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애니메이션이란 무엇인가요?
마스크 애니메이션의 마스크 애니메이션 개념
재생 중에는 마스크 레이어의 그래픽 개체를 볼 수 없습니다. 마스크 레이어의 콘텐츠는 버튼, 영화 클립, 그래픽, 비트맵, 텍스트 등이지만 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선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 선을 "채우기"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마스크된 레이어의 개체는 마스크 레이어의 개체를 통해서만 볼 수 있습니다. 마스크된 레이어에서는 버튼, 동영상 클립, 그래픽, 비트맵, 텍스트 및 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양 트위닝 애니메이션, 모션 트위닝 애니메이션, 안내선 애니메이션 및 기타 애니메이션 방법을 마스크 레이어와 마스크된 레이어에 개별적으로 또는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므로 마스크 애니메이션을 무한한 상상력을 사용할 수 있는 창의적인 공간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마스크 레이어 애니메이션이란 무엇입니까?
마스크 레이어 애니메이션은 마스크 레이어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마스크 레이어에 있는 것들이 막고 있거나 마스크 레이어에 있는 애니메이션이 있는 경우
막힌 부분이 표시됩니다.
플래시 마스킹의 원리입니다
마스크 애니메이션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마스크 애니메이션 : 마스크를 이용하여 만드는 애니메이션입니다. 마스크 레이어의 콘텐츠는 움직이고 있지만 마스크된 레이어의 콘텐츠는 정지 상태로 유지됩니다.
백과사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baike.baidu/view/1141443?fr= ala0_1_1
참고: baike.baidu/view/1141443?fr=ala0_1_1
마스크 애니메이션 제작에 필요한 조건은 무엇인가요
믹싱에 대해 명확히 해야 합니다 재료 이것을 이해하고 두 가지 재료를 만든 다음 마스킹을 위한 맵을 만듭니다. 일반적으로 흑백의 반쪽 그림입니다. 접합부는 일반적으로 흐릿해야 하며 경계가 뚜렷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러면 텍스처 좌표 문제가 발생하는데, 머티리얼과 마스크는 서로 다른 텍스처 좌표를 사용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기본 머티리얼 채널 1은 머티리얼에 사용되며, 머티리얼 채널 2는 두 군데에서 변경되어야 합니다. 편집기에서 마스크 이미지를 클릭하고 재질 채널 2를 할당합니다. 애니메이션할 개체에 UVW 맵 좌표를 추가하고 맵 방향을 조정합니다. 일반적으로 평면 맵을 사용하여 Y 좌표를 지정하고 위에서 이동하게 합니다. 아래로 또는 아래에서 위로(마스크 맵을 애니메이션하여 수행) 재료 채널 2를 할당합니다. 그런 다음 가장 중요한 단계인 마스크 맵에 애니메이션을 적용하고, 재질 편집기에서 마스크 맵을 열고, 비트맵 매개변수의 자르기 및 배치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찾아 확인한 다음 측면 이미지에서 보기를 클릭합니다. 열면 마스크로 사용되는 흑백 반쪽 사진이 됩니다. 검은색*** 영역에 있는 상자를 당긴 다음(검은색*** 영역을 초과하지 않음) 녹화 키 프레임을 열고 애니메이션의 끝 프레임을 지정하고 검은색*** 도메인을 흰색*** 도메인으로 끌어당길 때(이를 위해서는 검은색과 흰색*** 도메인의 크기가 같아야 함)에서 상자를 이동하여 애니메이션을 재생합니다. 효과는 창에서 볼 수 없습니다. 렌더링되거나 재료 공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재료 공에 보이는 효과는 재료 공이 위에서 아래로 재료 No. 1에서 재료 No. 2로 변경된다는 것입니다. (또는 아래에서 위로) 그리고 마스크 이미지는 검정색과 흰색 사이의 전환 색상을 가지므로 두 재료의 차이가 가장자리가 너무 뚜렷해 보이지 않습니다.
마스크 애니메이션 제작 시 주의할 점
1. 마스크 레이어의 기본 원리는 '마스크 처리된 레이어'가 레이어의 개체를 통해 보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스크 레이어의 개체 및 해당 속성(변형 효과 포함)은 무시되지만 그라디언트, 투명도, 색상 및 선 스타일과 같은 마스크 레이어의 개체 속성은 대부분 무시됩니다. 예를 들어, 마스크 레이어의 그라데이션 색상을 사용하여 마스크된 레이어의 그라데이션 색상 변경을 구현할 수 없습니다. 2. 장면에 마스킹 효과를 표시하려면 마스킹 레이어와 마스킹된 레이어를 잠글 수 있습니다.
3. "Actions" 작업 문을 사용하여 마스크를 생성할 수 있지만 이 경우 "마스크 처리된 레이어"는 하나만 있을 수 있으며 동시에 _Alpha 속성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4. 하나의 마스크 레이어를 사용하여 다른 마스크 레이어를 덮으려고 할 수는 없습니다.
