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웹사이트를 구축하여 돈을 버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광고라면 따로 알려드릴 필요가 없습니다.

웹사이트를 구축하여 돈을 버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광고라면 따로 알려드릴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친구들, 특히 인터넷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은 웹사이트가 어떻게 돈을 버는 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그들은 항상 그런 가상의 것이 어떻게 돈을 벌 수 있는지 생각합니다. , 그래서 에세이를 썼습니다. 기초 지식을 대중화하고 모든 사람에게 인터넷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웹사이트가 돈을 벌려면 먼저 인기와 기능이 있어야 한다. 이 둘 중 어느 것도 없으면 돈을 모으기가 어려울 것이다. 일반적으로 돈을 버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

1. 광고. 광고는 포털과 대부분의 웹사이트의 생존을 위한 거의 마법의 무기입니다. 광고가 없었다면 오늘날 인터넷도 없었을 것입니다. 포털 대표인 Sina의 수익 구조로 볼 때, 광고 수익은 1/3 이상을 차지하는 반면, 중국 인터넷의 활발한 성장을 촉진하는 것은 바로 수많은 광고주입니다. 소규모 웹사이트는 생존을 위해 거의 광고에 의존하므로 광고는 웹사이트의 최대 수익 무기입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광고 리소스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Sina에는 사람이 너무 많기 때문에 대량 광고주에게 적합하지만 IT 인력이 모이는 dows와 같은 웹 사이트는 확실히 IT 광고주를 얻을 것입니다. 지역 포털이라면 지역 고객의 스타일에 맞게 광고 공간을 디자인해야 합니다.

전망지수: 3.0

2. 모바일 확산사업(SMS). 이는 중국 인터넷 업계에서 거의 가장 특징적인 수익 모델이다. 표준화되지 않은 지도 방식으로 인해 SP 업체가 급증하게 되었는데, 표준화의 대가는 시나와 SOHU 모두 모바일에 의해 처벌받는다고 할 수 있다. 배경이나 기술이 없는 사람들은 반드시 죽임을 당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장기적으로 표준화된 SP 시장이 상상만큼 낙관적이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시장 수요가 있으며, 이는 이 부분의 수입이 너무 많지 않을 것이라고 결정하지만 확실히 결석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전망 지수: 2.0

3. 나는 샨다가 온라인 게임의 가장 큰 수혜자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그들은 하루 24시간 자도 돈을 벌 수 있지만, 그 불쌍한 플레이어들은 단지 가상의 자존심을 위해 하루 24시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게임은 Shanda, NetEase 및 Sina를 지원했으며 포털과 게임의 조합은 사람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수많은 게임 장비 웹사이트, 게임 포럼, 팀이 탄생했습니다. PC방 사업의 80%는 게임이 없으면 거의 상상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관점에서 볼 때 여론과 국가 정책은 더욱 엄격해지고 있고, 온라인 게임은 분명 표준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진입 장벽은 더 높아질 것이지만 시장 수요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Prospect Index: 3.0

4. 유료 이메일. 그중에서도 NetEase의 실적이 더 좋습니다. 사서함은 아직 무료 시대이지만 고객의 요구 사항이 점점 더 높아짐에 따라 서비스와 스타일 측면에서 유료 사서함이 더 적합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대상 고객은 확실히 많은 돈을 벌 수 있고 밝은 미래를 가질 수 있습니다. 스팸이 없고, 매우 편리하고 빠르게 보내고 받을 수 있으며, 매우 편리한 관리 인터페이스를 갖춘 사서함이 있다면 이 서비스를 구입하기 위해 한 달에 10위안을 지출하시겠습니까? 평범한 네티즌이라면 구매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메일을 많이 보내는 사람이라면 꼭 구매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미래입니다.

전망 지수: 3.5

5. 회비. 이것은 기본적으로 전자 상거래 범주에 속하며 Alibaba는 확실히 최고입니다. 중국 공급업체 중 한 곳의 계정은 물론 1년 서비스 비용을 포함하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고 있습니다. 10,000명의 회원이 있다고 가정하면 6억 위안입니다. 하지만 아무나 이 정도 수준에 도달할 수는 없습니다. 쓸모 없는 웹사이트는 다시 게시해도 아무도 읽지 않습니다. 또한 회비를 팔아 거의 살아남는 독특한 업계 웹사이트도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만의 생존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망 지수: 4.5

6. 이것은 거의 회원비의 연장입니다. 더 좋은 것은 Huicong입니다. 그들의 업계 정보는 매우 완벽하고 일부 분석 보고서는 정말 좋습니다. 목표 고객은 기업입니다. 기업에 돈과 시장 요구가 있다면 분명히 미래가 있을 것입니다. 정보 비용을 청구하는 웹 사이트도 있지만 이렇게 대규모로 이를 수행하는 웹 사이트는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는 한 누군가는 정말 좋은 것을 보기 위해 확실히 비용을 지불할 것입니다.

전망 지수: 4.5

7. 주요한 것은 B2C, C2C, B2B입니다. 그 중 B2B는 주로 회원비를 판매하며, C2C는 주로 거래 수수료를 청구합니다. 요즘에는 인터넷 사용자가 매우 경계하고 있으며 일반 B2C가 더 많습니다. 진입 문턱이 높아지고 Dangdang, Excellence 등이 더 잘하고 있습니다. B2C도 기업에 더 적합하지만 많은 중국 기업은 제품 판매를 위한 B2C 플랫폼 구축에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시장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습니다.

전망 지수: 5.0

일반적인 수익 모델은 위의 7가지 측면에서 시작해야 하지만, 이제 인터넷의 진입 문턱이 매우 높아서 진정한 수익을 창출해야 합니다. 특징적인 경로: 인터넷에서 특별한 고객을 탭합니다==》특별한 테마 개발==》특별한 그룹의 사람들을 유치합니다(집적 효과, 입소문 및 기타 마케팅 방법)==》이 그룹에 적합한 광고 및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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