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 차 세계 대전에 관한 영화
중국 영화 제목
라이언 대병을 구하다
영어 영화 이름
라이언 대병을 구하다
더 많은 중국어 제목
라이언 대병을 구조하다
천둥 구조
영화 장르
동작/줄거리/전쟁/역사
영화 한 편의 길이 (상영 시간에 따라)
170 분
국가/지역
미합중국
대화어
체코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색깔
색깔
짝을 원대에 맞추다
돌비 디지털 서라운드 사운드 DTS SDDS
등급
R 급으로 선정된 것은 치열하고 오래 지속되며 실감나는 전쟁 폭력 화면과 언어였다.
등급
포르투갈: M/ 12 핀란드: K- 16 독일: 16 아이슬란드: 16 스웨덴:/kloc.
생산원가
7 천만 달러 (추정)
흥행 성적
미국 국내 흥행 $2 16,119,491.
해외 흥행 2 억 2470 만 달러
전 세계 총매표소는 4 억 7930 만 달러이다.
촬영 날짜
1997 년 6 월 27 일
대출
주관자
스티븐 스필버그
극작가
로버트 로다 로버트 로다트입니다.
수행자
톰 행크스 톰 행크스. 존 밀러 대위
톰 세즈모어 톰 시스모어. 마이크 호와트 상사
맷 데이먼 맷 데이먼. 이등병 제임스 프랜시스 라이언
에드워드 번스 ... 리처드 레빈 이등병
아담 골드버그 아담 골드버그. 이등병 스탠리 멜리시
반 디셀 웬디젤. 이등병 아드리안 카파조
배리 페퍼 배리 페퍼. 이등병 다니엘 잭슨
지오바니 레비시 조반니 리비스. T-4 약
제레미 데이비스 제레미 데이비스. 티모시 P 어벤 상병
폴 지마티 폴 지아마티. 힐 상사.
코리 존슨 크리 존슨 ... 아나운서.
존 샤리안 존 살라인 ... 상병.
해리슨 젊은 해리슨 영 라이언 아솔드먼
테드 댄슨 테드 댄슨 ... 프레드 해미르 대위.
생산자
스티븐 스필버그 ... 생산자
이안 브라이스 ... 생산자
보니 커티스 ... 공동 제작자
케빈 드라노이. 부프로듀서
마크 고든 ... 생산자
마크 허팔. 부프로듀서
게리 레빈슨 ... 생산자
앨리슨 리옹 세이건. 공동 제작자
오리지널 음악
존 윌리엄스 (축구 선수)
사진 ...
자노수 카만스키 ...... (사진 감독)
몽타주
마이클 케인
스카우트
데니스 차미안
예술감독
토마스 e. 샌더스 ..... (톰 샌더스)
예술 디자인
톰 브라운 (배우)
리키 에어즈
크리스 시거스
알란 톰킨스
마크 도널드 ..... (편집되지 않음)
안경 제조사
리사 딘 ... (리사 딘 카바노 연기)
의상 디자인
조안나 존스턴
시각 효과
스티븐 반미르스텔의 향기로운 멜
부국장/부국장
데이지 Cummins ..... 제 3 부국장: 아일랜드
캐서린 던 ... 두 번째 부국장: 아일랜드
아담 굿맨 ... 두 번째 보조 감독
토비 호스킨. 보조 감독
마틴 크로카 ... 세 번째 보조 감독
세르지오 미카 고 짱. 제 1 조 감독
바바라 마르카시 ..... 제 3 부국장: 아일랜드 주식
한나 퀸 ... 세 번째 부국장: 아일랜드
카렌 리처즈 ... 두 번째 보조 감독
앤드류 워드 ... 세 번째 보조 감독
줄거리 소개
제 2 차 세계 대전 중 백만 대군이 노르망디 해변에 상륙했고, 소수의 미군 병사들이 조니 밀러 대위 (톰 행크스 분) 의 지도 아래 적의 점령지로 깊숙이 들어가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병사 제임스 라이언 (맷 데이먼 분) 을 구했다. 제임스 라이언은 집안의 네 형제 중 맏이였고, 그의 세 형제는 모두 이 전투에서 전사했다. 이 불행한 어머니가 아들을 잃은 고통을 겪지 않도록 미군 총작전 사령부의 장군은 그녀의 유일한 아들을 전쟁터에서 안전하게 구하기 위해 특별팀을 보내기로 했다.
소대 병사들이 적의 영토에 빠져 수시로 오는 각종 위험에 직면했을 때, 그들은 점차 이 임무의 합리성을 의심하고 있다. 왜 이 병사는 8 명의 병사를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구해낼 가치가 있는가? 라이언의 생명이 그들보다 더 가치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러나, 그들의 의심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상급자의 명령을 단호히 집행했다.
