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보후의 봄에 관한 시
1. 당보후에 관한 시
"술취한 시" 푸른 복숭아나무 아래 큰 발의 모폴랑은 구리 동전에 대해 언급하지 않고 먼저 갈대밭을 깔았다. .
화이트 와인 세 잔과 진심이 담긴 몇 마디. 언제 집에 돌아가서 그녀와 함께 웃을 수 있을까요?
'마지막 한마디' 하루 이틀 동안 미친 듯이 36,000게임을 넘겼다. 처음 지인이 생겼을 때는 마치 낯선 땅에서 방황하는 것처럼 서로에게 물어보는 것 같았다.
"떨어지는 구름 속의 고독한 열망의 그림" 그림의 구슬 커튼 뒤 안개 낀 물 속에 구름이 깔린 모습에는 고독한 야망의 흔적이 없습니다. 나는 수천 년 동안 왕남하이를 보고 싶었고, 한때 용왕에게서 돌풍을 빌린 적이 있습니다.
'장먼의 사건' 세상의 낙원은 장먼과 좋은 영웅들이 있는 오중이다. 건물 위아래로 3천 개의 녹색 소매가 있고, 서쪽에서 동쪽으로 물 속에는 수백만 개의 금이 있습니다.
Wugeng City Jia He Zengjue, 먼 네 곳의 방언은 항상 다릅니다. 화가에게 그림을 그려달라고 하면 화가는 그림이 어렵다고 말해야 한다.
'세계의 한숨' 2부: 모든 것은 신이 정한 것인데 강요하지 말고 왜 트릭을 쓰나요? 세 끼를 먹으면 언제나 만족스럽고 바람도 잘 통할 것이다. 문제를 일으키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고 모든 사람에게 해를 끼치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적을 매듭짓기보다는 놓아주고, 각자가 뒤를 돌아보게 하는 것이 낫다. "감정" 불로장생을 닦지 않고 좌선을 하지 않으면 배고프면 먹고 피곤하면 잠을 잔다.
경력 전반에 걸쳐 그는 레이스와 버드나무 가장자리를 그리는 화가이자 시인이었습니다. 거울 속 몸은 젊고 늙어보이고, 등불 앞의 부부도 똑같은 보름달을 갖고 있다.
세상의 수천 가지 기쁨, 수천 가지 술 취함, 게으른 사람들, 지구상의 불멸. "Yan Huai"는 50년 동안 웃고, 춤추고, 노래했습니다.
꽃 사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달 속에서 잠을 자세요. 그 이름은 전국에 퍼집니다.
허리에 와인 돈이 부족한 것에 대해 아무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 시와 시는 자칭 작가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나를 신이라고 부른다.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한 치의 마음도 잃지 마세요. "닝 왕자를 위한 시" 그는 주저 없이 4운의 시를 읊었습니다. 그는 누구와 논쟁을 벌였습니까? 화이트 헤드는 머리핀이나 꽃에도 좋고, 밝은 달이 와인에 비치는 경우도 거의 없습니다.
한가로운 하루와 헤아릴 수 없는 축복을 누리며 천년 동안 사람들을 놀려온 하루는 옳고 그름이 가득한데 왜 아직도 모르냐고 묻습니다. ? "슬픈 씨" 어렸을 때 슬퍼했다고 해서 나를 비난하지 마세요. 우울함이 없는 봄은 몇 살일까요? 사랑에 빠졌을 때 불쌍하지 않을 수 있는 곳이 어디 있겠습니까? Duqu의 배잔에는 눈이 내리고, Baling의 향기로운 풀은 꿈에서 훈제되고, 미래는 양쪽 소매에 황금빛 눈물로 가득 차 있으며, 공개 사건은 선의 뼈에서 탄생합니다.
늙은 왕비는 후회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했고, 예복을 입고 등불을 들고 뜰 앞에 섰다. "달에게 술을 노래하다" 이백이 앞에 있을 때 달이 있었지만 이백의 시만이 그것을 묘사할 수 있다.
이제 이백이 세상을 떠났으니, 푸른 하늘에 떠 있는 달은 얼마나 보름달이고 쇠약해졌습니까? 오늘날 사람들은 여전히 이백의 시를 부르고 있으며, 밝은 달은 여전히 이백이 살아 있을 때처럼 밝습니다. 나는 이백에게 배워서 밝은 달을 이해하고 밝은 달도 잘 알 수 있다! 이백은 술만큼이나 시에도 능하고 나는 백 잔에 천 편의 시를 마시는 것과 같으니라.
나는 이백만큼 재능이 있지는 않지만 잉웨가 나를 못생겼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기대한다. 나는 황제의 배에 타지 않을 것이며, 편히 잠들지도 않을 것입니다.
구수시 외곽에는 수천 그루의 나무와 복숭아꽃이 하늘을 가득 채운 초가집이 있다. 『가난한 자의 노래』 제10왕조는 비바람으로 혼수상태에 빠지고, 여덟 아내와 자식들은 모두 배고픔을 호소한다.
신이 나를 속이고 있기 때문에 쓴 편지다. 누구도 부채시를 사러 오지 않는다. 푸른산의 백발노인은 고집이 세고, 붓과 벼루생활이 고달프다.
호수 논에 사는 사람들이 원하지 않으면 누가 내 중산 그림을 사겠습니까? 황량한 마을에 비바람이 몰아치고 닭 울음소리도 뒤섞이고, 늙은 아내는 늙은 아내를 부끄러워한다.
새로운 죽순을 팔려고 하는데 시중에 판매되는 죽순 가격이 진흙만큼 저렴해요. 나는 항상 서예, 그림, 시 작업을 하고 그것으로 생계를 유지하지는 않습니다.
