 속에서 우주와 인간 정신을 구현하려는 추구에 바탕을 두고 있다.
시론은 “시란 천지의 심장이다”, “시는 사람의 기질이다”, “시는 자연과 인간의 결합이다”라고 말한다. 시론에서 이 개념은 동양 산수화 미술의 본래 의미와 특징도 드러낸다.
산수화 창작에는 '현실을 바탕으로 한 초상화'와 '허구적 이미지를 바탕으로 한 초상화'라는 두 가지 창작 상태가 있습니다. "상상적 상상력을 바탕으로"는 주체의 자연 인식을 영혼으로 삼아야합니다. "가상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작가는 하늘과 땅의 운명에 대해 글을 쓰고 삶의 우여곡절을 표현하며 만물의 끝없는 발전을 표현합니다. 창조는 자유로운 영감의 상태에 들어갔습니다. 이런 창의적인 예술적 구상이야말로 예술가들이 동경하고 추구하는 바이다. 허수우(He Shou Wu)의 풍경화를 보면 그의 창작물이 이러한 진화 단계에 들어섰다는 느낌이 듭니다. Shou Wujun은 "Muntain Rhythm in the Mist", "Silence of Drizzle"과 같은 대규모 구성을 제어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그림 기술은 독특한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외모와 붓놀림은 다른 사람들과 다른 새로운 아이디어와 처리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그를 독특하게 만들어주며, 이는 또한 허수우가 수양, 기술, 기질 등 여러 측면에서 성숙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의 대규모 작품은 울창한 언덕, 계곡, 숲, 풍부한 잉크 색상으로 활기차고 활기차고 그의 작은 그림은 수직 및 수평 획과 흥미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내가 안고 돌아오는 곳에는 스님의 집이 있고, 물과 땅이 있어 사람이 사는 곳이 있고, 강과 시내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 있어 사람들이 머뭇거리고 떠나는 것을 잊게 만든다. . 예술적 내용면에서 윤곽선, 점, 잉크 튀김, 잉크의 아름다움을 원하는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황 빈홍이 달성 한 "검은 색, 조밀하고 두껍고 무거운"스타일을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느낌을주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유연함과 우아함을 잃지 않으면서 풍요로움과 위엄을 더해 현재를 더한 삶의 움직임의 리듬의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작품의 신선한 매력은 현대인의 미적 분위기와 스타일을 반영한다.
1980년대의 반전통적 경향에 맞서 1990년대 이후에는 '신문인회화'와 다양한 수묵의 '긴장', '근대수묵' 등 스타일과 형식에 대한 활발한 탐구가 이루어지고 있다. 등, 그들은 돌아올 수도 있고 아방가르드의 부침에도 불구하고 He Shouwu는 항상 매우 평범해 보였습니다. 그의 그림은 조직 활동에 대한 그의 사고 방식과 정반대입니다. 그는 전통 예술의 비옥한 토양에서 붓과 먹의 새로운 형태를 포함하여 열심히 일하고 묵묵히 많은 탐구를 해왔습니다. 그의 붓과 먹의 기술은 예술가 못지않게 뛰어나다. 목가적', '산 이야기' 등 웅장하고 흥미진진한 걸작, 작품 전체가 기복이 심한 언덕과 계곡을 가지고 있으며, 헝친산맥으로 가서 작가의 심오한 독창성과 경험을 보여줍니다. 실제로 특정 범위 내의 산과 바위는 자연 생성의 법칙과 일치합니다. 규칙을 지나치게 강조하면 필연적으로 그림이 단조로워집니다. He Shouwu는 현실의 실제 상황을 바탕으로 이러한 모순을 분명히 보았습니다. 그는 그림 구도의 요구를 바탕으로 예술의 대립을 바탕으로 주관적인 전개와 창조적 가공을 수행했으며, 한편으로는 펜과 잉크를 통해 들어갔다. 바위의 기본 경향을 거스르지 않으면서 다양한 각도와 방향의 선들의 조합은 자연에 대한 그의 끊임없는 접근에서 드러나며, 본래 평행한 바위를 가득 채운다. 이것은 또한 변화 속에 담긴 변화를 충분히 반영합니다.