구속의 여행도 죽음의 길이며, 인류는 전쟁에서 시험을 받는다.
[이 단락 편집] 관련 의견
한마디 논평
임무는 한 사람이다.
마지막 대전의 마지막 대침공에서 8 명이 직면한 가장 큰 도전은 구원이다 ... 하나.
이 가족에게는 단 한 명의 남자만 남았다. 임무는 그를 구하는 것이다
우리 해변에서 만나자!
이 영화는 세계를 명심하게 한다
전쟁 영화의 이정표.
-로스앤젤레스 타임즈
모든 배우의 공연은 흠잡을 데가 없다.
-"아폴로 헤럴드"
50 여 년 전, 세상을 놀라게 한
영화는 50 여 년 전 세상을 놀라게 한 노르망디 상륙전의 장려한 장면을 재현하여 공포에서 전쟁의 참혹함과 잔혹함을 목격하게 했다. 장엄하고 웅장한 전쟁 장면, 피비린내 나는 노르망디 전투, 해변 전체가 병사들의 피로 붉게 물들었다. 영화는 다큐멘터리로 피비린내 나는 전쟁터를 보여 충격적이다. 감독은 전쟁에서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와 인간성의 표현을 중점적으로 묘사했다. 평론가들은 이 영화가 역사상 최고의 전쟁 영화라고 보편적으로 생각한다.
현실주의와 현실주의
영화는 전쟁 장면에서의 표현이 매우 사실적이어서 당시 전장의 피비린내 나는 장면을 거의 실감나게 재현했다. 많은 제 2 차 세계대전 노병들은 이 영화에 대해' 제 2 차 세계대전의 가장 진실한 영화 반영', 특히 26 분짜리 노르망디 상륙 장관 장면을 높이 평가했다. 반면에, 영화는 전쟁에서 골치 아픈 인도주의적 문제를 탐구했다. 8 명의 목숨을 사용하여 군인의 인도주의 정신을 구할 필요가 있습니까? 이 점에서 영화는 다큐멘터리로서의 품격이 높아져 전쟁 중의 정의와 인도정신을 더욱 깊이 파고들었다.
요약
이 영화는 역사상 가장 진실한 전쟁 영화 중 하나로 꼽혔고, 미국 영화협회는 이를' 전쟁 폭력을 극도로 과장하는 것' 으로 정했다. 하지만 많은 제 2 차 세계대전 노병들은 이 영화에 대해' 제 2 차 세계대전의 가장 진실한 영화 반영' 이라고 평가했고, 특히 26 분 동안 노르망디 상륙의 장관을 재연했다.
막후 제작
전쟁+인간
유명한 작가인 로버트 로다트의 영감의 근원은 노르망디 상륙전 50 주년, 로다트의 아들의 탄생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로다트는 이렇게 회상합니다. "노르망디 상륙에 관한 책은 무수히 많다. 내 아들이 태어났을 때, 나는 공교롭게도 이 책들을 읽고 있었다. 그 당시 저는 뉴햄프셔의 작은 마을에 살았습니다. 매일 아침 나는 갓 태어난 아이를 안고 산책을 나간다. 타운 센터에는 미국 혁명 이후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마을 영웅의 이름이 새겨진 기념비가 서 있다. 거의 모든 전쟁은 형제자매들이 함께 피를 흘리는 것을 볼 수 있다. 전쟁에서 아들 한 명을 잃는 것은 매우 고통스럽고, 동시에 몇 명의 아들을 잃는 슬픔은 더욱 상상할 수 있다. " 로다트는 프로듀서 마크 고든에게 이 영화에 대한 그의 생각을 이야기했다. 고든은 이것이 좋은 이야기라고 생각했고, 아슬아슬한 전쟁 장면과 전쟁 중 인간의 약점에 대한 깊은 분석이 있었다. 1994 년, rodarte 와 Gordon 은 프로듀서 Gary Levinsohn 과 함께 이 아이디어를 극본으로 발전시켰다. 그런 다음 그들은 대본을 대감독 스티븐 스필버그와 그들이 주인공으로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했던 톰 행크스 감독에게 주었다. 놀랍게도 스필버그와 행크스는 이 이야기에 큰 관심을 보였다.
