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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ld of Spirit Beasts Games와 같은 게임

현재 중국에서는 턴제 온라인 게임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습니다:

매직 베이비(더블 버전) 석기 시대(유료) 신석기 시대(무료) 서향기 온라인 2(유료)

서기기 온라인 3(유료) 판타지 서기기 (유료) 물어보세요 (무료) 신의 왕국 (무료)

대모험이 뭐예요 (무료) 워터 마진 Q 레전드 (무료) 드림 월드 (무료) 불멸의 세계 전설 (유료)

Zodiac Legend( 무료) Tathagata Palm(무료) Laughing in Heaven(무료) Fantasy Ancient Dragon(무료)

Tengyun World(무료) Fantasy World FM(무료) Heavenly Sword and Dragon Slaying Knife( free) Happy(무료) )

Aspires(무료) Game Life(무료) Journey to the West Q(무료)

2008년에는 턴제 게임 출시가 크게 가속화되었습니다. , 그리고 개발자와 운영자는 지난 2년 동안 상인의 게임 보유량이 기본적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턴제 게임의 출시는 2009년에 정점에 도달할 것입니다. 제한된 시장 용량과 턴제 게임의 강한 의존성으로 인해. Analysys International은 2009년에 턴제 게임이 게임 시장의 경쟁이 지금보다 훨씬 더 치열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2009년은 턴제 온라인 게임 시장의 개편에 유리한 시기가 될 것이다. 시장에서의 경쟁은 결국 마케팅 경쟁이 아닌 제품 자체의 경쟁이다. 2009년에는 턴제 온라인 게임 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턴제 온라인 게임 시장의 새로운 왕이 될 다음 작품들이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기대지수 1위 : '애스퍼레이션'

'애스퍼레이션'은 기가비트알앤디컴퍼니가 '아스크'에 이은 두 번째 작품으로, 2D 턴제 MMORPG다. 이 게임은 중국 역대 왕조의 역사적 인물을 핵심으로 삼고, 이를 바탕으로 게임 콘텐츠를 전개한다. 중국의 수천년에 걸친 광범위하고 심오한 문화유산이 이 게임에 반영될 것입니다. 그 중 플레이어는 약 5,000명의 역사적 인물을 알게 되고, 자신의 취향에 따라 게임 캐릭터를 역사적 유명인으로 육성하며, 풍부한 게임 콘텐츠와 심오한 문화유산을 경험하게 됩니다. 중국 5천년의 실제 역사를 추출한 것이 이 게임의 가장 큰 볼거리입니다.

'Aspiration' 플레이어의 반응:

이 게임은 현재 삭제되지 않은 비공개 베타 테스트 중입니다. 그 중에서도 참신한 게임 플레이가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배경 스토리에 담긴 심오한 역사적 요소도 놀랍습니다. 아름다운 풍경과 절묘한 고대 의상은 중국 특유의 느낌을 가득 담고 있으며, 화려한 전투 장면도 플레이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전문가 분석:

리네콩온라인은 2009년 초 기존의 펫 시스템과 몬스터 조우 규칙을 깨뜨린 역사 테마의 턴제 온라인 게임 '애스퍼레이션스'를 출시했다. "턴제 온라인 게임도 치열한 PK가 될 수 있고, 여전히 컨셉이 웅장하고 콘텐츠가 풍부할 수 있습니다." "Aspire"는 이전 세대 제품의 규칙을 완전히 뒤엎고, 시스템 디자인과 콘텐츠 모두에서 혁신적인 디자인을 많이 만들어냈습니다. 게임의 강력한 전투 시스템, 독창적인 NPC 상호 작용 시스템, 새로운 레벨링 규칙, 25 History의 문화적 의미는 모두 턴 기반 온라인 게임에 대한 "혁명"이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 요구에 따른 이러한 변화는 턴제 온라인 게임을 재정의하여 "Aspiration"을 턴제 온라인 게임 역사의 또 다른 이정표로 만들었습니다.

두 번째로 기대되는 작품 : '미스컬 비스트'

신개념 실시간 턴제 승마 전투 온라인 게임 '미시컬 비스트', 게임 배경은 네 명의 존재다. 주요 종족: 인간, 불멸자, 악마, 유령 신화 시대에 플레이어는 "불멸자 육성", "질문하기"라는 주요 게임 라인을 통해 "신화 속의 짐승" 세계에서 일련의 여행과 탐험을 수행하게 됩니다. "신을 찾는 것"과 "악마를 정복하는 것".

'Mythical Beasts'에는 현재 상호 강화되지만 양립할 수 없는 8개의 고급 직업이 있습니다. King Kong, Shura, Arrow God, Martial Saint, Heavenly Master, Curse Master, Medical Immortal 및 Witch Immortal입니다. 플레이어는 천지, 무곡 등 다양한 펫을 정복할 수 있으며, 동시에 영적 짐승, 선녀, 마법의 짐승 등 각 직업에 맞는 화려하고 멋진 탈것과 신화의 짐승도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플레이어와 연결된 신화 속 짐승들은 플레이어의 전투를 도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열반 환생을 통해 능력을 얻습니다.

