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휴대폰이란 무엇입니까? MP3 기능이 있는 것이 바로 음악폰이 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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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조로운
조합조 < P > 동물은 소리를 부르고, < P > 인성원음 창곡, < P > 다종조합창곡, < P > 다음은 음악에 대한 설명이다. < P > 음악: < P > 음악 (때로는 소음을 적절히 사용하는 경우도 있음) 은 일정한 법칙에 따라 조직돼 사람을 만든다 음색의 대비와 변화를 통해 음악의 표현력을 풍부하게 하고 강화할 수 있다. 톤 (Tone-color) 손가락음의 감각 특성. 발음체의 진동은 다양한 해음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중에는 기음과 범음, 범음의 양과 범음 사이의 상대적 강도가 특정 음색을 결정한다. 음색은 음악에서 매우 매력적이며 감각을 직접 만질 수 있는 중요한 표현 수단이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음색을 구분할 수 있는 능력은 타고난 것이고, 음악의 색깔은 인성음색과 기악음색으로 나뉜다. 보컬 톤 높음, 중간, 저음, 남녀 구분이 있습니다. 기악 음색은 주로 현악기와 관악기로 나뉘며, 각종 타악기의 음색도 제각각이다. < P > 음악 분류 < P > 성부와 성부 상황:
1. 단성부 음악-반주 없는 독창, 독주, 제창 등 단 하나의 멜로디만 있는 음악;
2. 복조 음악-조화의 전제하에 몇 가지 곡조가 들쭉날쭉하게 들어선 음악으로, 서로 어울리고 독립적으로 발전하는 음악으로 바흐의 손에 복조 음악이 고도로 완벽한 경지에 이르렀다.
3. 주조 음악-한 성부가 주요 멜로디를 연주하고, 나머지 성부는 화음으로 주요 멜로디를 반주하는 일종의 음악이다. 하이든은 주요 대표 인물이다.
음악의 성격별:
1. 순음악-어떤 제목도 빌려 작품의 내용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완전한 * 음악 언어다. 그것은 또한' 제 1 소나타' 와 같은 곡명을 가지고 있지만, 단지 음악의 장르일 뿐, 음악의 내용을 나타내지는 않는다. 감상자가 직접 들을 곡을 준비하는 작곡가의 시대, 경험, 세계관, 악곡의 배경 등에 대한 대략적인 이해가 있다.
2. 제목 음악-특정 주제에 따라 구상하고 제목으로 중심 내용을 암시하는 기악곡입니다. 문학, 연극, 역사, 민간 전설 또는 현실 생활에서 자주 취재한다. 그것들은 자세한 문자로 전곡과 각 악장의 특성을 설명한다. 제목 음악은 음악의 문학화라고 할 수 있다. 제목은 작곡가가 미리 지시한 방향이며, 감상자가 연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데 한계가 없다.
3. 경음악-경쾌하고 활발하며 통속적이고 듣기 좋고 구조가 짧은 음악을 가리키는 것은 엄숙한 클래식 음악과 대조되는 것이다. 경음악을 감상하는 데는 진지한 사고와 이지적인 활동이 필요하지 않다. 그것은 단지 아름다움으로 즐기고, 사람의 정서를 키워준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4. 재즈 음악-인기있는 댄스 음악입니다. 미국 흑인들 사이에서 생겨났는데, 이런 음악은 고정적인 악보가 없고, 모든 악사들이 즉흥적으로 연주하며, 대략적인' 묵계' 를 유지하고 있다. 즉흥성은 줄곧 재즈 음악의 큰 특징이 되었다. 재즈 음악은 미국 음악 문화의 정수라고 할 수 있다.
