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Call of Duty Warzone 총신 선택 가이드 총 액세서리 매칭 가이드

Call of Duty Warzone 총신 선택 가이드 총 액세서리 매칭 가이드

Call of Duty: Warzone의 총신은 게임에서 중요한 무기이자 총기 액세서리입니다. 총신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총기 액세서리를 맞추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Call of Duty Warzone 총신 선택 가이드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Call of Duty Warzone 총신 선택 가이드

사거리 및 총알 속도에 미치는 영향

이야기하기 전에 16개의 총신 액세서리에서 "감쇠 거리"와 "총알 속도"가 서로 연결되어 있다는 점을 강조하겠습니다. 총신이 총알 속도를 줄이면 그 반대의 경우에도 감쇠 거리가 짧아져야 합니다. 거리는 발사체 속도도 변경해야 합니다. 그러나 17개의 배럴 액세서리는 두 가지를 분리합니다. 일부는 총알 속도만 증가시키고 일부는 감쇠 거리만 증가시키며 일부는 둘 다 증가시킵니다. 또한 "연사 속도"나 "측면 이동 속도"의 보너스로 "총알 속도"와 "감쇠 거리"가 포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총신에 대한 절대적인 답은 없습니다. 총기 종류와 적용 상황에 따라 선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부분에는 많은 데이터가 있을 것입니다. 참고하실 수 있는 몇 가지 대표적인 데이터를 소개합니다.

①JGOD (참고: 1월 25일쯤 테스트)

두 달 전에 테스트했고 범위 데이터가 없기 때문에 시기적절성 때문에 권장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그렇습니다. 어느 정도 대표성이 있는 내용은 모두가 참고할 수 있도록 공개됩니다. (주로 truegamedata 및 기타 데이터는 나중에 살펴보세요)

돌격소총

기관단총

경기관총

전술소총

저격총

②truegamedata

truegamedata 보스의 데이터는 항상 매우 신뢰할 만했지만 최근에는 보스가 바쁠 것입니다 (구구구), 경기관총과 저격총에는 데이터가 없으며, 다른 분산 총에도 데이터가 없습니다(공백은 데이터가 없음을 의미). 또한, 공식 홈페이지의 이동 속도 및 기타 데이터는 여전히 지난 시즌의 데이터이며, 업데이트되지 않은 경우 여기에 전송되지 않습니다.

돌격소총

기관단총

전술소총

③대구에 대한 위키

최근 발견된 대구입니다 총기 데이터 비교 소프트웨어(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는 매우 완전한 데이터를 가지고 있지만, 전쟁 지역의 총기 데이터 중 일부(이동 속도 등)는 17 자체에서 복사되어 정확하지 않습니다. 충분한. 그러나 총알 속도와 범위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

돌격소총

기관단총

경기관총

전술소총

저격소총

다른 외부 데이터도 확인해 봤는데 불완전하거나 정확하지 않더군요. (뮤턴트 미디어 앱을 이름으로 비판했습니다. 워존의 17개 총기 데이터가 + 등 17개 신체 데이터를 완전히 복사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참고값이 없는 200% 차량 손상입니다.(높음) 다행히 대부분 총알 속도와 범위가 매우 일관적이므로 수치가 반드시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상대적인 장점과 단점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데이터 소스에는 스코프를 열었을 때 이동 속도에 대한 보너스가 없거나, 격차가 멀기 때문에 아래에서 별도로 스코프를 열었을 때의 이동 속도를 측정해 보았습니다.

2. 스코프 이동 속도에 미치는 영향

너무 많은 총을 측정하기에는 너무 게을러서 대표적인 총 몇 가지의 데이터만 측정했습니다.

소총 FFAR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기관단총은 Mac-10을 예로 사용합니다.

경기관총은 Stoner63을 예로 사용합니다.

(경기관총은 특수, 총열 비율 다른 총기에는 추가 "사격 시 이동 속도" 버프가 있음)

전술 소총은 최근 인기 있는 AUG와 전 왕 DMR을 테스트했습니다:

p>

그런데 스트리트 스위퍼 스트라이커도 테스트해봤습니다.

저격총의 총신은 열 때 저격총 자체가 매우 느리게 움직입니다. 총기 개머리판의 50% 개방 속도 보너스는 말할 것도 없고 튜브로 인한 10%-20% 디버프는 덜 중요해집니다. 아마도 세 번째와 네 번째 배럴은 조준경 이동 속도를 늦추지만 다른 배럴은 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3. 반동에 미치는 영향

소총과 기관단총의 마지막 총신(태스크포스)만 반동을 증가시키며, 다른 총신은 반동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소총의 개수가 약 30%, 기관단총의 개수가 약 10% 증가합니다. 모두가 체험해 볼 수 있는 FFAR와 Mac-10의 사진을 공개합니다.

