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게임 준비됐어?

게임을 하는 많은 VR 플레이어에게 현재의 VR 시장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실망스럽다. 대부분의 소위 VR 게임은 대부분 헤어지는 것보다 못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물론 공포게임은 특별한 예외다.

공포게임은 VR 게임의 몰입감을 가장 잘 보여주는 게임 카테고리로 VR 플랫폼에서 강력한 표현력을 지녔다. 장면과 음향이 모두 간단한 공포게임 시범을 보여도 대부분의 게이머를 깜짝 놀라게 할 수 있다. 많은 VR 게임 업체들도 이를 의식하고 이런 작품을 개발해 온 것 같다. 그래서 VR 플랫폼의 게임 중 적어도 절반은 테러 유형이고 품질도 고르지 않다. VR 플레이어가 좋은 공포게임을 고르는 번거로움을 덜어주기 위해 5 가지 VR 플랫폼에서 가장 체험할 수 있는 공포게임을 추천합니다. 만약 모두 놀았다면, 네가 벌써부터 놀라서 VR 플랫폼에 작별을 고했다.

다운로드 링크를 보낼 수 없다면 128vr 로 갈 수 있습니다. 이 게임들의 다운로드 주소는 모두 게임 칼럼 홈페이지에 있습니다.

5. "블랙우드"

BlackWood 의 영어 본명은' Blackwood' 로 불리는데, 이 단어는 외국에서 줄곧 귀신의 집을 가지고 있다는 뜻이다. 이 게임은 외국 독립게임팀 공황공장에서 개발되어 4 개월 동안 완성되었다. 블랙우드는 팀의 세심한 연마 덕분에 최적화와 테러 분위기 면에서 매우 좋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많은 외국 게이머들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외국 선수들의 호평을 받아, 사진은 모르도르에서 나온다. Com) 을 참조하십시오

게임 플레이:

블랙우드는 밀실에서 탈출한 많은 공포게임과 비슷하다. 주요 놀이는 암호 해독을 통해 게임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게임 조작은 매우 간단합니다. 필요한 방향 이동 외에 두 개의 상호 작용 버튼만 있으면 됩니다 (360 핸들은 LT 와 RS, 마우스 키보드는 왼쪽 및 오른쪽 키).

게임 수수께끼는 어렵지 않다. 게임의 힌트에 따라 하나씩 암호를 해독하면 된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순서대로 방의 불을 꺼야 한다.

전체 평가:

독립게임 성격의 VR 공포게임인' 흑목' 은 공포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뛰어나다. 게임 플레이가 간단하지만 해독 아이디어도 진부하다. 클래식한 낡은 집, 박물관식 실내 환경, 낡은 가구, 흐릿한 떠다니는 물건, 공포게임에서 흔히 쓰이는 복도 요소, 희미한 빛과 어렴풋한 괴물 두상이 가슴에서 한기를 느끼게 한다.

게임 화면에서' 블랙우드' 도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현재 가장 유행하는 유니티 엔진 (휴대폰 게임 개발에 많이 쓰이는 엔진) 을 버리고 더욱 강력한 허황된 4 게임 엔진을 채택했다. 게다가 팀은 몇 달 동안 세심하게 다듬어 전체 게임 화면과 장면을 사실적으로 보이게 했다 (같은 유형의 VR 게임과 비교). 이것은 또한 게임에서 공포 분위기를 조성하는 효과를 높인다.

물론 게임에는 필요한 게임 줄거리 부족, 음악 단조로움, 가벼운 현기증 등 많은 단점이 있다.

전반적으로 현재 게임 자원이 부족한 VR 시대에' 블랙우드' 는 게이머들의 기대와 놀라움을 받을 만한 게임 작품이다. 마침 손에 VR 장비가 있는데 할 수 있는 게임이 없을까 봐 걱정된다면, 이 독립게임은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추천 색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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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테러 복도

게임 배경:

공포게임' 공포복도' 는 실제로 발표된 지 꽤 오래되었지만 게임이 계속 개선되고 있어 현재 VR 게임 시장에서는 구식이 아니다. 외국 게임 개발팀 White Door Games 가 Unity 엔진으로 만든 것입니다. 게임의 재생 가능성과 재미는 VR 게임에서 우수하다고 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

공포복도' 는 간단한 지하 감옥 탈출 공포게임이다. 게임 조작과 놀이는 모두 간단하다. 기본 동작 외에 두 가지 일반적인 동작, 즉 확인/열기 키와 항목 전환 키만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에센셜 오일을 수집해야 하며, 플레이어에게 조명을 제공하고, 쓸모없는 금화를 수집할 수 있다.

게임의 목적도 간단하다. 출구를 찾아라! 하지만' 공포복도' 는 현재 독립게임이 좋아하는 Roguelike 게임 메커니즘을 채택하고 있다. 플레이어가 죽을 때마다 게임은 지도를 재설정합니다. 즉, 플레이어가 매번 도망칠 때마다 경로가 다르고 출구는 무작위입니다.

Roguelike 게임을 해본 게이머들은 이런 종류의 게임은 스펠링뿐만 아니라' 얼굴 보기' 도 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공포복도' 의 실제 게임 과정에서 운이 좋다면 지하 감옥에서 탈출한 출구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반대로, 재수 없는 플레이어는 괴물에게 놀라 죽을 때까지 출구가 어디인지 알 수 없을 것이다. 이 메커니즘의 도입은 게임의 재생 가능성과 재미를 크게 증가시켰다.

