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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se of Nations 게임 문제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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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ise of Nations" 게임 상세 정보(1)

-=Country Chapter=-

아즈텍족: 게임 초반에 가장 강한 국가입니다. 두 명의 매우 강력한 경보병(건물을 파괴할 수 있음)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즈텍족의 보행 속도가 20% 더 빠릅니다. 공군.

프랑스(프랑스) : 프랑스는 각 요새에 장군이 있는데, 공성 장비 공장을 건설한 후에는 보급품 마차를 보내게 된다. 프랑스 역시 최강의 특수 기병을 보유하고 있다.

독일(독일): 독일은 게임 내에서 산업이 발달한 국가로, 잠수함 건설 속도가 33% 빨라지고, 공군 부대 건설 속도가 33% 빨라진다. . 공항이 건설되면 전투기 2대가 지급됩니다. 독일은 중보병, 티거 전차 등 특수부대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반투: 반투는 인구 제한이 100% 더 많은 세 번째 도시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병영 유닛은 건물을 공격할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특수 유닛에는 반투 공중 유닛과 경보병이 포함됩니다.

영국(UK) : 영국은 상업 제국으로 사업 한도가 다른 나라보다 25% 높으며, 선박과 궁수의 건조 속도가 빨라진다. 특수 부대에는 영국 궁수(중보병을 물리칠 수 있는)가 포함됩니다.

중국 : 중국은 RON에서 속공국가가 아니며 경제적인 플레이 스타일에 가장 적합하다. 기술 연구 개발 속도가 10% 빨라지고, 중국은 어떤 국가도 연구 개발하기 전에 중국 화기 부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사람, 캐러밴, 상인의 건설 속도가 가속화됩니다.

그리스: 그리스는 문명화된 제국으로, 게임 초반에는 대학과 3명의 학자(지식 축적에 사용)가 존재하며, 축적된 지식을 활용하여 다음 시대(다른 국가)로 진화한다. 음식을 사용하십시오). 특수 부대에는 그리스 중기병(게임에서 두 번째로 강한 기병, 첫 번째는 프랑스 기병)이 포함됩니다.

이집트: 게임 시작 시 이집트에는 헛간이 있습니다. 이집트 도시에는 7개의 필드가 있을 수 있으며(다른 국가에는 5개만 있음), 세계 불가사의 비용이 25% 감소합니다. 각 도시에는 두 가지 세계 불가사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집트는 한 시대 이전에 세계 불가사의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특수 부대에는 이륜 마차와 낙타 기병이 있습니다.

잉카는 건설 제국이었고, 건설 속도는 50% 빨랐고, 건설 강도도 높였으며, 상업 한계도 다른 나라보다 50% 높았다. 특수부대에는 강력한 방어력을 갖춘 경보병이 있었다. 그리고 특수 공성 무기.

일본 : 채굴 속도가 10% 빨라지고, 적의 재산을 두 배로 약탈할 수 있지만, 적군이 일본 도시를 약탈할 수는 없다. 군영 부대의 훈련 속도가 10% 빨라지고, 훈련도 빨라진다. 비용이 10% 감소하고, 군부대가 건물에 더욱 민감해지며, 피해량이 33% 증가하고, 항공모함 건조 속도가 빨라집니다. 특수 부대에는 일본 사무라이가 포함됩니다.

로마 : 로마는 다른 나라보다 강력한 요새와 전투탑을 보유하고 있으며, 요새의 범위가 확대되고, 요새 건설 비용이 25% 감소됩니다. 특수 부대에는 고대 로마 중보병이 있습니다.

러시아: 방어력이 뛰어난 국가입니다. 게임 시작 시 영토가 20%씩 증가합니다. 러시아는 정유소와 특수 부대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산업 시대에는 창병(spear hussar) 중보병과 소련 탱크가 있었습니다.

북한(대한민국): 게임은 사원, 무료 사원 기술, 각 도시에 주민 1명 추가, 게릴라 및 민병대 기술 무료, 화랑 궁수와 로켓 공격 도시 무기를 갖춘 특수 부대로 시작됩니다.

마야 : 건물의 강도와 속도가 50% 증가하고, 건물의 목재 비용이 25% 감소하는 뛰어난 수비대 국가이기도 합니다. -탱크 무기.

스페인: 게임 시작 시 스카우트 한 명을 더 포함하여 전체 지도(적 및 희귀 재료 제외)를 볼 수 있습니다. 요새와 군대는 숨겨진 적들을 꿰뚫어볼 수 있으며, 군사 캠프를 건설하면 스페인은 35종의 희귀한 재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수부대에는 스페인 중보병이 포함됩니다. ).

몽골 : 기병의 나라 마구간 부대의 훈련 속도가 빨라지지만, 마구간을 건설하면 기병 3명이 등장하며, 공격 비용이 많이 줄어든다. 특수 부대에는 궁수 기병이 있습니다.

터키: 시가전과 공성전이 터키의 강점이다. 공성 무기 제조 공장을 건설하면 적 도시를 점령하는 속도가 4배 빨라진다. . 그리고 새로운 터키 소총 군대.

누비아: 무역 제국은 모든 희귀 재료의 수익을 가지고 있습니다(상인이 없더라도). 상인이 있으면 희귀 재료의 생산량이 50% 증가하며 시장이 하나 더 있습니다. 캐러밴은 게임 초반에 등장하며, 특수 부대는 쿠시테 궁수와 궁수 기병입니다.

