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사진 작품명 감상
인물 사진 작품명 감상_최고의 사진 거장의 초상화 작품
러시아의 사진작가 스베틀라나 벨랴예바(Svetlana Belyaeva)는 그의 화려하고 위압적인 초상화를 통해 그것이 무엇인지 알려준다. 세계 최고 수준의 인물 사진가가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벨랴예바는 움직이는 모습을 포착하는 전문가다. 화려한 대형 스커트가 유선형의 인체 곡선으로 공중에 고정돼 주변 환경이 완벽한 포일을 이루고 있다. 이런 일류 인물 사진작가들은 실력도 뛰어나지만, 모델과 의상, 장소의 매칭에도 매우 까다롭습니다. 화려한 의상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일 수도 있지만 작품의 감성적인 각광을 훔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 너무 화려합니다. 최고의 사진 작가가 되려면 촬영 기술, 구성 및 후반 작업 기술을 향상시켜야 할뿐만 아니라 의상 매칭 및 모델 메이크업에 대한 이해도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자: svetlana belyaeva2016-02-15) 2장: 최고의 사진 거장 Joe Mcnally(Joe Mcnally)의 인물 사진 작품은 많은 잡지와 광고 회사에서 촬영되었습니다. 그의 고객으로는 미국 베스트셀러 잡지 "Sports Illustrated", ESPN Magazine, "National Geographic", "Life", "Time", "Fortune", "New York Times", "Business Week", "Rolling Stone", 뉴욕 증권 거래소, 미국의 대상 슈퍼마켓 체인, 소니, 제너럴 일렉트릭, 금융 위기 동안 무너진 리먼 브라더스 등 일부 유명 기업 및 기관도 마찬가지입니다.
Joe McNally는 또한 Alfred Eisenstaedt Award for Best Magazine Picture를 수상했으며 American Press Photo Award(올해의 사진), 네덜란드 WPP 재단 및 뉴욕 아트 디렉터 클럽(Art Directors Club of New York)도 수상했습니다. , Photo District News(PDN), American Photography Magazine, Communication Arts and Design Magazine, Applied Arts Magazine 등 다수의 권위 있는 잡지와 그래픽 디자인 매거진 등에서 다수의 상을 받았습니다.
Joe McNally는 American Photo Magazine에서 "현재 활동하는 가장 다재다능한 사진 저널리스트"로 선정되었으며, "사진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 중 한 명으로도 선정되었습니다.
1999년 1월 Kodak과 American Photo Regional News는 Joe를 "온라인 전설" 목록에 포함시켰습니다. 2001년 Nikon은 최고의 사진가들의 온라인 디렉토리에 Joe의 이름을 포함시키고 특별히 그를 "렌즈 뒤의 전설"로 언급하면서 유사한 영예를 안겨주었습니다.
?나는 항상 빛을 언어로 사용해 왔습니다. 나는 빛이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글이든 말이든 언어에만 부여하는 특성과 특성을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빛은 색상, 톤, 범위, 감정, 변화 및 음색을 가지고 있으며 그림을 선명하게 하거나 부드럽게 할 수 있으며 그림의 의미를 바꿀 수 있습니다. 빛으로 쓰세요! 사진작가로서 빛으로 글을 쓰는 방법을 아는 것은 중요합니다.
그런데 왜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문맹인 것처럼 보일까요? 즉, 때때로 사람들은 "빛"으로 글을 쓸 줄 모르는 "문맹자"와 같습니다. ?3부: 최고의 사진 거장들의 인물 작품명 감상_인물 사진의 4가지 예술적 영역
인물 사진의 4가지 예술적 영역 인물 사진은 사진에서 가장 중요한 분야 중 하나이며, 가장 중요한 것은 사진가의 예술적 영역을 반영할 수 있는 사진 분야 중 하나이다. 작가의 소견에 따르면, 인물 사진의 예술적 영역은 낮은 수준부터 높은 수준까지, 눈을 즐겁게 하는 수준, 실감 나는 수준, 개성을 표현하는 수준, 삶을 해석하는 수준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1. 눈이 즐겁다는 것은 일반 사진가를 포함한 일반 대중이 인물 사진을 찍을 때 기본 요구 사항입니다.