왼쪽은 통이 없고, 중간과 오른쪽은 19.5 태스크포스라서 다들 사용을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왼쪽이 통이 없고, 가운데 오른쪽은 5.9 특무부대, 별로 많지는 않지만 어쨌든 기관단총은 근거리 사격용이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4. 연사력에 미치는 영향

단. 산탄총과 전술소총의 일부 총열에 이런 효과가 있습니다. 따로 측정해본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총열 없음, 강화된 중장비, 해머 단조

총열 없음, 특공대, 티타늄 합금

5. 예 지향 사격의 영향

예전에는 세 번째와 여섯 번째 배럴이 지향 사격 속도를 어느 정도 증가시켰지만, 하지만 지난 며칠 동안 측정한 결과는 허리춤 걷기가 동일하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최근에 비밀리에 변경되었을 것입니다.

크기는 모두 동일합니다

마지막으로 결론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참고: 참고용으로만 실제 상황을 기준으로 해야 합니다. 총의 적용 범위와 플레이어의 요구 사항(조정)

1. 소총: 소총은 세 가지 측면으로 나눌 수 있는 광범위한 응용 분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XM4 등 100m 이내) 세 번째 배럴(Enhanced Heavy/VDV Enhanced)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시에 발사체 속도와 범위를 크게 늘리는 대신 스코프 이동 속도를 20%( SAS 또는 Marauder 건 스톡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거리 및 단거리(FFAR 등 50m 이내)의 경우 총알 속도가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경우 첫 번째 배럴(추가 조명)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높은 기동성과 안정적인 살상력(FFAR은 최대 사거리에 도달한 후 50m를 거의 완전히 커버할 수 있으며 50m에서 약 450ms의 안정적인 TTK로 무섭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총알 속도는 500m/s입니다. 50m 이내에서는 800m/s) 차이는 크지 않습니다.

중장거리(크리그6 등 50~150m 이내)의 경우 아무리 사거리를 늘려도 사거리가 4번째 배럴(레인저)을 초과했다는 점을 고려해 추천한다. 첫 번째 감쇠 거리. 장거리 명중률을 보장하려면 총알 속도가 최선의 선택이며, 초장거리에서는 스코프 이동 속도의 디버프가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2. 기관단총 : 취향에 따라 5번째 배럴(소총)이나 6번째 배럴(태스크 포스)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자는 사거리를 최대화하고 치사율을 보장하며 이동 속도와 반동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총알 속도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황소개구리처럼 총알 속도가 좋은 총에 적합합니다.

후자는 발사체 속도와 범위를 동시에 크게 증가시킬 수 있으며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지 않고 대신 3%-5% 측면 이동 속도 보너스를 갖습니다. 가격은 반동이 약 10% 더 높습니다. mac10과 같이 총알 속도는 낮지만 반동을 제어할 수 있는 총에 적합합니다.

더 멀리 쏘아야 한다면 반동을 증가시키지 않고 총알 속도와 범위를 증가시키는 세 번째 배럴(강화 중/VDV 강화)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가는 스코프 이동 속도의 약 20% 손실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이 거리에서 기관단총의 총알 속도와 사거리는 매우 불리하며, 이 장거리에서 17포의 성능은 평범합니다. 더 먼 거리를 고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3. 경기관총 : 두 번째 총신(랜서)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기관총 자체는 감쇠가 1회뿐일 정도로 사거리가 매우 좋으며 감쇠 거리는 40m+이다.

총신 데이터가 좀 이상합니다. 두 번째 총신만 총알 속도를 증가시키지만, 마지막 두 총신만 사거리를 증가시키지만 총알 속도만 증가하지는 않습니다. 증가하다.

경기관총은 일반적으로 장거리 표적을 공격하기 때문에 총알 속도를 높이는 경향이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두 번째 것은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 배럴은 반동을 증가시키지만 스토너 자체의 반동은 거의 직선으로 반동이 증가하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마우스로 세게 누르면 RPD가 완료됩니다. M60. . . 전쟁 지역에서는 가랑이가 너무 꽉 조여 권장되지 않습니다.

사거리가 추가된 마지막 2개의 총신을 고집한다면 불가능하지는 않으나, 사거리가 매우 긴데도 불구하고 탄속이 증가하지 않아 중거리에서는 상대적으로 적중률이 낮은 편이다. - 장거리 목표는 그럴 가치가 없습니다.

4. 전술 소총:

M16/AUG는 세 번째 총신(탄환 속도와 발사 속도를 동시에 증가시키는 코만도)을 선택할 것을 권장합니다.

빠르게 디버프를 걸고 싶다면 두 번째 총신(랜서)을 선택하면 됩니다.

DMR14/Type63의 경우 장거리용 두 번째 총신(랜서)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높은 명중률과 조종성을 보장합니다 )

중거리에서는 네 번째 총신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티타늄 합금, 최대 발사 속도, 최단 TTK 보장, 화재 진압도 가능)

5.저격총: 4번째 총신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4총신(전투 정찰)

저격수는 총탄 속도가 최대여야 합니다. 스코프 이동 속도의 디버프가 매우 걱정된다면 스카우트보다 총알 속도가 10% 더 느린 Tiger Squad를 사용하십시오.

上篇: 회사 연례 회의 작업 흐름 일정 템플릿 下篇: 육신귀신 휴대전화 벽지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