지속적인 경험을 통해 신화 속 짐승은 융합 기술을 이해하고 중요한 순간에 기수와 합체하며 모든 사람의 관심을 끄는 반신 또는 반 악마 형태로 변신하여 캐릭터에게 환생 능력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미식비스트' 플레이어 반응:

중국 최초의 실시간 턴제 승마 전투 온라인 게임 '미식비스트'가 14일 첫 그랜드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 1월 7일 :00. 대망의 플레이어들은 바로 로그인했고, 엄청난 인파로 인해 플레이어들은 실시간 턴제 게임의 명작 '신화비스트'의 매력을 체감할 수 있었다. 구름 사이로 봉인 시험종이 울려퍼지고, 푸른 그림자가 반짝이는 하늘을 바라보며 수천 명의 수련자들이 검을 들고 서서 수다를 떨며 웃으며 '신화의 짐승'의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전문가 분석 :

신이자 악마이기도 하고,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는 인간-동물 융합, 턴제 시스템을 뛰어넘는 전투 PK 실시간 시스템에 버금가는 풍부하고 균형잡힌 커리어 설정, 그리고 다채로운 "Mythical Beast"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신성한 기사와 애완동물입니다.

기대지수 3위 : '무적 히어로즈 OL'

많은 플레이어들을 매료시킨 클래식 '무적 히어로즈' 시리즈에 이어, 오늘의 '무적 히어로즈 온라인'은 더욱 이에 부합한다. 현대 플레이어의 요구를 충족합니다. 올해의 독립형 게임이든 곧 출시될 온라인 버전이든 "무적 영웅들"은 계속해서 중국에서 신화를 쓰고 중국 온라인 시장에 신선한 피와 활력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2004년 넷드래곤은 유비소프트로부터 '히어로즈 온라인'의 개발권과 아시아 운영권을 획득했다. 이는 중국 게임사가 해외 유명 기업과 협력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의미일 뿐만 아니라 중국의 온라인 게임 개발 능력이 처음으로 해외 게임사로부터 인정받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플레이어 반응 : (주)넷드래곤 네트워크의 최근 소식에 따르면,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온라인'의 가장 최근 테스트는 '골든 드래곤 테스트'라고 합니다. 이 고전적인 제품을 다시 체험하고 과거의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십시오.

전문가 분석 :

5세대에 걸친 오랜 역사를 이어가는 '무적의 영웅들'은 10년 넘게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독보적인 고전이다. 한 세대의 걸작인 "Invincible Heroes"의 스타일은 NetDragon의 R&D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새로운 요소가 속속 등장합니다. 나만의 성을 계획하고 건설하는 고전 전술, 3D 장면으로 전투 효과를 구현…

기대지수 4위 : '꿈의 고대 드래곤'

'꿈의 고대 드래곤 "는 심천 타이오(Shenzhen Taiao)와 홍콩 자오(Hong Kong Zhiao) 게임 회사가 공동으로 제작한 Q 버전 2D 턴 기반 온라인 게임 걸작입니다. 유명한 무술 대가 구롱(Gu Long)의 수백 편의 소설을 기반으로 합니다. 중국 무술의 특징이 강합니다. 중국 국가 온라인 게임 퍼블리싱 프로젝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 반응: 경쾌한 리듬과 친숙한 장면이 눈에 띕니다. 게임 속 5대 도시, 4세트의 미로, 8종파에는 고롱이 쓴 모든 장면과 모험이 담겨 있습니다. 아름답고 풍요로운 황금빛 해변, 번영하는 수도, 사시사철 얼어붙은 동북의 설원, 얽힌 대나무 숲, 꽃이 만발한 백화계곡, 신비롭고 어두운 고분, 그리고 시크하면서도 묘한 Happy 여기에는 숲이 모두 생생하게 전시되어 있으며 고대 용 팬들 앞에서 이곳이 고대 용의 영역임을 알 수 있습니다.

전문가 분석: 아름다운 무술 세계는 구롱 작품의 가장 큰 특징이다. 고롱의 그림 속 인물들의 의상과 장면 디자인은 모두 전통에서 유래하면서도 전통과는 다른 매력을 갖고 있다. '드림 코롱'은 이를 기점으로 가장 인기 있는 Q 버전 스타일을 채택했다. 캐릭터는 생동감 넘치고 귀엽고, 게임 그래픽은 섬세하고 정교하다. 종이 인형 시스템이 게임에 추가되어 플레이어는 자신의 외모와 의상을 선택하여 중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 장면 디자인에서 우리는 산과 강의 아름다움과 삶의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통합하여 플레이어가 Gu Long의 꿈 세계를 보다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MMORPG: 온라인에서 여러 사람을 동시에 지원하는 대규모 게임으로, 일반적으로 스토리를 배경으로 하며 지속 가능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독특한 캐릭터를 플레이하고 현실을 시뮬레이션하는 가상 세계 게임 배경에서 다른 가상 캐릭터와 상호 작용합니다. 예를 들어, "환상 서부 여행",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등이 있습니다.