He Shouwu의 풍경화는 또한 방대하고 강력하며 구성이 풍부하고 색상이 복잡하며 성격이 엄격합니다. 붓과 먹은 고전적이지도 않고 전통적이지도 않지만 표현을 잊지 않고 만든다. 그는 펜의 모양을 이용하여 펜과 잉크를 조절한다. 펜의 형태를 풍부하게 하며, 그는 현대성을 기반으로 하지만 어디에서나 고전을 잊지 않으며, 그의 예술은 더 서양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그의 예술은 물론 현대적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전통적이기도 하다. 현대 중국 회화의 일반적인 흐름에 속하는 허수우의 예술은 중국 회화의 많은 장점이 그 약점을 극복하고 현대적이기도 하다. 따라서 허수우의 그림은 중국 회화의 현대적 경향의 최전선에 도달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가난한 사람도 시인이고 가장 부유한 사람도 시인입니다. 우리는 Ai Qing, Zhang Zhimin, Wen Huaisha 등과 같은 He Shou Shaman의 시에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이는 "나는 Shu 출신이며 종종 Jiangnan을 꿈꿉니다"라는 문장에서 볼 수 있습니다. 현대 시인의 우아한 모습은 그를 예술 추구의 길에서 정신적으로 신선하고 활력있게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분위기는 그가 서예와 그림에 대한 그의 목표를 분명히 한 적이 있습니다. 나는 길을 갑니다. 멀리 여행하기로 선택하면 나는 여행자입니다. /방황에서 벗어나고, 실망에서 벗어나고, 좌절에서 벗어나고, 고전적인 축복에 빠져든다. / 곤륜의 높이를 높이고 굴원, 이두, 소동파를 초대한다. /Li Yu 초대, Ai Qing 초대, Byron 초대, 국내외 위대한 시인들의 불로 단련된 시를 초대합니다. / 찬란한 시, 영혼을 일깨우는 시에 환호를.. 국내외의 위대한 화가들, 고대와 현대의 모든 위대한 화가들을 초대하여 다채로운 두루마리와 무수한 장면에 건배하세요. 그러면 "나는 여행자다. 잔을 들고, 바람과 천둥의 담대함을 높이고, '두 왕'을 초대하고, 오우, 안, 유, 당을 초대하고, 회수를 초대하고, 장서를 초대하고, 미푸(Mi Fu)를 초대합니다. 황정견(Huang Tingjian)으로 오셔서 과거와 현재의 모든 위대한 서예가들을 초대합니다. 우아함, 단순함, 힘, 단순함, 우아함, 위엄을 기원합니다." 이 시에는 그의 낭만적이고 대담한 마음과 그의 통합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중국과 서양 문화가 요구합니다. 용기가 있으나 지식이 없는 사람을 혼이라 하고, 지식이 있으나 용기가 없는 사람을 비겁한 사람이라 하고, 용기와 지식이 있는 사람을 지혜라고 한다. 시는 진정으로 그의 영혼이 되었습니다.
허수우가 보기에 중국 화가는 어릴 때 다양한 지식을 배우고 중국 전통 문화를 깊이 계승해야 성공할 수 있다. 60세 이전에는 기초를 다지는 데 집중해야 하며, 중국의 대표적인 시를 낭송하여 한문을 공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화의 심오함을 이해하고 노자의 "도덕경"을 경험하고 자연과 통합하려면 "이", "경"을 깊이 연구해야 합니다. .. 왕희지의 『란팅 서문』은 서예 분야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의 서체로 알려져 있으며, 그 문학적 재능은 근현대의 위대한 예술가 오창석, 기백석의 영원한 걸작으로 볼 수 있다. , Huang Binhong, Zhang Daqian 등은 모두 시, 서예 및 회화의 대가입니다. 그들은 또한 고대인의 학습을 통해 인프라 구축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학문적 가치를 높이고 발전하려면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가 모두 개발되어야 합니다. 다방면에 걸쳐 탄탄한 지식을 축적해 보세요. 그러므로 허수무는 주역을 공부하고, 노자를 읽고, 불교를 공부하고, 유교와 도교를 공부하고, 고대와 현대 회화를 공부하고, 세계에 글을 썼습니다.