상업 인물이든, 가족 사진이든, 뉴스 인물이든, 어떤 사진 분야의 인물이든, 대상이든 사진가이든 감상자이든 특별한 목적이 없는 한 모두가 하나의 사진을 보고 싶어합니다. 듣는 사람의 육체적, 정신적 즐거움은 모든 예술 형식의 가장 중요한 목표 중 하나입니다.
눈을 즐겁게 하는 것이 먼저 상업 사진가와 고객이 추구하는 공통 목표가 되었습니다.
현대 사진의 발전은 이전 사진가들이 해결하기 어렵거나 불가능했던 많은 문제를 기술적으로 해결하여 상업 사진에 대한 만족스러운 마음의 상태를 비교적 쉽게 달성할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합니다. 이 수준의 인물 사진은 사진 작가 자신의 품질에 대한 요구 사항 외에도 뛰어난 메이크업 아티스트, 아름다운 의상, 정교한 소품, 고급 사진 장비 및 고급 조명, 사진 스튜디오와 같은 몇 가지 객관적인 요소에 의존합니다. 고급 장비, 고급 사진 후처리 시스템, 절묘한 장착, 세심한 편집 및 계획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수준의 인물사진에서는 비사진적 존재론적 언어의 과도한 개입과 사진의 존재론적 언어의 희석이 가장 큰 결점이다. 소위 사진의 존재론적 언어는 필름 사용, 노출 제어, 사진 조명 및 구도 관리 등을 포함하여 사진 기술과 예술을 표현하는 독특한 수단입니다.
비사진적 온톨로지 언어는 주로 메이크업, 의상, 소품 등 사진에서 원래 조연 역할을 했던 비사진적 표현 방식을 가리킨다.
이러한 인물 사진에서는 사진의 존재론적 언어가 일반적으로 경시되고 있으며, 남아 있는 몇 안 되는 사진의 존재론적 언어 중 대부분은 고정된 패턴과 일상이 되었으며 심지어 왜곡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조명의 경우 대중의 취향에 맞추기 위해 노출면에서는 전면광과 은은한 빛을 더 많이 사용하고, 피부색을 더 하얗게 보이도록 하기 위해 과다 노출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고객을 위한 것이므로 이해가 됩니다. 눈을 즐겁게 하는 것은 고객과 일반 대중을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행복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인물 사진은 그 자체로 수천 명의 사람들을 매료시키는 사진 예술의 중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이는 중국 사진, 특히 아마추어 사진의 핵심이 되었으며 예술 발전의 중요한 경제적 기둥입니다.
사진작품이 대중을 끌어당기는 능력이 있다는 것은, 사진작품이 대중의 미적 성향을 이끌어내는 능력이 있다는 뜻이다.
눈을 즐겁게 하는 것으로 대표되는 상업 인물 사진이 대중화된 이후 10년 동안 대중의 미적 성향은 조용히 변화해 왔다.
더욱이 최근에는 예술적인 표현력이 뛰어난 젊은 사진가 집단이 상업 사진에 탁월한 공헌을 하면서 현재 인물 사진이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2. 생생한 사진의 등장으로 인물 재현에 있어 '유사성' 문제가 쉬워졌습니다. 현대 인물 사진, 특히 대중적인 상업 인물 사진의 발전은 이러한 발전 방향에서 벗어난 것 같습니다. 실제 사람과 덜 닮을수록 실물과 같은 이미지와는 더 멀어집니다. 여기서의 생생함은 물론 단순한 '닮음'이 아니라 보기에 즐거운 육체적, 정신적 유사성이다. 이 영역의 인물 사진 작품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주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사진 존재론 언어와 비사진 존재론 언어의 올바른 사용은 눈에 즐거운지 여부에만 기초하지 않습니다. 자연스럽고 세련된 조명의 사용, 정확한 노출, 정상적인 피부색과 질감을 반영하는 것이 기본으로 캐릭터의 얼굴 특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의상 소품은 지나치게 화려하거나 선정적이어서는 안 됩니다. 메이크업의 목적은 무언가를 숨기는 것이 아니라 무언가를 돋보이게 하는 것입니다. 소품은 무언가를 표현하기보다는 변형하는 것뿐입니다.
2: 절묘한 표정 포착과 눈매 표현 표현 포착은 사진가의 영원한 주제이자 인물 사진이 생생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열쇠이기도 합니다.