켄은 두리의 가방에 돈이 너무 적다고 생각하지만 지씨는 하루 종일 가난할 것이다. 화이트 보드 문과 붉은 무궁화 울타리 옆에는 거위, 오리, 아내, 아이들이 있습니다.
타고난 취미는 흉내내기 힘들고, 3일 동안 담배를 피우지 않아도 배고픔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도화사 노래" 도화우의 도화사, 도화사 아래의 도화요정.
복숭아꽃요정은 술값을 대가로 복숭아나무를 심고 복숭아 꽃을 따왔다. 술에 취하면 꽃 앞에 앉아 있고, 술에 취하면 꽃 아래서 잠이 듭니다.
반은 취하고 반은 깨어 있는 날마다 꽃은 해마다 떨어지고 피어난다. 마차 앞에 고개를 숙이느니 차라리 늙어 죽어서 술을 마시며 시간을 보내고 싶다.
현현자를 은둔자와 비교하면 하나는 땅에 있고 다른 하나는 하늘에 있습니다.
꽃과 포도주를 마차와 말에 비유한다면 그들은 얼마나 바쁘고 나는 얼마나 한가한가. 다른 사람들은 나를 미쳤다고 비웃지만, 나는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간파하지 못한다고 비웃습니다.
무령 영웅들의 무덤도 없고, 꽃도 없고, 포도주도 없고, 밭에 갈는 호미도 없습니다. 일 년은 삼백육십 일이 있으니 봄 여름 가을 겨울은 90일이요 겨울은 춥고 여름은 덥으니 추위는 칼 같고 더위는 칼 같으니라 햇볕에 탐.
봄, 가을, 가을은 9일로 날씨가 온화하고 바람과 비가 많이 내리며 일년 중 좋은 날이 거의 없으며 아름다운 풍경도 드물다. 아름다운 풍경과 즐거운 시간을 만나면 그것을 즐기고 누리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아름다움에 높은 촛불을 태우지 않으면 당신은 이 세상에서 헛되이 살 것입니다.
옛 사람들은 밤에 촛불을 들고 나오라고 지혜로운 말을 했습니다. 봄밤의 한 순간은 천 금의 가치가 있지만, 천 금으로도 되돌릴 수 없다고 합니다.
'떨어지는 꽃의 시' 봄은 한순간에 지나가고, 풍요로운 정원은 가난을 씻어낸다. 나는 양치기 소년에게 포도주를 준비하고 자두를 맛보아야 하는지 물어보고 싶습니다. 그러면 다시 자비가 생길 것입니다.
부드러운 춤으로 미인을 속이면 여운과 웃는 나무신을 지키기 어렵다. Qing Xie는 서로 손을 잡고 매일 Yan Mian의 사람들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을이 어두워지고 피리가 길어지며 봄바람이 다시 돌아옵니다. 비난이 하늘에서 들리고 모든 연지가 낭비됩니다.
쏟아지는 비 속에 진흙이 3피트나 쌓이고, 아름다운 여인이 나무 주위에 고리 반을 수놓고 있습니다. 그 색깔은 언제나 몽환적이어서 거울 속에 비친 슬픔을 더해준다.
봄바람은 한순간에 사라지고, 꽃도 시들어 버립니다. 새 포도주는 잔 안에서 곧 녹색으로 변할 것이며, 거울 속에서 빛바랜 얼굴은 붉게 변할 것입니다.
주잉은 향긋한 서까래를 훔치는 모습이 보이지 않고, 진흙에 빠진 모습은 냄새나는 남편을 쫓는 모습으로 변한다. 이렇게 몸은 점점 쇠퇴해가고, 나무도, 눈물을 흘리는 눈도 시들어간다.
누에가 검은 나무를 꺾느라 분주한 계절에는 꽃가지가 붉은색만큼 풍성해진다. 차가운 음식과 봄에는 주인이 없는 것 같고, 이웃 위로 날아다니는 나비들도 제 이익을 누리는 것 같습니다.
북두칠성에 돈이 쌓여도 서시를 비바람 속에 묻어두기는 어렵다. 이른 아침, 침대에서 잠이 들었는데, 관자놀이 위로 연기와 차가 한 줄기 흘러내렸습니다.
앉아서 Fang Fei를 보는 것은 지루함을 느꼈고 Qu는 화면에 바람을 보여달라고 가르쳤습니다. 야멘의 꿀은 익히면 향긋하고 끈끈하며, 양의 둥지는 촉촉하고 붉게 변합니다.
나라의 아름다움은 다시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아련하다. 왜 술잔은 비울 수 없는 걸까? 나는 바퀴 아래서 말이 서쪽과 동쪽으로 날아가는 것을 참을 수 없습니다.
최희공은 거울에 비친 진실을 묘사하지만, 낙수에서는 정신을 전달하기 어렵다. 나라의 아름다움은 액운을 불러오지만, 봄이 되면 다시 복숭아꽃이 핀다.
황금빛 계곡 주변에는 비단 천막도 없고 녹색 신발이 구불구불한 먼지 위를 걷고 있습니다. 나는 나무 주위를 100번이나 돌며 '내년에는 누가 창녀가 될까?'라고 스스로에게 말했습니다. 하늘은 어둡고 푸른 구름이 수평으로 있고 정원은 보라색 제비로 밝습니다.
나룻배를 구하는 복숭아 잎은 울퉁불퉁하고, 제목을 기억하며 살구꽃이 흩날린다. 달은 밝고, 마을의 밤에는 개들이 짖고, 비가 지나가고, 꾀꼬리가 노래하고, 온 도시에 나뭇잎이 흩날린다.
사람들이 돌아오지 않으면 다시 봄이 오겠죠? 우리는 누구와 함께 팔짱을 끼고 노래할까요? 새 햇살을 받아 하얀 수양버들이 피어나고, 보라색 등딱지가 가늘게 자라고 있습니다. 3월에는 봉황을 탄 커플들이 아름다움을 찾아 노래를 부르고 모래 위를 걸었다.
