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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스트가 도착할 수 없습니다.

핑 (Ping) 은 잠수함 인원의 전문 용어로, 음파 탐지기 펄스 응답을 의미한다. Ping 은 네트워크에서 매우 유용한 TCP/IP 도구입니다. 주요 기능은 네트워크 연결을 감지하고 네트워크 속도를 분석하는 것입니다.

평면에는 좋은 면도 있고 나쁜 면도 있다. 먼저 약속한 면. 이미 Ping 의 목적은 네트워크 연결을 감지하고 네트워크 속도를 분석하는 것이지만, 무엇을 통해 연결성을 표시하는 것입니까? 먼저 Ping 의 일부 매개 변수와 반환 정보를 알아야 한다.

PING 에 대한 몇 가지 매개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Ping [-t] [-a] [-n 개수] [-l 길이] [-f] [-i ttl] [-v tos] [-r 개수] [-s 개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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핑 (Ping) 은 잠수함 인원의 전문 용어로, 음파 탐지기 펄스 응답을 의미한다. Ping 은 네트워크에서 매우 유용한 TCP/IP 도구입니다. 주요 기능은 네트워크 연결을 감지하고 네트워크 속도를 분석하는 것입니다.

평면에는 좋은 면도 있고 나쁜 면도 있다. 먼저 약속한 면. 이미 Ping 의 목적은 네트워크 연결을 감지하고 네트워크 속도를 분석하는 것이지만, 무엇을 통해 연결성을 표시하는 것입니까? 먼저 Ping 의 일부 매개 변수와 반환 정보를 알아야 한다. ! X AIn5 달러

PING 에 대한 몇 가지 매개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Ping [-t] [-a] [-n 개수] [-l 길이] [-f] [-i ttl] [-v tos] [-r 개수] [-s 개수] [

-ED 에 해당

인터럽트될 때까지 지정된 컴퓨터에 대해 Ping 을 수행합니다.

[동식물을 구성하는 고대명 또는 라틴어화된 현대명]

주소를 컴퓨터 이름으로 구문 분석합니다.

-n 카운트

Count 지정된 수의 루프백 패킷을 보냅니다. 기본값은 4 입니다.

-l 길이

길이로 지정된 데이터 양을 포함하는 루프백 패킷을 보냅니다. 기본값은 32 바이트입니다. 최대값은 65,527 입니다.

-f

패킷에 "분할되지 않음" 플래그를 보냅니다. 패킷은 경로의 게이트웨이에 의해 분할되지 않습니다.

-네, 알겠습니다

생존 시간 필드를 TTL 에서 지정한 값으로 설정합니다.

-v tos

서비스 유형 필드를 tos 에서 지정한 값으로 설정합니다.

-r 개수

라우트 기록 필드에 나가는 패킷과 반환된 패킷의 라우트를 기록합니다. Count 는 최소 1 대의 컴퓨터와 최대 9 대의 컴퓨터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s 카운트

Count 로 지정된 홉 수의 타임 스탬프를 지정합니다.

-j 컴퓨터-목록

Computer-list 로 지정된 컴퓨터 목록을 사용하여 패킷을 라우팅합니다. 연속 컴퓨터는 중간 게이트웨이로 분리할 수 있습니다 (경로가 희소한 소스). IP 에 허용되는 최대 수량은 9 입니다.

-k 컴퓨터-목록

Computer-list 로 지정된 컴퓨터 목록을 사용하여 패킷을 라우팅합니다. 연속 컴퓨터는 중간 게이트웨이로 분리할 수 없습니다 (경로가 엄격한 소스). 허용되는 최대 IP 수량은 9 입니다.

-w 시간 초과

시간 초과 간격을 밀리초 단위로 지정합니다.

목적지 목록

Ping 을 수행할 원격 컴퓨터를 지정합니다.

Ping 에서 반환되는 메시지에는 요청 제한 시간, 대상 네트워크 도달 불가, 잘못된 IP 주소 및 소스 대기열 수신이 포함됩니다.

요청 시간 초과 메시지는 일반적으로 다른 호스트가 보낸 패킷 수신을 거부하기 때문에 다른 호스트가 시간 초과에 도달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대부분의 이유는 상대방이 방화벽을 가지고 있거나 오프라인이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대상 네트워크가 도달 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는 다른 호스트가 존재하지 않거나 다른 호스트에 대한 접속이 설정되지 않았음을 나타냅니다. 여기서' 목표 호스트 도달 불가' 와' 시간 초과' 의 차이점을 설명하고 싶습니다. "시간 초과" 는 라우터를 통한 라우팅 테이블에 대상에 대한 경로가 있고 다른 이유로 대상에 도달할 수 없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라우팅 테이블에 대상에 도달하는 경로가 없으면 "대상 호스트 도달 불가" 가 나타납니다.

"잘못된 IP 주소" 라는 메시지는 DNS 서버에 연결되지 않았을 수 있으므로 IP 주소를 확인할 수 없거나 IP 주소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스 억제 수신" 메시지는 비교적 특수하여 발생할 확률이 매우 적다. 상대나 중간 서버가 사용 중이어서 응답할 수 없음을 나타냅니다.

