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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E 이벤트란 무엇인가요?

WWE는 극적인 스타일로 레슬링 대회를 진행합니다.

1. 로얄럼블

이것은 WWE의 비교적 일반적인 형태입니다. 연맹에는 3개의 연맹이 있는데, 이는 3개의 연맹 중에서 총 30명이 선발되어 경쟁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처음에는 두 사람이 경쟁하고 1분 30초마다 한 명의 선수가 경기장에 입장합니다. 그가 링에서 나와 두 발로 착지하는 한, 그는 마지막 선수까지 탈락하게 됩니다. , 그리고 마지막 남은 사람이 로얄럼블의 우승자가 되는데, 이는 그가 4월 초 레슬매니아에서 헤비급 챔피언십에 도전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KANE은 2001년 로얄 럼블에서 거의 절반을 제거한 기록을 세웠으며, 또 다른 사람은 3분 16초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2. 아이언맨 대회

일명 아이언맨 대회는 정해진 시간 내에 가장 많은 횟수를 제압한 두 선수의 승자를 가리킨다. 제가 기억하는 가장 고전적인 것은 1996년 HBK와 브렛 하트의 60분 아이언맨 대회였습니다. 지금에 가장 가까운 것은 커트 앵글과 HBK의 갈등입니다. 하지만 이들의 아이언맨 대결은 고작 30분에 불과했고 그 경쟁은 꽤 흥미진진했다.

3. 하드코어

이 게임은 어떠한 규칙도 사용할 수 없으며 상대를 제압하거나 항복하게 만드는 것만 가능합니다. 이러한 형태의 경쟁은 과거 ECW의 강점이었으며 과거에는 믹 폴리(Mick Foley)가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4. Unruled Iron Cage

지붕이 없는 철제 케이지 안에 두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있는 게임으로, 형식은 하드코어 게임과 동일하며 소품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처치도 없지만 승리 조건이 더 있습니다. 상대를 제압하고 KO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떤 방법을 사용해도 승리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 3시 16분에 Vince McMahon과의 경기에서 Big Show가 침입하여 케이지의 한쪽을 찢었습니다. Stone Cold는 찢어진 케이지에서 떨어져서 여전히 승리했습니다. 2층식 철장도 있는데, 철장 밖으로 나가야 승자가 되는 것이 규칙이다. 내부 바닥. 작은 문이 열렸을 때 10 초 내에 나가지 않으면 심판이 작은 문을 닫습니다. 다시 열려고 하면 상대를 쓰러뜨린 후 지시를 내려야 합니다. 이런 철장도 지붕이 없기 때문에 문에서 다시 나올 필요는 없습니다.

5. 감방 속의 지옥

이것은 출구가 없는 철장 안에서는 매우 잔인합니다. 물론 총과 칼을 제외하고 링에 들어가기 위한 사다리, 못이 박힌 막대기, 압정과 같은 소품들. WWE에서 이러한 잔인한 경기를 최초로 벌인 사람들은 UT와 Mick Foley라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내 피를 끓게 만든 장면! 지옥방에는 아주 특별한 철제 우리가 있는데, 우리의 네 귀퉁이에는 유리 블라인드가 있어서 4명은 빠져나올 수 없다. 첫째, 두 사람이 싸운다. 한 명이 철장에 들어가지만, 승리 규칙이 바뀌었습니다. 과거에는 한 명을 제압하는 대신 다른 다섯 명을 제거해야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일종의 대회는 연말이나 연초의 PPV에만 등장했는데, 헤비급 벨트 대회였다.

6. 링 밖으로 나가세요.

일반적으로 이러한 형태의 경쟁은 링의 네 측면에 두 개의 갱이 서 있는 한 링에서 두 사람 중 한 명이 탈락하는 한 많은 상대가 사용됩니다. 링 아래에서 그는 그룹으로 싸울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를 링에 넣고 계속 싸웠습니다.

7. 구급차

이런 종류의 경쟁은 소품을 사용하여 구급차에 넣을 수도 있습니다. 구급차에 탑승하면 자동차가 필드를 벗어나면 승리로 간주됩니다.

사실 구급차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얼마 전 UT와 케네디가 장의차 대회를 열었는데, 구급차보다 훨씬 더 무서웠어요.

8. 헬플레임

이런 대회는 KANE을 위한 맞춤형 대회인 것 같고, 첫 번째 헬플레임은 KANE의 역할과도 맞아떨어진다. 줄거리 속 형인 UT는 좋은 효과를 발휘하는 것 같다. 이런 경쟁도 하드코어하고, 승리 조건은 상대의 신체 일부를 불태우는 것이다.

9. Buried Alive

이것은 WWE Alliance의 고유한 특징이며 이후 모든 게임에 Buried Alive가 추가되었습니다. UT의 참가는 상대를 파고든 구멍에 몰아넣은 뒤 묻어두는 것이 원칙이다.