12 평균법이란 무엇입니까? < P > 옥타브를 12 개의 동등한 부분인 반음으로 나누는 음률을 12 평균율이라고 합니다. < P > 12 평균법은 고대 그리스에서 일찌감치 제기됐지만 과학적 계산은 하지 않았다. 세계 최초로 수학에 근거하여 12 평균법을 제정한 것은 우리나라 명나라 대음악가 주재 (토육) (1854 년) 였다. < P > 음은 12 평균율조직 중 가장 작은 음고 거리이다. 두 음 사이의 거리는 두 반음과 같은 것을 전음이라고 한다. 옥타브 안에는 12 개의 반음, 즉 6 개의 전음이 포함되어 있다. < P > 음열의 기본 음급 중간에 E 에서 F, B 에서 C 가 반음인 것을 제외하고는 인접한 두 음간 거리는 모두 전음이다. < P > 피아노에서 인접한 두 건반 (검은 키 포함) 은 반음을 형성하고, 건반을 분리하는 두 음은 모두 전음 < P > 을 구성한다. 간보란 무엇입니까? < P > 약보는 아라비아 숫자 1, 2, 3, 4, 5, 6, 7 로 음높이를 기록하는 표기법으로, 책을 읽은 중국인들은 거의 다 알고 있다. 이런 악보법은 프랑스의 수도사 수에티가 1665 년에 제기한 것이다. 나중에 그것을 개선하고 적극적으로 보급한 것은 프랑스의 유명한 철학자, 문학가 루소였다. 이런 악보법은 다성부의 복잡한 음악을 기록하기 불편하기 때문에 유럽에서는 거의 보급된 적이 없다. 1882 년 전후로 미국인 메이슨이 일본에 강의하러 왔을 때 일본에 전해졌는데, 19 세기에는 한때 일본 학교에서 통용된 적이 있었지만 나중에는 사용하지 않았다. 청나라 말년에 약보는 유일 학생을 통해 우리나라에 전해졌다. 194 년 심심심공 선생이 쓴' 학교 노래법' 이라는 책이 출간되어 한때 유행했던 적이 있는데, 이때부터 약보가 우리나라에서 보급되었다. 필자는 간보가 대중화된 기록 방법으로 우리나라에서 음악을 보급하고 보급하는 데 있어서 여전히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악보에는 많은 한계가 있고, 현재 세계 대다수 국가들은 그것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음악 수준을 높이고 세계 각국과의 음악 문화 교류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조건을 만들어 5 선 스펙트럼을 보급하고 보급해야 한다.
◆ 기본 음악 명사 설명 ◆
음 (Ton)-물리적 현상이다. 물체가 진동할 때 음파를 발생시켜 공기를 통해 고막으로 전달되고, 뇌의 반사를 통해 소리로 감지된다. 사람이 들을 수 있는 소리는 초당 16 ~ 2 회 정도 진동하는 반면, 음악에 사용된 음 (범음 제외) 은 일반적으로 초당 27 ~ 41 회 진동으로 제한된다. 음의 높낮이, 강약, 장단, 음색은 물체의 진동 상태에 달려 있다. 톤 (tone-color)-손가락음의 감각 특성. 발음체의 진동은 다양한 해음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중에는 기음과 범음, 범음의 양과 범음 사이의 상대적 강도가 특정 음색을 결정한다.
*** 소리 (Resonance)-한 발음체가 진동할 때 다른 물체의 진동을 일으키고 소리를 내는 진동이 바로 * * * 소리입니다. < P > 기음 (fundamental tone)-물체가 진동할 때 나오는 주파수가 가장 낮은 음, 나머지는 범음이다. 즉, 발음체의 전체 진동입니다. 피치가 피치를 결정합니다. < P > 범음 (Harmonic Overtone)-발음체의 전체 진동으로 인한 기음 외에도 1/2, 1/3, 1/4 등의 각 부분도 동시에 진동합니다. 예를 들어 첼로의 가장 낮은 저음 C 음을 연주할 때 현의 진동입니다. 범음의 조합은 특정 음색을 결정하고, 기음의 음량을 분명하게 느끼게 한다. 악기와 자연계의 모든 음에는 범음 < P > 음고 (Pitch) 가 있는데, 1 초의 진동수로 표현된다. 주파수가 많은 사람은 음이 높고, 주파수가 적은 사람은 음이 낮다. 초당 44 회 진동하는 소리를' A' 로 설정하는 것은 현재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표준음이다. < P > 음명 (pitch name)-서양음악제에서 고정음고를 나타내는 이름을 가리킨다. 이 이름들은 국가에 따라 다르다. 널리 사용되는 것은 C D E F G A B 입니다.