부드러운 현대 인물 사진에서는 이런 점에서 아주 좋은 성과를 냈다고해야 할 것입니다.
눈 모양이 뭔가 부족한 것 같다.
이는 주로 사진 촬영에 사용되는 흐릿한 조명 때문입니다. 정면에서 들어오는 은은한 빛이 만들어내는 높은 프로필은 눈매를 강조하기 어렵게 만든다. 그러므로 빛을 이용하여 인물의 눈빛을 표현하는 것이 이 수준의 인물화 작업의 핵심이다.
3. 개성의 표현 인물사진에서 개성의 표현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찍히는 사람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사진가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이다.
사진을 찍는 사람의 입장에서 인물 사진을 찍는 목적은 그저 그 사람의 개인적인 매력을 기념하고 감상하고 보여주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사진가는 피사체가 개성 있는 매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사진작가의 입장에서 볼 때, 예술 작품 창작자로서 그는 사진 방법과 모델의 표현력을 활용하여 자신의 사진 창의력을 표현하고, 자신의 사진 스타일을 반영하며, 심지어 삶에 대한 감정을 사진이라는 언어로 표현해야 합니다. 나는 이해한다. 이 수준의 인물 사진 작품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독특한 사진 존재론 언어의 사용 측면에서, 첫 번째 수준의 인물 사진 작품에서 사진 언어의 사용은 일반적으로 단조롭습니다. 2급 인물 사진 작품의 언어는 일반적으로 단조로운 편이고, 3급 사진 작품의 사진 언어 사용은 탁월함에 중점을 둔다.
조명은 사진의 가장 독특한 존재론적 언어입니다.
예를 들어 Xie Mo가 촬영한 "그림자에 맞서는 두 소녀"는 그림자를 능숙하게 사용하여 잊을 수 없는 놀라운 환상을 만들어냅니다. 또 다른 예로는 Zhu Enguang의 "The Saint", Colin Thomas의 "A Ray of Light", Sabo Alex Sutton의 "Pure" 등이 있습니다. 사진의 존재론적 언어의 아름다움이 생생하게 반영된다.
2: 아델레르 무사비(Adelaire Mousavi)가 촬영한 "Shadows in Life"와 같은 독특하고 간결한 드라마틱한 구성으로, 사진 속 주인공이 사진 작가가 공들여 관리한 빛과 그림자 효과 속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이야기.
TV시리즈는 아니지만, TV시리즈보다 할 말이 더 많은 것 같다. 물론 이 작품은 빛과 구도를 활용한 점에서도 독특하다.
3: 인간과 자연의 관계에 대한 독특한 이해를 보여줍니다. 순수한 인물 사진에는 자연이 포함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 특별한 환경 위기 시대에 많은 사진가들이 렌즈를 자연으로 돌렸습니다. 인간과 자연 사이. 열정적인 칭찬이든 날카로운 비판이든 말이죠.
Carl Cowley의 "Man and the Sun"이든 Yi Shuisheng의 "Man and the Sun"이든 둘 다 인간과 자연의 통합에 대한 열망을 표현합니다.
4: 강력한 시각적 효과 독창적인 빛과 그림자, 독창적인 구도, 혁신적이고 대담한 렌즈 사용 등 강력한 시각적 효과를 만들어내는 것이 목적입니다.
사진을 찍는 사람의 개성을 살리는 것은 인물 사진을 독특하고 드라마틱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사진가의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사진, 찍히는 인물, 인물 사진, 심지어 삶에 대한 이해를 자신만의 개인화된 사진 존재론 언어를 통해 보여주어야 한다. 그러므로 어떤 의미에서 사진은 침묵이다. 사진가의 고백
4. 인물사진이 인생의 위대함을 해석하는 이유는 인물의 영혼을 담아내기 때문이고, 인생의 위대함을 칭송하며, 시대의 정신적인 모습을 기록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인간 사회의 큰 기쁨과 슬픔을 기록합니다.
개인의 관점에서 보면 훌륭한 인물 사진은 인물이 슬프거나 행복하거나, 생각하거나 소리를 지르는 등 인물의 내면 세계를 깊이 기록합니다. 그러한 사진이 사람들에게 정신적 충격을 주는 것은 바로 인물의 내면세계를 표현하기 때문이다. 동시에 삶의 가치와 위대함을 찬양하는 작품을 마주하면 관객 모두가 삶을 자랑스러워하게 될 것이다.