Ping 명령을 사용하여 네트워크 연결을 테스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연결 문제는 로컬 구성 오류, 원격 호스트 프로토콜 장애, 물론 장치로 인한 장애 등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먼저 Ping 명령을 사용하는 단계를 설명합니다.

Ping 을 사용하여 연결을 확인하는 5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ipconfig /all 을 사용하여 로컬 네트워크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합니다.

2.Ping 127.0. 1, 127.0.0. 1 루프백 주소 Ping 루프백 주소 예 확인 여부

3. 네이티브 IP 주소에 대해 3.Ping 을 수행하여 네이티브 IP 주소가 잘못 설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4. 이 네트워크의 게이트웨이 또는 IP 주소에 대해 4.Ping 을 수행하여 하드웨어 장치에 문제가 있는지 또는 로컬 LAN 과의 연결이 정상인지 확인합니다. (이 단계는 LAN 이 아닌 곳에서는 무시할 수 있습니다.)

5. 원격 IP 주소를 5.Ping 하는 것은 주로 이 네트워크나 이 기계와 외부의 연결이 정상인지 확인하는 것이다.

네트워크 연결을 확인하는 동안 몇 가지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1. 요청 시간 초과 9

요청 시간 초과' 는' PING (1)' 에 언급된 상대방이 방화벽을 설치했거나 종료되었을 수 있고, 네이티브 IP 가 정확하지 않고, 게이트웨이 설정이 잘못되었음을 의미합니다.

① 잘못된 IP:

잘못된 IP 는 주로 잘못된 IP 주소 설정이나 IP 주소 충돌로 인해 ipconfig /all 검사를 통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WIN2000 에서는 IP 충돌이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시스템이 네트워크에 동일한 IP 주소가 있는지 자동으로 탐지하여 설정이 올바른지 알려 주기 때문입니다. NT 에서는 "요청 시간 초과" 와 "하드웨어 오류" 라는 프롬프트가 나타납니다. 이 힌트 메시지는 비교적 특수하니, 그것의 힌트에 현혹되어서는 안 된다.

② 게이트웨이 설정 오류: 이 오류는 4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게이트웨이 설정 오류는 주로 게이트웨이 주소가 잘못 설정되었거나 게이트웨이가 데이터를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아 원격 게이트웨이가 실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주요 문제는 외부 네트워크 주소를 Ping 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오류는 "요청 시간 초과" 메시지가 외부 호스트에 대해 ping 을 통해 반환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2. 대상 호스트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네트워크 컴퓨터에 대한 PING 을 시작할 때 네트워크 디바이스에 오류가 발생하면 "대상 호스트가 도달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반환됩니다. Lan 에서 DHCP 를 사용하여 IP 를 할당하는 경우 정확히 DHCP 에 장애가 발생하면 PING 명령을 사용할 때 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클라이언트는 DHCP 가 실패할 때 IP 시스템에 할당할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의 IP 만 다른 서브넷의 IP 로 설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대상 호스트가 도달 할 수 없습니다" 라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서브넷 마스크 설정이 올바르지 않은 경우에도 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또 다른 특별한 점은 경로가 오류 메시지를 반환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대상 호스트에 도달할 수 없는 경로를 나타내는 IP 주소가 "대상 호스트 도달 불가" 앞에 추가됩니다. 이것은 너의 기계가 엑스트라넷에 연결하는 데는 문제가 없지만 호스트 연결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예를 들면.

제가 관리하는 네트워크에는 19 대의 컴퓨터가 있고, 100M 의 허브가 서버에 연결되어 있으며, DHCP 를 사용하여 IP 주소를 동적으로 할당합니다.

한번은 한 동료가 "내 전망이 열리지 않는다" 고 급히 말했다. 나는 그의 기계에 가서 검사해 보았다. 먼저 로컬 네트워크 설정을 확인했습니다. IPconfig /all 을 사용하여 IP 할당이 정상인지 확인했습니다. 그 다음 나는 네트워크의 기계에 대해 PING 을 시작했다. 첫 PING 결과는 정상이지만 OUTLOOK 은 다른 네트워크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없고 네트워크 파일을 복사할 수 없습니다. 다만 네트워크 속도가 느립니다. 나는 매개 변수 -t(-t 는 끊임없이 상대방을 PING 할 수 있다. 당시 한 번 PING 을 하고 싶었는데 time=30ms, 요청 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 서버에서 이 기계를 PING 하는 것이 더 재미있다. 요청 시간 초과는 일반 데이터보다 많으며, 로컬에 존재하는 시간 = 30 밀리초와 요청 시간 초과는 비정상입니다. 처음에는 네트워크 카드의 문제라고 생각했지만, 네트워크 카드를 바꾼 후에도 고장이 여전하여 네트워크 케이블을 다시 작성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 이 단층은 정말 재미있다! 마지막으로 허브 포트의 다른 쪽 끝에 있는 네트워크 케이블을 다른 포트로 바꿔야 했습니다. 하! 고장이 이미 해결되었다. 원래 허브 포트가 고장 났어요.