마당의 불을 끄면 제비가 아프고, 비는 테라스에서 지저귀는 꾀꼬리를 적신다. 동준에게 불만을 토로하지 마세요. 봄의 꿈은 분명하지 않으니까요.
춘추시대에는 말없이 정원의 풀을 바라보았다. 꽃도 피고 눈물도 날리고, 설레는 눈빛은 길게 바라보고 있다.
책은 외로움과 분노를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기쁨과 즐거움을 가져다 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아직 남아 있는 덤불이 남아 있어서 평화의 상징으로 대나무를 고칠 수 있어서 기쁩니다.
복숭아꽃은 다 지고 살구꽃은 매년 똑같은 모습으로 피고 진다. 3월 저녁이 다가오니 사람들이 왜 다섯째 바람을 싫어하겠는가. 펄럭이는 처마는 똑 바르고 부러지고 커튼은 녹색이며 위쪽 벽돌은 바닥에 비단 빨간색과 같습니다. Cala Luo Fang Parry에서 집어 보면 한 쌍의 원앙이 중앙에 있습니다.
서글픈 마음을 담아 꽃과 가지를 흩날리고 관자놀이에 머리카락을 더해줍니다. Zhou Zheyan은 3월의 봄에 대해 이야기하고 파문은 반쯤 가려졌습니다.
아프고 취하는 드라마는 참을 수 없지만 바람소리를 듣고 밤 늦게까지 지내는 걸 좋아한다. 푸른 포플러 그늘 아래 푸른 이끼 위에 붉은 손이 몸을 일으켜 남은 부분을 소중히 여깁니다.
Yangliu Tower에는 달이 반쯤 떴고, Shenggeyuan에는 늦은 밤입니다. 가지가 타면 꽃이 자라기 어렵고, 물이 새기에는 너무 늦습니다.
금빛 완장은 연근으로 새롭게 다듬어졌고, 녹색 눈썹은 작은 처진 꽃을 반영합니다. 스타일은 얼마나 되고, 슬픔은 얼마나 되는지, 모든 고민은 누구에게 이야기할 수 있을까요?
리타오판은 향기로운 옛 여행을 회상하며 슬픔에 잠긴다. 초라한 모채주를 두른 3월은 봄이 아프듯 슬픔이 가득하다.
불쌍한 옷을 소중하게 버리기도 어렵고, 침낭을 말라버린 것과도 같다. 2. 당보후에 관한 시
"도화사"
도화우의 도화사, 도화사의 도화요정.
복숭아꽃요정은 술값을 대가로 복숭아나무를 심고 복숭아 꽃을 따왔다.
술에 취하면 꽃 앞에 앉고, 술에 취하면 꽃 아래서 잠이 듭니다.
반은 자고 반은 취한 날마다 꽃은 해마다 떨어지고 피어난다.
꽃과 술 사이에서 늙어 죽기를 바라며 마차 앞에 절하고 싶지 않습니다.
부자에게는 자동차, 먼지, 말만으로도 충분하지만 가난한 사람에게는 황금 가지가 가난합니다.
소중한 것과 가난한 것에 비유하면 하나는 땅에 있고 다른 하나는 하늘에 있습니다.
가난한 자와 천한 자를 마차와 말에 비유하면 그 사람은 운전해야 하고 나는 할 일이 없느니라.
남들은 미쳤다고 비웃지만, 나는 남들이 꿰뚫어보지 못해서 비웃는다.
무릉에는 영웅의 묘도 없고, 꽃도 없고, 술도 없고, 밭도 경작되고 있지 않습니다.
"술을 마시며 달을 노래하다"
이백 이전에 달이 있었지만 이백의 시만이 그것을 묘사할 수 있다.
이제 이백은 세상을 떠났고, 푸른 하늘에는 달이 이지러지고 있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여전히 이백의 시를 부르고, 밝은 달은 여전히 이백의 시처럼 보입니다.
이백에게서 배우고 밝은 달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리바이는 술 못지않게 시도 잘하고, 나는 이제 시를 천 편이나 마시는 것만큼 잘한다.
제가 이백만큼 재능은 없지만 잉웨가 저를 못생겼다고 생각할 거라고 생각하시나요?
나는 황제의 배에 타지 않을 것이며 편히 잠들지도 않을 것이다.
구수시 외곽에는 수천 그루의 나무와 복숭아꽃이 하늘을 가득 채운 초가집이 있다.
"술취한 노래"
흙, 물, 불, 바람은 색, 소리, 향기 및 촉각을 결합하여 잘못된 조합을 형성합니다.
세상의 바보들은 나를 내 사람으로 인식하고, 세상의 노동은 바다만큼 크다.
분노, 무지, 살인, 도둑질, 성행위에 대한 생각, 원인과 조건에 대한 망상은 무지를 낳습니다.
무지는 환생의 시작이며 불의 구렁텅이에 들어가게 됩니다.
이익보다 명예를 추구하고, 얼굴과 마음의 속임수에 관심을 두지 말고 법정에 가십시오.
다른 사람은 나를 반대하고 다른 사람은 서로 반대하며 보복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이 불쌍한 삶을 위해 싸울 수 없다면 왜 후회해야 합니까?
호흡을 세고 소멸의 영역에서 고요함으로 돌아가 열망을 실천하고 진정한 삼매에 들어가세요.
빈 산에 쓰러진 나무와 늑대와 호랑이가 있는 가운데 옌옌이 직접 연구하고 편집한 10권의 책이 있다.
후지문의 자물쇠가 열려 있고 거북이에는 털이 있고 토끼에는 뿔이 있습니다.
모든 행위는 무상하고 모든 것이 공하며, 아뇩다라(Anuttara)는 깨달음을 얻습니다.
