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닌텐도, 직원 복리후생 발표: 평균연봉 54만 위안, 근무시간 8시간 이내

닌텐도, 직원 복리후생 발표: 평균연봉 54만 위안, 근무시간 8시간 이내

닌텐도는 최근 채용 플랫폼을 통해 2,000명이 넘는 내부 직원의 직업 혜택을 발표하면서 평균 보상, 근무 시간, 복리후생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이 거대 게임 회사는 오랫동안 인상적인 비디오 게임과 하드웨어로 업계를 선도해 왔으며, 구인 게시판을 통해 알 수 있듯이 회사는 직원을 대하는 방식에 있어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첩보정보에 따르면 2018년 9월 기준 닌텐도는 일본에서 총 2,271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직원의 평균 연령은 38.6세, 평균 근속연수는 13.5년이다. 직원의 평균 연봉은 약 US$80,600(약 RMB 540,000)입니다. Nintendo는 직원들에게 통근 혜택, 반기별 보너스 및 연봉 인상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Nintendo Japan의 평균 근무 시간은 7시간 45분이며, 이 기간 동안 1시간의 휴식 시간이 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합니다. 무제한 초과근무로 유명한 일본 기업에서 이는 직원들에 대한 관대함을 보여주는 가장 대표적인 사례로 꼽힌다.

위 데이터를 공개하는 것은 닌텐도의 매력 공세의 일환이다. 최근 일본 후생노동성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일본의 1인당 평균 연소득은 약 22만3000위안으로 닌텐도 직원 평균 연봉의 절반에 불과하다. 전년도에는 뛰어난 게임 성능으로 인해 Sony Japan 직원의 급여가 전체적으로 5% 인상되었습니다. 이 회사의 1인당 연간 소득은 Nintendo와 맞먹는 910만엔(약 540,000위안)에 달했습니다.

게임은 강력한 자금 유치 능력으로 인해 항상 탐나는 산업이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세기부터 게임 산업의 정점에 도달한 일본 기업으로서 전체적인 연봉 수준은 사실 눈에 띄지 않습니다.

CEDEC가 발표한 '2016년 일본 게임 산업 고용 보고서'에 따르면 게임 개발자의 평균 연소득은 업계에 종사한 지 9년이 지나면 524만 엔(약 32만 엔)에 달합니다. 임금이 가장 낮은 3개 직종은 기획, 예술, 프로그래밍 분야로 연간 수입이 각각 436만엔(약 27만위안), 445만엔(약 27만5천위안), 513만엔(약 31만7천위안)이다. 경력 3년 미만 직원의 소득은 380만9000엔(약 23만5400위안)에 불과하다.

"이 가격은 평균이라고 볼 수 있다. 일반 회사에 쉽게 취업할 수 있다"고 일본에서 6년 동안 유학한 한 학생은 지미엔뉴스에 "도쿄에서는 위치가 조금 있다"고 말했다. 집값이 80,000위안을 넘는 경우가 많고, 물, 전기, 인터넷 요금도 놀라울 정도로 높습니다. 일본 근로자도 연금과 국민건강보험료를 내야 하지만 200,000위안이 넘는 급여가 반드시 괜찮은 생활 수준은 아닙니다. .”

이는 닌텐도가 발표한 채용 계획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오랜 역사를 지닌 이 회사는 올해 내내 81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이는 2018년 59명보다 대폭 늘어난 수치이자 지난 5년 중 가장 많은 인원이다. 하지만 평균 연봉이 50만 위안이 넘는 것에 비해 신입생의 수입은 대체적으로 좋은 편이다. 그 중 박사과정 학생은 26만엔(약 1만5000위안), 석사과정 학생은 24만엔(약 1만4500위안)을 받는다. 학부생의 경우 약 13,000위안).

더 구체적인 데이터 지원이 부족하지만 도출된 결론은 부분적으로만 유익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청년층이 집중되어 있는 업종에서는 저소득층이 대다수가 평균 고소득층으로 이어지는 것을 보면 기업 내 급여 계층화 정도를 유추할 수 있다.

몇 달 전 규제 당국이 게임 라이선스 신청 접수를 중단해 세계 최대 게임 시장인 중국의 성장에 그림자가 드리웠지만, 여전히 중국에 관심을 돌리고 있지만 여전히 사람들의 기대는 크다. 업계의 이익 전망이 높습니다. 일본 게임업계 직원들에 대한 처우에 비하면 국내 실무자들의 처우도 당연히 뒤떨어지지 않는다.

얼마 전 퍼펙트월드에듀케이션(Perfect World Education)과 감마데이터(Gamma Data)는 국내 게임업계 현재 인재 연봉에 대한 기준을 제공하는 '2018년 중국 게임 실무자 현황 및 연봉 조사 보고서'를 공동으로 발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게임 실무자의 40% 이상이 월급이 10,000위안 이상이며, 그 중 석사 학위 실무자의 평균 초봉은 거의 15,000위안입니다.

그 중 상하이와 베이징의 게임 실무자의 급여는 다른 지역에 비해 현저히 높으며 항저우, 선전, 쑤저우, 광저우 등의 게임 실무자의 월평균 급여도 높습니다. 10,000위안 이상에 도달합니다. 그중 항저우는 선전을 제치고 중국에서 게임 실무자 연봉이 세 번째로 높은 도시가 됐다.

모두가 돈을 벌고 싶어하지만 시작하는 방법과 선택하는 방법을 모르고 방향도 없습니다. Yishan Wine Wife Erjiuqi Baer Scarshi를 찾아 함께 달성하도록 도와주세요.

한 네티즌은 "일본 게임 산업이 위축되는 이유는 무엇인가"라고 질문했고, 일본 게임 회사들은 일반적으로 가격을 계산해봐도 여전히 국내 게임 대기업을 따라잡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에 정말로 입사하고 싶은 사람은 일본 화가처럼 '감정'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5년 넘게 게임 업계에서 일한 Sun Renhao는 Jiemian News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급여 측면에서 국내 게임 업계는 의심할 여지없이 합류할 가치가 있습니다. "신입 졸업생을 보면, 대기업이 졸업생에게 제시하는 초봉은 인터넷 업계에 뒤지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보너스까지 합치면 매달 받는 금액도 상당합니다."

정책에도 불구하고 반복되는 게임과 버전 번호 적용 중단으로 인해 작년 업계 전체에 비관론이 제기되었지만 Sun Renhao는 이번 개편이 원활하게 진행된다면 지나치게 반복적인 게임 출시를 피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게임 산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은 실제로 좋은 약입니다. "단기 또는 중기적으로 게임 산업은 분명 고통을 겪겠지만 장기적으로는 정상으로 돌아가거나 심지어 개선될 수도 있습니다. 현재 상황에만 의존하여 게임 산업을 특징짓는다면 숲을 놓치게 될 것입니다. 나무를 위해."

上篇: 설날에 관한 고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下篇: Lelang Ledu 교육 훈련 센터의 서비스 개념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