Ping 명령을 사용하여 링크 속도를 어떻게 결정합니까?

네트워크 접속을 확인하고 장애를 감지하는 것 외에도 Ping 명령은 반환된 데이터 중 일부를 사용하여 사용자와 호스트 간의 속도가 초당 몇 바이트인지 예측할 수 있다는 흥미로운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어떤 데이터를 반환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32 바이트 데이터 ping 202.105.136.105 사용:

202.105.136.105 에서 복원: bytes = 32 time = 590 ms TTL =/kloc

202.105.136.105 에서 복원: bytes = 32 time = 590 ms TTL =/kloc

202.105.136.105 에서 복원: bytes = 32 time = 590 ms TTL =/kloc

202.105.136.105 에서 복원: bytes = 32 time = 601

Ping 통계 202.105.136.105:

패킷: 전송 = 4, 수신 = 4, 누락 = 0 (0% 누락),

대략적인 왕복 시간 (밀리초):

최소값 = 590ms, 최대값 = 60 1 ms, 평균 = 593ms:

이 예에서 "bytes=32" 는 ICMP 메시지에 32 바이트의 테스트 데이터 (추정 속도의 핵심 데이터) 가 있음을 나타내고 "time=590ms" 는 왕복 시간입니다.

링크 속도는 어떻게 추정합니까? 예를 들면. 우리는 A 와 B 사이의 링크를 PPP 로 설정했다.

위의 PING 예에서 기본적으로 전송되는 ICMP 메시지는 32 바이트입니다. 이 32 바이트를 제외하고 20 바이트의 IP 헤더와 8 바이트의 ICMP 헤더를 더하면 전체 IP 데이터 메시지의 총 길이는 60 바이트입니다 (IP 와 ICMP 는 Ping 명령에 사용되는 주요 프로토콜이므로 전체 데이터 메시지에 추가해야 함). 또한 PPP 프로토콜 (point-to-point 프로토콜) 이라는 다른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Ping 명령을 사용할 경우 데이터의 시작과 끝에 모두 8 바이트를 추가합니다. 전송 중 각 바이트에는 8 비트 데이터, 1 비트 시작 비트 및 1 비트 종료 비트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전송 속도는 바이트당 2.98ms 입니다. 이를 통해 405 ms, 즉 68*2.98*2 가 필요하다고 추정할 수 있습니다 (왕복 시간을 계산해야 하기 때문에 2 를 곱함).

33600 b/s 링크를 테스트해 보겠습니다.

Ping 202.105.36.125, 32 바이트 데이터 포함:

202.105.36.125: bytes = 32 time = 415 ms TTL =/kloc 에서 복원

202.105.36.125: bytes = 32 time = 415 ms TTL =/kloc 에서 복원

202.105.36.125: bytes = 32 time = 415 ms TTL =/kloc 에서 복원

202. 105.36. 125 회신: bytes = 32 time = 421ms TTL =/kloc-

202. 105.36. 125 에 대한 Ping 통계:

패킷: 전송 = 4, 수신 = 4, 누락 = 0 (0% 누락),

대략적인 왕복 시간 (밀리초):

최소값 = 415ms, 최대값 = 42 1 ms, 평균 = 417ms

비슷하지 않은지 보세요.

추정값과 실제 값 사이에 오류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왜요 우리가 지금 추정하는 것은 이론값이기 때문에, 우리가 고려하지 않은 것이 있다. 예를 들어, 네트워크의 다른 간섭은 주로 다른 컴퓨터에서 발생합니다. 당신이 테스트할 때 모든 컴퓨터가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고 테스트를 해 줄 수 없기 때문에 비현실적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다른 하나는 모뎀과 같은 일부 장치가 전송되기 전에 데이터를 압축하여 전송 시간을 크게 줄이기 때문에 전송 장치입니다. 이런 것들로 인한 오차는 피할 수 없지만, 약 5% 정도 (모뎀으로 전송하는 것 제외) 는 받아들일 수 있지만 오차는 줄일 수 있다. 예를 들어, 모뎀의 압축 기능을 끄고 네트워크가 그리 바쁘지 않을 때 테스트합니다. 때로는 오류를 제거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러한 오류를 이론적 값과 비교 분석하여 네트워크의 결함을 찾아 최적화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때 테스트 네트워크의 모든 데이터 (오차 포함) 는 우리의 최적화의 기초가 될 것이다.

또한 이 알고리즘은 LAN 에서 적용되지 않습니다. LAN 의 속도가 매우 빨라서 1ms 가 거의 안 되고, Ping 의 최소 시간 해상도는 1ms 이므로 Ping 명령으로 속도를 감지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속도를 테스트하려면 특수 기기를 사용하여 테스트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Ping 명령은 오류 검사에 매우 유용하고 편리한 도구이므로 그 존재를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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