가명 (syllable names)-음계의 각 음의 이름. 일반적으로 1do, 2re, 3mi, 4fa, 5sol, 6la, 7si 를 사용합니다. 장조의 주음은 1do 로, 단조의 주음은 6la 로 한다. < P > 음역 (Compass)-누군가의 소리나 악기가 도달할 수 있는 최저음에서 최고음까지의 범위를 가리킨다. < P > 음조 (Tonality)-조식 종류와 주음 높이를 가리킨다. 예: c 메이저, d 마이너. 음악에서 주음은 멜로디, 화음의 핵심에 있고, 다른 음과의 종속성은 결국 주음에서 중단된다. 이런 악곡은 음조가 있는 악곡이 되었다. < P > 음계 (Scale)-음계의 각 음이 주음부터 시작하여 음고 순서에 따라 음열로 배열된다. 조식에 포함된 음의 수에 따라' 5 음계',' 7 음계'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음계는 낮음에서 높음까지 상행이라고 하고, 높음에서 낮음까지 하행이라고 한다. 5 음계 (pentatonic scale)-5 음계로 구성된 음계입니다. 민족 음악의 어조에 많이 쓰인다. 예: do, re, mi, sol, la, (do).
메이저 (major mode)-일종의 조식. 그 음계는 3, 4, 2 음과 7, 8, 8 음간 반음을 제외하고는 모두 전음이다. 장조의 색채는 통상 단조보다 명랑하다. < P > 마이너 (Minor Mode)-"자연 마이너", "하모니 마이너", "멜로디 마이너" 의 세 가지 형태로 서양 마이너 스타일의 약자입니다. 단조의 색채는 일반적으로 장조보다 어둡고, 흔히 슬픔과 우울한 감정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순법 (just intonation)-12 평균법과는 다릅니다. 음계의 각 음과 주음의 관계는 모두 순음정이다. 이렇게 형성된 반음은 평균으로 나눌 수 없기 때문에 마음대로 바꿀 수 없고, 사용 불편으로 지금은 사용이 적다. 주음 (key-note)-음계의 제 1 음. 12 평균법 (temperament)-음률의 일종입니다. 옥타브를 모두 12 개의 반음으로 나누면 반음의 음정은 모두 같다. 이 일률제의 이론은 중국 명대 대뮤지션 주재육에 의해 최초로 확립되었다. 피아노 하프 등 악기는 모두 이 법칙에 따라 정현한다. 서양에서는 12 평균법이 16 세기에 시작되어 18 세기에 보편적으로 채택되었다. < P > 반음, 전음 (Semi tone, Wholetone)-옥타브를 12 등분, 각각 반음씩, 두 반음은 전음에 해당한다. 반음은 2 도에 해당하고, 전음은 2 도에 해당한다. < P > 협화음정과 불협화음정 (consonant, dissonance)-협화의 정도에 따라 완전 협화음정 (순수 1, 4, 5, 8 도) 과 불완전협화음정 (대, 소 3, 6 도) 으로 나눌 수 있다 그 외에는 모두 불협화음이다.
음정 (interval)-두 음 사이의 거리를 나타냅니다. 음정을 계산하는 단위를' 도' 라고 하고, 두 음 사이에 몇 음절을 포함하면 몇 도라고 한다. 도수가 같은 음정은 포함된 반음과 전음의 수가 다르기 때문에 순수, 대, 소, 증가, 마이너스 등의 차이가 있다.