대담한 전략가: 시, 서예, 그림이 호수우의 3대 재능이지만, 더욱 뛰어난 것은 그의 업무 효율성과 바다만큼 넓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산만큼 높은 의견, 박물관 같은 지식을 지닌 그는 위대한 활동가이자 전략가이자 박애주 의자입니다. 그는 대규모 행사를 조직하고, 대규모 작품을 그리며, 대규모 전시회를 개최하는 데 능숙합니다. 그러나 큰 것이 성공의 문제는 아니다. 나는 1980년대 초반에 침체기를 벗어나 1980년대 중반에 전문대학을 졸업했다. 학부에서 대학원까지 삼계를 뛰어넘어 수도에 들어가 베이징에 '중국시서화연구소'를 설립해 체제 밖에서 예술활동을 관리하는 최초의 인물이 됐다. 당시의 정치적, 문화적 배경은 오늘날처럼 개방적이고 포용적이지 않았습니다. 제도적 장벽이 문화예술의 주체를 통제한다. 미술가협회, 서예가협회, 작가협회가 3개의 기둥으로 서 있고, 제도 밖의 미술단체는 여백 안의 여백이다. 이러한 배경과 환경 속에서 호수우쥔은 모든 난관을 극복하고 실험적이고 탐구적인 지혜를 활용하여 중국 시서화연구소를 차근차근 운영하여 수년에 걸쳐 100개가 넘는 전시회를 기획하고 여러 편의 출판물을 출간하는 국가에 이르렀습니다. 거의 천 명의 연구자가 참여한 10권의 서예와 회화 컬렉션은 회화 아카데미를 해체하려는 모든 가능성에 저항했습니다. 약한 것에서 강한 것으로 점차 중국 서화계 체계에 영향을 미치고 서화 예술 양식을 뒤흔드는 다크호스가 되었다. 그가 기획한 예술 활동은 국내외로 확산되어 문화경영 전략으로 늘 자신의 대문화 분야인 기념테마의 이벤트 큐레이션부터 학술까지 '예술정치'라는 개념을 결합해 왔다. -지향적입니다. 그의 아이디어를 실천하기 위해 펄스포인트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습니다. Shou Wu와의 대화에서 나는 그의 말과 행동, 성격의 매력을 알게되었고 그의 개방적인 마음은 많은 사람들을 매료 시켰고 그의 철저 함과 침착 함은 그를 본받는 것이 부끄럽습니다. 그의 낭만적이고 자유롭고 여유로운 '구름과 들학'의 삶의 스타일은 시인으로서의 열정적인 감정을 설명합니다. 열정 뒤에는 사물을 쉽게 파악하는 능력이 숨겨져 있습니다. 그 스타일은 삶의 경험에 영감을 주며, 그는 또한 원대한 의도와 넓은 의미, 완벽한 패턴 창조를 가진 화가이기도 합니다. 서우준은 시, 서예, 회화의 삼운을 바탕으로 실천가의 정신으로 자신의 예술적 삶을 실험하고, 현명한 비전으로 자신의 세계를 구축해 나갑니다.
중국의 서화 미술 시장이 소란스럽고 소란스러워지기 시작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제도 밖의 매력을 깨닫자 허수우는 뜻밖에도 제도에 합류해 중국 총통의 보좌관을 맡기 시작했다. 회화연구소. 중국화연구소는 서화 창작과 연구에 대한 권위 있는 기관으로 리커란(Li Keran), 황주(Huang Zhou)와 같은 예술가들과 현대적 창작력을 갖춘 청년 및 중년 화가들의 창작과 연구에 대한 예술적 이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Dean Long Rui가 이끄는 스타일. 중국화계에서는 일련의 유익한 연구가 형성되어 현대 중국화의 흐름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2003년 중국화연구소에 입사한 허수우(He Shouwu)의 견해에 따르면 그는 이제 창작의 황금기에 도달했으며 진정하고 깊이 생각하며 점점 더 나은 창의적 추구에 들어가야 합니다. 더욱이 중국화학원은 강한 분위기, 많은 정보, 전문가 모임, 치열한 경쟁 등 좋은 창작 환경을 갖추고 있어 모두에게 매우 자극적입니다. 그것은 더 유용하고 그의 재능을 보여주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Da Zi Zai 자선사업가: 최근 인민해방군 미술학원 미술부 교수 Wang Tiansheng, 북경시백연구회 회장 Lou Shude 와 함께 모임을 갖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 그리고 He Shou Sha와 그의 통찰력 중 일부는 참석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을 매우 존경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담배도 피우지 않고, 술도 마시지 않고, 고기도 먹지 않으며, 채식주의자를 고집합니다.
박애주의자로서 고향에 도로를 건설하고 사찰을 짓기 위해 돈을 기부하기도 했다. 의유년에 창조된 운명', '운명은 산이다', '운명은 부처님의 운명이다' 등 큰 물고기와 큰 고기는 영적인 것이므로 사람은 영혼을 정화하고 자비를 베풀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자연의 본을 따르고 집중력 있게 그림을 그리는 그를 매우 존경합니다. 이것이 일종의 신앙이고, 불교사상이며, 모든 사람의 스타일이다. 부처가 마음에 있으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부처의 마음이 있으면 그림이 더욱 아름답기를 바랍니다. 모든 것이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항상 간직하길 바랍니다. 예술계에 들어가 시, 서예, 그림, 인쇄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르십시오. 대가들은 마치 개울을 여는 숲과 같고, 채식을 하는 좋은 습관을 고집하며 먹으로 새기는 것과 같습니다. 운명과 부처는 과거와 현재를 짓밟아 내 마음을 만들고, 넓은 붓으로 산과 강을 칠한다. "수오군은 위대한 시인이다. 나는 여기서 부끄럽다. 그것은 단지 오랜 친구의 목소리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