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란 무엇입니까?

유럽의 기사 제도는 기원 900 년경에 시작되어 1500 안팎의 중세 말기까지 계속되었다. 야만족이 난동을 일으킨 후 프랑크인, 켈트인, 왕달족이 자신의 나라를 세웠다. 그중에서 가장 강력한 것은 프랭크 왕국이다. 찰리는 아버지를 계승하여 프랑크 왕국을 통치할 때 대규모 영토 확장 전쟁을 시작했다. 거대한 군대를 유지하기에 충분한 자금이 부족하기 때문에, 그는 정복한 땅을 작은 조각으로 나누어 많은 추종자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이 봉건 영주들은 유럽 최초의 기사 계급을 형성했다. 1 1 세기 필립 1 의 군대는 기본적으로 중기병을 위주로 한다. 프랭크 기병의 갑옷은 여러 층의 가죽으로 만든 반팔 모양으로 표면이 쇠고리로 장식되어 있다. 머리 위에는 원뿔 모양의 구리 헬멧이 있고, 코보호기가 있다. 하반신은 레깅스와 스퍼스가 달린 가죽 부츠입니다. 1 1 세기부터 13 세기까지 십자군 동정은 기사 문화의 황금시대가 도래했다는 것을 상징한다. 당시 십자군은 완벽한 기사로 여겨졌다. 이교도의 손에서 성지를 되찾고 무력한 순례자를 보호하는 것은 기사의 최고 직책으로 여겨진다. 기사의 갑옷은 대부분 자물쇠 갑이다. 자물쇠갑은 기원전 6 세기에 켈트족에 의해 처음 발명되었으며 나중에 로마인들에 의해 채택되었다. 십자군 동정기간에 거의 모든 기사들이 자물쇠 갑옷을 입고 있었다. 무게는 약 13 kg 입니다. 또 장시간 햇빛에 노출되어 갑옷이 뜨거워져 피부에 화상을 입기 쉽다. 이를 위해 기사들은 커버에 적십자 무늬가 있는 흰색 가운을 꿰매고 있고, 머리 위의 원통형 철모에는 수평 눈구멍과 호흡용 작은 둥근 구멍이 열려 있다. 14 세기 이후 자물쇠의 방어력을 높이기 위해 가슴, 팔, 다리 등 취약한 부위에 강판 금속 장갑을 추가했다. 이 갑옷들은 앞으로 유럽에서 성행할 판금 갑옷의 전신이 되었다. 헬멧도 원통형에서 뾰족한 원추형으로 바뀌었다. 15 세기에 판금 갑옷의 제작 기술이 점점 성숙해지면서 판금 갑옷을 입은 중갑기사가 등장했다. 그러나 전체 갑옷의 총 무게는 50 킬로그램이다. 1585 년 영국 갑옷 장인은 당시의 트렌디한 신사복 스타일을 모방하여 새로운 판금 갑옷을 만들었다. 표면이 검게 칠해져 있고, 정교한 금도금 장식이 새겨져 있어 아름답고 녹슬지 않는다. 실전에도 완충마스크와 흉갑을 갖추고 있다. 이 갑옷은 당시 갑옷 장인 제작 기술의 최고 기술을 접착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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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와 기사 문화-에서 ♂♂DLM♂♂? 그의 개인 블로그에 게시하다

중세 기사의 전설은 종종 각종 낭만적인 상상을 과장하였다. 이것은 대부분 우리의 현재 상황에 대한 불만과 우리의 상상력에서 비롯된다: 모조성에서 살고 귀족의 생활을 하고 있다. 사악한 마법사와 거인을 물리치고 선량하지만 무지한 농민을 보호하며 숙녀나 왕의 이름으로 용감하게 싸운다.

중세 기사의 전설은 종종 각종 낭만적인 상상을 과장하였다. 이것은 대부분 우리의 현재 상황에 대한 불만과 우리의 상상력에서 비롯된다: 모조성에서 살고 귀족의 생활을 하고 있다. 사악한 마법사와 거인을 물리치고 선량하지만 무지한 농민을 보호하며 숙녀나 왕의 이름으로 용감하게 싸운다. 돈키호테를 뒤엎은 무협 소설이나 프로방스 민요가수의 즉흥 창작은 모두 이상적인 기사의 행동 규범을 충분히 해석했다. 그러나 현대인조차도 자신의 양심을 영원히 따를 수는 없다. 게다가, 이전에 우리가 무력으로 말을 했을 때, 기사는 종종 한정된 궤도에서 벗어났다.