한 생각이 공으로 돌아가서 원인과 결과를 끌어낸다면 공에 빠지면 여전히 불행을 초래할 것입니다.
선인은 익사와 불을 피하려는 듯 텅 빈 악마를 붙잡고 있다.
모든 것이 잘못되었다고 말하는 것은 잘못이며, 행방을 찾는 꿈이 눈부시다.
뒤집어서 상심한 구덩이에서 뛰어내리면 탄생과 죽음이 지나가고 침묵의 기쁨이 사라진다. 3. 당보후의 춘하추동 4행
모래 위를 걷다. 내실 사랑
올해 초에 Chunuang이 내실에서 소홀히 여겨지는 것은 당연합니다. 돌아와서 걱정할 뿐인 Yin Fangcao와 Nair의 두 이모가 동행했고 상황의 맛을 통해 꽃을 찾고 나비의 즐거운 시간을 활용할 때 모든 단계를 뒤돌아보고 웃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봄)
아침에 햇살이 밝게 빛나는 여름 더위를 피하는 것은 어떨까요? 슬픔에 잠긴 영혼에게 술 한 잔을 보내고 내일은 더 나은 곳을 찾아 떠나자 - (여름)
추석에는. 선선한 바람이 무궁화를 놀리지만 꽃이 피는 계절, 그들의 자매들은 손을 잡고 꽃가지와 꽃병을 부러뜨리며 정원을 산책한다. , 와인 세 잔과 함께. 강인하고 무정하여 오랫동안 매화를 보지 못하고 창 앞에 나무가 활짝 피었으니 급히 채찍 두 개를 불러 남쪽 가지를 꺾으리이다. . 꽃이 닿을 때면 나는 말문이 막히고 감동에 젖는다. 하늘을 나는 기러기 소리가 하늘에 슬픔을 더한다 - (겨울) 4. 당보호의 복숭아꽃 시 p>
당보호: 도화사 송
당보호라고도 알려진 당인은 강남의 유명한 화가이자 시인입니다. 이 노래 '도화사 노래'는 도화사에서 술을 마시다가 즉흥적으로 만든 곡입니다.
도화우 도화사에는 도화사에 복숭아꽃 선녀들이 있는데, 복숭아 선녀들은 복숭아나무를 심고 복숭아꽃을 따서 술값을 받습니다.
술에 취하면 꽃밭에 앉아 있고, 술에 취하면 꽃 밑에서 잠이 들고, 날마다 반쯤 취하면 꽃은 피고 진다. 년도.
술을 마시며 시간을 보내다가 늙어 죽기를 바라는 마음, 마차와 말 앞에 절을 하고 싶지 않은 사람은 마차와 말에 관심이 많다. 포도주 금 가지가 가난한 사람들은 가난해질 운명입니다.
가난한 사람을 가난한 사람에 비유하면 하나는 땅에 있고 다른 하나는 하늘에 있는데, 가난한 사람이 수레와 말에 비유하면 그 사람은 운전해야 하고 나는 할 것이 없습니다. 하다.
남들은 내가 너무 미쳤다고 비웃고, 남들은 꿰뚫어 볼 수 없다고 비웃는다. 오릉 영웅들의 묘도 없고, 경작할 꽃도 술도 없다. 전지. 5. 당보호의 복숭아꽃 시
도화사 노래
시대: 명나라
저자: 당보호 - "도화꽃 노래" 사원"
내용:
도화우에는 복숭아꽃 사원이 있고, 복숭아꽃 사원 아래에는 복숭아꽃 요정이 있습니다.
복숭아꽃 요정은 복숭아나무를 키우고 복숭아꽃을 따서 술값을 받습니다.
술에 취하면 그냥 꽃 앞에 앉아 있고, 술에 취하면 꽃 아래서 잠이 든다.
매일 반쯤 깨어 있고 반만 취하면, 꽃은 해마다 떨어지고 피어납니다.
꽃과 술 속에서 늙어 죽기를 바라며 마차 앞에 절하고 싶지 않습니다
마차와 말이면 충분합니다. 부자들을 위한 것이고 포도주잔 가지는 가난한 이들을 위한 것이다.
부자와 가난한 사람을 비교하면 하나는 땅에 있고 다른 하나는 하늘에 있습니다.
가난한 사람과 가난한 사람을 비교하면 운전해야합니다. 나는 할 일이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나를 너무 미쳤다고 비웃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꿰뚫어 볼 수 없다고 비웃습니다.
무릉영웅의 묘도 없고 꽃과 꽃도 없습니다. 괭이질을 위한 와인은 없습니다.
저자:
당보호(唐寶湖)는 재능이 뛰어나고 우이(五夷)를 돌아다니며 동정(洞庭)을 떠돌며 재인이라 불리며 낭만가(蘇州)에 숨어 지냈다. , 그리고 미친 척했습니다. 회화 예술이 전승되어 명성이 높습니다. 고독한 아오의 그림은 소나무 소리가 웅장하고 소나무와 샘이 함께 노래하는 그림입니다.
명나라의 유명 화가들은 늘 당인(唐宁), 추영(七靈), 심주(沈周), 문정명(文智ming)을 존경해 왔으며, 그들은 세계적으로 '사오파'로 알려져 있다. 명나라 4대대사 중 한 명인 당인은 명나라 중기 강남에서 가장 뛰어난 인재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박식하고 다재다능하며 시를 낭송하고 작곡을 하며 서예와 그림에 능숙하며 우여곡절을 겪었습니다. 그는 중국 회화사에서 뛰어난 화가이다. 당인(唐寧)의 호는 보호(普能)이고 이름은 도화사(桃畵寺師)이며, 당(唐)나라 노(魯)나라에서 태어난 사람으로 남경(南京)의 결원(結源)이다. 장강(長江) 남쪽의 인재. 말년에 그는 불자가 되었고 유의 재가(劉伯僧)라는 별명을 얻었다. 무현현(현 장쑤성 쑤저우) 출신. 명나라 현종 성화 6년(1470년)에 태어나 명나라 시종 가경 2년(1523년)에 세상을 떠났다.
