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end Private Server의 각 파일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서버의 각 폴더 기능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이 장은 상대적으로 중요하므로 주의 깊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MirServer(전설 서버)
├LogServer(게임 아이템 로그)
│ ├BaseDir(아이템 로그 파일 포함)
│ ├LogData.ini(아이템 로그 구성 파일)
│ └LogDataServer.exe(로그 서버 프로그램)
├LoginGate(ID 로그인 인터페이스)
│ ├ LoginGate.exe (ID 로그인 인터페이스 프로그램)
│ ├BlockIPList.txt (IP 영구 필터 목록)
│ └Config.ini (ID 로그인 인터페이스 구성 파일)
p>├SelGate(역할 로그인 인터페이스)
│ ├SelGate.exe(역할 로그인 인터페이스 프로그램)
│ ├BlockIPList.txt(IP 영구 필터 목록)
p>│ └Config.ini(캐릭터 로그인 인터페이스 구성 파일)
│RunGate(게임 런닝 인터페이스)
│ ├RunGate.exe(게임 런닝 인터페이스 프로그램)
│ ├RunGate.ini(게임 실행 인터페이스 구성 파일)
│ ├BlockIPList.txt(IP 영구 필터 목록)
│ └WordFilter.txt(메시지 텍스트 필터링 정보)
├Mir200 (전설의 게임 서버, RunGate 서비스)
│ ├ConLog (로그인 로그)
│ ├Castle (사성 상태)
│ │ ├ List.txt(성 번호)
│ │ │├AttackSabukWall.txt(공성 정보)
│ │ │ └Sabukw. 상태 정보)
│ ├Envir (환경 설정)
│ │ ├MapQuest_def (트리거 관련 스크립트 폴더)
│ │ ├Market_def (가맹점 정보, 해당 Merchant.txt로)
│ │ ├Market_prices(상품 가격 정보)
│ │ ├Market_saved(상품 저장 정보)
│ │ ├Market_upg(업그레이드됨) 무기 정보)
│ │ ├MonItems(몬스터 폭발 아이템 및 확률, Monster.DB에 해당)
│ │ ├MonUseItems(인간형 몬스터 정보 및 폭발률)
│ │ ├Robot_def (로봇 스크립트)
│ │ ├Boxs (보물 상자 구성)
│ │ ├Npc_def (NPC 캐릭터 정보 및 NPC .txt 해당)
│ │ ├QuestDiary(기능 확장 스크립트 폴더)
│ │ ├AdminList.txt(GM 목록 파일)
│ │ ├ GuardList.txt(경비 좌표 파일)
│ │ ├MakeItem.txt (독 레시피 파일)
│ │ ├MapInfo.txt (지도 정보 파일)
│ │ ├Mongen.t
xt (몬스터 새로 고침 구성 파일)
│ │ ├Npcs.txt (NPC 정보 파일)
│ │ ├StartPoint.txt (부활 지점 정보 파일)
│ │ ├SuitItemList.txt (슈트 속성)
│ │ ├MapEvent.txt (맵 이벤트 트리거)
│ │ ├GuildRankNameFilter.txt (길드 문자 필터링)
│ │ ├GameLogItemNameList.txt(로그 기록 아이템 이름)
│ │ ├CheckItemList.txt(아이템 상태 제어)
│ │ └ UnbindList.txt (번들 아이템 언팩 정보 파일)
│ ├GuildBase (길드 정보)
│ │ ├Guilds (길드 정보)
│ │ └GuildList .txt (길드 목록 파일)
│ ├Log (게임 실행 서버 로그)
│ ├Map (맵 파일)
│ ├Notice (프롬프트 메시지) )
│ │ ├LineNotice.txt (게임 실행 시 메시지, 파란색 텍스트 부분)
│ │ └Notice.txt (서버 저작권 정보 선택 후 나타남)
│ │ └LineNotice.txt p>
│ ├공유
│ ├ShareV
│ ├!Abuse.txt(욕설 정보)
│ ├ RunAddr.txt ! p>
│ ├!ServerTable.txt
│ ├!Setup.txt(게임 실행 서버 구성 파일)
│ ├M2Server.exe(게임 실행 서버) p>
│ ├BuyItemList.txt(저장)
│ ├CheckItemList.txt(금지된 항목)
│ ├Command.ini(플레이어 명령, 관리자 명령, 디버깅 명령) )
│ ├iplist.db (IP 데이터베이스)
│ ├PlugList.txt (플러그인 목록)
│ ├ String.ini (프롬프트 구성 파일)
│ ├UserCmd.txt(사용자 정의 명령)
│ └MsgFilterList.txt(메시지 필터링)
├Mud2(서버)
│ ├DB (데이터베이스 패러독스)
│ │ ├Magic.DB (스킬 데이터베이스)
│ │ ├Monster.DB (몬스터 데이터베이스)
│ │ └StdItems.DB(아이템 데이터베이스)
├DBSrv200(역할 데이터베이스, SelGate 제공)
│ ├Connection
│ ├FDB(문자 데이터베이스) , 데이터베이스 형식은 Legendary 사용자 정의 형식입니다)
│ ├Log(캐릭터 데이터베이스 로그)
│ ├!AddrTable.txt
│ ├!ServerInfo.txt (게임 게이트웨이 목록)
│ ├FiltrateSortName.txt (순위
순위 필터 문자)
│ ├FiltrateUserName.txt(순위 필터 이름)
│ ├DBServer.exe(역할 데이터베이스 서버)
│ └ DBSrc.ini (역할 데이터베이스 서버 구성 파일)
├LoginSrv (ID 로그인 서버, LoginGate 서비스)
│ ├ChrLog (ID 생성 및 수정 로그)
│ ├ IdLog (ID 로그인 로그)
│ ├CountLog (ID 로그인 번호 통계 로그)
│ ├IDDB (ID 데이터베이스, 데이터베이스 형식은 Legendary 사용자 정의 형식)
│ │ ├ID.DB (ID 데이터베이스)
│ │ ┕ID.DB.idx (ID 데이터베이스 인덱스)
│ ├!AddrTable
│ ├!ServerAddr.txt
│ ├!UserLimit.txt
│ ├LoginSrv.exe (ID 로그인 서버 프로그램)
│ └LogSrv. ini(ID 로그인 서버 구성 파일)
├GameCenter.exe(게임 컨트롤러)
└Config.ini(게임 컨트롤러 구성 파일)
완전히 나열되지 않음 . 이 파일들은 이후 장에서 자세히 설명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