먼저 협의의 정의를 지적하다. 오늘의 기준에 따르면, 단지 다음 세 가지 측면일 뿐이다. 첫째, 봉건제도의 일부이다. 둘째, 독립적 인 사회 계층으로서; 셋째, 개인 행동, 명예 및 도덕적 기준.

그 시대로 돌아가 봅시다. 유럽은 폐허에 구도를 다시 그리고 있다. 로마의 휘황찬란함은 이미 지나갔고, 르네상스의 서광은 아직 오지 않았다.

최초의 야만족의 혼란이 끝난 후 프랑크인, 켈트인, 왕달족이 잇달아 자신의 나라를 세웠다. 조튼 정복이 북서쪽 유럽 전체를 휩쓸었고, 그들의 전사들은 거의 보병이었다. 타키투스의 문집에서 볼 수 있듯이 당시 게르만 부족들 사이에 성대한 성인식이 있었다. 전국 남자들이 한자리에 모이자 적령청년들은 부족의 우두머리나 아버지 세대가 창과 방패를 부여해 정식으로 군인이 되었다. 이런 의식은 당시 갈리아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보편적이었다. 프랑크족은 찰리만 대왕, 독실한 루이, 대담한 찰리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전통을 따랐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기사 의식의 전신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모두 알다시피, 카로린 왕조는 영지와 봉지 제도를 채택한 최초의 국가이다. 찰리만 대왕은 평생 북방을 여행했지만, 그는 거대한 군대를 유지하기에 충분한 자금이 부족하다. 그래서 그는 정복한 땅을 작은 조각으로 나누어 위의 농민과 함께 많은 추종자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이것은 봉건제도이고, 부동산을 소유한 사람도 정치권력을 가지고 있다. 물론 왕과 영주 사이에는 계약이 있다. 왕은 영주에게 보호를 제공하고, 보답으로 영주는 매년 세금을 내고, 정기적으로 복무한다. 토지는 여전히 국왕의 소유이며, 영주는 사용권만 가지고 있다. 찰리만 대왕은 사방팔방을 놀라게 할 정도로 강했지만, 그의 후손들은 구심력을 유지하지 못했다. 독실한 루이는 큰 잘못을 저질렀다: 국가를 서로 적대적인 후손에게 균등하게 분배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가 죽은 후, 거대한 제국은 병목 현상을 극복하지 못하고 세 가지로 나뉘었다. 그래서 크고 작은 봉지가 상대적으로 독립된 왕국이 되고, 귀족의 봉지는 세습적이고 분할할 수 없는 것이 되었다.

당시 유럽은 외족의 침략을 자주 받았고, 남쪽은 무슬림, 북쪽은 바이킹, 동쪽은 마자르족 (헝가리인의 전신인) 이었다. 1 1 세기에 로레 강과 라인강 사이에서 일하는 귀족 자녀들은 어려서부터 격투와 승마 훈련을 받았다. 최초의 기병과 기사가 모두 귀족과 부자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들만이 값비싼 설비를 살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서너 마리의 말을 번갈아 가며, 말 한 마리당 많은 음식을 먹어야 한다. 특히 농업생산이 부진할 때는 큰 지출이다. 갑옷은 대장간에서 맞춤화해야 하고, 또한 거저 장비도 갖추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한 사람의 군사 장비에는 약 20 마리의 수소가 필요하다. 즉 농민 가정은 최소한 쟁기 10 마리의 송아지를 갈아야 한다. 이런 지출은 민간인이 부담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말 등에 있는 무사 계급도 귀족 계급이다. 출신 우월감은 하층 계급에 대한 경멸을 동반해야 한다. 그들은 같은 취미를 찾았다: 전쟁. 로마 시대와 마찬가지로 중세의 귀족들은 중기병을 구성하여 그 시대의 군대의 주력이 되었다.