당인은 상대적으로 지위가 낮은 사업가 집안에서 태어났다. '친척을 과시하고 세상에 알리는 것'이라는 리더십 아래 그는 11세에 문학에 뛰어났다. 재능과 좋은 손글씨. 그는 16세에 학자였습니다. 29세에 난징 잉텐진 시험에 참가하여 1위 "Jie Yuan"을 획득했습니다. 이듬해 그는 북경으로 시험을 보러 갔는데, '명예와 부'가 코앞에 다가왔다. 그와 함께 시험을 보러 갔던 강인의 대지주 서경은 비밀리에 시험관의 아들에게 뇌물을 주었다. 시험문제를 미리 받아보세요. 사건이 밝혀지자 당인은 연루되어 투옥되고 고문과 굴욕을 당했다. 재능이 뛰어나고 자만심이 강한 당인은 그때부터 '반항적인' 관료사회에 대한 강한 혐오감을 갖게 되었다. 그의 성격과 행동은 무질서하다. Tang Yin은 고향의 "미친 학생"인 Zhang Ling과 친구가되었고, 직업에 신경 쓰지 않고 술에 빠졌습니다. 나중에 친구 Zhu Yunming의 조언에 따라 열심히 공부하기 시작했고 평생을 보내기로 결심했습니다. 시를 쓰고, 서예를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그 후 그는 Zhurong, Kuanglu, Tiantai 및 Wuyi의 유명한 산을 여행하고 Dongting Lake와 Pengchi에서 보트를 타고 우울하게 소주로 돌아 왔습니다. 말년에 그는 불교를 믿었으며 자신을 유이거투(劉伯巨圖)라고 불렀다. 그는 한때 유명하지 않더라도 관대해야 하는 사람이 왜 초나라의 죄수들을 흉내내야 하느냐고 자책하는 시를 지은 적이 있다. ". 난창닝왕첸호(Nanchang Ning Wang Chenhao)에게 고용된 후, 그는 왕닝이 반항적인 의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미친 척하고 소주로 돌아왔습니다.
탕인은 거칠고 제멋대로인 성격을 갖고 있으며, 그림에 있어서도 독특하다. 그의 글은 우아하고 부드러우며 꼼꼼하고 자유롭고 우아한 리듬을 갖고 있다. 그의 산수화의 대부분은 웅장하고 가파른 산, 정자, 개울과 다리를 묘사하고 있으며, 일년 내내 산과 강의 아름다운 풍경을 묘사하고 있으며 일부는 정자와 정원, 문인의 한가로운 삶을 묘사합니다. 산수화와 인물화는 큰 그림에서는 웅장하고, 작은 그림에서는 맑고 자유분방하며, 주제와 모습이 풍부하고 다양하다. 인물화는 주로 고대와 현대 여성들의 삶과 역사적 이야기를 묘사하고 있다.
참고: 6. 당보호의 고전시
장강 이남의 재력가 당보호는 장강 이남의 사찰에 분향하러 온 추상을 만났다. 그는 양쯔강에서 첫눈에 반했고 그녀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이 때문에 추상을 따라 태석저택까지 왔고, 공부남의 동행자로서 저택에 몰래 들어가려고 온갖 수단을 다 썼고, 나중에 추상과 접촉할 기회를 얻었다. 저택에서 여러 번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Qiuxiang. 한번은 추상이 장작 창고에 갇혔지만 당보호는 낙심하지 않고 친구 주즈산(Zhu Zhishan)을 초대하여 친구의 지도하에 결혼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었습니다. 장강 남쪽의 인재가 실현되었습니다. Tang Bohu는 한때 Qiuxiang에 대해 다음과 같은 시를 썼습니다. (첫 번째 단어는 숨겨져 있습니다. 나는 가을의 향기를 좋아합니다.) 나는 길고 푸른 강물을 사랑합니다. 저녁정자 단풍잎의 슬픔.
사찰 위로 가을 달이 빛나고, 경전 주변에는 담배 연기가 피어오릅니다. 도화우에는 도화사에 복숭아꽃 선녀들이 있습니다. 복숭아꽃 요정은 복숭아나무를 심고 복숭아꽃을 따서 술값을 받았습니다.
술에 취하면 꽃 앞에 앉고, 술에 취하면 꽃 아래서 잠이 듭니다. 반쯤 자고 반쯤 취하면 날마다 꽃은 해마다 떨어지고 피어난다.
꽃과 술 사이에서 늙어 죽기를 바라며 마차 앞에 절하고 싶지 않습니다. 부자에게는 자동차, 흙, 말이면 충분하고 가난한 사람에게는 술잔과 나뭇가지가 가난합니다.
부를 빈곤에 비유하면 하나는 땅에 있고 다른 하나는 하늘에 있다. 가난한 자와 천한 자를 수레와 말에 비유하면 그 사람은 운전해야 하고 나는 할 일이 없느니라.
남들은 미쳤다고 비웃지만, 나는 남들이 꿰뚫어보지 못해서 비웃는다. 5대 무덤에는 영웅들의 무덤도 없고, 밭을 경작할 꽃이나 포도주도 없습니다.
꽃 아래에서 술을 마시고 노래를 부르다 꽃 앞에서 술을 마시고 노래를 부르며 90년의 봄빛이 지나간다. 가지에 꽃이 피는 날은 며칠이며, 이 세상에는 얼마나 오래 있을 수 있습니까? 어제의 꽃은 오늘의 꽃보다 좋았으나 오늘의 꽃은 가을 풀밭에 떨어졌습니다.
