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례 업그레이드 문제
연금석은 없고 연옥이나 스카이 패스로 갈 수 있습니다. 그러면 경험치 2배 카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연옥에서 몬스터와 싸우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더 빠르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하는 서버는 모두 플러그인이 있는 서버입니다.
저는 지역에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88개의 플러그인이 없습니다. 모든 것이 수동으로 플레이됩니다.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월 단위로 88구역입니다. 모두 초카드입니다. 오래오래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1. 무기: 원래는 *가 있는 무기를 포함해 모두 가능합니다. 업그레이드되었지만 나중에 돈을 갈기 때문에 Shanda에 의해 폐쇄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Shanda가 성공률에 영향을 주지 않는 Operation Overflow(BUG 65535) 문제를 해결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2. 블랙 마인: 내구성을 결정하는 유일한 요소이며 성공률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0-30 100% 3포인트 낮고 지속력
30-60 80% 1포인트 낮고 오래 지속됨, 20% 3포인트 낮고 오래 지속됨
60~90 80%는 줄어들지 않고 지속되고, 20%는 1포인트씩 줄어들고 지속된다
90-120 80%는 1포인트씩 늘어나 지속되고, 20%는 늘어나지 않고 지속된다
120-150 80% 3포인트 증가하고 지속되며, 내구도 20%~1포인트
150-180 지속시간 100%~3포인트
참고: 시스템은 순도가 가장 높은 6개의 흑광석만 사용하며 다중 분배 시스템은 계산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순도 4의 흑광석 6개를 넣고, 내구도 4의 광석 30개를 넣으면 내구도가 3 감소합니다.
3. 주얼리 : 주얼리의 속성 포인트만이 성공률을 결정하는 요소인데, 주얼리가 꼭 필요한 것은 아니라는 점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무기 업그레이드 횟수는 Dao, Demon, Attack 각 2개입니다. 3가지 속성 중 더 높은 것이 승격됩니다. 속성이 동일하면 각각 33%의 확률이 있습니다. 속성이 없거나 강한 보석이 배치된 경우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1점으로 설정됩니다. 시스템이 차지한 두 번째 보석 속성은 3으로 나누어야 하며, 나머지는 시스템에 의해 폐기됩니다. 그런 다음 90%(0.9)를 곱하면 성공률이 나오며, 속성 포인트 10이 만점입니다. 즉, 가장 높은 성공률은 90%일 수 있지만 결코 100% 성공은 없을 것입니다. 이제 각 보석의 성공률을 계산하기 위해 전사의 공격 업그레이드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보석을 넣지 않고 도를 업그레이드하면 1×0.9 = 9%
브론즈로 공격력을 업그레이드하면 1×0.9 = 9%
<피>. . . . . . . . . . . .청옥 2개, 공격력 증가, 4+(4/3) = 5× 0.9 = 45%
산호 2개, 공격력 증가, 4+(4/3) =5 × 0.9 = 45%
유령 2개, 공격 업그레이드, 5+(5/3) = 6× 0.9 = 54%
기억 2개, 공격력 업그레이드, 6 + (6/ 3) = 8 × 0.9 = 72%
녹색 + 메모리, 공격력 증가, 7 + (6/3) = 9 × 0.9 = 81%
녹색 2개, 공격력 증가, 7+(7/3) = 9× 0.9 = 81%
홀리체인+녹색, 공격력 증가, 9+(7/3) = 1 1(최고는 10, 낭비했습니다) × 0.9 = 90%
성쇄 2개, 공격 업그레이드, 9 + (9/3) = 12 (최고는 10, 낭비됨) × 0.9 = 90%
참고 : 보석 속성은 상한과 하한의 합으로 최대 10점까지 가능하며, 10점보다 높을 경우 10점만 인정됩니다.
공격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면 홀리체인 1개 + 스컬링 1개를 사용하면 90%의 완전성공률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2개의 메모리는 메모리의 6포인트 속성이 정확히 3으로 나누어지기 때문에 가장 가성비 좋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게다가 폭발도 많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72%라는 개념이 뭔가요? 대략적으로 말하면 100은 72가 되고 10은 7이 됩니다. 또 다른 관점에서 보면 10개의 판결을 차례대로 준비하고 매번 메모리를 2개씩만 넣으면 1개의 판결만 남으면 37개가 되어야 합니다. .
이론적으로 보면 요술봉, 귀유로 승급한 사람보다 유, 쵸파, 저지먼트로 승급한 사람이 더 적습니다. 왜냐하면 완드와 귀는 어떤 직업이든 상관없이 뽑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공격력이 높아 마법사가 잡을 수 없는 무사보석은 같은 레벨의 도, 달마보석보다 속성이 월등히 높기 때문에 도사들이 많다. 예를 들어, 4포인트인 산호는 매력, 도덕성, 악마 진압보다 높고, 3포인트인 죽음은 블랙풀, 메모리, 생명보다 높으며 이는 "하늘 높은 가격"에 가깝습니다. 하이다오 드래곤 패턴의 희소성까지. 기회가 된다면 드래곤 마크 9가 보이면 그 전에 10경기 이상 33번의 공격 판정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전설적인 무기 업그레이드 성공률에는 임의의 숫자나 변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매치해도 성공할 확률은 있는 것 같고, 100% 성공 확률은 없는 것 같습니다. 보석을 하나도 넣지 않아도 시스템이 1을 줍니다. 성공률 9%, 돈이 아무리 많아도 시스템에서는 성공률을 90% 미만으로 제한합니다. 그렇게 간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