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개인 서버에서 콤보를 사용하는 방법
1~4개 동작의 콤보로, 각 동작은 최대 5레벨까지 연습할 수 있습니다. 메인 계정에서는 1~4개 콤보 동작을 각각 연습하려면 5~8개의 1레벨 콤보가 필요합니다. 두 번째 레벨에는 해당 레벨 2 금 바늘이 필요하고, 세 번째 레벨에는 레벨 3 금 바늘이 필요하며, 네 번째 레벨과 다섯 번째 레벨 등이 필요합니다. 내면의 힘이 충분히 높고 황금 바늘이 충분하다면, 영웅은 내면의 힘 수준이 충분하다는 전제하에 경락 경험치를 축적하고 녹색 이름을 가진 몬스터와 싸워서 얻을 수 있습니다. 연습을 많이 할수록 필요한 경락 경험치가 충분히 축적되면 클릭하여 총마이 연습을 할 수 있고, 콤보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콤보 스킬 설정 : 캐릭터 상태바 열기, 내부 힘, 콤보, 첫 번째 치명타 10 클릭, 첫 번째 콤보명 선택, 두 번째 치명타 15 클릭, 세 번째 치명타 클릭 공격 15를 누르십시오. 동일한 비유입니다(이미 콤보를 수행한 경우). 이런 식으로 Ctrl d를 누르면 기본 계정이 콤보의 첫 번째 이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영웅이 콤보를 설정한 경우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몬스터와 싸우려면 내장 후크가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영웅 콤보를 선택하면 몬스터와 싸울 때 영웅이 몬스터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내부 에너지이므로 내부 에너지가 높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투 중에 내부 에너지가 빨리 소모됩니다.
전사의 콤보 스킬에는 3번의 궁극기 처치, 심장을 쫓는 찌르기, 산을 가르는 베기, 군대 쓸어버리기 등이 포함됩니다. 레벨이 낮은 플레이어는 마음을 찾는 가시를 먼저 놓아도 되고, 레벨이 높은 플레이어는 마음을 찾는 가시를 먼저 놓아서는 안 됩니다.
궁극기 3킬(피해 유발 및 혈액 회복), 하트 체이서(피해 유발 및 밀쳐내기), Mountain Breaking Slash(높은 피해 유발). 그 중 3개의 절대킬이 필요하며 3개의 절대킬은 중앙에 배치되어 다음 콤보로 15데미지를 회복할 수 있다.
콤보 스킬의 순서는 반드시 정적인 것은 아니며, 상황에 따라 다양한 순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주로 단체전투, 소규모 팀전으로 나뉜다. 콤보 스킬의 릴리즈 CD가 조금 길어져 릴리즈 타이밍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일부 조합은 첫 번째 동작에 적합하고, 일부 조합은 두 번째 동작에 적합하며 반격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마법사의 콤보는 더블드래곤브레이크, 불사조댄스페스티벌, 천둥폭발, 얼음과 눈이다.
네 가지 콤보를 모두 익힌 후에는 시스템이 무작위 조합을 설정하도록 하거나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상태 표시줄의 "콤보" 항목에서는 4가지 콤보 동작 중 3가지를 치명타 공격으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치명타로 설정된 동작은 시전 시 치명타 공격 효과를 얻어 위력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 4가지 스킬 중 처음 3개는 단일 공격 스킬이고, 얼음과 눈만이 집단 공격이다. 마법사들은 PK 시에는 단일 대상 스킬을 전방에 배치하고, 몬스터와 싸울 때 등 집단 공격에는 얼음과 눈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교 콤보 동작: 호포각, 팔괘장, 삼불저주, 만검귀종. 첫 번째 수, 팔괘장, 마지막 수는 호랑이 포효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 두 수는 순간적이고 한 수에 많은 피를 빼낼 수 있고, 후자는 결국 단체 수이기 때문입니다. 로컬 대상은 모두 움직이고 있습니다. Lock-on 콤보는 일반적으로 최대 데미지를 얻으려면 즉각적이어야 하며 장비 및 내부 강도 수준에 따라 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