빌립 6 세 시대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다가오는 재난을 피하기 위해 사람들은 자신을 세 가지 범주로 나눕니다. 첫 번째는 하느님께 기도하는 사람입니다. 두 번째 범주는 장사를 하고 농사를 짓는 사람이다. 세 번째 범주는 처음 두 부류의 사람들을 불공정과 해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진 기사이다. " 이것은 서구 중세 사회 구조의 전형적인 구분이다. 기사 (knight) 라는 단어는 찰리만 대제 (Charlemagne) 의 Capitularies 집집 Caballarii 에서 온 것으로, 원래 기수를 뜻한다.

1066 년 정복자 윌리엄이 영국 땅을 밟았다. 헤이스팅스 전쟁의 결과, 이 글과 관련된 주요 세 가지가 있다: 그것은 영국 3 도에 비교적 선진적인 봉건제도를 가져왔다. 살마트식의 작은 둥근 방패가 탈락하자 노먼 병사들은 연모양의 방패 (맨 위 원, 맨 아래 뾰족한 긴 방패) 를 형성하여 활과 화살 사격을 효과적으로 막아 우정과 공조가 11 세기 기사 훈련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노먼 독립기병대가 큰 역할을 하였는데, 기사라는 단어가 영어로 들어왔는데, 이는 말을 탄 병사들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1 1 세기 중반에 기사층이 정식으로 형성되었다.

봉건은 일종의 군사 동원 제도로서 공격보다는 방어에 더 유리하며, 각지의 귀족들은 수시로 부지런히 통치할 의무가 있다. 이를 위해 각국은 관련 법규를 특별히 반포하여 제때에 부름에 응하지 못한 기사를 처벌했다. 영국에서는 헨리 2 세 시대부터 Escuage 가 군 복무는 면세라는 말이 있다. 봉건주의 의무도 바뀌었으니 중앙세를 납부하면 직접 출전할 필요가 없다. 에드워드 3 세, 헨리 5 세, 6 세 시대에는 전쟁이 빈번했고, 이 자금은 거액의 군비를 지불하는 데 사용되었다. 이 개혁은 13 세기와 14 세기에 천천히 진행되었고, 용병들은 유럽 각국 군대에서 점점 더 큰 비중을 차지하기 시작했고, 무장력의 구조도 상대적으로 달라졌다. 과거에는 왕의 영향을 십자군의 영토에 통합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들은 교회의 지도력만 받았습니다. 지금의 용병들은 영주를 위해 목숨을 걸고 돈을 위해서 혹은 동방에 가서 새로운 귀족이 되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당연히 십자군 동정에 참가하고 성공적으로 돌아온 노병은 더 나은 대우를 받을 수 있다.

십자군은 기사 문화의 황금시대가 도래했음을 상징하며 십자군은 완벽한 기사로 여겨진다. 이교도의 손에서 성지를 되찾고 무력한 순례자를 보호하는 것은 기사의 최고 직책으로 여겨진다. 보답으로 교회는 기사를 자신의 보호 아래 두고 그들을 다국적 조직으로 만들었다. 그들에게 교회 재산과 각종 종교 특권을 주어 십자군의 참회를 면제하겠다고 약속했다. 교회 토지 수입의 10 분의 1 은 순례자들이 성지에 가지 않도록 보호하기 위해 기사에게 지급된다. 1099 년에 예루살렘이 정복되었지만 성지와 동양의 라틴 국가들은 여전히 아랍인과 터키인들에게 둘러싸여 있다. 상비군 건립의 필요성이 날로 절실해지면서, 특수 군사 조례를 제정하여 이른바 제 4 조 교조, 즉 오랫동안 이교도와 싸우는 것이 되었다. 십자군 단체가 연이어 설립되면서 종교는 성전 기사단과 기사단 병원의 고귀한 후광을 부여했다.

캐논과 마찬가지로, 질서 규칙은 모든 회원에게 동등한 구속력을 가지고 있다. 신앙과 교조는 서로 다른 배경의 기사들을 하나로 묶고, 서로 사랑하고, 입장과 목적이 일치한다. 또한 그들의 신앙에 대한 충성, 영주에 대한 존중, 언사에 대한 신중함, 전쟁터에서의 정의와 관용, 명예와 겸손의 원칙을 규정하고 있다.

