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호스트에 더 많은 문제를 설치하는 것은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호스트에 더 많은 문제를 설치하는 것은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메모리 소개 컴퓨터 구조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메모리입니다. 메모리는 프로그램과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부품입니다. 컴퓨터의 경우 메모리가 있어야 메모리 기능이 있어야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할 수 있다. 스토리지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용도별로 기본 및 보조 스토리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주 메모리는 메모리 (메모리라고도 함) 라고도 합니다. 메모리는 컴퓨터의 주요 부분이며 외부 메모리에 상대적입니다. 우리가 평소에 사용하는 프로그램, 예를 들면 Windows98 시스템, 타자 소프트웨어, 게임 소프트웨어 등이다. , 일반적으로 하드 드라이브와 같은 외부 메모리에 설치되지만, 이것만으로는 그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기능을 사용하려면 메모리로 전송해야 합니다. 우리는 보통 기억에 글자를 입력하거나 게임을 한다. 보통 우리는 대량의 데이터를 외부 메모리에 영구적으로 보존하고, 일부 임시적이거나 소량의 데이터와 프로그램을 메모리에 넣는다. (존 F. 케네디, 데이터명언) 메모리 개요 메모리는 프로그램과 데이터가 저장되는 곳입니다. 예를 들어 WPS 로 문서를 처리할 때 키보드에 문자를 입력하면 메모리에 저장됩니다. 저장을 선택하면 메모리의 데이터가 하드 (자기) 디스크에 저장됩니다. 그것을 더 알기 전에, 우리는 그것의 물리적 개념도 알아야 한다. 메모리는 일반적으로 랜덤 액세스 메모리 (RAM), 읽기 전용 메모리 (ROM) 및 캐시를 포함한 반도체 메모리 장치를 사용합니다. 단지 RAM 이 가장 중요한 메모리이기 때문입니다. S(synecronius)DRAM 동기 동적 랜덤 메모리: SDRAM 은 168 핀으로 현재 펜티엄 이상 모델에 사용되는 메모리입니다. SDRAM 은 동일한 시계를 통해 CPU 와 RAM 을 함께 잠궈 CPU 와 RAM 이 동일한 속도로 동시에 작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각 클럭 펄스의 상승은 EDO 메모리보다 50% 빠른 데이터 전송을 시작합니다. Ddr (double data rage) ram: 클럭 펄스의 상승 및 하강 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SDRAM 업데이트 제품으로 클럭 주파수를 늘리지 않고 SDRAM 속도를 두 배로 높일 수 있습니다. ● 읽기 전용 메모리 (ROM) ROM 은 읽기 전용 메모리입니다. ROM 을 제조할 때 정보 (데이터 또는 프로그램) 는 영구적으로 저장되고 저장됩니다. 이 정보는 읽을 수만 있고, 일반적으로 쓸 수 없다. 기계의 전원이 꺼져도 데이터는 손실되지 않습니다. ROM 은 일반적으로 BIOS ROM 과 같은 기본적인 컴퓨터 프로그램과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물리적 모양은 일반적으로 DIP (dual in-line) 복합 블록입니다. ● RAM (random access memory) 은 데이터를 읽고 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기계의 전원이 꺼지면 그 안에 저장된 데이터는 손실됩니다. 우리가 평소에 구매하거나 업그레이드하는 메모리는 컴퓨터의 메모리로 사용됩니다. 메모리 스틱 (SIMM) 은 RAM 콤비네이션 블록을 모아 컴퓨터의 메모리 슬롯에 꽂아 RAM 콤비네이션 블록 설치 공간을 줄이는 작은 보드입니다. 현재 시장에는 256m// 바, 5 12M// 바, 1G// 바 있습니다. ● 캐시) 캐시도 우리가 자주 만나는 개념이다. CPU 와 메모리 사이에 위치하며 메모리보다 읽기 및 쓰기 속도가 빠른 메모리입니다. CPU 가 메모리에 데이터를 쓰거나 읽을 때도 캐시에 저장됩니다. CPU 에 이 데이터가 다시 필요할 경우 CPU 는 액세스 속도가 느린 메모리가 아닌 캐시에서 데이터를 읽습니다. 물론 필요한 데이터가 캐시에 없으면 CPU 가 메모리의 데이터를 다시 읽습니다. ● 물리적 메모리와 주소 공간 물리적 메모리와 스토리지 주소 공간은 서로 다른 두 가지 개념입니다. 하지만 둘 다 밀접한 관계가 있고 모두 B, KB, MB, GB 로 용량을 측정하기 때문에 이해상 헷갈리기 쉽다. 초보자는 이 두 가지 다른 개념을 이해하면 메모리를 더 잘 이해하고 메모리를 잘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물리적 메모리는 실제로 존재하는 특정 메모리 칩입니다. 예를 들어 마더보드에 꽂힌 메모리 스틱과 시스템 BIOS 를 로드하는 ROM 칩, 비디오 카드의 디스플레이 RAM 칩, 디스플레이 BIOS 를 로드하는 ROM 칩, 다양한 어댑터 카드의 RAM 칩과 ROM 칩은 모두 물리적 메모리입니다. 메모리 주소 공간은 메모리 인코딩 (인코딩 주소) 의 범위입니다. 