화첸 사람들은 작년에 태어났고 올해 사람들은 작년보다 나이가 많습니다.
오늘은 또 다른 꽃이 피어나겠습니다. 내일은 누구일지 볼까요? 내년에도 오늘 꽃이 필까요? 오늘과 내년을 누가 알겠습니까? 날씨는 예측할 수 없고 비바람도 많이 불고 인력도 예측하기 어렵고 갈등도 많다.
날씨와 사람들이 혼란스러울 때 행운을 낭비하지 마세요. 좋은 꽃은 심기가 어려워 피지 않고, 젊은이는 늙기 쉽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인생에서 꽃 앞에서 취하지 않으면 꽃과 함께하는 삶은 지루할 것입니다. 술을 마시고 달을 향해 노래를 부르다 이백 앞에 달이 있었다. 오직 이백의 시만이 그것을 묘사할 수 있다.
이제 이백이 세상을 떠났으니, 푸른 하늘에 떠 있는 달은 얼마나 보름달이고 쇠약해졌습니까? 오늘날 사람들은 여전히 이백의 시를 부르고, 밝은 달은 여전히 이백의 시대만큼 밝습니다. 제 생각엔 이백이 밝은 달을 바라보고 있는 것 같은데, 달과 이백이 어떻게 알 수 있겠습니까? 이백은 술만큼이나 시에도 능하고 나는 백 잔에 천 편의 시를 마시는 것과 같으니라. 나는 이백만큼 재능이 있지는 않지만 잉웨가 나를 못생겼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나는 황제의 배에 타지 않을 것이며 편히 잠들지도 않을 것이다. 구수시 외곽에는 수천 그루의 나무와 복숭아꽃이 하늘을 가득 채운 초가집이 있습니다.
첫 인생의 노래: 인생은 유년기와 노년기를 제외하면 고작 칠십년이다. 그 사이에는 시간이 많지 않았고 서리와 문제가있었습니다.
꽃 앞에서, 달빛 아래에서 큰 소리로 노래하며 급히 금병을 쏟아야 한다. 세상 사람들은 돈을 충분히 벌 수 없고, 정부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공무원이 너무 많습니다.
간부들은 돈이 너무 많으면 걱정이 많아 장수하게 된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이 우리의 손가락 사이를 지나고, 황혼이 되면 시계는 수탉을 울게 합니다.
1년에 한 번씩은 앞에 있는 사람들을 잘 살펴보시고 잡초를 묻어주세요. 풀밭에는 높고 낮은 무덤이 많아 반년 동안 쓸 사람이 없다.
세상의 한탄 중 하나: 억지로 부자가 되고 영광이 되려고 하지 않으면 부끄러움을 당하게 될 것이다. 다리를 뻗을 수 있는 곳이 있으면 다리를 쭉 뻗고, 꼭 해야 한다면 머리를 숙이세요.
내 자식, 손주들이 자랄 때 그들을 지키는 것이 나에게는 어렵다. 황제께서 오래전에 안배해 두셨으니 걱정할 것도 없고 걱정할 것도 없습니다.
세 끼를 먹으면 언제나 만족스럽고 바람도 잘 통할 것이다. 문제를 일으키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며, 모든 사람에게 해를 끼치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적을 매듭짓기보다는 놓아주고, 각자가 뒤를 돌아보게 하는 것이 낫다. 나는 50년 동안 웃고 춤추고 노래하며 꽃밭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달 아래에서 잠을 자며 살아왔습니다.
만라오의 이름은 전국에 퍼지지만, 허리에 술값이 부족한 것을 누가 신경쓰겠는가? 나는 나 자신을 시와 시의 작가라고 부르는 것이 부끄럽고, 많은 사람들이 나를 신이라고 부른다. 마음의 하늘을 한 치도 잃지 않고 부지런히 이 일을 해야 합니다.
세상을 한탄하며 노란 꽃을 마주하고 앉아 슬픔을 표현한다. 깨어나면 술에 취했을 때의 광란이 아직도 생각난다. 진사가 어떻게 천년의 약이 될 수 있겠습니까? 낮 동안 관자놀이에 붙은 성에를 거의 없애지 못합니다.
그 뒤에 있는 비문은 자신을 위한 것이지만, 그 앞에 있는 인형은 분주하다. 떠도는 삶을 기억하는 것은 꿈이 되고, 결국엔 끝나게 마련이다.
감정 불로불을 닦지 않고 좌선을 하지 않으면 배고프면 먹고 피곤하면 잠이 든다. 그의 경력에서 그는 레이스와 버드나무 가장자리를 추적하는 화가이자 시인입니다.
거울 속 몸은 젊고 늙어보이고, 등불 앞의 부부는 똑같은 보름달을 갖고 있다. 수천의 행복, 수천의 술 취함, 세상의 게으른 사람들, 지구상의 불멸.
머리에 있는 빨간 왕관을 자를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면 미래는 눈으로 덮일 것입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감히 부드럽게 말할 수 없으며 수천 개의 문이 동시에 열릴 것입니다.
가을 바람에 완팬 사진. 가을이 오고 완팬이 모여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세상의 상황을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더위와 시원함을 좋아하지 않을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나의 야망: 비약을 정제하지 않으면 명상을 하지 않겠다. 장사를 하지 않으면 밭을 갈지 않겠다. 여유 시간이 있을 때, 세상에 악을 야기하여 돈을 벌지 않도록 사진을 쓰고 팔아보세요.
국화 그리기 주인 없이 노란 꽃을 누가 키울 수 있겠는가? 구불구불한 길에 혼자. 메이크업에 모든 돈을 쓰면 평생 동안 당신의 색상이 당신에게 지불 될 것입니다.