그래서 기사제도는 봉건제도 이외의 곳에서도 생겨났고, 십자군의 연대 규칙과 교칙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었다. 그리스도인의 기사 정신상의 미덕은 바로 이때 형성된 것이다. 십자군은 승려의 경건함과 귀족의 호탕함을 모두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영토를 잃은 무너진 귀족이나 상속권을 받지 못한 귀족 아이들에게는 적절한 출구가 두 가지밖에 없다: 목사나 병사. 분명히 후자는 더 매력적이다. 해방 성지의 열광과 교회가 약속한 거대한 이익은 저항할 수 없다. 많은 민간인들이 재산을 매각하고 장비를 구입하는 것은 동방에 가기 위해서이다. 그래서 이 직업군인들은 대귀족의 경비대에 가입하여 왕이나 황제를 따라 동쪽으로 가서 풍성한 전리품이나 풍성한 몸값을 갈망하였습니다.

이 병사들은 소박한 옷을 입고 청빈한 승려 생활을 하며 성도를 지키는 이름으로 이름을 바꾸고, 대귀족의 지휘 아래 싸우고, 교칙에 얽매여 기부로 부자가 되었다. 이 사업에 자원한 기사가 완벽한 본보기가 되자, 붉은 수염의 프리드리히 1 세, 사자심 왕 리처드 1 세, 빌립 2 세 아우구스투스는 모두 현인으로 추봉되었다. 비록 국내에서 많은 기독교인을 죽였음에도 불구하고. 이 십자군은 영국 수호기사, 부르고뉴 김양털 기사, 사보이의 안누니치아타 기사, 프랑스 산타미셸 기사, 성령의 기사의 전신이다.

14 와 15 세기에 유럽 각국의 군사조직은 모두 비슷했다. 국왕 밑에는 사장과 원수가 있는데, 그들의 권력은 때때로 독립적이고 때로는 교차하기도 한다. 이어 전령관, 전령관, 부관, 사무원, 참모 역할을 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는 종종 상대방의 캠프로 파견되어 전서를 받거나 휴전을 요구하며, 전후에 자신의 사상자 수를 집계해야 한다. 그는 전능한 위치이다. 다음 작전 부대는 중대로 나뉘어 귀족이나 기사가 이끌고 있다. 일반적으로 기사는 Banneret, 즉 기사라는 두 가지 등급으로 나뉜다. 이 이름은 그들의 직사각형 깃발에서 유래한 것으로 전투의 주력이다. 수습기사는 학사, 즉 견습생이라고 불린다. 그들은 작은 대열을 형성하여 주력을 따랐다. 그들은 경험을 쌓고 더 많은 전투 기술을 습득해야 한다. 수습 기사의 깃발도 직사각형이지만 끝은 연미형으로 갈라진다. 그들이 상당히 큰 성적을 낸 후에 지휘관에게 업그레이드를 요구할 수 있다. 그래서 전령관은 깃발의 제비를 잘라 기사로 업그레이드했다.

두 기사 모두 시종이 호위하고 시종의 창에 장강 삼각주 모양의 창기가 걸려 있다. 이 깃발들의 규격은 통일되어 있고, 위에는 가문의 배지가 그려져 있다. 그에 따라 기사는 두 등급으로 나뉘고 시종도 두 등급으로 나뉜다. 시종은 주인과 함께 전투에 참가한 연로한 시종을 가리킨다. 페치는 근무병과 맞먹는다. 대부분 기사 훈련을 받은 아이들이다. 당시 모든 성은 기사 학교였다. 청년기 훈련을 마친 후, 이 종자들은 성인식 후에 정식 수습 기사가 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기사의 높은 지출을 감당할 수 없어 평생 시종이 된다. 물론, 유명한 왕자와 대귀족의 아이들은 모두 타고난 기사이다.

업그레이드가 있으면 당연히 다운그레이드가 있을 수 있지만 극히 드물다. 1793 까지 영국은 이미 세 번의 강등이 발생했다. 162 1 년, 프란시스 린코웨이 경이 기사 신분을 박탈당하고 웨스트민스터 홀에 수감된 것을 보면 일이 얼마나 심각한지 알 수 있다. 그의 스퍼스가 회수되고 검대가 잘려서 정말 기괴한 치욕이다.