음역-음의 높낮이 범위. 각기 다른 음구의 음은 사상 감정을 표현할 때 각각 다른 기능과 특징을 가지고 있다. < P > 화음-두 개 이상의 음이 일정한 법칙에 따라 동시에 결합되었다. 화음의 강약함, 안정과 불안정, 협화와 불협화, 불안정, 불협화음 대 안정, 협화현의 경향성은 화음의 기능 체계를 구성한다. 화음의 기능작용은 힘의 강약, 리듬의 팽팽함, 동력의 크기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또한, 화음의 음향 효과에는 빛과 그늘의 차이와 밀도가 있어 화성이 색채를 렌더링하는 작용을 한다. < P > 복조-두 개 이상의 멜로디를 동시에 결합한다. 서로 다른 멜로디를 동시에 결합하는 것을 대비복조라고 하며, 같은 멜로디가 일정한 팔꿈치 사이를 분리하는 선후모방을 모방복조라고 한다. 복조 수법을 사용하면 음악 이미지를 풍부하게 하고 음악 발전의 기세와 성부의 독립성을 강화해 전후응과 이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 P > 조식-음악작품의 멜로디와 목소리에 사용된 높낮이가 다른 음에서 요약된 음열. 이 음들은 서로 연결되어 있고 일정한 경향성을 유지하고 있다. 음조는 음조의 중심음 (주음) 의 음고입니다. 많은 음악 작품에서 조화와 조화의 전환과 대비는 분위기, 색채, 감정, 이미지 변화를 반영하는 중요한 수법이다. < P > 음악 용어 (번역 해석) < P > 가수와 연주자가 작곡가의 작품에 대한 요구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속도, 힘, 표정에서 연주와 노래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음악 용어가 많이 생겨났다. 따라서 이러한 음악 용어를 익히는 것이 중요하며 작품의 감정을 정확하게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된다 < P > 악보에 쓰이는 음악용어는 습관적으로 대부분 이탈리아어이고, 어떤 작곡가들은 자국의 언어를 사용하는데, 다음은 자주 쓰이는 음악용어의 일부를 소개하겠습니다.
전곡 속도
Adagio 플렉스; 느긋하다 여유로운
라고광판; 넓습니다. 엄숙한
Lento 느린 보드; 천천히
Pesante 느린 속도; 무거운 (각 음마다 약간의 악센트 사용)
Larghetto 작은 광판; 라고보다 약간 빠릅니다. 빠른 작은 광판
그레이브 [법] 장판; 느리고 엄숙한; 엄중한
Andante 행판; 쑤 천천히; 행진하는
Andantino 작은 행판; Andanto 보다 약간 빠릅니다. 빠른 행 보드
Moderato 미드플레인; 적당하다 절제된
모델 엠넷 중간; 중용의
Presser [법] 서둘러; "서두르다"
Presto 빠른
Vivo 발랄함; 생동감 있게 활기찬
Vivace 활성 빠른; 민첩한
Vivacissimo 비상 보드; 매우 활동적입니다. 매우 상쾌한
Allegro 익스프레스 보드; 유쾌하게 더 활발한 속도
Allegretto 작은 쾌속판; 조금 더 빨리; Allegro 보다 약간 느린 속도
Presto 비상 보드; 빠른
Prestissimo 광판; 가장 빠름 매우 빠른
임시 변환 속도
a tempo 속도 복원
Accelerando 빠른 속도
Affrettando 더 빠른 속도
Stringendo 더 빠른 속도
piu allel Ad lib) [라틴] 속도 임의
Dcpp>Piu movimento 두 배 빨라짐
Stretto 빠름 빠름
Incalcando 급박하고 빨라짐
Precipitano 가 갑자기 서두르는 속도 더 많은
Piu lento 더 느린
Meno 덜;
Meno moss 감소 느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