마지막 시 : 태양계에 태어나면 끝이 있으니 죽은 뒤에 저승으로 돌아가는 것은 어떨까요! 땅과 저승은 겉모습이 모두 비슷해 마치 이국 땅을 떠도는 것과 같습니다. 7. 당보호 시
도화송: 도화우 도화사, 도화사 도화선녀.
복숭아꽃요정은 술값을 대가로 복숭아나무를 심고 복숭아 꽃을 따왔다. 술에 취하면 꽃 앞에 앉아 있고, 술에 취하면 꽃 아래서 잠이 듭니다.
반은 자고 반은 취한 날마다 꽃은 해마다 떨어지고 피어난다. 마차 앞에 고개를 숙이느니 차라리 늙어 죽어서 술을 마시며 시간을 보내고 싶다.
부자에게는 자동차, 먼지, 말만으로도 충분하지만 가난한 사람에게는 황금 가지가 가난합니다. 부자와 귀인을 가난한 자와 비천한 자로 비유하면 하나는 땅에 있고 하나는 하늘에 있느니라.
가난한 자와 천한 자를 마차와 말에 비유하면 그 사람은 운전해야 하고 나는 할 일이 없느니라. 다른 사람들은 내가 미쳤다고 비웃지만, 나는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꿰뚫어 보지 못하기 때문에 비웃는다.
무령 영웅들의 무덤도 없고, 꽃도 없고, 포도주도 없고, 밭에 갈는 호미도 없습니다. 꽃 아래에서 술을 마시고 노래하다. 90년의 봄빛을 꽃 앞에서 버리고.
나뭇가지에 꽃이 피는 날은 얼마나 될까요? 이 세상의 삶은 얼마나 될까요? 어제의 꽃은 오늘의 꽃보다 좋았으나 오늘의 꽃은 가을 풀밭에 떨어졌습니다. 꽃 앞의 사람은 작년에 태어났지만, 올해는 작년보다 나이가 많습니다.
오늘은 또 다른 꽃이 피어나겠습니다. 내일은 누구를 만나러 오실까요? 내년에도 오늘 꽃이 필까요? 오늘과 내년을 누가 알겠습니까? 날씨는 예측할 수 없고 비바람도 많이 불고 인력도 예측하기 어렵고 갈등도 많다.
날씨와 사람들의 상태가 좋지 않으니 좋은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마십시오.
좋은 꽃은 심기도 어렵고, 피지도 않는 법이다. 젊은이들은 늙기 쉽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인생에서 꽃 앞에서 취하지 않으면 꽃이 웃어도 인생은 지루할 것입니다.
달에게 술을 노래하다 이백의 시는 오직 자기 앞에 있는 달만을 묘사할 수 있다. 이제 이백이 세상을 떠났으니, 푸른 하늘에 떠 있는 달은 얼마나 찼고 쇠퇴하였습니까? 오늘날 사람들은 여전히 이백의 시를 부르고, 밝은 달은 여전히 이백의 시대만큼 밝습니다. 제 생각엔 이백이 밝은 달을 바라보고 있는 것 같은데, 달과 이백이 어떻게 알 수 있겠습니까? 이백은 술만큼이나 시에도 능하고 나는 백 잔에 천 편의 시를 마시는 것과 같으니라.
나는 이백만큼 재능이 있지는 않지만 잉웨가 나를 못생겼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기대한다. 나는 황제의 배에 타지 않을 것이며, 편히 잠들지도 않을 것입니다.
구수시 외곽에는 수천 그루의 나무와 복숭아꽃이 하늘을 가득 채운 초가집이 있다. 인생의 노래는 유년기와 노년기를 제외하면 일흔 살이다.
그 사이에 또다시 서리와 고난이 찾아올 것입니다. 꽃 앞에서, 달빛 아래서 큰 소리로 노래하다 보니 급히 금병을 많이 쏟아야 합니다.
세상 사람들은 돈을 충분히 벌지 못하고, 정부 관료들은 너무 많아서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부자 관리이고 돈이 너무 많으면 걱정이 걱정으로 바뀌어 자신의 문제로 이어질 것입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이 우리 손가락 사이에 있고, 시계는 황혼을 보내고 닭은 새벽을 알린다. 1년에 한 번씩은 앞 사람을 잘 살펴보시고 잡초를 묻어주세요.
풀밭에는 높고 낮은 무덤이 많아 반년 동안 쓸 사람이 없다. 세상의 한숨 중 하나는 부와 영광을 강요하지 않으면 부끄러운 일이 된다는 것입니다.
다리를 쭉 뻗을 수 있는 곳이 있으면 다리를 쭉 뻗고, 할 수 있으면 머리를 숙이세요. 집 주변 사람들이 다 가버리면 내 자식, 손주들이 다 커서도 내가 돌보기 힘들거든요.
황제께서 오래전부터 안배해 주셨으니 걱정하실 필요도 걱정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이 세상의 모든 것은 하나님이 정하신 것인데 굳이 트릭을 쓸 이유가 있을까요? 세 끼를 먹으면 언제나 만족스럽고 바람도 잘 통할 것이다.
문제를 일으키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고, 모두에게 피해를 입히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적을 만드는 것보다 적을 해소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뒤를 돌아보고 미래를 바라보아야 합니다.
나는 50년 동안 웃고, 춤추고, 노래하며 꽃들 사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달 아래서 잠을 자왔습니다. 만라오(Manlao)라는 이름이 전국에 퍼지는데, 허리에 술값이 부족한 것을 누가 신경쓰겠는가? 나는 나 자신을 시와 시의 작가라고 부르는 것이 부끄럽고, 많은 사람들이 나를 신이라고 부른다.