대조적으로, 기사의 명명식에는 두 가지가 있다. 첫째, 비교적 간단하고 흔히 볼 수 있으며, 전시에 많이 열린다. 후보자는 군 지도자나 위망이 있는 기사 앞에 무릎을 꿇고, 주례인은 칼로 어깨를 세 번 만지며 잠언과 훈계를 바치면 의식 전체가 완성된다. 이렇게 하면 1 1 부터 16 세기까지, 매번 전쟁 후에 한 무리의 기사가 발생한다. 간단한 형식은 평화로운 시기에 더욱 받아들여지고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물론 더 성대한 의식도 있다. 15 세기 영국에서는 기사의 칭호를 영주가 수여해야 한다. 주인은 칼의 뒷면을 상대의 목과 어깨에 닿은 다음 성도 (잉글랜드의 세인트 조지와 스코틀랜드의 세인트 앤드류) 라는 이름으로 충성과 영예를 선서한다. 그리고 사회자는 "Avencez, Rise Sir" 라고 불렀는데, 이것은 보통 기사의 교명이다. "의식 전체가 끝났습니다. 이후 왕의 연회, 망토, 갑옷, 스퍼스와 같은 다양한 축하 행사가 있었다. 또는 교회의 모델, 교단의 모든 형제는 신인들을 축복하고, 성서와 십자가를 주며, 신입사원들도 세상의 존경과 속명을 포기하겠다고 말한다.

후자의 의식은 점차 다른 중요한 의식과 결합되었다. 예를 들어, 영국에서는 기사 신분이 보통 왕실 축제를 동반한다. 이른바 바스기사는 국왕의 대관식에서 재즈로 봉쇄되었다. 이 규칙은 헨리 4 세에서 시작되어 찰리 2 세가 대관할 때까지 바스 기사단이 성립되지 않았다. 이 기사들은 금과은 스퍼스를 수여받았기 때문에 스퍼스 기사라고도 불린다.

전반적으로 기사도의 정수와 정수는 당시의 귀족 기질, 기독교 미덕, 여성에 대한 존중을 융합했다. 이상적인 기사는 강해야 할 뿐만 아니라 절대적인 충성, 관대함, 관용도 필요하다. 서사시의 영웅처럼, 그는 양팔로 선량한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고, 교회의 이름으로 용감하게 싸우며, 동방으로 가는 순례자들을 보호한다.

십자군이 동정한 후 기사 정신은 점차 종교적 색채를 잃고 귀족 계급의 명예감만 대표한다. 이런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정신은 영법 백년 전쟁에서 널리 칭송되었으며, 쌍방의 기사들은 모두 오래된 예의를 유지하고 있다. 혈전이 끝난 후 가끔 총전과 열병이 있다. 사실 이런 경우는 드물다. 영국 에드워드 1 세가 죽은 후 영국은 총기 경기를 전면 취소했고, 프랑스에서 끔찍한 사고가 발생했다. 1559, 1 년 7 월 헨리 2 세가 몽고메리 백작과 경기를 할 때 총머리의 칼집이 갑자기 떨어졌다. 노차단마스가 예측한 바와 같이, 왕은 뇌를 찔렀다. 그 후 교회는 2 세기 동안의 모든 총기 경기를 금지하는 금지령을 내렸다.

기사들이 어떤 휘황찬란한 성과를 거두었든 간에 전쟁은 언제나 결실이 없는 피붉은 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전쟁명언) 국가기계의 충돌로 광범위한 경기 침체가 발생했고, 진짜 피해를 입은 것은 하층민뿐이다. 이에 따라 양국은 농민 봉기, 특히 영국과 전쟁센터의 플랑드르에서 잇달아 발발했다. 그들은 폭정과 불공정에 항의할 충분한 이유가 있으며, 국가 세금과 자원은 귀족의 전쟁 게임과 사치 낭비에 사용된다. 그래서 고티에는 기사 문화의 황금시대가 12 세기라고 주장했다. 결국, 유럽인들에게 이교도를 죽이는 것은 더욱 전설적인 색채이다.