10. 관 콘테스트

UT에 딱 맞는 콘테스트로 오랫동안 UT와 적대감을 갖고 있던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관 대회, 예전 관 대회에서는 상대를 관에 넣어야 했을 뿐만 아니라, 관에 못을 박거나, 뚜껑을 잠그기도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다지 번거롭지 않습니다. 상대를 관에 넣고 뚜껑을 닫으면 승리합니다.

11. 최후의 스탠딩

즉, 상대가 일어설 수 없을 정도로 패배할 때까지 제압, DQ, 제거가 없으며 심판은 10을 계산합니다. 10초가 지나도 상대는 일어나지 못합니다. 패배하면 일반적으로 양쪽 모두 상대방에게 피를 흘리게 됩니다.

12. 들것 경기

이것도 일종의 하드코어인데, 직설적으로 말하면 구급차 경기와 비슷하다. 상대를 들것에 실은 뒤 지정된 구급차에 실려 피부가 찢어질 때까지 멈추지 않고 쫓겨나는 것이었습니다.

13. 퍼스트 블러드

빈스 맥맨은 스톤 콜드와 KANE의 퍼스트 블러드 경기를 이런 식으로 이긴 적이 있습니다. 보기 전에는 콜드가 졌을 것이다. 그 당시 KANE이 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먼저 피를 흘리는 사람이 지는 것이 원칙은 아니다. 아직 두 개의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14.Elimination Chamber

간단한 비계와 철제 케이지부터 와이어와 금속으로 가득 찬 복잡한 장면까지, 우리는 특수 규칙 아키텍처를 위한 수많은 것들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간 WWE의 가장 인상적인 발명품 중 하나인 엘리미네이션 챔버(Elimination Chamber)만큼 메인 이벤트의 흥미를 더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2002년 서바이버 시리즈에서 데뷔한 이 챔버는 다른 여러 게임의 요소를 결합하여 독특한 전장을 만듭니다. 거대한 원형 철제 케이지 안에서 6명의 플레이어가 경쟁을 펼쳤지만, 차이점은 4명의 플레이어가 미리 방탄 플렉시글라스로 만들어진 작은 방에 갇혀서 밖으로 나가서 킬링을 하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잠시 후 작은 방이 열리고 새로운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여합니다. 다른 대회와 달리 이번 대회는 탈락제를 시행해 남은 한 명만 챔피언으로 인정받는다. 우리는 지금까지 Elimination Chamber 경기를 7번만 개최했습니다. 그리고 HHH는 이전에 이런 종류의 게임에서 세 번이나 승리하기 위해 그의 영리한 암살 스타일에 의존했습니다.

15. Lamberjack Match

우리는 게임에서 치명적인 무기를 여러 번 보았습니다. 큰 망치, 철 의자 및 싱가포르 등나무는 모두 심각한 신체적 손상을 일으킬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하지만 가장 위험한 무기는 인간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 사실을 증명하기 위해 Lamberjack Match를 만들었습니다. 링을 둘러싼 철조망과 철조망 대신에, 이 경기는 라커룸에 있는 선수들이 좋은 놈이든 나쁜 놈이든 모두 끌어내며, 링 내에서 싸움을 유지하는 살아있는 울타리로 사용됩니다.

표면적으로 이는 플레이어가 무대 뒤에서 탈출하여 게임이 오프 필드 카운트다운으로 종료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Lamberjack은 실제로 HEEL이 곤경에 처한 페이스를 공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그 악당도 등장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레슬링 선수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따라서 이 경기는 확실히 우리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16.나는 경기를 종료합니다

레슬링 경기를 종료하는 방법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선수의 어깨를 바닥에 대고 땅을 치고 패배를 인정하게 하는 것입니다. 어떤 트릭을 사용하여. 각 방법에는 부정 행위의 여지가 있습니다. 빠른 기회주의적 압박, 깨지지 않는 자물쇠, 논란이 정리되기 전에 항상 경기를 끝내는 무능한 심판. 하지만 우리는 오랜 불화를 끝내기 위해 특별한 규칙 게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번 갈등을 단호하게 해결할 방법을 찾는 데 실패했기 때문입니다. "I Quit" 대회에서 각 참가자는 마이크라는 특별한 도움을 받습니다. 게임은 플레이어 중 한 명이 마이크에 "I Quit"이라는 특정 단어를 말할 때만 종료됩니다. 이런 종류의 경쟁은 지구력과 결단력을 시험하는 것이며, 모든 움직임은 레슬링 선수의 고통에 대한 놀라운 인내심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17. 타이페이 데스매치(타이베이 데스매치)

하드코어 레슬링은 극도로 잔인한 경기를 많이 가져옵니다. 왜냐하면 많은 프로레슬러들이 전례 없는 수준의 폭력으로 경기를 가져오기 때문입니다. 역대 가장 치열한 경기.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타이페이 데스매치(Taipei Deathmatch)입니다. 이 게임은 격렬한 펀치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테크니컬 레슬링을 선호하는 사람들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게 해주는 무시무시한 창작물입니다. 대만의 야만적이고 비인도적인 지하 격투 스타일에서 이름을 딴 이 경기에서 선수들은 모두 복서처럼 천 조각으로 손을 감싸고, 그 다음에는 록키 발볼라조차 등골을 오싹하게 만들었습니다. 손에 붕대를 감은 후 접착제에 담근 다음 부서진 유리 통에 담았습니다. 이 끔찍한 절차는 플레이어를 심각한 파괴 무기의 위험에 빠뜨리고 모든 펀치를 치명적인 분열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무자비하고 잔인한 공격으로 바꿉니다. 이러한 대회의 유명한 참가자로는 자신의 상처를 명예의 휘장으로 달고 있는 하드코어 전설인 액슬 로튼(Axl Rotten)이 있습니다.