5. GIF 애니메이션에 마스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6. 제작 과정에서 마스크 레이어가 기본 구성 요소를 차단하여 시선에 영향을 미치고 편집이 불가능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스크 레이어 타임라인 패널에서 레이어 윤곽선 표시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마스크 레이어에 테두리 모양만 표시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테두리를 드래그하여 마스크 그래픽의 모양과 위치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7. 마스크된 레이어에는 동적 텍스트를 배치할 수 없습니다.
마스크 애니메이션과 안내 경로 애니메이션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마스크 애니메이션은 가려진 부분을 드러내는 것이고, 안내 경로 애니메이션은 안내선에 따라 개체를 애니메이션하는 것입니다. 이름만 보아도 둘의 차이점을 알 수 있습니다.
마스크 애니메이션을 구현하려면 몇 개의 레이어가 필요한가요?
위의 레이어만 덮으면 됩니다.
플래시 마스크 애니메이션을 수행하는 방법
레이어에 그림을 배치하여 프레임을 확장합니다.
새 마스크 레이어를 만들고 그 위에 개체를 그린 다음 움직이게 만듭니다.
이때 Ctrl+Enter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모션만 보입니다. 물체에 의해 가려진 부분이 마스크 애니메이션입니다.
이제 마스크 애니메이션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으니, 마스킹이란 무엇인가요?
방법/단계
1
먼저 플래시를 열고 플래시 마스크 애니메이션을 만들 준비를 합니다!
2
컴퓨터에서 세계 지도 사진을 가져오면 세계 지도 사진을 온라인에 올릴 수 있습니다!
3
사진을 스테이지로 가져온 후 크기가 맞지 않으면 사진의 크기를 직접 수정하여 사진을 최대한 얇게 만들 수 있습니다. ! 물론 이 단계는 생략 가능합니다!
4
이미지를 적절한 크기로 조정한 후 이미지를 복사하여 붙여넣습니다. 사진 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복사를 선택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붙여넣기를 선택하세요.
5
세계지도 사진 중 하나를 선택하고 그림과 같이 사진을 가로로 뒤집습니다! 이것의 목적은 세계 지도를 더 길게 만들고 애니메이션 효과를 더 아름답게 만드는 것입니다!
6
두 그림을 끝에서 끝까지 연결해 지도가 매우 길게 보이도록 했습니다. 이곳은 마우스를 드래그하여 적절한 위치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두 장의 사진을 선택하고 수정 메뉴를 클릭한 후 두 장의 사진을 하나로 합칩니다!
마우스를 사용하여 첫 번째 프레임의 사진을 왼쪽으로 드래그하여 적절한 위치로 조정하세요!
다음으로 프레임 50에 키 프레임을 삽입합니다. 물론 다른 프레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사용하여 그림을 오른쪽으로 끌어서 적절한 위치로 조정합니다.
그런 다음 두 프레임 사이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트윈 애니메이션을 만듭니다!
위의 작업을 통해 지도 생성 및 애니메이션 설정이 완료되었으며, 이제 새로운 레이어를 추가해보겠습니다.
타원 도구를 선택하고 새 레이어에 적절한 크기의 원을 그립니다!
이제 마스크 애니메이션 제작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주의 깊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새로 생성된 레이어(즉, 원 레이어)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마스크를 선택하세요!
이제 마스크 애니메이션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으니 마스킹이란 무엇일까요? 사실 우리 애니메이션의 원이 마스크 레이어이고, 지도 레이어가 마스크 레이어입니다. 마스킹은 마스킹 레이어를 거쳐서 마스킹된 레이어에 보이는 것! 마스크된 레이어의 다른 콘텐츠는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제 애니메이션 효과를 테스트해보겠습니다!
왜 안 좋아 보이는 걸까요? 왜냐하면 우리 무대의 배경색이 흰색인데, 배경색을 검정색으로 변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수정-문서-문서 속성 메뉴를 통해 변경하세요! 변경 후 애니메이션 효과를 살펴볼까요? 직접 시도해 보세요!
트위닝 애니메이션, 마스크 애니메이션, 인터랙티브 애니메이션이란?
트위닝 애니메이션: 플래스를 할 때 ***, 두 키 프레임 사이에 "트위닝 애니메이션"을 해야 합니다”, 그림의 움직임을 실현하기 위해 트윈 애니메이션을 삽입한 후 두 키 프레임 사이의 보간 프레임이 컴퓨터에 의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FLASH 애니메이션 제작에는 두 가지 유형의 트위닝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하나는 모양 애니메이션에 사용되는 모양 트위닝이고, 다른 하나는 그래픽 및 구성 요소 애니메이션에 사용되는 애니메이션 트위닝입니다. 마스크 애니메이션: 이동하는 동안 마스크 레이어의 내용이 마스크 레이어 영역에 표시됩니다. 인터랙티브 애니메이션은 애니메이션이 재생될 때 이벤트 응답과 인터랙티브 기능을 지원하는 애니메이션을 말합니다. 즉, 애니메이션이 재생될 때 일종의 제어를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이 컨트롤은 애니메이션 플레이어에 의한 일종의 조작일 수도 있고, 애니메이션 제작 시 미리 준비한 조작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