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풀프레임과 하프프레임 모두에서 동일한 장면을 50 1.4로 촬영했다고 가정합니다. 피사계 심도가 더 얕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풀프레임과 하프프레임 모두에서 동일한 장면을 50 1.4로 촬영했다고 가정합니다. 피사계 심도가 더 얕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전폭이 더 가벼워졌습니다. 이는 사진작가라면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위 답변은 틀렸으니 오해하지 마시고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우선 반폭은 화각(field of view)을 50mm에서 70mm 이상, 80mm 미만으로 변경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시야 거리가 변경되는 이유는 기계의 절반이 풀프레임 렌즈의 중앙 부분만 사용하고 주변 원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표준에 따르면 피사계 심도를 계산할 수 없습니다. 위의 답변처럼요. 즉, 촬영한 물체가 1.3m 떨어져 있는 경우 전체 사진과 절반 사진에서 얻은 사진 크기와 피사계 심도는 실제로 동일하지만 절반 사진은 더 작으므로 사진만 얻을 수 있습니다. 전체 사진의 중간 부분. 이것이 바로 하프프레임에 풀프레임과 동등한 줌 비율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이때, 전체 프레임과 동일한 크기를 원한다면 피사체와 거리를 두어야 심도가 깊어집니다. 이런 식으로 동일한 프레임을 얻으면 전체 프레임의 심도가 더 얕아집니다. 분야의. 이해하실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위 설명대로 테스트를 해보면 절반도 가벼워진 결과를 얻을 수 없을 테니 직접 테스트해보시면 됩니다.

上篇: 헤일로 인피니트 1장에서 마스터 치프가 추락한 후 검은 화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공유합니다. 下篇: 러시아의 인터넷 기술 수준은 어느 정도인가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