전체 평가:

공포복도' 는 외국 VR 게임계에서 큰 영향을 미친다. 유튜브에는 46400 개가 넘는 관련 영상메시지가 올라왔다. 이 중 90% 는 각 플레이어가 녹음한 게임' 공포복도' 의 생방송이나 평가로 최대 동영상 재생량이 565438+ 만 회 이상이다. VR 테러게임을 체험하고 싶다면, 이 작품은 정말 내결함성이 없다.

추천 색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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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궁극의 공포

게임 배경

이 공포게임은 본명' 영향' 으로 일찌감치 VR 게임 플랫폼에 등장한 공포게임 대표작이다. 20 15 년 초쯤 유행했다.

게임 플레이:

게임 내용은 어두운 방, 기이한 플래시, 소름 끼치는 소리, 수시로 나타날 수 있는 악령과 같은 전통적인 공포게임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개발자들은 이러한 요소들을 교묘하게 결합하여 체험한 게이머들이 공포게임 식사를 즐길 수 있게 했다. 물론 게임의 조작과 놀이는 일반 VR 테러게임과 비슷하며, 게임 과정은 주로 해독에 의해 이루어진다.

전체 평가:

궁극의 공포' 는 게임 이름처럼 많은 플레이어에게' 궁극의 공포 체험' 을 가져왔고, 이 게임을 한 많은 게이머들은 놀라서 어떤 VR 공포게임도 시도하지 않았다. 지나치게 전통적인 게임 패턴과 무서운 다리로 인해 일부 게이머들은 좀 구식이라고 느낄 수 있지만, 전반적으로 VR 플레이어가 시도해야 할 공포게임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추천 색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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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침묵의 문

게임 배경:

앞서 소개한 세 편의 작품에 비해' 침묵의 문' 은 비교적 교묘한 VR 공포게임이다. 코끼리가 보이지 않고 소리가 크다는 말이 있듯이 공포효과에서도 마찬가지다. 대부분의 VR 테러게임이 갑작스러운 괴물과 악령을 플레이어 공포의 원천으로 삼는 것에 비해' 침묵의 집' 은 장면 형성과 심리적 암시를 교묘하게 활용해 대부분의 플레이어를 놀라게 한다.

게임 플레이:

고요한 문의 게임 조작과 놀이는 일반 공포게임과 비슷하다. 간단한 암호 해독 요소는 플레이어가 서로 다른 공포 장면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하지만 무섭거나 징그러운 괴물과 유령이 게임에서 갑자기 나타나는 경우는 드물다. 공포효과를 대부분의 환경에 녹여 공포영화의 고전적인 장면을 많이 차용해 적절한 공포음향에 맞춰 게이머들이 마음속에서 철저한 두려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포명언)

종합 평가

실제 체험 과정에서 공포게임' 침묵의 문' 은 정상 모드에서 시범을 보더라도 무서운 효과가 있다. 하지만 플레이어가 정말로 VR 체험을 하고 싶다면,' 자신을 놀라게 한다' 는 것이 정말 무섭기 때문에 마음의 준비를 잘 해야 한다.

추천 색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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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빛의 도시

게임 배경

빛의 마을' 은 이탈리아 독립게임팀 LKA.it 가 실제 역사적 사건에 따라 제작한 1 인칭 심리공포게임이다. 게임에서 개발팀은 1937 에서 16 세의 이탈리아 소녀가 유럽 최대 정신병원 Volterra 로 보내진 후 겪은 비인간적 고초를 재현했다. 게임 속의 이야기, 이미지, 소품은 대부분 실제 역사에서 나온다. 실제 장면을 완전히 복원하기 위해 개발팀은 수십 년 동안 버려진 정신병원 현장 답사를 가기까지 했다.

게임 섹션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주요 임무는 주인공 레이니를 따라 게임팀이 재건한 월테라 정신병원에 와서 이 곳에 속한 무서운 기억을 되찾는 것이다. 게임의 운영과 보급은 결코 복잡하지 않다. 우리는 단지 레이니의 지시에 따라 수천 평의 건물과 건물 밖의 몇 헥타르의 밭을 탐색하여 레이니의 인격을 재건하고 역사 문헌을 찾아 그녀의 환각을 경험하기만 하면 된다. 게임에는 유령도, 괴물도, 열쇠로도 열 수 있는 문도, 공포게임에서는 이상한 음악도 없고, 인심에서 오는 상처만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종합 평가

사실 엄밀한 의미에서' 광명진' 이라는 게임은 진짜 공포게임으로 간주 될 수 없다. 공포게임의 모든 요소를 갖추지 못했고, 게임의 목적도 게이머를 놀라게 하기 위해서가 아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게임은 대부분의 정통 공포게임에서 볼 수 없는 공포의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것은 마치 게임의 제목과 같다. 오프닝 음악은 경쾌하고 약간 슬프다. 햇빛이 숲을 통과할 때, 전체 장면은 마치 그렇게 조용하고 차분해 보이지만, 사람들의 내면의 어둠과 공포를 굴절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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