18.스크램블(챔피언십 프레데터 매치)

프로레슬링 경기에는 시간 제한이 있다. 진압과 패배가 너무 일찍 일어나면 레슬링 팬들은 돈이 부당하게 쓰였다고 느낄 것이다. 한 가지 해결책은 방금 PPV Unforgiven에 등장한 스크램블 매치입니다. 다른 일반 게임과 달리 제압, 접지, DQ 모두 시간이 끝나지 않는 한 게임을 종료할 수 없습니다. 상대를 제압하거나 상대가 패배를 인정하게 하면, 20분 게임이 끝날 때까지 이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상대를 성공적으로 제압하거나 상대를 항복하도록 강요하는 사람이 승자로 선언됩니다. 이 경우에만 골드 벨트를 가지고 떠날 수 있습니다. Scramble은 전통적인 레슬링을 혼란스럽고 정신없는 레슬링으로 변화시켰으며, 그것이 바로 우리가 좋아하는 것입니다.

19. 항문 폭발 시합(Anal Explosion Match)

다행히도 프로레슬링 역사상 항문 폭발 시합은 단 한 번뿐이다. 이 불안정한 창의성을 과다하게 사용하면 이 특수 규칙 게임이 망가질 수 있습니다. 일본의 거친 FMW 승격 중에 진행된 이 경기는 상대의 바지 뒤에 체리 폭죽을 떨어뜨려 불을 지르는 것만으로 종료될 수 있는 무규칙 경기에서 전설적인 유도 선수 하야부사의 사악한 수비를 시험했습니다. 상대의 항문을 폭발(囧)시킨다. FMW는 레슬링의 한계를 뛰어 넘는 것으로 악명이 높았으며 이번 경기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철조망과 수많은 깨진 유리, 그리고 셀 수 없이 많은 외국인들에게 비난을 받았던 진짜 난교로 가득 찬, 엉덩이에서 마지막으로 튀어나온 것은 그 순대 위에 있는 진짜 체리였습니다. McMahone의 Kiss My Ass 클럽 회원들만 이런 생각을 했다면...

20. 마스크 VS 마스크

멕시코 전통 레슬링의 역사에서 레슬링 선수들은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이 분야는 거의 1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신성한 전통이며, 조상의 가면을 쓰는 선수들은 자신의 가면 뒤에 자신의 정체성을 숨기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기꺼이 할 것입니다. 즉, 가면을 잃는 것은 멕시코 레슬링 선수에게 일어날 수 있는 가장 무서운 일이며, 진정한 색깔이 드러나는 것입니다. 멕시코의 불화가 극에 달했을 때, 그것을 영원히 끝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패자가 마스크를 영원히 잃어버리는 마스크 대 마스크 대결입니다. 일생에 한 번뿐인 이 이벤트의 스릴 넘치는 드라마와 분위기는 이 이벤트를 단순한 특수 규칙 게임을 넘어 더 높은 수준의 공연 예술로 끌어올립니다. 많은 최고의 토너먼트가 이러한 규칙에 따라 개최되었습니다.

21. 팬들이 무기를 가져옵니다

폴 헤이먼의 ECW는 자신들이 레슬링 선수와 같다고 믿는 완전히 다른 유형의 팬들을 끌어 모았습니다. 그러므로 ECW의 타고난 미치광이들과 천재들만이 레슬링 팬들을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극심한 폭력으로 이끄는 이러한 시합을 만들 수 있다. 미친 하드코어 플레이어인 New Jack이 대중화한 이 팬의 무기 가져오기 대회에서 청중은 그들이 보고 싶어하는 것을 가져올 수 있는 다양한 무작위 무기로 가득 찬 영역으로 안내될 것입니다. ECW의 극단주의자들은 하키 스틱, 프라이팬, 비디오 녹화기 등 팬들이 가져온 무기를 사용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런 게임은 기소되기 쉬운 메이저리그에서는 거의 안 되지만, 아직도 자신들의 피를 과시하기 위해 이런 게임을 내놓는 마이너리그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거리 대회, 주차장 대회, 보일러실 대회, 속옷 대회, 사다리 대회, 압정 대회, 맥주 대회 및 WWE의 하인 대회와 같은 매우 특별한 경쟁 형태도 있습니다. 슈퍼마켓 경쟁 등 특별한 경쟁 형식은 WWE에 많은 하이라이트를 안겨주었습니다. 이러한 아름다운 경쟁 형식이 없다면 WWE는 지루해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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