인코딩이란 각 물리적 스토리지 장치 (1 바이트) 에 번호를 할당하는 것입니다. 이를 "주소 지정" 이라고 합니다. 스토리지 장치에 번호를 할당하는 목적은 쉽게 찾고 데이터를 읽고 쓸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를 "주소 지정" (따라서 주소 공간이라고도 함) 이라고 합니다. 주소 공간의 크기와 실제 메모리의 크기가 반드시 같을 필요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이 문제를 설명하겠습니다. 한 층에는 17 개의 방이 있고, 그 번호는 80 1 ~ 8 17 입니다. 이 17 실은 실물로, 주소 공간은 800 ~ 899 * * * 100 주소이며 보이는 주소 공간은 실제 방 수보다 큽니다. 386 급 이상의 마이크로컴퓨터는 주소 버스가 32 비트이므로 주소 공간은 2 의 23 승, 즉 4GB 에 이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저희가 구성한 물리적 메모리는 보통 1MB, 2MB, 4MB, 8MB, 16MB, 32MB 등밖에 없습니다. , 주소 공간에서 허용되는 범위보다 훨씬 작습니다. 이제 일반 메모리, 예약 메모리, 상위 메모리, 프리미엄 메모리, 확장 메모리, 확장 메모리 등 다양한 메모리 유형이 있는 이유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 개념 다양한 메모리 개념 여기서 분명히 논의해야 할 다른 메모리 개념은 주소 지정 공간을 기반으로 합니다. IBM 이 처음 출시한 PC 의 CPU 는 8088 칩으로 20 개의 주소선만 있습니다. 즉, 주소 공간은 1MB 입니다. PC 디자이너는 1MB 의 로우엔드 640KB 를 DOS 및 어플리케이션 RAM 으로 사용하고, 하이엔드 384KB 는 ROM, 비디오 어댑터 등을 위해 예약되어 있습니다. 그 이후로, 이 경계는 확정되어 지금까지 사용되었다. 로우엔드 640KB 는 일반 메모리라고 하며 PC 의 기본 RAM 영역입니다. 예약 메모리의 낮은 128KB 는 디스플레이 버퍼이고, 높은 64KB 는 시스템 BIOS (기본 입/출력 시스템) 공간이며, 나머지 192KB 는 예약됩니다. 해당 물리적 메모리에 따라 기본 메모리 영역은 5 12KB 칩만 사용하고 0000 ~ 80000 은 5 12KB 주소를 사용합니다. 디스플레이 저장소에는 128KB 의 공간이 있지만 MDA 카드 (MDA 카드) 에는 4KB 만 필요하므로 4KB 의 물리적 메모리 칩만 설치되어 B0000 에서 B 10000 까지 4KB 의 공간을 차지합니다. 컬러 디스플레이 (CGA 카드) 를 사용하는 경우 16KB 의 물리적 메모리가 필요하고 B8000 에서 BC00 까지 16KB 의 물리적 메모리가 필요합니다. 당시 (1980 연말부터 198 1 초까지), 이렇게' 큰' 용량의 메모리는 PC 사용자에게 충분할 것 같았지만, 프로그램이 늘어남에 따라 이미지와 소리가 났다. 프레임 버퍼라고도 하는 비디오 메모리는 그래픽 칩 처리 또는 추출된 렌더링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컴퓨터의 메모리와 마찬가지로 비디오 메모리는 처리할 그래픽 정보를 저장하는 구성 요소입니다. 디스플레이에서 보는 화면은 픽셀로 구성되며 각 픽셀은 4-32 비트 또는 64 비트 데이터로 밝기와 색상을 제어합니다. 이 데이터는 비디오 메모리를 통해 저장된 다음 디스플레이 칩과 CPU 로 전송되어야 하며, 마지막으로 연산 결과를 그래픽 출력으로 변환해야 합니다. 비디오 메모리는 마더보드 메모리와 마찬가지로 저장 기능을 수행하지만 비디오 카드가 모니터의 각 픽셀에 출력하는 정보를 저장합니다. 비디오 메모리는 비디오 카드의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디스플레이 칩이 데이터를 처리한 후 비디오 메모리에 데이터를 저장하고, RAMDAC (디지털 아날로그 변환기) 는 비디오 메모리에서 데이터를 읽고, 디지털 신호를 아날로그 신호로 변환하고, 마지막으로 화면에 표시합니다. 고급 그래픽 가속 카드에서 비디오 메모리는 그래픽 데이터뿐만 아니라 디스플레이 칩도 3D 기능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NVIDIA 등 고급 디스플레이 칩에는 CPU 와 평행한 "GPU" (그래픽 처리 장치) 가 개발되었습니다. T & amp& ampl (변형 및 조명) 과 같은 고밀도의 작업은 비디오 카드의 GPU 에 의해 수행되므로 비디오 메모리에 대한 의존도가 더 높습니다. 비디오 카드의 비디오 메모리 작용으로 인해 비디오 메모리의 속도와 대역폭은 비디오 카드의 전체 속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비디오 메모리는 하나의 메모리로서 마더보드 메모리처럼 많은 발전 단계를 거쳤다. 비디오 메모리는 마더보드 메모리보다 더 활발하고 종류와 유형이 더 많다고 할 수 있다. SDRAM 과 SGRAM 은 널리 사용되는 스토리지 유형입니다. 작년부터 성능이 더 좋은 DDR 메모리가 먼저 비디오 카드에 적용되어 전반적인 그래픽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비디오 카드의 성공을 선도하여 DDR 이 마더보드 시스템으로 전면적으로 발전하였다. 이제 DDR 이' 3 ~ 2 년 앞선' 시대가 눈앞에 다가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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