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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ozen Throne DOTA에서 모드를 변경하는 방법

이러한 명령은 일반적으로 게임 시작 후 15초 이내에 호스트가 입력하며 일반적으로 방 제목에 표시됩니다. 이러한 게임 모드는 플레이어의 플레이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aa - "All Agility"의 약어입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민첩한 영웅만 선택하도록 합니다.

-ai - "All Intelligence"의 약어입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지능 영웅만 선택하도록 합니다.

-ap - "All Pick"의 줄임말입니다. 플레이어는 적 양쪽의 모든 선술집에서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as - "All Strength"의 약어입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강력한 영웅만 선택하도록 합니다.

-ar - "All Random"의 약어입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모든 선술집에서 무작위로 선택된 영웅과 함께 게임을 시작합니다. 이 모드에서 재선택하는 데 드는 비용이 200에서 400으로 증가했습니다.

-ctf - "Capture the Flag"의 약어입니다.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더 이상 고대 유적을 파괴할 필요가 없으며, 깃발을 탈취하고 자신의 기지로 가져가기 위해 상대 기지로 이동해야 합니다. 자신의 기지로 가져온 깃발 하나당 1점으로 계산됩니다. 깃발이 있는 영웅은 모든 상대 영웅에게 표시되며 영웅의 마나는 항상 0으로 설정됩니다. 먼저 5점을 획득한 팀이 승리합니다(현재 이 모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dm - "Death Match"의 약어입니다. 플레이어의 영웅이 죽으면 해당 영웅은 게임에서 제거되고 플레이어는 남은 영웅 중에서 새로운 영웅을 선택하여 게임을 계속합니다. 팀의 영웅이 36번 죽으면 해당 팀은 게임에서 패배합니다. 영웅이 죽으면 일반 게임 모드와 영웅 레벨 1개에서 잃은 돈을 잃습니다. (새 버전에서는 더 이상 레벨을 잃지 않습니다.) 레벨을 잃는 것은 버그가 아닙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영웅이 죽을 때 모든 레벨과 아이템을 잃었습니다. 개발팀이 DM 모델을 너무 많이 변경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이는 개선된 사항입니다. 버전 6.20부터 데스매치 모드가 다시 활성화되었습니다.

-du - "Duplicate Mode"의 약어입니다. 여러 플레이어가 동일한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제 -allrandom 모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id - 이 모드에서는 "아이템 드롭"의 약어입니다. 무작위 아이템 드롭은 영웅 사망에 대한 페널티로 돈 손실을 대체합니다. 참고: 게임에서는 드롭할 아이템 슬롯을 무작위로 선택하므로 값싼 아이템을 많이 구입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소문에 따르면 아이템 드롭은 완전히 무작위가 아니며, 최고의 아이템이 드롭될 확률은 75%, 다른 인벤토리 슬롯에서 드롭될 확률은 25%입니다.

-lm - "리그 모드"의 약자입니다. 이는 버전 6.20에 도입된 새로운 모드로, 5대5 게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그 모드"에서는 각 플레이어가 차례로 영웅을 선택합니다. 근위대 A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한 다음 Undead Scourge 플레이어 B와 C가 영웅을 선택하고 근위대 D 플레이어와 E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합니다. 영웅을 선택하는 등의 과정을 모든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할 때까지 반복합니다.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하지 않으면 무작위 영웅이 선택되고 초기 골드가 모두 손실됩니다. 번역자 주: 현재 버전에서 플레이어는 영웅을 선택하는 데 20초의 시간이 주어집니다.

-mm - "미러 모드"의 약어입니다. 플레이어는 평소와 같이 영웅을 선택할 수 있지만, 지정된 초기 시간이 지나면 팀의 영웅 구성이 무작위로 선택되며 양 플레이어의 영웅 선택과 관련됩니다. 같은 영웅이 주어집니다. 결국 양쪽 모두 모드 이름처럼 정확히 동일한 영웅 구성을 갖게 됩니다(5v5 게임 = 10명의 가능한 영웅 중에서 선택한 동일한 영웅 5쌍). (이 모드는 현재 사용할 수 없습니다.)

-mr - "Mode Random"의 약어입니다. ar/ap/tr/regular에서 게임 모드를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re - "Reverse"의 약어입니다. 당신의 영웅은 다른 플레이어에 의해 선택되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모드는 현재 사용할 수 없습니다.)

-sc - 각 크립 웨이브에서 무작위 슈퍼 몬스터가 생성됩니다. 이 모드는 완전히 무작위입니다. 공성 인형, 무시무시한 괴물 물고기, 고대 히드라가 두 캠프에 무작위로 합류하여 게임의 성취감을 높입니다. 이것은 슈퍼 군인의 무작위 선택과 다양한 생성으로 인해 완전히 공평하지 않습니다(예를 들어 경비병은 게임 후반까지 슈퍼 군인을 얻지 못할 수 있지만 스컬지는 더 일찍 그리고 더 자주 슈퍼 군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예: 6.27b)에서는 동시에 생성되는 초강력 병사로 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합니다. 또한 슈퍼 군인을 죽이면 타워를 파괴하는 것과 거의 같은 양의 돈을 얻을 수 있어 플레이어가 그들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양측의 슈퍼 군인이 동시에 생성되더라도 한쪽은 더 약한 슈퍼 군인을 얻고 다른 쪽은 더 강한 슈퍼 군인을 얻는 등 여전히 불리한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한 쪽은 게임 초반에 고대 히드라(가장 강력한 슈퍼 군인)를 획득하고 다른 쪽의 여러 타워를 파괴할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이로 인해 게임이 빨리 종료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 당시에는 이 초강력 병사를 상대할 수 있는 레벨이 아무것도 없었다.

