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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box의 Gears of War 시리즈가 재미있다고 생각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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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다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하므로 단순히 "좋아요", "싫어요"라고만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별로 말이 안 돼요. 아래 저자는 "Gears of War" 시리즈에 대한 객관적인 분석을 제공합니다.

소개

"Gears of War"는 에서 개발한 TPS(3인칭 슈팅, Chapter 1)입니다. 에픽게임즈(Epic Games)의 3인칭 슈팅 게임,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은 2006년 11월 7일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이전에 종료된 E3 전시회에서 대다수의 플레이어와 많은 제작자로부터 놀라운 그래픽으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이후 마이크로소프트 독점 게임 중 에이스 IP로 자리 잡았다. 비록 '헤일로'(Halo)만큼 영향력은 크지 않지만 XBox360 플랫폼에서 뛰어난 슈팅 게임으로는 단연 '워머신'이 단연 최고다.

스토리 및 레벨

스토리는 주로 인간과 외계 종족 간의 직접적인 전투를 중심으로 전개되며 전통적인 선형 경로를 따릅니다. 게다가 레벨 디자인의 루트도 비교적 단순하다. 기본적으로 가이드가 지시하는 루트를 따라 몬스터를 처치하고 줄거리를 지켜보는 방식이다. 현재 시리즈에는 "기어즈 오브 워 1", "기어즈 오브 워 2", "기어즈 오브 워 3", "기어즈 오브 워 4" 등 5개의 작품과 비디지털 스핀오프 작품인 "기어즈"가 있습니다. 오브 워: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 '기어즈 오브 워 5'는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이다. 지금까지 공개된 작품들로 보면, '기어즈 오브 워' 시리즈의 스토리와 레벨은 크게 변하지 않았으며 이는 시리즈의 핵심도 아닙니다.

폭력적인 미학이 특징

'갓 오브 워'나 '닌자 가이덴'처럼 '워머신' 시리즈도 폭력적인 미학이 가득하다. "사격 및 폭발"이라는 과장된 표현 기법뿐만 아니라 "Gears of War" 시리즈에서는 전기톱 근접 전투도 도입했습니다. 적과 가까워지면 총 밑에 있는 전기톱을 이용해 적을 베어버릴 수도 있고, 피를 흘리며 폭력적인 처형을 하는 경우도 더 많습니다. 다른 FPS나 TPS 게임과 비교했을 때 '기어즈 오브 워'는 이 측면에서 가장 뛰어난 게임 중 하나입니다.

시스템의 특징

총기 재장전은 설명할 가치가 있는 특별한 시스템입니다. '워 머신'은 총알이 한 라운드에 소진된다는 점에서 일반 슈팅 게임과 다릅니다. 최종 냉각 기간 동안에는 실선, 비어 있음, 비어 있음의 세 영역을 포함하는 막대 영역에서 커서가 흔들립니다. 커서가 단단한 영역에 머무는 동안 버튼을 눌러 총알을 보충하면 빠르게 총알을 교체하고 위력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빈 공간을 보충하면 총알 교체 시간이 1배 늘어납니다. 총기에 따라 장전 지침이 다릅니다. 이 측면에서 신규 플레이어와 기존 플레이어를 구별할 수 있습니다.

'기어즈 오브 워' 시리즈는 기존 게임의 혈액량과 HP 개념을 사용하지 않고, 호흡을 통해 혈액을 회복하는 방식을 사용한다. 그러나 일단 피해가 너무 크고 출혈도 크다. 상태에 도달하면 유일한 선택은 지상에서 천천히 기어가서 동료의 구조를 기다리는 것인데, 이 상태는 가장 위험한 상태이자 적을 처형하기에도 가장 좋은 상태입니다.

멀티 플레이 모드

많은 슈팅 게임에는 여러 휴먼 모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Gears of War"도 예외는 아닙니다. 멀티플레이어 모드는 조작 및 화면 성능 측면에서 다르지 않으며, 단지 별도로 설계된 규칙과 게임 플레이가 있을 뿐입니다. 작가는 개인적으로 동료들과 함께 몰려드는 적들에 저항하는 서바이벌 모드를 선호한다. 긴장감과 흥미진진함, 그리고 '식물 vs. 좀비' 같은 압박감도 있다. 8명의 플레이어가 2인 1조로 활동하는 모드도 있으며, 더 작은 맵에서 4개의 팀이 전투를 벌이는 방식이 매우 강력하며, 둘 사이의 상호 구출이 승리의 열쇠가 됩니다.

결론

"Gears of War"의 수많은 콘텐츠를 분석한 후에는 이 게임 시리즈가 자신의 취향에 맞는지 알아야 합니다. 작가는 여전히 폭력적인 미학과 시각적 임팩트를 갖춘 빠른 ​​속도의 게임을 선호하므로 이 시리즈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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