-=Resources=-

식량: 음식은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자원입니다. 거의 모든 전투 유닛과 주민에게는 식량이 필요합니다. .

지식(가칭): 국가가 부흥할 때 지식은 국가발전의 자원이기도 하다. 지식은 국가를 과학의 선두에 서는 선진국으로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지식은 총기나 핵폭탄 등 첨단 제품을 개발하는 데 사용된다. 이제 우리는 지식이 대학에서 수집된다는 것만 알고 있다.

금속: 금속은 고대부터 정보화 시대까지 그 용도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대부터 오늘날의 탱크와 대포까지의 금속 검도 금속 생산이 필요하므로 금속은 당연히 금광에서 수집됩니다.

석유: 석유는 현대 국가에 없어서는 안 될 자원입니다. 석유가 없으면 산업화 시대 이전에는 석유가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플랫폼에서 석유를 채굴할 수 있습니다. .

나무: 게임에서 나무의 주요 용도는 건물을 짓는 것입니다. 나무는 숲에서 수집됩니다.

부(가칭): 부를 얻고 싶다면, 상인과 캐러밴이 상품을 사고 팔 수 있도록 무역로를 만들어야 합니다.

-=맵 장=-

아프리카의 봄: 사막 지도, 모든 희귀 자원은 샘 옆에 있습니다.

아마존 열대우림: 자원도 많고, 강도 많고, 숲 속에 폐허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대서양의 힘: 모든 국가에도 고유의 땅이 있고, 각 국가를 분리하는 큰 바다가 있습니다.

호주 대륙 : 비옥한 땅이 대륙 옆에 있고, 사막이 맵 중앙에 있고, 대륙 전체가 바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영국 섬: 유전이 모두 바다에 있으며, 추출을 위해서는 플랫폼을 건설해야 합니다.

식민지 권력: 두 개의 땅, 모든 국가가 한 땅에 있고 중립 국가가 다른 땅에 있습니다.

동인도: 자원과 섬이 많아 해전을 벌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동쪽과 서쪽: 모든 국가가 동쪽이나 서쪽에 배치됩니다.

큰 호수: 비옥한 땅은 여러 개의 큰 호수 옆에 있습니다.

사하라 사막: 사막 맵. 사막에는 오아시스와 나무가 몇 개 없을 뿐이지만 유정은 많습니다.

히말라야: 많은 산과 산길, 그리고 지도 옆에 숲이 있는 지도입니다.

지중해: 중앙에 작은 섬이 있고 대륙으로 둘러싸인 바다.

신세계: 각 국가는 작은 섬과 중앙에 위치한 풍요로운 대륙으로 시작됩니다.

나일강 삼각주: 사막 대륙 지도는 강의 측면을 분리합니다.

올드 월드: 지도 전체가 육지이며 바다나 강이 없습니다.

미국 남서부 고원: 사막 대륙에 수많은 평평한 산과 절벽이 있는 맵입니다.

위험지대: 모든 국가가 하나의 대륙에 있고, 다른 작은 섬으로 갈 수도 있다.

게임에서 "Enter" 키를 누른 후 다음 코드를 입력하세요:

1000개 이상의 리소스 추가: 치트 리소스 모두+1000

조정 피해: 치트 피해(이름 또는 항목 없음)(+ 또는 -)(숫자)

AI 조정: 치트 AI(켜기, 끄기 또는 디버그)

국가에 맞춰 정렬: 치트 동맹(국가 이름)

탐색 조정: 치트 탐색(일반, 탐색, 전체)

국가 패배: 치트 패배(국가 이름)

구성 단위 : 치트 배치

마우스 커서가 가리키는 지점에 핵무기 발사 : 치트 핵

지정된 지점에 들새가 나타난다 : 치트 버드

국가와의 만남 전투: 치트 대회(국가명)

빌드 완료: 치트 종료

선택한 유닛 처치: 치트 죽기

: 치트 샌드박스

클러스터 단위: 치트 팩

국가와 평화로운 관계 유지: 치트 평화(국가 이름)

지정된 위치에 건물이 나타남: 치트 삽입( number) (type) (who =RED)(x,y)

지정된 위치에 유닛이 나타납니다: cheat add (number)(type)(who=RED)(x,y)

인적 자본 주위에 배치 전체 기관총: 치트 안전

난이도 설정: 치트 차이(0-5)

결과 표시: 치트 달성

국가 상업 수준 변경: 치트 상업(번호)(국가 이름)

국가 도서관 수준 변경: 치트 라이브러리(번호)(국가 이름)

국가 군사 수준 변경 : 치트 군사(번호)(국가 이름)

국가 연령 변경: 치트 연령(번호)(국가 이름)

자원 증가 또는 감소: 치트 자원(이름)(goodtype 또는 모두)(+ 또는 -)(번호)

국가 기술 수준 변경: 치트 과학(번호)(국가 이름)

기술 변경: 치트 기술(이름)(기술 또는 모두)(켜기 또는 끄기)

전투 범위 표시: 치트 범위(0 또는 1)

모든 지도 표시: 치트 공개(켜기 또는 끄기)

컴퓨터 제어 끄기: 치트 인간(이름)

컴퓨터 제어 켜기: 치트 컴퓨터(이름)

게임 일시 중지: 치트 일시 중지(0 또는 1)

국가와의 만남 중지: 치트 언미트(국가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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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리: 치트 승리(국가명)

국가와의 전면전: 치트 전쟁 (국가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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