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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영웅대회 이후 영웅 스킬에는 어떤 변화가 생겼나요?

Wu Ji Shi Xian의 최적화된 버전이 모든 서버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출시 시간: 2013-01-29?16:06? 플레이어 여러분:

Ji Shixian의 최적화된 버전이 모든 서버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새 버전의 콘텐츠를 원활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최적화 버전의 구체적인 조정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소품 조정:

1. 현무 조정

시간이 15초에서 14초로 단축됩니다

2. 공명등 배낭 추가

공명등은 소품바를 차지하지 않으며 최대 5개까지 휴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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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공명등 소품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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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영웅 조정

1. 모든 영웅의 회전 속도 최적화

2. 서황 조정

C 스킬 릴리즈 딜레이가 0.25초로 감소 (원래 0.5초)

3. 공격 발동 지점 0.4초(원래 0.6초)로 조정됩니다.

일반 공격 궤적 속도 조정은 1600(원래 1200)입니다.

4.?유밴 조정

공격은 트리거 포인트가 0.28초(원래 0.32초)로 조정되었습니다

5.?주롱 조정

공격 트리거 포인트가 0.4초(원래 0.6초)로 조정되었습니다

6.? 장허 조정

공격 트리거 포인트가 0.4초로 조정됩니다. (원래 0.6초)

7.? 공격 트리거 포인트가 0.275초(원래 0.3초)로 조정됩니다

8.? 조수 조정

공격 트리거 포인트가 0.325초(원래 0.4초)로 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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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공격 궤적 속도가 1600(원래 1200)으로 조정됩니다.

9. 루부 조정

공격 트리거 지점이 0.325초(원래 0.4초)로 조정됩니다.

10. 곽가의 조정

E 스킬: 대상을 서리 보호막으로 덮어 일정량의 피해를 감소시키고 보호막이 사라지며 주변 적 유닛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2초 동안 50% 느려집니다. 주문 피해 보너스: 보호막 100%? 피해 70%

W 스킬: 패시브 효과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활성 효과 증가: ? 지정된 방향으로 눈부신 빛을 소환해 적에게 피해를 주고, 감속 상태의 적에게 추가 피해를 줍니다. 곽가의 현재 마나 수치 비율이 높을수록 추가 피해가 커집니다.

? 냉각 시간: 8초 ? 방출 거리: 700/550? 400/500/60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11. 주우의 조정

E 스킬: 마법 면역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닛

12. 루쉰의 조정

W 스킬: 방어력 증가 효과가 3/6/9/12(기존 4/8/12/16)로 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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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스킬: 쿨링 시간이 110/100/90(원래 100/90/80)으로 조정됩니다.

13. 주태 조정

E 스킬: 마나. 소모량이 70/80/90/100(원래 110/120/130/14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D 스킬 : 불굴 상태가 4초(원래 3/4/5초), 50%/로 고정됩니다. 받은 피해의 75%/100%가 치유로 전환됩니다(원래 100%로 고정)

14. 조인 조정

E 스킬: 힘 보너스가 1.6으로 조정되었습니다(원래 0.5). )

15. 샤호엔 조정

C 스킬: ? 쿨링 시간이 12초로 조정되었습니다. (원래 10초)

D 스킬: ? 10%/20%/30%(원래 20%/30%/40%)

16.? Zhang Yuanyuan 조정(Wuji Shixian Telecom Area에서만 업데이트됨)

C 스킬 : 데미지가 공격력의 40%/50%/60%/70%로 조정됩니다. (원래 50%/60%/70%/80%)

헤일로 조정

1. 보물 후광

보물 후광의 돈 버는 효과가 증가되었으며, 경험치 효과가 제거되었습니다.

조정 전: 후광 범위 내 아군 영웅이 얻는 경험치가 10 증가합니다. 각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를 획득하며, 후광 범위 내 아군 영웅이 획득하는 경험치는 20%씩 증가합니다. 영웅이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골드 획득량은 5%씩 증가합니다. 골드 획득량은 10% 증가합니다.

조정 후: 오라 내에서 아군 영웅이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획득량이 10% 증가합니다. 30% 증가합니다.

2.? 고대의 후광

블루 오라의 효과가 강화됩니다.

조정 전: 오라 내 아군 플레이어는 마나를 5 회복합니다. 5초마다 포인트를 획득하며, 보유자의 모든 스킬 쿨타임이 15% 감소

조정 후: 오라 내 아군 플레이어는 5초마다 10마나를 회복합니다. 보유자는 15% 감소하고, 킬 또는 어시스트 1회당 모든 스킬의 CD가 10% 감소합니다.

4. 데스타임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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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채 처치 후, 상대 영웅 전체의 부활 시간이 증가하며, 각 성채마다 3초씩 증가됩니다.

2.40분 후 사망 시간이 증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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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유적 조정

1. 자연의 신력, 치밀한 계산, 기황술의 스킬 효과 제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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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금 대장: 다음 라운드에서 "황금 대장"을 획득하고 일반 유닛을 죽일 때마다 (5 + 현재 레벨) 혈액과 마나를 회복합니다.

Pao 딩의 기술: 다음 라운드에 요새의 번즈 효과가 50% 증가하고 리버 번즈의 효과 지속 시간이 50% 증가합니다.

크래쉬 히어로: 적 영웅을 죽입니다. 다음 라운드에서 처음으로 금화 800개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6. 경제적 조정

1. 중립 유닛과 크립을 처치하는 데 필요한 금액을 줄입니다.

2. 건물 파괴를 위한 경제 조정

방어 타워 파괴: 구축함을 제외한 팀원 모두가 100골드를 얻을 수 있으며, 타워를 거부해도 동일한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성채 파괴: 성채 파괴 후 모두가 400골드를 받습니다. (파괴된 탑의 양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3 지원 조정:

돈을 늘립니다. 처치 8초 전에 킬러를 처치하거나 BUFF를 추가한 아군 플레이어도 어시스트로 기록됩니다.

어시스트로 얻는 돈 증가

7. 조정

하수인 체력, 방어구, 공격력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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