이런 일들도 열심히 하시고, 한치의 마음도 잃지 마세요. 세상을 바라보며 한숨을 쉬며 노란 꽃을 바라보며 애도의 뜻을 표합니다. 깨어나면 술에 취해 얼마나 정신이 없었는지 아직도 기억납니다.
진사가 어떻게 천년의 약이 될 수 있겠는가? 낮에는 관자놀이에 붙은 성에를 없애기가 어렵다. 그 뒤에 있는 비문은 단지 그 자신의 이익을 위한 것인데, 그 앞에 있는 인형은 바쁘다.
떠도는 삶에 대한 추억은 꿈이 되고, 결국엔 끝나게 마련이다. 감정만으로는 영약을 다듬을 수 없고, 명상을 할 수도 없고, 배고플 때 피곤할 때 먹고 자야 한다.
경력 전반에 걸쳐 그는 레이스와 버드나무 가장자리를 그리는 화가이자 시인이었습니다. 거울 속 몸은 젊고 늙어보이고, 등불 앞의 부부도 똑같은 보름달을 갖고 있다.
세상의 수천 가지 기쁨, 수천 가지 술 취함, 게으른 사람들, 지구상의 불멸. 닭 머리의 붉은 왕관을 자를 필요가 없고, 눈 덮인 미래를 향해 걸어갈 것이다.
내 인생에서 감히 부드럽게 말하지 않으면 수천 개의 문이 열릴 것입니다. 가을 바람 팬 팬 사진 가을이 온다 팬 팬 컬렉션. 아름다운 여성은 왜 그렇게 감상적입니까? 세상의 상황을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세상에 더위와 차가움을 좋아하지 않을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영약을 정제하지 않으면 명상을 할 수 없고, 장사를 하지 않으면 밭을 갈지 않을 것입니다.
세상에서 악을 행하는 데 돈을 벌지 않도록 여유 시간이 있을 때 사진을 써서 팔아보세요. 주인 없이 국화와 노란 꽃을 누가 그릴 수 있겠는가? 구불구불한 길에 혼자.
메이크업에 전 재산을 투자하면 평생 동안 당신의 색깔이 서풍으로 지불될 것입니다. 마지막 시는 태양의 세계에서 태어나고 끝나니, 죽음 이후에 저승으로 돌아가는 것은 어떨까요! 땅과 저승은 겉모습이 모두 비슷해 마치 이국 땅을 떠도는 것과 같습니다. 8. 복숭아꽃에 관한 당보호의 시는 모두
"도화사 노래" [명나라] 당음(1)
도화우 도화사와 복숭아꽃이다. 복숭아꽃사 아래 꽃요정.
복숭아꽃요정은 술값을 대가로 복숭아나무를 심고 복숭아 꽃을 따왔다.
술에 취하면 꽃 앞에 앉고, 술에 취하면 꽃 아래서 잠이 듭니다.
반은 취하고 반은 깨어 있는 날마다 꽃은 해마다 떨어지고 피어난다.
꽃과 술 사이에서 늙어 죽기를 바라며 마차 앞에 절하고 싶지 않습니다.
현현자를 선인에 비유하면 하나는 땅에 있고 다른 하나는 하늘에 있다.
꽃과 포도주를 마차와 말에 비유한다면 그들은 얼마나 바쁘고 나는 얼마나 한가한가.
남들은 미쳤다고 비웃지만, 나는 남들이 꿰뚫어보지 못해서 비웃는다.
무령 영웅들의 무덤도 없고, 꽃도 없고, 포도주도 없고, 밭에 갈는 호미도 없습니다.
"도화사 노래" [명나라] 당음 (2)
도화우의 도화사, 도화사 아래의 도화요정
>복숭아꽃요정은 복숭아나무를 심고, 복숭아꽃을 따서 술값으로 바꾸었습니다.
술에 취하면 그냥 꽃 앞에 앉아 있고, 술에 취하면 꽃 아래서 잠이 든다.
매일 반쯤 깨어 있고 반만 취하면, 꽃은 해마다 떨어지고 피어납니다.
꽃과 술 속에 늙어 죽기를 바라며 마차 앞에 절하고 싶지 않습니다
마차와 말이면 충분합니다. 부자와 포도주 잔 가지는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부자와 귀인을 가난한 자와 천한 자로 비유하면 하나는 땅에 있고 하나는 하늘에 있느니라
가난한 자와 천한 자를 비교하면 마차와 말은 그가 운전해야 하고 나는 할 일이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나를 너무 미쳤다고 비웃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꿰뚫어 볼 수 없다고 비웃습니다.
무릉영웅의 묘도 없고 꽃과 꽃도 없습니다. 괭이질을 위한 와인은 없습니다. 9. 당보호가 지은 눈에 관한 시
연한 붉은색과 약간의 녹색이 마음을 보호한다
눈 속에 매화가 피어 이른 봄을 보라
한 줄기 빛을 맞이하라 햇빛
기쁨의 소리와 나뭇잎의 공기는 우주에 친절하다
용의 후손이 잘 태어났다
말 머리가 가득하다 봄빛
얕고 맑은 시냇물에 떨어지는 꽃을 비춘다
눈 내리는 시안핑 처녀집
데이트도 하고 여행도 가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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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쁨이 오면 저절로 노래한다
용의 머리와 꼬리가 있기 전 해의 꿈
약속대로 말머리가 아침노을을 봉인한다
저녁에 빛과 깊은 산이 맑아지면
눈꽃과 매화가 벼룻집을 가득 채운다
명성이 다가오는 것을 보니 기쁘다
옌잉 만세
용이 광활한 바다를 넘고 파도가 거세다
마자구는 사려 깊다
연한 흰색과 새빨간 나무꽃
눈 색깔과 얼음 같은 아름다움
당신이 자랑스러워서 기쁘다
진한 와인에 부은 행복한 볼
용문의 객가 가문은
기수 무후 가문
사용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