행크스는 "저는 제 2 차 세계대전 역사에 매료되어 왔으며, 전략행동뿐만 아니라 인류나 인간의 감정체험에서 제 2 차 세계대전을 묘사할 수 있는 책과 자료를 찾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이 영화는 파란만장한 전쟁 이야기일 뿐만 아니라 전쟁 중 인간성을 분석하는 눈물겨운 영화이기도 하다. "
스필버그와 행크스는 항상 함께 일하기를 희망하는 친한 친구이다. 이 영화는 결국 그들의 꿈을 실현시켰다. "행크스와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쁩니다. 나는 줄곧 그를 존경했고, 이번 촬영 경험은 나로 하여금 행크스의 인품과 연기에 더욱 감탄하게 했다. 행크스는 종종 중요한 건의를 할 수 있다. 내가 캐릭터를 형성하는 것에 대한 나의 견해를 설명할 때, 그는 항상 겸허하게 경청한다. "스필버그가 말했다. ""
지옥훈련
항상 존귀한 배우들을 잘 훈련된 군인으로 만들기 위해 제작진은 심혈을 기울였다. 이를 위해 그들은 전 미 해병대 대위 데일 데이 (Dale Day) 를 찾아 말했다. "나는 나라를 위해 싸우는 모든 병사들이 자기 나라에 대해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배우는 군인의 고된 생활을 직접 체험해야만 이런 느낌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 " 그래서 배우들은 김고마철의 전쟁터로 끌려갔다. 그들은 매 끼니마다 통조림만 먹고 흙탕물 속을 기어다니며, 심지어 차갑고 질척질척한 땅에서도 잤다. Dai 는 "그것이 효과적이라면, 배우는 훈련이 끝날 때 국가를 지키는 병사들의 희생에 대해 직접적인 감정적 이해를 가져야 한다" 고 말했다.
처음부터 배우가 영화 환경에 들어갔다. 그들은 캐릭터의 이름에 걸맞게 매일 많은 군사 상식을 배운다. 10 일간의 훈련에서 배우들은 무기, 근전 기술, 단병 전술, 제 2 차 세계대전 때의 군사 암호어와 수화 신호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배웠다. 디젤은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는 이 전투 기술에 대해 잘 알고 있고, 우리가 캐릭터에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우리는 또한 무기를 능숙하게 사용하는 방법, 심지어 눈을 가리고 M- 1 소총을 능숙하게 해체하는 방법도 익혔다. "
본질적으로 우리는 군인처럼 생각해야 하지만, 이런 사람이 되기는 정말 어렵다. "지오바니 리비시는 감개무량했다. "우리는 노숙하고, 40 근의 장비를 등에 업고 5 킬로미터를 행군하며, 하루에 세 시간밖에 잠을 못 자는데, 텐트에서 추워서 벌벌 떨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을 겪은 후, 나는 성취감을 느꼈다. 클릭합니다 톰 세즈모어는 처음에는 군사훈련에 참가하고 싶지 않다고 인정했지만, 훈련을 통해 군대에서는 개인의 힘으로 어떤 임무도 완수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고, 팀워크가 승리의 근본 보증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세즈모어는 이렇게 말합니다. "만약 한 팀원에게 문제가 생기면, 그를 돕기 위해 멈추어야 합니다. 그러면 감정적으로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실제로 촬영을 시작할 때, 우리의 느낌은 우리를 전체로 만듭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행크스는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가 맡은 병사들은 지쳐서 집에 가고 싶다는 느낌이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나는 착용하는 도움 없이는 우리가 이렇게 잘 연기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는 항상 우리에게 이런 관념을 주입해 왔고, 네가 불가능하다고 생각했을 때, 너는 사실 할 수 있다. 선택에 직면할 때, 사람들은 반드시 과감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 "
노르망디 전장을 재현하다
50 여 년 전 노르망디 상륙의 성황을 재현하는 것은 스필버그와 제작진이 직면한 가장 큰 도전이다. 가장 어려운 문제 중 하나는 적절한 촬영 장소를 찾는 것이다. 오마하 해변-이 옛 전쟁터는 이제 보호받는 역사 유적이 되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미 면모가 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마하 해변, 전쟁명언) 예술가 톰 샌더스 등은 몇 달 동안 프랑스, 영국, 아일랜드의 많은 해변을 방문했고, 결국 아일랜드에서 완벽한 좁고 긴 해변을 찾았다. 이 해변의 모래는 질이 매우 좋다. 바닷물의 색깔은 황금색이며 가파른 절벽을 등지고 있다. 모든 것이 노르망디와 상당히 비슷하다. 샌더스와 그의 부하들은 곧 이 아일랜드 해변을 독일인의 난공불락의 노르망디 해변으로 만들었다. 모래사장에서 그들은 여러 가지 장애물을 설치했다. 해안에는 철조망이 가득한 방호벽과 진지가 은폐되고 화력이 강한 벙커가 건설되었다.
프로듀서 이안 브라이스가 직면한 더 어려운 임무는 제 2 차 세계대전에 사용된 상륙선을 찾는 것이다. 브라이스는 "다양한 탱크와 다른 무기가 있지만 상륙선은 극히 부족하다" 고 말했다. 우리는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의 모든 곳을 다 뒤져서 몇 개만 찾았다. 그런데 놀랍게도, 우리는 미국 캘리포니아 팜비치에서 이런 상륙선을 많이 발견하고는 영국으로 운반된 다음 다시 페인트칠을 하고 상륙사격에 참여했다. "
물론 대형 전쟁 장면을 촬영하려면 많은 군중 배우가 필요하다. 아일랜드 군은 750 명의 병사들을 파견하여 촬영에 협조했고,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멜 깁슨의' 용감한 마음' 촬영에 참여했다.