아크의 함락으로 동양의 마지막 라틴 왕국이 파괴되고, 8 차례의 십자군 동정은 결국 실패로 끝났다. 후대에 미치는 영향이 아무리 크더라도 기사 정신은 계속될 것이다. 국왕에 대한 충성의 동기는 백년 전쟁에서 소진되었고, 쌍방은 귀족에서 가난한 사람까지 반복적으로 톱질을 하는 것에 싫증이 났다. 그래서 프랑스 남부의 음유 시인은 마지막으로 기사 정신인 낭만주의를 접었다.

낭만주의 문학의 사랑 주제는 기사 정신의 원래 의도에서 크게 벗어나 영향을 받아 이상적인 기사는 이상적인 여자에게 충성해야 한다. 이상중의 여자는 그를 깊이 사랑하지만 얻을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한 번만 만난 적이 있을 수도 있고, 한 마디도 하지 않았을 수도 있다. 괜찮아요. 순수한 정신적 사랑에 대한 미련을 드러내는 이상적인 연인은 숭배할 만한 성인이지 조롱받는 대상이 아니다. 돈키호테의 이야기는 결코 우습지 않다. 이런 우상은 현실에서 더 많은 다른 기사의 아내를 가리켜야 한다. 허리를 굽혀 숙녀를 위한 가장 큰 업적은 유럽의 일부일처제 확립이다. 이 시대

이상은 이상이고, 현실은 현실이다. 실제 상황은 다소 편차가 있다. 봉건 제도는 기사 문화의 뿌리로 기사에 대한 각종 지나친 요구를 크게 제한했다. 여기 두 가지 구체적인 예가 있습니다.

여성에 대한 존중에 대해 말하자면 기독교의 출현은 여성의 지위를 어느 정도 높였지만, 고티에가 말했듯이 봉건제도는 토지를 여성과 결박하여 그녀의 부모나 보호자가 거래의 일부로 팔았다. 이론적으로 기사는 고아와 고아를 보호할 의무가 있다. 하지만 그것뿐입니다. 사실, 이런 보호는 상품처럼 팔린다. 영주는 종종 자신의 딸을 배신하고 결혼을 통해 더 큰 이익을 얻는다. 이런 자산계급 계약은 곳곳에서 볼 수 있는데, 우리는 그 중 노골적인 언어에 충격을 받았고, 또한 이런 현상의 보편성에 충격을 받았다. 이런 도급 결혼, 혹은 계약결혼은 결혼 후의 불행을 예고하며, 가정 폭력은 흔히 볼 수 있다. 기사는 그들의 아내에게 불충실하다. 고티에의' 기사' (La Chevaleries) 는 샴페인의 기사 라투르 랜드리 (La Tour Landry) 가 거리에서 그의 친구가 그의 아내를 때리는 것을 목격하고 집으로 돌아온 뒤 딸에게 "오만과 무례함은 약혼 일부가 아니다" 고 결론을 내렸다. 이런 현상은 그 시대 곳곳에서 자율을 요구한 결과이자 중매결혼의 결과이기도 하다.

상류사회의 여성들은 여전히 맞고, 아이들도 비정상적인 대우를 받는다. 존 샘스는 버클리의 한 고대 가문의 역사를 기록했다. 1288 부터 1500 까지 5 번의 도급 결혼이 있으며, 신입사원의 평균 연령은 1 1 세밖에 되지 않는다. 이 가문의 토마스 경은 1476 년에 기사가 되었을 때 겨우 5 살이었습니다! 나는 여섯 살 때 결혼했다! 모티스 자작은 1338 년에 기사가 되었을 때 겨우 일곱 살이었는데, 모두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셨기 때문이다. 만약 그의 부계 친족이 감독한다면, 그가 높은 비용을 받고 심지어 영토를 합병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기사가 되는 것은 성인이 되는 것을 상징하지만, 당시 기사가 된 법정연령은 최초로 2 1 세였다. 대귀족과 버클리 가족처럼 고아의 간호를 피하기 위해 영예를 훔쳤지만, 어린 아이들은 어쩔 수 없이 일찍 가족의 사업을 맡아야 했다. Symth 는 고아에 대한 비인간적인 학대라고 한 번 이상 언급했다.