인간 사회 전체의 관점에서 볼 때, 위대한 인물 사진은 그 시대 사람들의 정신적 관점을 기록하며, 인간 사회의 큰 슬픔과 기쁨을 기록합니다. 훌륭한 인물 사진의 중요성은 일반 인물 사진의 중요성을 완전히 넘어섰습니다. 그것은 사회의 상징이고, 시대의 상징이며, 역사의 상징이다. 그런 의미에서 인물사진의 의미는 피사체에 대한 기념과 사진가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훌륭한 인물 사진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강한 정서적 영향 2: 삶의 가치를 반영하고 삶의 위대함을 찬미함 3: 인간 사회의 희로애락을 반영 4: 촬영 대상자의 특별한 개성적 매력을 반영 5: 사진의 존재론적 언어의 희석 , 희망 프로젝트 시리즈 사진 속 Jie Hailong "큰 눈을 가진 어린 소녀"와 같은 학교 밖 아이들의 그리움의 눈빛을 포착하고 수많은 학교 밖 아이들의 희망을 담아 마음에 충격을주었습니다. 셀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의, 그리고 동시에 평범해 보이는 이 인물사진을 만들어낸 것은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
예를 들어 브레송의 극찬을 받은 헝가리 사진작가 마르틴 망카시(Martin Mangkasi)가 촬영한 '의회를 향해 달려가는 세 명의 흑인 어린이' 사진에는 세 주인공의 얼굴조차 보이지 않지만, 그것은 모든 관찰자로 하여금 삶의 가치와 위대함을 깨닫게 해준다.
이 사진에 투영된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인간 사회의 정신은 관찰자라면 결코 잊지 못할 것일지도 모릅니다.
또 다른 예는 할스만이 촬영한 처칠이다. 그의 엄숙한 얼굴과 날카로운 눈빛은 모두 이 철권 정치인의 내면을 드러내며 잊을 수 없는 시대의 정신적 상징이기도 하다. 그가 촬영한 아인슈타인은 거의 과학의 대표적인 상징이 됐다.
이 사진을 찍을 당시 아인슈타인은 히로시마에서 터진 원자폭탄에 대해 깊은 생각에 잠겨 있었다고 한다. 아인슈타인의 현명한 눈빛에는 무거운 슬픔이 담겨 있음을 알 수 있는데, 이 역시 가장 큰 일이다. 이 사진의 일부를 만져보세요. 물론 이 두 사진 작품의 성공은 피사체의 특별한 개성적 매력과 관련이 있다. 이들 훌륭한 사진 작품들은 공통점이 있는 것 같다. 즉, 사진의 언어가 단조로운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위의 인물 사진 예술 영역에 대한 분석은 인물 사진에 대한 단순한 판단이 아니며, 특정 사진을 어느 영역으로 명확하게 분류하기는 어렵다.
그러나 어떤 영역의 인물 사진도 관찰자에게 예술적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목적을 달성할 수는 있지만 경험은 다를 뿐입니다. 인물사진 작품명 감상_사진 작품 감상
사진 노출 감상 이 작품 속 주인공의 밝은 부분의 노출은 인물의 노출을 고려하면 상대적으로 적당하다. 어두운 부분은 캐릭터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빠졌지만, 캐릭터의 전체적인 노출이 비교적 조화롭게 이루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노출 과다로 인해 피사체가 배경에 약간 묻혀서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배경이 흐려지지 않아 흰 구름과 작은 나무가 너무 밝아 보이고 인물 이외의 풍경이 조금 어색해 보였습니다. 공간은 많지만 사진의 전체적인 노출은 적당히 적당하고, 캡처 시간도 적당하고, 소녀의 얼어붙은 표정과 움직임도 시간에 맞춰 포착되고, 배경의 여백도 꽤 괜찮아서 보는 사람에게 레이어링감이 강해요. 동시에 정적인 아름다움의 표현은 상대적으로 미묘하지만 사진 속 정적인 아름다움은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측광이나 망원 촬영을 사용하면 효과가 더 좋을 수 있습니다. 야외의 빛이 상대적으로 강하기 때문에 질감이 있는 사진을 만들고 시각적 효과를 높이려면 초점을 적절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이 사진은 각도를 조절해야 피사체가 더욱 부각되는데, 이렇게 하면 사진이 고르지 못하고 인물이 다소 단조로워집니다. 노출만으로도 보는 사람에게 색다른 예술적 감각을 선사하는 이 사진은 꽤 좋습니다.