패션 디자이너 조나 존스턴 (Jonah Johnston) 은 가짜 군복 3000 벌을 재설계하고 제 2 차 세계대전 당시 미군을 위해 군화를 만든 회사를 찾아 당시의 스타일대로 2000 켤레를 복제한 다음 모든 군복과 군화를 특수하게 처리해 수많은 전투의 세례를 받은 것처럼 보이게 했다. 소품 예술가 사이먼 아서튼 (Simon atherton) 은 3 개월 동안 촬영용 무기 2000 개를 수집하고 주문했다. 아서턴은 매일 총기의 안전 성능을 검사하여 총전이 모래나 폐기물에 걸려 있는지 확인함으로써 만일의 실수가 없도록 해야 한다. 안전문제는 제작진의 가장 큰 관심사다. 특효감독 넬과 스필버그는 긴밀하게 협조해 폭발 지점의 위치에 따라 배우의 이동 경로를 확정했다. 그들은 폭발물의 안전성을 점검하는 데 몇 달이 걸렸고, 모든 사람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배우들과 여러 차례 리허설을 했다.
리얼 미러
사실감을 높이기 위해 스필버그는 다큐멘터리에 가까운 촬영 수법으로 영화 시작 25 분 동안의 착륙 장면을 촬영했다. 그는 촬영 전에는 줄거리를 전혀 생각해 본 적이 없었고, 대부분 휴대용 카메라로 상륙병을 추적하여 클로즈업했다. 스필버그는 이렇게 말했다. "이렇게 되면, 나는 병사들을 따라 전쟁터로 달려가는 전지 기자처럼, 나는 정말 상륙 장면 전체를 촬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필버그, 전쟁명언)."
스필버그와' 쉰들러의 명단' 사진작가 제노수 카만스키가 다시 합작한 스필버그는 이 영화가 컬러 전장 다큐멘터리로 촬영될 예정이며 6 월 6 일 1944 에 촬영될 것이라고 밝혔다. 따라서 카민스키는 카메라 렌즈의 보호경을 제거하여 이 현대 카메라를 1940 년대의 낡은 기계에 가깝게 만들었다. 보호경이 없으면 빛이 렌즈에 직접 들어가 반사될 수 있어 이전보다 더 분산되고 부드러워진다. 아울러 사진작가는 필름 필름을 특수하게 처리하여 색을 옅게 하여 결국 영화 속의 효과를 형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진가, 사진가, 사진사, 사진사, 사진사, 사진사, 사진사)
행크스는 "아드레날린이 갑자기 분비되는 느낌을 경험해 본 적이 없다. 촬영만 하면 촬영장 전체가 혼란스러워지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끊임없이 누군가가 쓰러지고, 폭탄이 당신 근처에서 연달아 폭발했다. 나는 병사들이 총탄비 속에서 일괄적으로 쓰러지는 장면을 상상할 수 있다. 우리의 눈은 두려움으로 가득 차 있다. 우리는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지만, 그것이 우리가 정말로 두려워하는 이유이다. 번스는 "우리는 전체 영화의 시작 부분에서 상륙전을 찍었는데, 이는 우리가 나중에 전투 장면을 촬영할 때의 태도를 완전히 바꾸었다" 고 덧붙였다. 착륙 장면이 얼마나 무서운지 예측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전사들이 용감하게 직면해야 하는 생사 시험을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배리 페퍼는 이렇게 말합니다. "제가 그날 상륙선에 앉아 아일랜드 해변을 내려다보았을 때, 저는 제 2 차 세계대전의 군인처럼 느껴졌습니다. 저는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몇 년 전 군인이 얼마나 두려웠는지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기진맥진하여 온몸이 흠뻑 젖어 상륙선에서 뛰어내려 그들을 맞이한 것은 밀집된 총알이었다. 그들은 자신의 배우자가 옆에서 죽는 것을 눈 뜨고 지켜보았고, 유일하게 할 수 있는 것은 모래사장을 오르는 것이었다. "저명한 역사학자와 작가, 노르망디 상륙전 권위자 스테판 암브로스는 이 영화의 역사 고문이다. 그는 "이 영화는 그해 전투의 상황을 실감나게 재현했다" 고 평가했다. 의심할 여지없이, 그것은 내가 본 것 중 가장 진실하고 정확한 전쟁 영화이다. 전투 배치, 병사들의 표정, 언어, 논쟁과 불평, 상호 존중과 사랑은 그 해의 병사들과 똑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