턴 기반 온라인 게임 소개:

턴 기반 온라인 게임은 게임에서 몬스터를 만나면 전투 인터페이스로 이동한다는 의미입니다. 턴의 경우 전투가 끝날 때까지 차례대로 행동하고 일반 게임 인터페이스로 돌아갑니다.

테이블탑 게임에서 나왔고, 컴퓨터 게임의 원형도 여기서 나왔습니다. 따라서 수십 년이 지난 지금도 전략게임 '문명' 시리즈, 테이블탑 게임 '모노폴리' 시리즈, 플롯형 등 턴제 입장을 고집하는 게임들이 여전히 많다. call 턴제 시스템을 사용하는 RPG 게임은 셀 수 없이 많습니다.

턴제 게임의 리듬은 느리고 플레이어는 채팅에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턴제 게임의 조작은 간단하며 애완동물, 소환수 등 복잡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되며 플레이어는 동시에 여러 캐릭터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턴제 게임의 PK는 상대적으로 편안하며 플레이어는 전투를 분출보다는 오락의 한 형태로 간주합니다.

턴제 게임의 특징:

1. 턴제 게임은 일반적으로 2D 형식을 채택하고 전투를 지나치게 강조하지 않습니다. 강한 흥분감. 직관적인 느낌, 이는 플레이어가 스크린샷이나 첫눈에 이런 유형의 게임을 좋아하기 어렵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2. 턴제 게임은 커뮤니티와 의사소통을 강조하는데, 둘 다 직관적이지 않으며 적응하고 좋아하려면 일정 기간의 경험이 필요합니다.

3. 커뮤니티와 커뮤니케이션을 강조하기 때문에 모든 턴제 게임은 일반적으로 더 많은 플레이어를 유치하기 위해 입소문과 그룹 효과에 의존합니다. 짧은 시간.

4. 턴제 시스템은 홈 시스템, 갱 시스템, 펫 시스템, 탈 것 시스템 등과 같이 속도가 느리고 업그레이드도 더디며, 이 모두를 플레이어가 경험해야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게임은 장기간에 걸쳐 진행되며, 입소문 효과도 느려집니다.

5. 턴제 게임에는 대개 일정한 스토리가 있습니다(한국 김치에 비해 상당히 암시적입니다). 스토리텔링도 턴제 게임이 플레이어를 끌어들이는 이유 중 하나이므로,

6. 턴제 시스템은 흥미진진한 전투를 제공할 수 없기 때문에 게임의 재미를 높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진행합니다. 흥미로운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를 유치하기 위해 설계되므로 턴제 게임 플레이와 실시간 게임이 실시간 게임보다 약간 더 좋습니다.

7, 턴제.

중국의 턴제 온라인 게임 발전:

국내 온라인 게임의 부흥 이후 2000년에는 최초의 턴제 온라인 게임인 '스톤 에이지'와 '매직 베이비'가 중국에 출시되어 꽤 큰 시장에서 호평을 받았습니다. 동시에 일부 국내 게임 제조업체에서는 NetEase의 "Westward Journey", Tianqing의 "Phantom Ranger" 등 후속 게임 시리즈를 출시했으며 이러한 제품을 통해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했습니다. 이 기간은 중국 턴제 온라인 게임의 '첫 번째 전성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점점 잊혀지던 2004년이 바로 그때, 수년 동안 끈질기게 운영해 온 '서유기2'가 최신작 '환상서유기'를 출시했다. 그리고 전작의 Q 버전에 불과한 것이 이번 속편이지만, 동시에 온라인 접속자 131만 명이라는 세계 기록을 크게 세웠는데, 이는 아직도 깨지지 않는 기록입니다! '환상서유기'의 성공은 중국 내 턴제 온라인 게임 발전에 있어 가장 중요한 이정표로, 이에 이어 많은 국내 온라인 게임 업체들이 이를 따르고 있으며, '워터 마진', '워터마진' 등 후속 게임들이 나오고 있다. 문도'와 '전국'이 속속 출시되며 턴제 온라인 게임의 '제2의 전성기'를 열었다.

리네콩온라인은 2009년 초 기존의 펫 시스템과 몬스터 조우 규칙을 깨뜨린 역사를 테마로 한 턴제 온라인 게임 '애스피션스'를 출시했다. "턴제 온라인 게임도 치열한 PK가 될 수 있고, 여전히 컨셉이 웅장하고 콘텐츠가 풍부할 수 있습니다." "Aspire"는 이전 세대 제품의 규칙을 완전히 뒤엎고, 시스템 디자인과 콘텐츠 모두에서 혁신적인 디자인을 많이 만들어냈습니다.

게임의 강력한 전투 시스템, 독창적인 NPC 상호 작용 시스템, 새로운 레벨링 규칙, 25 History의 문화적 의미는 모두 턴 기반 온라인 게임에 대한 "혁명"이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 요구에 따른 이러한 변화는 턴제 온라인 게임을 재정의하여 "Aspiration"을 턴제 온라인 게임 역사의 또 다른 이정표로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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