-sm - "Short Mode(쇼트 모드)"의 줄임말입니다. 건물과 타워의 체력이 감소하여 더 많은 경험치와 돈을 축적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공용 게임방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게임 모드이며 일반적으로 -ap과 함께 사용됩니다. 경험이 많은 일부 플레이어는 이 모드가 게임 후반의 영웅(팬텀 어새신, 저그 등)을 더 쉽게 강화하여 짧은 시간에 더 쉽게 정점에 도달할 수 있게 하여 게임의 균형을 바꾼다고 생각합니다. 중기 영웅(주로 지능 기반 영웅)의 유리한 시간이 대폭 단축되었습니다.

-np - "파워업 없음"의 줄임말로, 룬이 더 이상 강 중앙에 무작위로 생성되지 않습니다.

-tr - "Team Random"의 줄임말입니다. 플레이어는 임의의 어리석은 영웅(Guards 또는 Undead Scourge)을 얻고 -repick 명령을 사용하여 게임의 첫 1분에 500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을 다시 선택하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 명령

영웅 선택 중 명령:

-random - 당신 편에 있는 무작위 영웅을 선택합니다. -repick 명령을 입력하면 200골드를 사용하여 영웅을 무작위로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참고: 영웅을 다시 선택하는 비용은 -allrandom 모드와 -random을 직접 입력할 때 다릅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게임 시작 시에만 다시 선택할 수 있으며, -random은 무효가 됩니다.

-repick - -ar 게임에 참여 중이거나 영웅을 직접 변경하려는 경우 새로운 무작위 영웅을 제공합니다(비용 400/200 골드). 영웅 재선택에는 45초의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최대 재선택 횟수는 1회입니다.) 특정 영웅을 선택하고 -repick 명령을 입력하는 것이 유효하면 플레이어는 현재 영웅과 더 많은 돈을 잃고 새로운 무작위 영웅을 얻습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영웅을 소환하기 위해 실수로 단축키(선술집을 선택한 경우)를 누른 경우에만 의미가 있습니다.

화면에 정보를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정보 명령:

-beamcounter - Moon Knight가 캐스팅한 빔 수를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버전 6.18부터 이 명령은 제거되었으며 Creepfrog에 따르면 다시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creepstats (-cs) - "Creep Stats"의 약어입니다. 플레이어가 이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아군 크립 처치

-csboardon - 항상 플레이어가 죽인 크립 수를 표시합니다.

-csboardoff" - 플레이어가 죽인 하수인 수 표시를 중지합니다.

-matchup (-ma) - 상대 플레이어의 이름, 색상, 상대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영웅을 표시합니다.

-movespeed (-ms) - 일반적으로 게임 중 아이템과 스킬의 속도 보너스 효과를 포함하여 현재 이동 속도(디버깅 및 정보 획득용)를 표시합니다. . 영웅과 관련된 몇 가지 사소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disablehelp - 자신의 성기사에 대한 충성도 테스트가 플레이어가 제어하는 ​​영웅에 추가되지 않도록 합니다.

-enablehelp - 비활성화합니다. 자신의 성기사에 대한 금지.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영웅에 대한 충성도 테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recreate - Dragon Knight, Werewolf와 같이 월드 맵 편집기에서 사용할 수 없는 변신 기술을 가진 일부 영웅의 경우 구울과 소울 가드는 영웅의 통제력을 잃는 데 몇 가지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영웅을 생명의 샘으로 다시 데려오고 이 명령을 입력하면 해결될 수 있습니다. 팬텀 어새신(PA)은 투명 스킬 '블러'의 일부를 갱신하는 데 사용됩니다(사망 후 투명 상태가 제거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PA의 투명화는 입력되지 않아도 더 이상 비활성화되지 않습니다. "흐림"은 여전히 ​​PA에 수동적 회피 효과를 제공하지만 기술적으로 말하면 플레이어는 발견되기 쉽고 고통스럽습니다. 버전 6.20보다 지속적으로 -refresh 명령을 입력하면 PA가 자동으로 자신의 상태를 새로 고치기 때문에 이 명령은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unstuck - 60초 후에 영웅을 생명의 샘으로 순간이동시킵니다. ; 영웅이 갇힌 경우 이 명령은 움직일 수 없는 위치(예: 숲에 갇힌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은 순간이동이 진행되는 동안 움직일 수 없으며, 명령이 적용되기까지의 지연 시간으로 인해 플레이어가 이 명령을 남용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답변: Purple_SHELL - 시험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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