사진 언어는 빠른 셔터 속도를 사용하여 캐릭터의 움직임을 빠르게 정지시킵니다. 흰 구름과 소녀의 머리카락은 역동적인 추세입니다. 초점을 조정하면 소녀가 사진에 적당한 비율로 나타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뒤로 갈수록 배경이 흐릿해지며 소녀의 몸이 완전히 드러날 수 있어 사진이 더 풍성해 보이고 관객들이 사진의 비율이 더 조화롭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이 작품은 매우 매력적인 사진입니다. 사진 속 아름다운 소녀는 눈을 감고 두 손을 뻗은 채 흰 구름에 비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표현은 사람들에게 신비감을 줍니다. 작품의 특징은 눈을 꼭 감고 흰 구름을 배경으로 마치 흰 구름의 어루만짐을 느끼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점이다. 렌더링 파워.
작품 컨셉이 참 멋지네요. 그녀의 표정이 사진 속 선명하게 드러나고, 그녀의 머리카락이 바람에 휘날리며 그녀 뒤에 있는 흰 구름이 서로 반사되어 사진을 더욱 몽환적으로 만들어줍니다. 전반적인 감각이 강하다. 사진 속 소녀의 표정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보는 사람에게 강한 호기심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취한 상태에서 소녀의 기쁨을 공유하고 싶어하는 마음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그림을 선사합니다. 가장 뛰어난 점 중 하나는 사진의 착시현상을 활용하여 공간의 시각적 효과를 형성함으로써 사람들이 사진이 중복되지 않고 딱 맞게 통합되어 있다는 느낌을 갖게 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아름다운 자연 경관은 사람들에게 초원 생활의 느낌과 편안함에 대한 갈망을 선사합니다. 작곡의 톤은 낮습니다. 사진의 어두운 톤은 주로 멀지 않은 몇 개의 작은 나무에 반사되어 사진의 주제를 더욱 두드러지게 만듭니다.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의 대비가 이 작품의 빛나는 포인트다. 배경의 밝기가 톤 속 인물의 아우라를 앗아가지 않기 때문이다. 물론 이 작품에는 약간의 결점이 있다. 소녀의 새하얀 옷은 옷에 빛이 너무 많이 집중되어 다소 부담스러워 보인다. 이 사진의 빛은 밝습니다. 사진가는 피사체를 표현하기 위해 주광을 사용했고, 정말 드물게 공간적 원근감이 부족하지 않으면서 사진 속 인물을 돋보이게 만들었습니다. 실제로 사진가는 잔디를 조금 삭제할 수 있습니다. 공백이 너무 많아 조화가 잘 안 되는 느낌이 들지만, 땅이 적으면 캐릭터가 나무 앞에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예술적 개념이 더욱 완벽해질 것입니다. 해당 사진 속 캐릭터들의 표정과 몸동작은 클로즈업되어 있습니다. 사람의 표정을 생생하게 보여주고 싶다면 클로즈업 렌즈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소녀의 움직임도 보는 사람의 상상력을 더해줍니다. 작가는 "정신과 형태 모두를 형태로 묘사"하는 것을 성취했습니다. 작가의 감정과 청중의 감정이 서로 긴밀하게 협력하여 내부 현실과 외부 현실의 통일성을 달성합니다. 사진은 실제 생활과 풍경을 표현의 대상으로 삼아 사물에 대한 세심한 관찰과 깊은 감정을 통해서만, 평범한 사물에서 비범한 아름다움을 발견함으로써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감성을 키우며 삶에 대한 이해를 일깨워줄 수 있습니다. 미적 가치. 이 작품은 인간의 숨겨진 감정을 사진을 통해 관객 앞에 표현하며 관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만들어낸다. 전반적으로 이 작품의 컨셉과 창의성, 기법은 배우고 감상할 가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