동시에, 경제적 원인은 기사 문화에서 로맨틱한 원소의 어느 정도 쇠퇴를 초래했다. 버클리 가문의 경우, 13 세기 중반부터 재즈들은 조신과 병사일 뿐만 아니라 평범한 향신이기도 하다. 그들은 성곽 정원에서 생산된 과일을 팔고, 가정주부는 사방을 순찰하며 지세를 받는다.

게다가, 위에서 우리는 에스쿠거 면세를 언급했는데, 소작농이든 귀족이든 면할 수 없다. 그래서 13 세기 전반기에 많은 영주들이 고액의 세금을 피하기 위해 군대에 입대했다. 기사의 도덕 기준에 따르면, 그들은 명예와 충성심을 위해 싸웠어야 했다. 어쨌든, 그것은 왕실에 안정적인 수입과 병사들을 제공한다. 부유한 민간인과 향신은 항상 사회적 지위를 높일 기회를 탐하기 때문에, 그들은 스스로 장비를 사서 팀에 가입하고, 전공으로 기사로 승진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사 문화의 귀족 색채를 떨어뜨린다. 물론 이 참새들이 봉황으로 변하는 줄거리도 프로방스의 음유 시인에 의해 각색되어 로맨틱 소설의 좋은 소재가 되었다. 가난에 빠진 가난한 귀족들은 기사가 될 수 없었고, 명예의 문이 실제로 신귀에게 열려 있다고 어쩔 수 없이 불평할 수밖에 없었다. 그들의 조상이 누구든, 그들은 직업문맹에 지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래서 전장의 군사 낭만주의는 점점 희미해져서 더 이상 그럴듯한 결투가 없었다. 기사들은 감시초소에서 상대의 실력을 추측하는 것이지 선배처럼 돌격대의 최전방에 서 있는 것이 아니다. 백년 전쟁은 새로운 전투 방식을 가져왔다. 궁수는 전쟁터의 주인이 되었고, 몇몇 기사들은 용병이 되었다.

전쟁의 긴박성은 기병의 불필요한 장식과 전쟁 전의 동원을 취소했고, 귀족만이 허락했다. 영국의 로버트 크노레스와 같은 양측의 유명한 지휘관은 배경이 모호하다. 비록 그들은 재즈이지만, 그들은 세습 훈작이 아니라 재즈를 수여받았다. 프랑스 사령관 게슬린은 파산한 하층 귀족 가정에서 왔기 때문에 오랜 시간을 기다려서야 기사라는 칭호를 얻었다. 에드워드 3 세는 전쟁을 벌일 뿐만 아니라 즉석 총전도 전면 금지했지만, 프랑스인 존은 경기가 곧 분열될 것이라고 극력 주장했다. 크레스 전쟁을 앞두고 프랑스인들은 상대에게 협의전서 (물론 자신의 절대적인 우세를 알고 있음) 를 보냈지만, 영국인들은 휴전을 틈타 조용히 제다이를 떠나 해적의 본색에 부끄럽지 않았다. 이 대충 끝난 백년 전쟁은 기사 시대의 종말을 선포했다.

기사 정신이 성행하는 시대는 현대인으로부터 그렇게 멀리 떨어져 있다. 그런 자긍심과 오만함은 우리에게는 약간 자극적이고 신기하다. 기사 정신의 본질은 파악하기가 매우 어렵다. 왜냐하면 너는 자신을 녹일 수 없기 때문이다. 그 위대한 시대에도 당시 사회의식의 제약을 받는 것은 불가피하다. 그리스 로마 시대의 높은 번영이 노예제도에 기반을 둔 것처럼, 기사 문명이 숭상하는 충성과 자율은 이미 유유히 사라졌다. 현대 문명의 발전은 끊임없이 제한을 깨야 하기 때문이다. 사실, 가장 중요한 정수는 중세의 전성기에도 절정에 이르지 못했다. 종교와 생활을 결합하는 운동으로서 기사는 청교도보다 더 성공적이지 않다. 하지만 고귀한 자질, 겸손, 관용, 정직, 정의, 정신유산으로서 전쟁의 세례, 평화의 부식, 인류 사회의 순간적인 변천, 그리고 계속 살아남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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