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아시안게임 1 분기
★ 선수는 행운의 큐브를 던지는 방식으로 자신의 선물보너스 금액 (투척색에 해당하며, 포인트는 선물보너스에 해당함) 을 결정한다.
선수가 처음으로 행운의 큐브를 던지는 것은 선물 보너스 수를 결정하고, 두 번째로 행운의 큐브를 던지는 것은 게임 소품에 해당하며, 소품은 두 가지 극단을 드러낸다: 징벌이나 보상. 보상: 20 초, 보너스 3 배, 면제 금메달 (한 번 더 달리기). 처벌: 수염을 쓰고 가발을 쓰고 수영장을 휴대하고 큰 바지를 입고 통관 시간을 10 초 줄인다.
★ 규정 시간
< P > < P > 규정 시간 제한: 선수가 승강장에서 출발하여 정해진 시간 내에 마술 계단, 미친 안마, 매운 권투, 바나나 보트 흔들기, 천로지망 5 관장애물에 도전한다.
★ 5 개 수준 테스트 참가자
전체 트랙은 판타지 계단, 미친 안마, 마라권투, 바나나 보트 흔들기, 천로지망 등 5 개 수준을 설정합니다.
판타지 사다리의 가장 큰 특징은 미끄럼이다. 컬러볼은 그 위에 줄을 서서, 컬러볼을 얻은 후에는 미끄러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전 공을 버려야 한다.
미친 안마,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고삐 풀린 야생마와 같다. 이 소품은 상하 빠르고 불규칙적인 운동을 하는데, 선수가 위에서 통과하면 사람들이 우러러보게 된다. 그리고 컬러 볼이 위에 매달려 있습니다.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얻은 후에, 어떻게 사람이 공을 가지고 나가지 않도록 보장하는 것은 또 하나의 문제이다.
매운 권투, 백권이 일제히, 만인 중. 채색 공은 권투 벽 위에 걸려 있고, 채색 공을 얻으려면 권투에 의해 격추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일단 격추되면,' 젖은 몸' 의 고생뿐만 아니라, 몸에 있는 채색공도 땅에 떨어질 수 있다.
바나나 보트를 흔들면 중심이 불안정해 밟으면 360 도 뒤집힌다. 관문을 통과하기는 쉽지 않지만, 채색 공을 보존하는 것은 더욱 어렵다.
천라지망은 마지막 관문입니다. 밧줄망에는 두 개의 컬러볼이 있습니다. 하나는 100 위안을 나타냅니다. 또 다른 대표는 두 배의 기회가 있다. 즉, 이 공을 얻으면 몸에 있는 컬러볼의 금액은 원래의 2 배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